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디 맑은 눈으로 자신을 바라보는 카사가 헉 하는 소리를 내며 놀라는 것을 본 하루는 작게 웃음소리를 흘립니다. 이런 반응 하나하나가 얼마나 사랑스러운지, 카사가 알고 있을까 하는 생각을 하면서 하루는 천천히 입을 엽니다.
" 카사의 맘이라면 이젠 어느정도는 다 알아요. 사랑이란 원래 그런 법이에요. "
눈동자가 사정없이 흔들리는 카사에게, 이정도는 아무것도 아니라는 듯 태연하기 그지 없는 목소리와 함께 장난스런 윙크를 날린다. 카사라면 진짜 믿어버릴지도 몰랐지만, 그건 그것대로 귀여운 모습이 아닐까 하는 하루였다. 그렇게 집 앞으로 간 하루는 카사가 문이 저절로 열리는 것을 보고 더욱 믿어버리는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다.
" 네, 카사랑 함께 사는거에요. 여기서. 그러려고 구한 집인걸요? "
하루는 눈이 댕그래지고 턱이 한없이 벌어지는 카사의 모습에, 웃음이 터져나오려 했지만, 애써 웃음을 참으며 차분한 목소리로 대답을 돌려줍니다. 일부러 닫아주지 않으면 턱이 나가버리는게 아닐까 싶을 정도로 놀란 카사의 이마에 입을 맞춰준 하루가 상냥하게 안아주는 동안에도 당황함을 감추지 못하는 카사를 부드럽게 내려다 봅니다.
" 카사랑 함께요. 무리는 어딜 가던지 함께 하는거라고 했잖아요? 그치만 저희는 가디언 지망생이니까 항상 함께 다니는건 힘들지도 모르지만, 같이 사는 것 정도는 할 수 있지 않을까 싶었거든요. "
어버버거리며 집과 자신을 번갈아 보는 카사의 머리를 상냥하게 쓰다듬어주며 부드럽게 속삭인다. 마침 카사의 목소리를 들었는지, 금발을 가진 메이드복을 입은 여자아이가 둥둥 뜬 상태로 나와선 카사와 하루에게 고개를 숙여 인사를 해보입니다.
" 하루님, 카사님을 맞이할 준비는 마무리 되었습니다. 카사님,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저는 정령 사용인, 그러니까 하루님이 루아라는 이름을 붙여주셨습니다. " " 자, 카사. 놀라는 것도 좋지만 일단 안으로 들어갈까요? 이제부터 저희가 같이 살게 될 집을 둘러보러 가요. "
은근슬쩍 카사의 볼을 두손으로 매만져주고 있던 하루가 상냥하게 말하며 먼저 돌아서 들어가기 시작한 루아의 뒤를, 카사를 자연스럽게 앞장세워선 천천히 걸어들어가기 시작했다.. 드넓은 저택의 안이 서서히 카사에게 펼쳐지고 있었다.
>>132 극의일도의 경우 회복을 반복하면 10씩 회복량이 중첩 증가…… 하는 구조는 아니겠지? 만약 그렇다면 극의+비장으로 폭딜 쏟아붓는 왕귀형 랜서포터가 되어 버릴 수도 있는 것인데 말이지 사실 통찰의 “수집된 정보의 키워드에 연관된 행동” 범위가 넓을 것 같아서 극의보다는 통찰을 드는 게 더 출력은 강할 것 같지만 (그런 점에서 통찰이 지속 패시브로 되어 있는 건 의아) 한편 극의 빼고 럭블 넣는 게 뽀록 터졌을 때 도움이 될 수는 있지만 지속 힐량이나 딜량을 고려하면 극의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라 여기는 순전히 취향 차이
릴리주의 스타일이었다먼 극의, 통찰, 럭블로 가서 말뚝힐만 쏟아내는 방향을 잡을 수도 있었겠지만 은후의 전투 스타일에는 안 맞기도 하고 무엇보다 지금 선택도 되게 밸런스가 좋아서 괜찮은 것 같앵
특성 ㄴ시선집중 : 신정훈은 전턴과 같은 형식의 데미지를 입지 않는다. [일반공격에 당한 다음 턴의 일반공격은 데미지 스킵, 단 일반공격 -> 스킬 -> 일반공격은 데미지를 스킵하지 않는다] (패시브) ㄴ제노시아 정신 : 아무리 장인이 아니라곤 하지만, 신정훈은 제노시안이다. 가방을 뒤적거려서 랜덤한 무언가를 꺼낸다! [정말 랜덤] ㄴ숏팽 : 활을 당길 땐 생각보다 힘이 많이 든다. 숏팽을 힘껏 휘둘러 자신에게 오는 공격을 막는다 (1회한정) ㄴ컴온 마이카 : 브루터메니스를 호출한다. 브루터메니스는 레이드에 참석하지 않은 아군 한명을 대려오면서, 적에게 50의 데미지를 준다(1회한정) ㄴ일점광풍 : 화살에 풍속성을 부여하여 데미지를 준다. 공격 다이스 최소 값에 +10을 더하고 최대값에는 20을 더한다 (액티브)
액티브라고는 되어있는데 조건이라던가 제한이 없으면 매턴마다 쓸 수 있다는 뜻일까요 🤔 패시브인 시선집중과의 차이는 공격 외 행동을 할때 (ex.컴온 마이카, 집중, 취정회신)을 사용할때 적용되느냐 안되느냐의 차이뿐?
>>175 ㅇㅋ 좋슴다 그럼 이대로 가겠습니다 ㅇ0ㅇ 이런곳에서 지향점의 다름이 보여서 재미있네요! 개인적으로 중첩은 아니고 다음 턴에 +10이라고 생각하지만 저번 가상 레이드 생각하면 딜탐 아니면 무조건 힐(혹은 방비)지 싶어서 골랐어요 ㅇ0ㅇ)9 통찰은... 키워드 대로 행동해야하는게 개인적 취향은 아니라ㅋㅋㅋㅋ큐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