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오래전에 마교가 크게 발흥했다. 사파와 정파가 힘을 합쳤고 정마대전이 벌어졌다. 이후 무림에 평화가 찾아오는듯 했으나...기이한 일들이 곧 중원에서 벌어졌다. 시간이 흐른 지금에 와서는 구전으로 전래된 신비하고 괴팍한 이야기들. 나는 그런 이야기들을 무림비사라는 한 권의 책에 담아보고자 한다. 허나 읽는 이여. 당부하건대 두 가지를 기억하라. 영웅은 시련을 통해 담금질되고. 모든 인간은 결국 죽는다는 것을.
>>131 【 백언화 】 경지 - 일류 간극 - 초입 내공 - 20년 세력 - 정파(구파일방 -5) 정신 - 2단계 명성 - 3단계 재산 - 3단계 인물 호감도 - 3 정신타격&부상 - 0 도화전 - 0 강점 - 천재(-5) 약점 - 외팔이(+5) 무릉도원 물품 - x 【 태극신공 】 성취 : 3성 무당파의 개파조사 장삼봉은 음과 양의 조화 속에서 경지를 이루고 우화등선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고요하고 잔잔하여 부드러움의 대명사이자, 모든 것과 조화를 이루는 그 신묘한 이치는 사람의 성격과 본질마저도 영향을 끼칩니다. 만물을 생성시키는 우주의 근원을 몸에 담고서, 자연스레 모든 것을 바라보십시오. 세상 모든 것들은 그저 스스로 그러하리니. 우리는 그것을 지켜보는 관찰자입니다. - 1성 신공 : 최소한 소주천까지는 완료해야 익힐 수 있습니다. - 2성 조화 : 내공은 부드러이 조화를 이룹니다. 같은 양의 내공을 쓰더라도 그 효과가 뛰어납니다. - 3성 검기상인 : 백색의 기운을 검에 씌울 수 있습니다.
【 태극혜검 】 성취 : 3성 유능제강. 이 검법의 모든 것을 일컫는 말이자, 무당파의 대표적인 사자성어이기도 합니다. 태극혜검은 고랫적부터 무당파의 가장 강력한 무공이었지만, 정마대전의 끝에 일부분이 소실되어 있습니다. 당대 무당의 장로이자 화경의 고수였던 무당신검의 죽음 이후부터 무당파에선 끝없이 태극혜검의 복원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7성까지 복원된 상태입니다. - 1성 이화접목 : 상대의 공격을 부드러이 조종해 그 힘으로 되받아칩니다. - 2성 태극원진 : 검을 부드러이 원을 그리며 공격들을 돌려보냅니다. - 3성 제강 : 강强의 성질을 지닌 모든 무공에 있어서 압도적인 우위에 섭니다.
【 벽상진인 청풍 】 무당파의 2대 제자이자 무림에서의 배분을 따져보았을 때 죽은 무당신검의 사손되는 인물입니다. 일흔 정도 되는 나이이나 깊은 내공의 영향탓인지 외형은 30대 중후반 정도로 보입니다. 그녀는 초절정에 이른 고수이나, 정마대전에서 돌아가신 사조와 사부의 유지를 이어 태극혜검의 복원에만 매달리고 있습니다. 실전된 태극혜검을 7성까지 복원한 공로는 그녀와 제자들에게 있으며 이들은 무당파에서 굉장히 중요한 인물로 보호받고 있습니다. 다만, 새로 들인 막내제자를 직접 가르치거나 신경쓰지 못해 많이 미안해하는 중입니다. 막내제자는 첫번째 제자이자 초절정의 경지에 이른 청일도사 산월에게 가르침받았습니다. 제자로는 청일도사 산월, 청인도사 계향, 청진도사 준명, 청신도사 류홍. 마지막으로 새로 들인 막내제자 백언화가 있습니다. 막내 제자를 제외하고는 모두 무당파의 도사로서 그 이름을 받은 3대 제자들입니다. 특히 대사형인 청일도사 산월과는 무려 40살 조금 안되는 나이차이가 있습니다. 호감도 : 4
언화주예용.. 말씀드리기 슬프지만 시트를 내리기로 했어요. 긴 여유가 잘 나지 않아 이벤트 시간을 제때 못 맞추고 일상을 돌릴 엄두도 쉽게 못 내는바, 아무래도 단체 스레에 참여할 만한 역량이 안 되는 성싶어 이런 결정을 내렸네요. 시트는 하이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짧은 시간동안이었지만 즐거웠고 고마웠어용.
>>151 ㅠㅠㅠㅠㅠㅠ 이렇게 떠나가시다니 넘모 아쉬운거에용...현생 때문이라니 어쩔 수 없죵...현생이 가장 중요한거 아니겠어용?? 부디 현생의 일이 잘 풀리고 잘 되기를 기원할게용!! 짧은 시간이지만 함께해서 정말 즐거웠어용! 다음에 언젠가 익명으로 또 뵐 수 있는 날을 기대할게용! 시트는 하이드 해놓을게용!
【 외모 】길게 늘어뜨린 고운 백발에 옅은 회색안, 창백한 피부에 걸친 백의까지 여인은 온통 흰빛으로 감싸여 깊은 밤의 어둠에도 희게 보일 것 같았다. 끝이 부드럽게 내려오는 눈매와 잔잔한 미소가 단아한 얼굴에 선한 분위기를 더하였다.
【 성격 】평소 말투와 행동거지에 조야함이 없고 고운편이다.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존대를 하며 예의로 대한다. 다정하고 선행을 중시하며 부정을 배척하지만 무턱대고 순간의 의협심에 일을 벌리지 않는다. 의외로 전투에 있어서 정도를 고집하지 않고 승리를 위해 변칙을 사용하는데 주저함이 없다.
【 세력 】사파 - 낭인
【 강점 】
【 녹의홍상과 옥골선풍 】【 자본가 】
【 친화성 】
【 약점 】
【 종합병원 】타고난 색소 부족과 잦은 병마로 오랜시간 강렬한 햇빛 아래 있기 힘들어 유년기에 마음껏 아름다운 낮을 누리며 장난을 치는 또래들을 부러움으로 바라보곤 했었다. 스승을 만나 수련을 거쳐가며 약한 몸으로나마 무인으로 설 수 있게 되었으나 여전히, 같은 경지에 오른 무림인들에 비해 신체능력이 뒤쳐진다.
【 기타 】
기본 +5 종합병원+2
【 녹의홍상과 옥골선풍 】-3
【 자본가 】-1
【 친화성 】-1
【 낭인 】-2
【 무공이름 】
성취 :
설명
- 효과
【 아이템이름 】
설명
- 효과
#현생에 틈이 없는 편이라 늦었어 으아 ㅠㅠ. 아마 밤이나 일요일 오후에 뜸뜸히 올듯 해.
>>171 【 비연 】 경지 - 일류 간극 - 초입 내공 - 20년 세력 - 사파(낭인 -2) 정신 - 2단계 명성 - 1단계 재산 - 4단계 인물 호감도 - 3 정신타격&부상 - 0 도화전 - 0 강점 - 자본가(-1) 친화성(-1)녹의홍상(-3) 약점 -종합병원(+2) 무릉도원 물품 - x
【 실전 건가공 】 성취 : 4성 사파의 기초 무공. 200년 전 건가장이라는 무림세가가 멸문할 때 저잣거리에 나돌기 시작한 무공이다. 그 때에도 기초 입문 무공이었고 지금은 몇 몇 부분이 사라져 기초 무공이라고 밖에 할 수 없다. - 실전류 : 이로운 영향을 가져다준다. - 1성 입문 : 단전을 형성하고 내공을 다루기 시작한다. - 2성 소주천 : 소주천이 가능하다. - 3성 검기상인 : 내공을 몸 밖으로 빼내 옅은 기를 검에 두른다. 실전류에 힘입어 전투에서의 내공 소모가 0.1 줄어든다. - 4성 소주천 二 : 소주천이 좀 더 원활히 가능해진다.
【 실전 소강검 】 성취 : 4성 사파의 기초 무공. 오래전 사파를 주름잡았던 사혈련에서 만들어진 무공이다. 삼류무사들을 빠르게 키워내기 위해 만들었다고 전해진다. 그 때문인지 심오한 이해보다는 몸을 많이 써서 체득하는게 중요하다고 알려져있다. - 실전류 : 이로운 영향을 가져다준다. - 1성 강참 : 강하게 벤다. 실전류의 영향으로 다이스 1,100을 굴려 97이상일 때 부상을 입힌다. - 2성 골단 : 뼈를 잘라낼 정도로 강력한 힘을 주어 휘두른다. 실전류의 영향으로 다이스 1,100을 굴려 95이상일 때 부상을 입힌다. - 3성 간파 : 빠르게 상대방의 공격을 눈으로 읽어 맞부딫히는 기술. - 4성 하락세 : 온 힘을 다해 내리찍는 기술. 실전류의 영향으로 추가타가 들어간다.
【 외모 】 붉은색이 살짝 도는 검은색 머리, 파란색 눈동자, 순해 보이는 인상, 160cm에 조금 마른 체구를 가지고 있다.
【 성격 】 사람의 말을 잘 들어주고 배려해주고 다정다감하다. 타고난 성향은 상냥하고 따뜻하지만, 교육으로 인하여 악행에 대한 거부감이 전혀 없다.
【 세력 】 천마신교- 분타원
【 강점 】 의좋은 형제들, 친화성, 무골
【 약점 】 절맥
【 기타 】 기본 영혼석 5 절맥 +3 / 분타원 -3 의좋은 형제들 -3 친화성 -1 무골 -1
조상님이 천마의 강함에 매료되어서 천마신교에 계속 몸 담가온 집안이지만 특별히 잘난 인물이 나오지 않아서 그다지 주목받거나 인물을 배출한적은 없다. 부모님은 둘 다 천마신교 소속 무관이었으며 임무 수행 중 정파와 싸우다가 사망했다. 부모님이 죽은 후 처음에는 기억해주던 사람들도 점점 기억에서 사라지자 잊힌다는 것에 대한 공포를 느끼기 시작했다. 동물, 자연, 그리고 사람과의 교류를 좋아한다. 생명은 소중하고 존중받아야 한다는 생각을 하고 있지만 어린 시절부터 신교의 말이 절대적이라는 교육을 받아 신교의 명령이라면 망설임 없이 악행을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