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51 vs 에릭 공략법은 메리가 있느냐 없느냐에 따라 다를텐데 일단 메리가 있으면 무리.... 2vs1은 아직 능력치가 딸려요 다만 1vs1 상황이라면 근력 차이로 찍어눌러서 방어를 무너뜨리거나 고정데미지를 이용해서 방어해도 체력을 조금씩 갉아먹다가 의념기로 마무리하는 식의 싸움을 할 것 같네요
>>682 이름 : 나샬리 그람 나이 : 19 학교 : 제노시아 학년 : 4학년 성별 : 여 외견 : https://picrew.me/image_maker/175799/complete?cd=HNi2PhK4ET 오래 묵은 나무라기보단 막 줄기를 키워나가기 시작한 젊은 나무처럼 부드러운 갈색의 머리카락은 붉은 실을 매어 놓은 가지처럼 빨간 리본 머리끈으로 앙증맞게 묶여 어깨 아래까지 내려와 있었다. 상냥한 듯 약한 듯 슬며시 내려간 눈꼬리는 조금 길게 내린 앞머리 아래 숨어 있어 그녀가 움직이기 전엔 보기 쉽지 않았다. 그녀의 눈동자를 똑바로 바라보면 말라가는 잎사귀의 노란빛 짙게 섞인 연두색이 눈을 깜빡일 때 흔들려 수의 창 앞에 붙어 있던 마지막 잎새의 가녀림을 상상하게 했을 것이다. 적당히 예쁘게 곧게 선 콧등을 살짝 누르면 간지러운 듯 늘상 그녀의 얼굴에 붙어 있던 작은 미소가 흐트러졌을까? 174cm, 품 안에 쏙 들어가지는 않을 키. 어리다기엔 어른의 매력이 서리기 시작한 성숙한 이목구비. 적당히 핏줄이 비치는 하얀 팔목을 잡으면 작은 심장고동이 손가락 끝에 전해져오지만 부러질 듯 얇지는 않았다. 성격 : 마음을 구슬이라고 한다면 이미 깨져버린 지 오래되었으나, 타인에게 미움받지 않기 위해 더욱 잘게 부수어 손을 베지 않게 하였다. 타인에게 너무 차갑지도 뜨겁지도 않으며 손을 잡아도 놀라지 않을 만큼 미지근하고 딱 맞는 온도, 그녀가 사람을 대할 땐 언제나 그런 비유가 어울렸다. 그러나 누구를 사랑하고 미워하기엔 이미 너무 많은 것을 잃어버리고 말았다. 의념 속성 : 동조(同調) / 타인에 맞추어 힘을 보태는 것 ㄴ 의념기 : 1) 대칭 맞추기 - 대인. 아군이 공격을 할 때 발동 가능. 적의 공격과 아군의 공격을 동조시켜 공격의 위력을 올리고 필중 효과를 부여한다. 2) 주관 흐리기 - 대인. 자신 혹은 아군의 감각, 다른 자극 등을 적의 감각과 교란시켜 일시적으로 빈틈을 만든다. 무기 : 의념을 보조하는 효과가 있는 리본 포지션 : 서포터 스테이더스 : 신체 A 신속 A 영성 A 건강 A 매력 C 행운 F 잠재 SS 과거사 : 그녀를 깨트리고 깨트려서 반항하지 않도록, 순종적인 도구가 되도록 만든 사람들이 있었다. 그런 환경이 있었다. 그러나 그런 게 무슨 소용일까, 그녀는 더 이상 불만 따윈 없고 그들의 손에서 벗어나 이 학원도에 서 있을진데. 특성 : 이중인격 기타 : 여기까지 쓰기는 귀찮은것이다;;
>>763 반갑습다!! 이건 바다주한테도 제안할 거지만... 청천이 서폿 트루락 랜서 팟 할 건데 워리어 자리가 빕니다!! 파티 없으시면 들어오쉴?? 바다주 접률 감안하면(+청천이가 워리어에 살짝 가까운 걸 감안하면...?) 제 생각에 바다까지 해서 랜서 둘이어도 괜찮을 것 같은데 어케 생각하시나오!
탈주 후 처형.. 정도가 가장 알맞겠군요.. 디재스터도 나쁘지 않고요.. 좀 지속적인 배드엔딩은 이 가디언은 항상 본인은 살아돌아온다는 진실과 함께 파티맺기 꺼려지며 처음 본 사람들과만 파티 맺어서 임무 갔다오고 그러다가 점점 고립되다가...로 언제든 망념화될 수도 있다같은 열린 느낌?
>>785 "저를 도구로 쓰시려 하신다면, 그렇게 쓰이겠어요." "하나만 약속해 주신다면, 기꺼이 쓰이겠어요." "소중히 보관해 두었다가, 필요한 곳에, 적절하게 쓰고, 망가지면 그대로 방치하지 말고 고쳐 주시겠어요?" "그것만 약속해 주신다면, 기쁘게 당신께 쓰이겠어요." "그 무엇도 해 주시지 않는다 해도, 저는 당신의 도구겠지만요." "쓰이는 것은 거부할 수 없다면 사랑받는 도구가 되는 것이, 도구의 사랑하는 법이랍니다."
청천이 TS는... 성별이 바뀌면 장신구 더 많이 달고 다닌다는 것 빼곤 크게 달라질 게 없을 것 같아오...? (는 딱히 생각 안함)(의념속성도...대충 원본 자캐가 따로 있어서 분실 이외의 속성을 상상하기 어렵단 애옹) (대충 원본 자캐는 분실물을 주우면 주인의 능력 일부 카피+차원이동이 가능한 친구였단 애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