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이 열렸다. 두 세계가 이어졌다. 전무후무한 일이었다. 두 세계의 사람들은 손을 뻗었다. 작은 문을 두고 두 사람의 손가락이 닿았다. 떨어졌다. 문 밖에서 둘은 서로를 바라보았다. 오색의 눈, 그와 비슷한 머리카락. 그러나 동양인의 외형을 하고 있는 사람. 검은 머리와 검은 눈을 한 사람.
▶ 천뢰자 ◀ [ 세상의 문이 열리고 하늘에서 황룡이 내려오던 날, 번개가 몰아치고 피와 고통으로 물들던 세상에 황룡을 죽이고 세상을 되돌리고자 하던 자가 있었다. 그는 황룡의 번개에 검을 벼루고, 황룡의 움직임으로 검을 두드렸다. 천뢰자는 그렇게 탄생했다. ] ▶ 코스트 - 파괴 불가 ▶ 백 번 천둥으로, 천 번 벼락으로 - 황룡의 뇌기를 통해 검을 벼래내어 검에는 뇌기가 흐르고 있다. 이따금 천둥이 방출되곤 한다. ▶ 정의의 명분 - 이 검을 만든 대장장이는 오직 세상의 위험을 상대하던 황룡과 싸우던 때에만 이 검이 쓰이길 바라었다. 정의로운 일이 아닌 상황에서 검을 사용하는 경우 검의 내구도가 빠르게 하락한다. 내구도가 모두 감소하는 경우 코스트의 제약을 무시하고 파괴된다. ▶ 오렌지 코스트 - 복수 : 복수와 관련된 게이트를 클리어하고 나온 보상. 억울한 사연을 가진 이들을 끌어들인다.
수많은 검들은 천천히 자취를 감추고, 한 자루 검이 천천히 제 검신을 드러냅니다. 에반은 그 검을 천천히 지원에게 내밉니다.
" 이 검의 주인은 이제 당신입니다. "
>>980 하란은 비단유접보를 배웁니다!
비단유접보(B) - 비단 위에 사뿐히 내려앉는 나비와 같은 움직임을 펼친다. 원래라면 사파의 무공으로 대성이 불가능하나, 현경의 고수가 직접 무공을 재편찬하여 외다리의 정파를 위한 보법으로 만들었다.
>>985 " 이 세계에는 수많은 세상으로 통하는 문들이 있습니다. 그대들이 사는 곳과 다른 또다른 무림의 세계도 존재하며, 마법이라 불리는 힘을 극성으로 익혀 모든 자들이 마법을 다루는 세계도 있지요. 이 기술 역시, 그런 세계 중 하나의 기술일 뿐입니다. 아마 혼천이일도세. 그대들이 말하는 말로 중원무림에는 아마 금결수라 부르는 무공은 없을 것입니다. "
즉 어디 무공이 근본인데 근본도 없이 네가 배웠어! 하고 시비가 털릴 일은 없다고보아도 무방한 무공입니다. 방이를 괴롭힐 때 쓸 무공이 생겼네요!
★ 무림에서 온 자들 게이트 너머란 언제나 신비롭고, 새로운 공간입니다. 대부분의 세계에서는 우리에게 칼을 들이밀고, 우리들의 세계를 노리곤 하지만 적어도 지금의 이들은 대화가 통하고 있으며 우리들과의 교류를 수락하였습니다. 이 세계는 여전히 혼란스럽습니다. 힘의 논리와 무력의 논리로 지배되는 세상이며, 명분과 힘, 종교의 세 규칙이 서로의 균형을 이루어 세게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런 세계에서 아카데미라 부르는 세계로 넘어왔습니다.
- 지구의 성좌들이 여러분을 주목하고 있습니다. 이 세계에서는 내공에 제약을 받지 않습니다. 무한히 사용 가능하고, 또 무한히 차오릅니다. - 부상을 입더라도 즉시 회복됩니다. - 알 수 없는 힘에 의해 정신이 보호됩니다. 쉽게 무너지지 않으며 쉽게 쓰러지지 않고, 또한 쉽게 포기하지 않습니다. 자신보다 강한 적에게도 대항할 수 있으며 세계의 규칙에서 자유롭습니다. - 두 개의 기술과 하나의 물건을 들고 본래의 세계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단 신체에 착용되는 물건에 한하여 한 개의 물건을 더 가져갈 수 있습니다. - 그러나 횡포, 또는 문제를 일으키는 경우 위 효과들은 모두 제거됨과 동시에 UGN에서는 여러분을 적으로 규정할 것입니다.
일류에서 절정, 절정에서 초절정으로 넘어가는 데에는 재능과 운이 따라주지 않으면 넘을 수 없는 벽이 있습니다. 평생 절정에서 머무르고 말거나, 그나마도 이루지 못하여 나이를 먹도록 일류의 벽을 넘지 못하고 사문을 모욕하고 말기까지 하는 자까지 있는 것이 작금 무림의 현실. 하리는 제 손을 내려다보다, 천천히 주먹을 움켜쥡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