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장 먼저는 넓게 시야를 보고 영성을 강화하여 적의 패턴을 읽으려 해보거나 시력과 영성을 강화하여 적의 약점을 찾아보거나, 신속과 영성을 강화하여 생각 속도를 높혀 좀 더 다양한 해결법을 모색할 수도 있었을 것 같네. 더 질문이 있나? " 이건 화현이 들은 서포터에 대한 팁
>>402에 이어서 '노래 부르기' 기술을 얻고 싶으면 기술 활동! 레벨을 올리기 위한 경험치를 쌓고 싶으면 경험 활동! '노래 부르기' 기술을 수련해서 랭크를 올리고 싶다면 수련 활동! 무언가 스테이터스를 올릴만한 행동을 해보자.. 어, 악보를 보고 이해함으로서 영성을 올려본다? 이런거면 단련 활동!
>>345 " 이 마을에 와본 건 처음이니까요. 위치를 듣는다고 한들 제대로 찾아가리란 보장도 없고, 대뜸 이방인이 문을 두드리기보단 같은 마을의 사람과 같이 가는 편이 좋을 거라고 생각해서요. "
혹시 내가 뭐 잘못했나? 설마... 상인이라면 처음 보는 마을에서도 척척 길을 찾아서 누구누구네 집으로 갈 수 있어야 하는 거야?! 이 게이트에선 설마 그게 상식? 나... 낭패야... 애써 표정에 당황을 드러내지 않으려 하며, 낭랑한 목소리를 낸다 #오마이갓 비상사태 큰일났다 살려줘요 할머니
>>305 지훈이 고개를 돌리자, 그 곳에는 묘령의 여인이 지훈이 휘두르는 검을 빤히 바라보고 있습니다. 무언가 답답한 듯, 눈길을 주다가도 곧 지훈이 자신을 바라보자 한숨을 쉬머 손잡이를 톡, 톡 두드리기만 합니다.
차가운 얼음을 닮은 백색의 머리카락, 키는 160을 넘지 않았는지 아담한 느낌이 있는 여성입니다. 도도한 고양이를 닮은 눈매와, 분위기를 냉랭히 만드는 검은 정장이 포인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머리카락은 꽤 길게 내려 허리까지 왔으며 오른쪽 허리춤에 검을 차고 있는 것으로 보아 좌수검을 주로 사용하는 검사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누구일까 짧게 생각하던 지훈은 이 인물에 대한 정보를 알고 있음을 떠올립니다. 얼음을 닮은 백발에 검을 사용하는, 냉랭한 분위기를 내뿜는 검사.
울산 백작 한지윤은 지훈을 바라보다가 고개를 살짝 기울입니다.
" 이상하네. "
그 눈빛은 현재 지훈이 들고 있는 검을 향하고 있습니다.
" 그쪽. 원래 사용하는 검은 다른 거죠? "
그렇게 말하며 바라보는 방향은, 지훈이 검을 쥐고 있는 파지법을 살피고 있습니다.
" 지금 쓰는 검은 가벼워서 그러는지. 검이 계속 높게 나는 것 같아서 말이죠. "
>>339 맛을 보았을 때. 쓴 맛이 선명히 느껴지지만 그보다 더 깊은 향기가 느껴집니다. 살짝 단, 카라멜 향이 나는 것 같습니다.
" 맛은 써도 향이 괜찮아서 정신 차리기엔 그저 좋은 법이지. "
부장은 커피를 마시며 말을 이어갑니다.
>>347 그렇게 싸움을 하고, 시간을 거치다가...
곧! 시간이 끝납니다! Tip. 백색의 밤은 단순히 자신이 경험하고 싶은 것 뿐만이 아니라, 자신이 부족한 경험을 살리기 위한 방향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349 곧, 에릭은 하나의 공방에 도달합니다. 공방의 입구에는 크게 '베온 드란시'란 이름이 적혀있습니다. 공방의 문을 조심스럽게 열자 그 안에는 물건을 두드리다 힘들어 뻗은 듯 보이는 남자와, 작은 사진 하나가 남아있습니다. 무표정한 소년 하나와, 그런 소년에게 어깨동무를 하고 있는 듯 보이는 소년. 소년의 얼굴은 짐짓 익숙한 얼굴입니다. 아직 무표정이 선명하다곤 해도, 선배였던 나이젤의 얼굴과 닮아 있었으니까요.
곧 들어오는 듯한 소음에 베온은 천천히 고개를 들어 에릭을 바라봅니다.
" 물건 맡길거면 목적하고 돈만 내고 가. "
그는 꽤나 오만하게, 목적과 돈만을 말하고 있습니다.
>>353 의념 속성을 통해 은후의 세상은 조금 더 넓어지고, 조금 더 세밀해집니다.
" 그게요.. "
우물쭈물한 표정, 입술이 살짝 뒤틀려 긍정적이기보단 부정적인 비밀, 눈빛이 아래를 향하고 있음. 현재의 상황에 겁을 먹은 듯 보이는 표정. 눈이 아래를 향하면서도 손을 계속해서 움직이고 있음. 현 상황에 대해 벗어나고자 하는 상황이 강함. 주위에 아이들은 아무것도 모르는 듯 움직이고 있음. 즉, 말하자면. 이 아이의 말은 거짓이 아니나 그 경험이 무엇인지 겁을 먹은 현재는 알아내기 힘들어 보일 것 같습니다.
>>357 ▶ 존재하는 것과 사라지는 것 ▶ UGN 특수 임무 ▷ 게이트 '창맥귀' 를 클리어하시오. ▶ 제한 인원 : 3인 ▶ 보상 : (개인당)12,000G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