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어떠한 사건으로 멸종한 구 지성체와 닮은 모습으로 진화한 동물인 신인류입니다. 동물의 특징과 인간의 특징을 모두 가지고 있으며, 이족보행 하는 동물에서부터 동물의 귀꼬리만 달린 인간까지 모습은 매우 다양합니다. 현재 신인류는 옛 인류와 비슷한 문명 단계에 있습니다.
여러분의 모든 문제는 '에피트리온'이라는 이름의 고대 유적에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유적을 발굴한 그들은 유적을 복구해서 사용하겠다는 기업에게 유적을 팔았고, 유적은 점차 옛 모습을 되찾아갔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유적은 제 기능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네, 제약 연구소가 된 것이죠.
그 연구소에서 좀비 바이러스 같은 게 만들어지지 않았더라면 더 좋았을 텐데요.
절차에 맞춰서 처리하기 귀찮다며 비커를 그냥 개수대에 쏟아버린 연구원의 태만한 만행으로 전 세계에 좀비 바이러스가 퍼졌습니다. 발현까지 시간이 걸리는 바이러스라 첫 발생자가 나왔을 땐 이미 신인류의 70% 이상이 감염된 상태였습니다.
그리고 첫 발생자로부터 반 년이 지난 현재. 여러분은 극소수의 생존자로서, 치료제를 개발하는 중인 에피트리온 건물을 지키기 위해 모인 상태입니다. 아니면 어쩌다가 끼어들었거나 다른 이유로 합류했을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건물을 지켜야 한다는 것에는 합의를 본 상태입니다.
건물을 둘러싼 내벽과 그 주변을 둘러싼 외벽 사이가 여러분의 자리입니다. 여러분은 넓은 면적을 효과적으로 방어하기 위해 방어에 필요한 각종 물품들을 가지고서 서로 가깝진 않지만 그렇다고 멀지도 않은 거리를 두고서 자리 잡았습니다. 좀비가 소리에 반응하기에 소통은 핸드폰의 채팅 어플을 이용합니다.
좀비는 다음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소리와 빛에 반응 -평소에는 느릿느릿 걸어다니나 몇 초간 빠른 속도로 달릴 수 있음 -물리거나 할퀴어지거나 체액이 점막에 닿으면 감염됨 -감염 발현까지는 최소 5일이 걸림 -완성 전의 치료제에 그 무엇보다 강하게 반응함 -오직 신인류만 감염됨
치료제는 10일 후인 30일에 완성됩니다. 7월 1일이 되는 순간, 에피트리온의 인공지능인 1q2w3e가 전 세계에 약을 뿌리고 상황을 종결시킬 겁니다. 다만, 완성되기 전의 치료제가 좀비를 유인하기 때문에 준비 동안 좀비는 끊임없이 다가옵니다.
여러분은 좀비에 맞서 싸워야 합니다.
#지난 스레 목록 https://bbs.tunaground.net/list.php/situplay?search_type=thread_title&keyword=%EC%9D%B8%EB%A5%98%EB%8A%94+%EB%A9%B8%EB%A7%9D https://bbs.tunaground.net/list.php/situplay?search_type=thread_title&keyword=%EC%97%AC%EB%9F%AC%EB%B6%84%EC%9D%80+%EA%B0%87%ED%98%80 #기본적으로 채팅으로 대화합니다. 난입은 이름칸에 캐릭터 본명 혹은 닉네임으로 #캐릭터끼리 만나게 되면 평범한 상라처럼 합니다 #동물종은 현존하는 걸로만, 혼종 불가능 #7월 1일 되면 엔딩 납니다 이후 2일에서 3일 넘어가는 자정까지 뒷풀이 있습니다 #캐릭터의 자유로운 사망과 좀비화 보장
외벽은 그렇게 쉽게 무너지지 않을 거야. 안쪽에서 누가 부수지 않는 이상엔 말야. 혼자서 돌다리를 두드려보고 있으니 내 눈엔 치사하게 보이는걸? ...이것부터 물어야겠네. 404는 어디에 있어? 이마에 404라고 써붙이고 나타나주면 금방 찾을 텐데. 농담, 농담이었으니까 야구방망이는 평정심을 찾게 해줬음 좋겠어.
반대로 말하면 안쪽에서 누가 부술 위험도 항상 존재한다는 뜻이지. 멜 씨도 같이 두드릴래? 의외로 나쁘지 않다고. 그건 비밀. 지하에 있다는 건 이미 밝혔으니까, 나머지는 알아서 찾아와 봐. 걱정 마. 내 배트는 생각보다 인내심이 강하니까. 물론 누군가가 내 얼굴에 낙서를 하지만 않는다면 말야.
#캐들 관계와 컨셉에 따라 캐입으로 한 말이 오너분한테 상처가 될 줄 몰랐네요 그리고 나름대로 순화했는데도 큰 상처를 받았다고 하시니 앞으로도 멜이 하는 말에 상처를 받으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 멜은 여기까지만 하고 하차할게요 이후 좀비에게 물렸거나 실종되었다고 처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