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사항 ※최대 12인이 제가 받을 수 있는 한계입니다. ※총 10개의 대사건이 모두 일어나면 완결됩니다. ※이 스레는 슬로우 스레로서, 매우 천천히 진행됩니다. 진행은 일주일에 한 번, 일요일. 보통 오후 2시~4시 사이에 진행되며 길면 2시간 짧으면 1시간 반 진행되니 참고 바랍니다. ※진행 때에는 #을 달고 써주시면 됩니다. 진행레스가 좀 더 눈에 잘 띄기 위해서 색깔을 입히거나, 쉐도우를 넣는다거나 하는 행위도 모두 오케이입니다. 스레주가 지나치지 않을 수 있도록 이쁘게 꾸며주세요! ※유혈 묘사 등이 있사오니 주의 바랍니다. ※이 외에 미처 기억하지 못한 주의사항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스레주도 무협 잘 모릅니다...부담가지지 말고 츄라이츄라이~ ※기본적으로 우리는 참치어장 상황극판의 규칙을 적용하며, 이에 기속됩니다.
- 9성 천하일절 청록강옥 백독불 옥안광 광일 : 태양이 빛나듯 눈은 옥빛으로 빛나고, 백가지 독은 몸에 침투하지 못하니, 아름다운 청록색의 옥은 가히 천하일절이라 하더라. 백가지 하위 독에 면역되며, 시야를 가리는 주술, 진법, 무공 등에 같은 신공 급이 아니라면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내공의 모든 효율이 크게 상승합니다. 기를 쏘아보낼 수 있습니다.
비록 절정을 눈 앞에 보는 정도는 아닐지라도 확실히 자신보다 위의 실력자라는 게 느껴진다.
그래서 항복을 할 것인가?
꽈악!
절대로 그럴 생각은 없었다.
류호는 평상시의 속도로 중원에게 달려간다.
그리고 거리가 어느 정도 가까워지는 순간 즉시 내공으로 각력을 강화해 달려들어.
역승장으로 그의 턱을 노려 공격한다
# 23/25
중원 주요 행동
1. 창을 땅에 꽂아넣고 앞을 가만히 바라봄. 2. 발로 땅을 해치면서 감모보를 사용하기 좋게 정리함. # 철옹도를 사용하여 상대가 접근하면 첫 공격을 그대로 맞아주고 석도난도를 사용한 채 그대로 검기를 담아 내려찍습니다.
중원주에용 !!!
#석도난도에용!!!!!
>>>석도난도로 바뀜
2턴 : 중원선턴
#하늘을 향해 화석도 - 천고지변을 사용한 직후 류호의 공격이 자신을 향하게 된다면 한 번은 도망치는 것을 우선으로 합니다.
1. 만약에라도 류호가 공격하지 않는다면 창을 붙잡고 무언가 있다는 듯 웃습니다. 2. 공격한다면 창대를 길게 잡은 채로 견제 거리를 벌리려 시도합니다.
중원주입니다.
류호 -------------
'얼얼하다...하지만 해볼만 하다!'
"역시 중원 소협이시로군요...아직 저도 배울 점이 많습니다!"
류호는 그리 말하면서도 공격이 오는 것을 대비한다.
류호는 침착하게 기감을 펼치고 허공에서 공격이 날아오는 순간.
그 사각에 맞춰 사각공으로 적의 빈틈을 친다
# 21/25
3턴 : 중원선턴
중원주에용!
1. 항상 감모보랑 같이 써가지고 보법도 초식 하나로 쳐지는진 모르겠는데 일단 된다고 생각하고 서술할게용!
1. 류호를 바라본 상황에서 감모보 - 한도를 사용하며 거리를 벌립니다. 2. 그 직후 한 발을 크게 앞으로 내딛으며 만진창 - 칠격대촉을 씀과 동시에 하늘에서 떨어질 대검을 향해 발을 옮깁니다. 3. 그리고 검을 쥔 채로 류호에게 빠르게 접근을 시도합니다.
" 그거 아시오? 난 팔 하나를 잃은 만큼...공격의 연계에 더욱 신경을 썼다오. " " 검과 창 뿐이라지만 이후에는 활과 유술까지. 그 모든 것을 이룰러 내 무를 완성시킬 셈이라오. " " 그러니 이 대결은.. 그대에게 보이는 것이라오. 내가 지금까지 쌓아올린. 약점을 극복하려는 여정 말이오. "
(뒤에는 다음 레스에 쓸게용!) #
류호
---------------
'창...이번엔 사거리를 이용해 공격할 생각인가.'
갑자기 도를 던지고 창을 잡는 중원을 보며 거리를 유지한다.
만약 이대로 거리를 벌린다면 사거리가 훨씬 긴 중원이 유리하고
함부로 다가가면 역으로 사지에 뛰어드는 꼴이 될 수 있다.
그렇다면 가장 정석적인 방법은 딱 한가지.
지금 이 간격을 유지하되. 상대의 발을 보며 다가오는 지를 파악하고.
중원의 발이 움직인 순간 류호도 그에 맞춰 무공을 쓸 뿐.
#류호는 중원의 발을 보며 공격의 순간을 재며 공격을 가하는 순간 창을 피하며 집비즉회로 반격을 시도한다
#19/25
4턴 : 류호 선턴
류호
-----------------
압박하려면 지금 뿐이다!'
류호는 즉시 앞으로 달려나간다.
다양한 수단 특히 원거리 수단이 있는 중원에게서 떨어지면 불리한 건 자신일터
그러니 지금 할 수 있는 최선의 수단은 가능한 영거리에서 계속 공격을 쏘아붙이는 것 뿐이었다.
류호는 전력을 다해 앞으로 달려가
육합권-육연격을 날린다
#17/25
중원주에용! 1. 창을 쥔 채로 상대가 다가오려 한다면 내공 10을 소모하여 만진창 - 점혈창을 사용하고 상대가 내공을 쓸 수 없게 된 순간 창대를 빠르게 회전시켜 상대를 후려쳐용! 2. 그게 아니라 상대가 거리를 두려 한다면 저가신을 통해 상대에게 빠르게 접근해 상대의 어깨를 툭 치는걸로 끝내용!
" 허허. 그리 딱딱하게 보지 마시게나. 내가 나쁜 짓이라도 한듯 싶지 않은가! 껄껄 " #
5턴 : 류호 선턴
중원 # 만진창 - 점혈창을 사용하여 상대가 방어를 시도하면 방어를 흩어버립니다. 2. 만약 상대가 다시 공격하려 하면 내공 3으로 그대로 회라를 사용합니다.
1. 상대에게 거리를 두면서 강한 공격과 공격 파훼를 위주로 전투함 2. 류호주의 전투 패턴이 방어에 집중하기보단 공격을 위주로 하는 것을 생각하고 공격에 앞서 오히려 아무것도 하지 않음, 또는 내력을 통해 맞받아치기보다 역으로 공격한다에 집중 3. 검을 하늘 높이 띄웠을 때 대부분이 만진창보단 화석도를 경계할테니 승부수 1. 내공 10을 소모해서 만진창 - 점혈로 류호에게 내공에 대한 압박을 줌 4. 상대가 내공 10년 이하로 남았을 때 화석도 - 화석으로 승부수를 던짐 5. 만약 상대가 승부수에 응하지 않으면 화석도 - 화석의 공격력으로 승리. 응하면 화석도의 위력으로 승리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