<<845 으음.... 있지 않을까요? 예를들어 체육대회 하는데 페어제 피구 같은거 한다던가요. (대충 기억하는걸로는 남녀가 손잡고 1팀이 되어 하는 피구인데, 남자는 공에 맞아도 죽지 않는 대신 던질 수 없고, 여자는 남자를 방패로 쓰면서 공을 던질 수 있음. 대신 여자가 맞으면 아웃) 이름이 뭐더라.... 뭐 아무튼 이런식으로 운동회라던가.... 있지 않을까 싶어요 :3
>>848 오우! 좋은 영상이로구만!! 힐링한다!! 아무튼 햄버그 스테이크? 많이 현대화가 되었구나! 나도 언젠간 그렇게 바꾸려고 생각 중이야. 언제가 될진 모르겠지만 적어도 내 대에서는 지금처럼 비효율적인 것은 고쳐보고 싶네.
>>849 내가 볼땐 그것도 커플은 커플들끼리 뭉치려고 할 것 같은데. 그래도 아이디어는 괜찮다고 생각해!
>>850 어. 그런거야? 그래도 한번 확인 정도는 해보는 것이 좋지 않을까 싶어!!
>>851 그건 누구나 마찬가지야. 아무도 도망칠 수 없지. 그러니까 전을 많이 준비하지 말고 적게 준비하는 쪽으로 발전하도록 하자!!
>>852 만월이 아무래도 특성이 말이지. (흐릿) 나는 안해봐서 솔직히 잘 모르겠지만 전에 관전하니까 어.. 아주 그게 분위기가 어. (이하생략) 커플인 이들이 다른 이와 하면 난리나는 미래밖엔 보이지 않아. 아무튼 그렇다! 만월은 커플끼리만 꼭 합시다. 이상 하늘주 캠페인 끝!
>>848 문하주........ 아껴둘만한 영상을 주셨다........... 아... 꼬물이들 최고예요...... ㅇ<-< 이런 영상 저장해둔 문하주도 최고야................. (눈물 주르륵) 으흐흑 심장 아포..... 넘 귀여워... 8ㅁ8 (아랑주가 주워놓은 짤 넘겨드림) (토끼랑 강아지보고 문하랑 새슬이 생각나서 주워둔 거예요...<:3)
>>849 ...아니... 남캐를 방패로 써도... (다이스로 정해지는 공격력이면 강해질 수 있겠지만) 암만봐도 금아랑이란 짐덩어리랑 페어를 시키는 거 같아서 망설여지는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고 싶어진 이벤트 있으면 쓰고 싶다고 말씀드리거나, 제가 평생 찌름권 소장하고 있거나 그럴게요! <:3 항상 배려해줘서 고맙단 것이에오 연호주! (쓰다담)
>>850 (주워온 짤 보여드림) (새슬주도 기운 나셨으면 <:3( )
>>853 네...?? 포인트로 받아도 같다구요.... ㅠ.ㅠ..... ?? 그럼... 추석 때 고향에서 마구 긁는 방법밖에 없겠네요.... 평소에 사두고 싶었던 것, 먹고 싶었던 것 실컷 사고와요 새슬주... (토닥)
>>854 ... (만월) (스킨십 대잔치였던 거 같은데...) (잘못된 기억인가...?) ㅋㅋㅋㅋㅋㅋㅋ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그래요.... 하늘주 캠페인에 따르겠습니다 <:D 앗... 직업체험 이벤트를 페어로 하면 그건 건 - 전 - 한 노동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스쳤던 거예요. 체육대회랑 달리 금아랑이도 짐덩어리는 안 될 것 같고! >:3
근데 일못하는 두 사람이 페어(설거지하다 깨먹은 접시가 알바비보다 비싸게 나온다거나... 손님을 오히려 내쫓는다거나...)가 되면 사장님이나 점장님이 머리싸매는 결말이 될 것 같네요... ◑▽◑ (근데 이 결말도 재밌겠다) (배상은 산들고 이사장님이 하시려나..?)
>>855 그리고 이후에 와. 너 사이 좋아보이더라? 식으로 질투씬 나오는 거 아니지? (야) 어. 그건 그거대로 귀여운 관전거리일 것 같은데. (그거 아님) 음. 아무튼 그건 일단 오너들끼리 서로 협의를 하는 것으로 하자구! 사실 딱 그래야만 한다고 정해진 것은 하늘주 피셜상 만월 밖엔 없다고 보거든.
>>856 참 아슬아슬한 느낌 한 가득이었지. 하늘이는 저기서 일단 한발자국 빠져있어야겠다라는 느낌으로 꼬옥 안고 있었던 기억이 아련해. (야) 사실 직업체험도 그렇고, 다른 두 명이서 하는 페어이벤트 같은 것도 꼭 커플끼리만 해야한다라는 것은 아닐 수도 있으니까. 위에서도 썼다시피 사실 오너들끼리 협의만 된다면 하늘주로서는 괜찮지 않나라고 생각을 하기도 해서. 물론 협의가 안 되었는데 자기가 마음대로 해버리면 그건 큰일나지.
배상은 산들고 이사장님이 하는 것으로 하자! 원래 그런 일 하라고 이사장님이 있는 거니까. 혹은 학생회가 알아서 잘 해줄거야. (아님)
>>857 하늘주 이런저런 영화 보는 건 좋아하는데 막장드라마는 별로 안 좋아해. 조정스레 올라오는 거 싫으니 꼭꼭 막을테니까 커플오너들은 안심하라구. 이건 커플오너들끼리 협의해도 허용 안해줄거야.
사실 하늘주가 꽤 머리가 굳은 사람인지라 연플이나 이런 관계도 나는 책임감이 있어야하고 지켜야하는 선이 분명하다고 생각하거든. 하늘주가 만약 누군가와 연플을 했다고 가정하고 그 연플러의 캐릭터가 다른 이에게 붙어서 스킨십 마구 당한다거나 아슬아슬한 분위기로 놀고 있으면 되게 삐질 것 같은지라. 암튼 그렇다고 카더라.
어. 지금부터 방학 시작이고 그와는 별개로 만월도 신청을 받아볼게! 웹박수로 찌르는게 아니라 하늘주가 있을때 하늘주! 저 신청할래요! 하면 하늘주가 알아서 체크 넣어서 리스트 만들어둔 후에 일요일에 해인주에게 리스트를 보낼게!
찌르기는 그 이후에! 이번에는 리스트가 미리 있으니까 찌르기도 확실하게 받을게! 아. 다만 찌르기 주간때 신입이 오고 신입이 참가를 희망한다면 그 사람들은 예외적으로 리스트에 없어도 참가를 하게 할 거야. 안 그러면 그 주간때 오는 이들은 괜히 이벤트 참여를 못하게 될테니까.
복사 했는데... 왜 엉뚱한 거 복사되고 원래 많이 썼던 레스 날아갔지... (눈물 줄줄)
>>855 슬리데린이랑 래번클로는 상상이 안 되는데, 그리핀도르나 후플푸프는 어울릴 것 같아요 >:D 전에 연호 구기종목 운동 좋아한다고 본 거 같네요... 달리기랑 다른 하나도 적어주셨는데 다른 하나는 생각이 안 나는 것... :3
>>857 역시... 만월은 커플이 있는 사람은 커플끼리 해야겠어요... (끄으덕) (아슬아슬 장난 아니죠) ㅇ... 편의점 추천 음식 적어놨는데... ^.ㅜ... 영화관 즉석구이 버터구이 오징어, 김o국 프로튼 파워쉐이크 (곡물맛보단 초코맛) (맛은 초코우유 같은데.. 프로틴 들었다고 하니까 그냥 초코우유보단 죄책감이 덜 드는... 그런... ^^...) 그리고 gs가 케이크 나름 가성비 있게 잘해요.
>>858 ㅋㅋㅋㅋㅋ 그런 이유로 꼬옥 껴안고 계셨나구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젠가 하늘이도 아슬아슬 할 수 있기를... (??)) 맞아요. 그런 건 잘 협의하고 할 거예요 >:D 음, 그럼 연호주랑 합의하고, 찌름권 쓸 때는 그 찌르고 싶은 분께 양해도 구해야 하니까... 2번 협의든 3자 협의든 원활한 방향으로 잘 할 것...! >:3 (아님 찌름권 소장만 할 것)
이사장님이 하라고 해요.... >:D 학생회 돈 없어.... 8^8 예산 있어도 알바 배상이 아니라 이벤트 때 써야해!
>>860 (강아지요) (소곤) 전... 꼬물이들 영상 보고 넘 좋아서... 뭐라도 드리고 싶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하주랑 새슬주 반응을 번갈아 본다...) (내가 뭘 잘못한 거 같은 기분도 쪼꼼 들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 <:3) 다른 힐링짤도 가져오져 뭐... >:D
>>865 당일날 막 온 신입 하늘주에게는 너무나 아슬아슬했던 무언가였지. 하늘이의 아슬아슬함이라. 이번에는 짝수가 맞춰져야할텐데 말이야. 홀수가 될 때 빠지는 것은 조금 그렇다고는 하지만 페어이벤트라는게 결국 홀수가 되면 어쩔 수 없는 거라서. 결국 저번 이벤트때는 해인주가 결국 빠졌고 말이야. 그래서 이번에는 짝수가 되길 바라면서 홀수면...그냥 바다랑 놀지 뭐! (안됨)
프로튼이 아니라 프로틴.... (흐릿) 프로틴 쉐이크.... (새슬주... 제가 오타를 냈어요...)
>>867 그러게 말이에요.... 8ㅁ8 (정화수 떠놓고 짝수 맞춰지길...!) ㅇ>-< 홀수 짝수.... 그건 운에 맡기는 수밖에 없네요.... >>689 알겠어요....!! 17일 이후에 신청해도 상관 없다니 정말 다행이에요......... >:D 아랑주도 14일부터 며칠 안 보일거라... ㅇ>-< 오히려 추석 때는... (전부치고 있겠네요...) 다들.. 전 부치시겠지... <:3
>>868 감사합니다.... <:D 저 메이커로 남캐 만들면 왠지 다들 순둥해져서 나오네요....!! "참을성있게 기다리는 건, 잘해, 나." << 이거 넘 맘에 들어요... <:3 문하가 왜 늑대가 아니라 늑대개라고 문하주가 말씀해주셨는지 알 수 있는 포인트 대사 같아서! >:D 토끼 귀 씌워져도 기분 안 나빠하는 것도 좋구요!
>>872 내가 메인으로 쓰고 있다고 해서 다른 이가 쓰면 안되는건 아닌걸! 만들고 싶다면 얼마든지 편하게 만들면 되지!
>>873 또 다시 영업 시작이라니! 진짜 다양한 픽크루를 너무 많이 알고 있는 것 같아서 대단해! 새슬주!
>>874 그러니까 관전할 준비를 하고 있어라! 라고 알아들으면 되지? (아냐)
>>875 말 그대로 정말로 운이지. 저번 댄스때도 아랑주의 한표로 인해서 짝수가 홀수로 바뀐 것처럼 말이야. 물론 이걸로 원망하는 것은 절대로 아니고 그냥 그 정도의 운이 들어간다는 거로 알아줘! 8ㅁ8 전이라. 하늘주네 시골은 전 금방 굽고 뒹굴거리기 때문에 아마 핸드폰 보고 있을 것 같네.
>>886 음. 뭐라고 표현하면 좋을까? 뭔가 비슷하게 만들었다고 생각했는데 하늘이 특유의 분위기가 전혀 안 사는 그런 느낌이 있어! 뭔가 비슷하게만 생겼을 뿐이고 전혀 다른 캐릭터인 그런 느낌 있잖아? 수달 인상..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또 수달 사진을 보면 하늘이 얼굴이 겹쳐지게 생겼어!!
https://picrew.me/image_maker/1263386/complete?cd=X0SsCPaaKf 이번엔 신데렐라 콘셉트로.... >:3 (신발 한 짝 벗었는데 쓸데 없이 달리기가 빠른 신데렐라)
>>876 (((( 왈 칵 )))) 뒹굴거리면서 휴대폰...! >:D (부러워요!) 전... 전.... <:3 전 부치는 것도 일이긴 한데, 추석 음식 많이 남으면 그거 처리하는 것도... <:3 하늘이 느낌 안 사는 군요....... 8ㅁ8 (흑흑흑) 전.. 핑크 머리 없으면 어쩔 수 없이 넘기거나, 숏컷이 없으면 단발이나 장발 해버려서... <:3 (캐릭터 느낌 안 살아도 꾸역꾸역 하는 편..)
>>877 ㅠ...ㅠㅠ.... 문하주 짠맛 좋아하세요...? (짠맛마...) 하지만 이제 문하 단짠단짠 할 수 있다.... ㅇ<-< 호감도에 따라 다르다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안 써줄수도 있겠구나!)
>>881 아이스크림 하니까 생각나는데 서울우유 흰우유 아이스크림도 맛있대요.... >:D (통으로 된 거) 쓸데 없이 비싼편이라고 하니까 이참에 서울우유 아이스크림 하겐다즈 이런 비싼 아이스크림을 먹어보죠!
>>888 (부활 성공!) 새슬이 픽크루도 몽실몽실하니 평소의 그 민들레 홀씨 같은 팔랑팔랑한 모습이 잘 표현된 것 같아서 예쁘고 귀여워.. 문하가 조금만 더 붙임성이 있었어도 마구 쓰다다다담해버리지 않았을까. 재난지원금 처분은 잘 풀리길 빌어.. 추석명절이라 재난지원금 쓸일 많을 것
>>891 으 아아악 작성버튼이 ㅇ(-(....!!!!!!!!(눈물좔좔) 문하도 넘 귀여운 것입니다.... 마침 흑백이라 또 특유의 분위기가 더 잘 사는 것 같고 @.@,,, 문하 아침조깅하는 모습인것두 같네요! 반바지를 입는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귀여우니 되었다........ (슈퍼울트라스다담)
>>892 ㅋㅋㅋㅋㅋㅋ 아... 지하실에서 언제 풀려나냐구요.... 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아랑이가 씌워주면 써주긴 하는군요! >:D 떨떠름...이어도 기분이 안 나쁘면 오케이 입니다 >:D ㅋㅋㅋㅋㅋㅋㅋㅋ 달리기가 쓸데 없이 빠른 게 귀한 거냐구요ㅋㅋㅋㅋㅋㅋㅋ
>>893 서울우유! 하겐다즈! 나뚜루! 아이스크림... 쪼매난 게 비싼거... 여러개 사셔도 행복할 것 .... 하겐다즈 작은 컵 여러개 사서 맛비교 이런 것도 할 수 있겠어요.... >:D (사치스럼) 큰 컵으로는 이미 먹어봐서 아는 맛, 좋아하는 맛으로 사시기!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