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다양한 음악들이 곁들여집니다. 레베카는 화려한 드레스를 입은 채 한 손에 긴 와인 잔을 들고 관객을 바라봅니다. 그 화려한 드레스 속에는 여러가지 장식들이 달려 있는데, 연주황빛의 짧은 단발로 당찬 여장부의 발걸음으로 움직이고 있습니다. 레베카는 화려한 드레스를 입고 있으면서도 그 움직임은 편한 활동복을 입은 것처럼 움직이고 있습니다. 치맛단을 붙잡고 구두를 신은 채로, 어울리지 않는 발걸음으로 움직이다가 곧 자리에 멈춘 채. 다시 잔을 쥐고 천천히 무대 아래로, 걸어 내려옵니다.
거대한 파티장의 풍경이 다시금 성현을 덮칩니다. 성현은 몸에 끼는 연미복을 입고 있습니다. 그 움직임이 자연스럽지 않은 성현에게 레베카는 다가와 잔을 내밉니다. 잔을 쥐고 레베카는 빤히 성현을 바라봅니다. 괜히 그 눈빛이 쑥쓰러워 고개를 돌리려 하자 장난스러운 여인의 눈길이 천천히 몸을 움직여 성현에게 따라붙습니다. 레베카는 성현의 얼굴을 가만히 바라보다가 턱을 가볍게 만지곤, 웃으며 잔을 쥐지 않은 반댓손으로 성현의 손을 붙잡습니다. 두 사람은 꽤 거친 움직임으로 파티장의 중심으로 향합니다. 다양한 사람들이 성현을, 레베카를 바라보지만 레베카는 그런 것은 신경 쓰지 않는다는 듯 여전히 노래를 부르고 있습니다. 이전까지의 노래가 아련한 사랑 노래, 순수한 사랑 노래였다면 이번 노래는 사랑의 쟁취와 선수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사랑의 순간은 어느 한 순간에 빠져들듯 다가오기 때문에, 그 기회를 쟁취하지 않으면 사랑을 가질 수 없다고, 꽤 호쾌하게 노래하는 레베카의 목소리가 인상적입니다. 레베카는 남은 잔을 그대로 마셔버린 채, 살짝 붉어진 얼굴로 춤을 이끌어갑니다. 자연스럽게 움직이는 레베카의 움직임과, 그에 맞춰 어설픈 듯 따라가는 성현의 움직임이지만 그렇게 움직이던 레베카의 몸이 성현에게 닿고, 떨어지고, 춤이 이어지는 동안. 성현은 웃으며 그 분위기에 따라봅니다. 곧, 분위기는 끝나가고 성현과 레베카는 다시금 잔 하나를 든 채 테라스로 향합니다. 화려한 축제와 대비되는 조용한 테라스 앞에서 차가운 밤바람을 맞으며 레베카는 웃습니다. 술잔이 기울고, 그 술기운에 못 이겨 성현에게 다가온 레베카가 천천히 성현의 목을 끌어안고, 두 사람의 이마가 붙고, 떨어지고, 마침내 입술이 가깝게 다가올 때.
긴 공연이 끝나고, 레베카는 원래의 옷을 입고 있습니다. 평소의 연노란빛 머리카락과, 꽤나 스탠다드한 복장을 입고 손을 흔들며 레베카는 공연의 마지막을 고하고 있습니다.
" 다들 즐거우셨나요? "
레베카의 목소리는 듣기 좋은, 그러면서도 하이톤의 목소리가 섞여있습니다.
" 이렇게 마지막 공연까지. 모두 끝나게 되었습니다! "
즐거운 듯, 가볍게 자리에서 통, 통, 뛰면서 레베카는 모두에게 손을 흔듭니다.
" 그럼! 레베카 인 스테이지. 학원도에서의 공연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다음 공연에서 만나요!! "
아이돌 레베카의 '라이브 콘서트 인 레베카'를 감상하셨습니다! 망념이 초기화됩니다. 일주일 간 매혹으로 대표되는 정신계 공격에 면역을 지니게 됩니다. 행동 시 행동의 성공률이 증가합니다. 환경의 영향을 덜 받게 되며 어느 상황에서도 보통 이상의 행동력을 지니게 됩니다. 디버프가 걸려 있었다면 모든 디버프가 해제됩니다. 정신력이 모두 회복됩니다. 일주일 간 정신력이 감소하지 않습니다. 아이템 '라이브 콘서트 인 레베카 사인'을 획득합니다!
▶ 라이브 콘서트 인 레베카 사인 ◀ [ 학원도에서 열린 레베카의 콘서트를 직관하고 받은 사인. 사인에는 '사랑과 열정, 그리고 미래의 희망인 당신. 성현에게.'라는 문장과 함께 레베카의 사인이 적혀있다. ] ▶ 장인 아이템 ▶ 라이브 유어 하트! - 개인의 집을 보유한 경우 장식할 수 있다. 소지자의 매력을 영구적으로 2 증가시킨다.
▶ 시어 하트 러브 사인 ◀ [ 만인의 아이돌, 세계 최고의 아이돌! 영원한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레베카가 17번째 공연 시어 하트 러브를 마치고 특별 사인회에서 선물한 사인 중 하나이다. ] ▶ 장인 아이템 ▶ 오늘도 사랑을 담아서 - 사인을 꼭 쥐고 있으면 행복한 기분이 든다. ▶ 레베카 인 피스 - 매력이 3 증가한다.
정보) 레베카 사인 장인템이라는 건 이미 풀렸음 >>645 아 뭔데 쫌 알려줘요 찣 써도 용서해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