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히 소문을 나르는 것도 일종의 정보전일 수도 있지만…. 맞아요. 진화군이 들려준 내용만으로는 권력적인 꿍꿍이가 있다곤 느껴지지 않아요."
직접 어떤 정보를 나르는지 봐야 알 수 있겠다만…. 아무튼, 지금 이 화제는 여기 두 사람이 아무리 머리를 맞대고 고민해본들 답이 나오지 않는 문제이다. 고개를 가로저으며 생각의 꼬리를 자른 청년은 흐트러진 앞머리를 정돈하기 시작한다.
"어느 순간부터 답장이 안 온다…."
지금의 상대에게 긍정적인 답을 건네줄 만한 상황이 떠오르진 않는지라, 청년은 뭐라 더 말을 덧붙이는 대신 남아있는 디저트를 하나 더 집어 입에 넣었다. 머리를 쓰기 전엔, 단것을 미리 먹어두는 게 중요한 법이니까. 사실 이곳은 학원도이니만큼, 어떤 일이 일어난다고 해도 큰일일 거라는 생각은 들지 않는 것이 맞았다. 만일, 큰일이 일어났다고 해도, 그 정도면 지금 이 두 사람이 태연하게 카페에서 대화를 나눌 수도 없을 것이고. 다만, 눈앞의 상대가 어쩐지 초조함을 보이는 것이, 그저 가만히 있기에는 대접받은 사람 처지에선 좀 그렇지 않은가.
"그래서, 어디로 간다는 이야기는 있었어요?"
정보만 있으면, 어떻게든 그걸 취합해 볼 수 있을지 모른다. 진화를 향해 상체를 살짝 기울이며, 물어보았다.
▶ 아키히의 불안정한 탄생 ◀ [ 기지와 신비의 마법사 아키히는 이따금 자신의 숨결 속에서 별을 녹아내었다. 녹아내린 별들은 형태를 이루었고 곧 하나의 반짝이는 보석이 되어 지상으로 떨어져 내렸다. 이 보석은 이런 아키히의 숨결이 녹아내린 특별한 힘을 가진 물건이다. 다만 오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아키히의 힘이 크게 감소하여 큰 효과를 보기는 어렵다. ] ▶ 소모 아이템 ▶ 아키히의 별을 받아내다 - S 미만의 스테이터스를 최대 S로 상승시킨다. 단, 상승치는 신체, 신속, 영성, 건강의 증가 수치를 따른다.(즉 매력 A - S가 아니라 매력 A(64) - A(96)) ▶ 소멸하는 별의 노래 - 낮은 확률로 증가된 스테이터스에 맞는 스킬 하나를 획득한다.
▶ 미약한 창조의 어리하 ◀ [ 투박한 형태로 영원히 박동하고 있는 살아있는 심장보다는 조각한 그것을 닮은 물체. 손에 쥐고 있으면 알 수 없는 박동소리가 울리고는 한다. 별의 주권이 존재하던 시대. 한 별의 주인들은 별을 만들기 위해 자신의 힘을 녹여내었고 그 사이에 별의 방향을 결정짓는 운명이라는 흐름을 불어넣었다. 운명이 만들어진 직후 이따금 운명의 흐름은 몇몇 파편이 되어 별에 떨어지곤 하였다. 어리하를 소유한 자는 원하건 원하지 않았건 운명의 주역이 되고 혼란스러운 흐름 속에서 자신의 가치를 증명해야만 한다. ] ▶ 코스트 - 파괴 불가 ▶ 별의 운명을 역행하다 - 캐릭터의 과거사를 조정하여 사건을 강제로 삽입한다. 삽입된 과거사에 따라 캐릭터의 영향력이 변화하게 되며 그에 따른 메리트와 디메리트를 얻는다. ▶ 한 번 시작된 흐름은 돌아갈 수 없으니 - 어떠한 아이템과 방법을 사용한다 하더라도 이루어진 운명은 역행하지 않는다. 캐릭터가 시트를 내리더라도 사건은 여전히 남아 세계에 영향을 주게 된다. ▶ 인디고 코스트 : 탄생자 - 운명에서 떨어진 미약한 파편. 운명을 개변하는 힘을 가지게 된다.
▶ 수다쟁이 수련 기계 ◀ [ 당신의 기술이 쉽게 상승하지 않아서 아쉬우신가요? 나는 더 강해지고 싶은데 경계에 부딪히셨다고요? 여기 그런 당신의 고민을 해결해줄 물건이 있습니다! 루나 샵의 엄선된 물건, 수다쟁이 수련 기계는 짧은 시간에 당신에게 기술의 방향과 방법을 말 그대로 '때려 박아서' 당신의 기술을 한 단계 높은 곳으로 안내할겁니다. 단,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아시겠죠? ] ▶ 소비 아이템 ▶ 라떼는 말이야 수련할 때 누가 가르쳐주면 네네 하면서 들었어 이녀석아 - 수련 중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으며 몇 개의 질문을 통해 정답과 오답을 가린다. ▶ 이것도 못 따라서 네가 뭘 배우겠냐 다 너 좋으라고 하는 소리지 - 이 과정에서 정답의 갯수에 따라 기술의 숙련도를 최소 한 단계에서 최대 일곱 단계 올릴 수 있다. 단 기술의 가치적 등급에 따라 상승하는 숙련도는 유기적으로 변화한다. ▶ 벽이 뭔데 그게 다 니가 게을러서 그런 거 아냐 하루라도 더 배울라고 쫄쫄거리면 어련히 안 알려줄까 - 이 과정에서 도달하는 벽의 생성을 무시한다.
▶ 사랑의 알 ◀ [ 따뜻한 온기가 느껴지는 작은 알. 가끔 움직이기도 한다. 사랑으로 돌봐주다 보면 무언가 나오게 될지도? ] ▶ 소비 아이템 ▶ 사랑으로 품어주세요 - 일정 기간이 지난 후. 알은 부화한다. 이 과정에서 캐릭터가 한 행동, 언행, 성향 등의 영향을 받는다. 탄생한 펫은 25레벨의 기본 레벨을 지닌다. ▶ 내가 알에서 태어났다고 호구는 아냐 - 펫의 호감도는 0에서부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