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형 : #https://picrew.me/image_maker/139707/complete?cd=km7mOMpivx #picrew #@ravomU3U 깨끗하고 맑은 분홍색 눈동자를 가둔 눈매와 앙다문 입매가 고집스러워 보인다. 흰 피부와 대조되는 차분하고 어두운 남색 머리카락과 어딘가 예민함이 느껴지는 표정에서 날카로운 아름다움이 엿보인다. 쉽게 말해서 예민미가 느껴지는 얼굴. 그런 얼굴과 걸맞게 마르고 늘씬한 체형을 살짝 헐렁한 옷이나 체형이 도드라지지 않는 복장으로 감추고 있다. 목에서 어깨로 이어지는 라인이 특히 아름다워 쇄골이 노출되는 복장에 목걸이가 잘 어울리지만, 본인은 그 라인을 드러내는 것을 꺼린다. 시선이 모이는 게 싫기 때문이다. 바깥에 외출할 때는 빵모자나 캡모자, 그리고 도수 없는 안경을 쓰는 일이 이따금 있다.
성격 : 친하지 않은 사람과 시선을 오래 마주치는 게 어렵다. 내향적인 사색가지만 생각을 너무 오래 한 나머지 예기치 못한 반응, 기대하지 않았던 방식으로 폭주하는 경우도 있다. 낯가리는 성격이지만 본인의 흥미 분야에는 눈을 반짝이며 가까이할 때가 있고, 오랜 지기 앞에서는 평소와 다른 모습을 보이기도 한다. 긴장하기 쉽고 예민한 사람이지만, 친한 사람이나 특별한 존재 혹은 오래된 사이, 그것도 아니면 왠지 편하게 느껴지는 이 앞에서는 뻣뻣함이 풀어진 모습을 보인다. 그 외 공란.
기타 : ◎ 어네스티의 계약자. ◎ 요정들의 언어를 읽을 줄 안다. ◎ 긴장한 태도나 겁먹은 모양새, 특유의 예민함을 감출 수 있을 만큼 감추고 산다고 생각하지만 다른 이들에게 까발려져 있을 때가 다수... 본인이 생각하는 것보다 본인을 모를지도. 아니면 본인이 생각하는 것보다 타인을 모르거나. ◎ 환하게 웃으면 보조개가 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