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81775244> [육성/ALL]모두 도와줘 : HELPERS - 9 :: 1001

당신◆Z0IqyTQLtA

2020-02-15 23:00:34 - 2020-03-03 18:39:47

0 당신◆Z0IqyTQLtA (1953812E+6)

2020-02-15 (파란날) 23:00:34

상황판의 규칙을 잘 모른다면 일단 상황판 목록 아래 있는 상황극 게시판 '기본 규칙'을 읽고 와 주세요.
진행은 금,토 8시 즈음 합니다!
사태가 일어나기전에는 푹 쉬는게 좋습니다
상황극판 규칙 - https://bbs.tunaground.net/index.php/situplay
위키 : http://bit.ly/helpers_wiki
웹박수 : http://bit.ly/helpersbox
시트스레 : situplay>1570633215>
임시스레 : situplay>1571242597>
시스템 : http://bit.ly/helpers_system
인물 도감 : https://www.evernote.com/pub/the32107/person
설정 : https://www.evernote.com/pub/the32107/canon
게시판 : http://linoit.com/users/32107/canvases/HELPOST

339 성주 (7309676E+5)

2020-02-22 (파란날) 23:48:46

"생각해보니 그렇습니다. 숲이라 공중에서 발견하기 쉽지는 않았지만..뼈휘파람이 있다니까 공중에 있으면 들키기 쉬울거라 생각해서 그렇게 위를 돌아다니지 않은것도 있지만 말이죠.우미와 저 둘다 원거리에 더 자신있으니까 먼저발견하는게 좋겠군요!"

성주가 말합니다.

//계속 늦어서 죄소합니다!

340 당신◆Z0IqyTQLtA (8192882E+6)

2020-02-22 (파란날) 23:54:52

바림 진행 알리체 진행
바림이 먼저 보물로 보이는것을 터치해냈고 승부는 명백하게 났습니다.

"그러네. 이겼네."
이수가 들으라는듯 알리체와 같이 비웃음 지으며 타나를 쳐다봅니다.

"쳇."
타나가 짜증나는듯 얼굴을 돌리며 중얼거렸습니다.
"총따위에나 맞은주제에."

"시끄럽고. 내기한대로 바림이 말이나 잘 들어라."

이렇게...
보물찾기가 끝났습니다.

다행히군요 바림
#

341 당신◆Z0IqyTQLtA (8192882E+6)

2020-02-22 (파란날) 23:56:55

오늘은 여기까지!

342 당신◆Z0IqyTQLtA (8192882E+6)

2020-02-22 (파란날) 23:57:46

우미 진행 성주 진행
"글쎄... 상황에 따라 다르겠지... 나도 그런건 확신은 못해..."

"그러니 너가 부족한점... 적을 찾는것이나 멀리 있는것을 보는 훈련... 그런것도 좋겠지..."

"적어도... 너가 아는 약점은 너가 해결해 볼... 방법을 찾으면 되겠지...?"
리나가 살짝 입꼬리를 올려 웃으며 말했습니다.

한강의는 성주의 말에 손바닥으로 등을 탕... 치려다 말았습니다.
성주는 다쳤잖아요.
"환경에 따라 해야할 행동이 다른건 중요한거지. 좋은걸 깨달았다!"

그들은 이제 병실에 도착했습니다.

"이제 치료 받는거다. 말했지만... 치료동안은 훈련도 금지다?"

#

343 당신◆Z0IqyTQLtA (8192882E+6)

2020-02-22 (파란날) 23:59:17

모두 수고 했습니다!

부상을 입은 분은 매일 훈련 대신 치유 판정을 해야 합니다.
12시간에 한번 판정이지만 한번에 두번 치유 판정을 해서 회복해야합니다.

체력이 100%가 되기 전까지는 훈련은 못합니다!

344 당신◆Z0IqyTQLtA (5006718E+5)

2020-02-23 (내일 월요일) 00:01:53

아이구 말이 꼬였네요.

치유 판정은 12시간에 한번 판정이지만 한번에 두번 치유 판정을 해서 회복해도 됩니다!

345 성주주 (0314435E+5)

2020-02-23 (내일 월요일) 00:01:58

수고하셨습니다 캡틴! 모두 수고하셨어요!

346 우미주 (5017592E+5)

2020-02-23 (내일 월요일) 00:03:08

응급처치는 굴릴 수 있을까?

347 우미주 (5017592E+5)

2020-02-23 (내일 월요일) 00:03:37

다들 고생했어!

348 알리체주 (8504742E+4)

2020-02-23 (내일 월요일) 00:07:41

다들 고생하셨습니다!! :3 알리체주는 이제... 잠들러 가야겠네요! XD 여러분 안녕히 주무세요!!!

349 우미주 (5017592E+5)

2020-02-23 (내일 월요일) 00:08:06

잘 자, 알리체주!

350 당신◆Z0IqyTQLtA (5006718E+5)

2020-02-23 (내일 월요일) 00:09:33

응급처치는 한번 뿐입니다.
더이상 못 굴려요!

351 우미주 (5017592E+5)

2020-02-23 (내일 월요일) 00:14:23

.dice 1 6. = 6
.dice 1 6. = 6
.dice 1 6. = 5

치유 판정

.dice 1 6. = 6
.dice 1 6. = 2
.dice 1 6. = 4

치유 판정

352 바림 - 이벤트 (7980844E+5)

2020-02-23 (내일 월요일) 00:15:27

바림은 그 자리에서 천천히 일어섭니다.
말이요? 앗...맞아요. 이 쪽이 보물을 찾으면 이 건물에서 나갈 때까지 얌전히 말을 들어줄 거라 그랬죠.

"......"

사실 이기면 뭘 할지 생각은 안 해뒀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굳이 저런 사람에게 특별히 시키거나 하고 싶은 말이라면...

"의도하셨든 아니든 결과적으로 저희 임무에 도움을 주신 건 감사합니다만, 저는 여기서 더 바라는 게 없습니다. 이만 돌아가시죠."

이것 말고 더 있나요. 타나를 똑바로 보고, 최대한 단호하게 말해봅니다.
이수도 저런 사람하고 엮이지 말라고 했으니 말입니다.

"이거, 세인 공방에 가져다 줘도 되겠습니까?"

이수 쪽을 돌아보며 묻는 그의 눈이 묘하게 빛나고 있습니다.

//센 척하는 바림(2).
이제 이 보물은 제 겁니다. (???

네, 이겼으니 다행이네요!

353 바림주 (7980844E+5)

2020-02-23 (내일 월요일) 00:16:03

앗 모두들 고생하셨습니다!!
알리체주 안녕히 주무세요!

354 우미주 (5017592E+5)

2020-02-23 (내일 월요일) 00:16:35

665 보고 타이머를 고르지 않은 것을 후회하는 중이야.

355 당신◆Z0IqyTQLtA (5006718E+5)

2020-02-23 (내일 월요일) 00:16:56

아 그리고 우미와 성주는 3CP씩 임무 완료 CP를 얻었습니다.

356 바림주 (7980844E+5)

2020-02-23 (내일 월요일) 00:17:14

>>343-344 앗...그러고보니 임시 진행 중에 다쳐서 HP 깎인 경우도 회복 다이스 굴리기가 필요할까요?

357 당신◆Z0IqyTQLtA (5006718E+5)

2020-02-23 (내일 월요일) 00:18:03

>>354
타이머도 다를거 없을텐데요 ㅋㅋㅋㅋ

358 당신◆Z0IqyTQLtA (5006718E+5)

2020-02-23 (내일 월요일) 00:18:47

>>356
그건 제외 입니다!
거기서는 HP가 깎여도 다음으로 가면 다친게 없습니다.

359 성주주 (0314435E+5)

2020-02-23 (내일 월요일) 00:18:55

치유판정해야되는군요 흠 과연?

.dice 1 6. = 4
.dice 1 6. = 1
.dice 1 6. = 1

치유 판정

.dice 1 6. = 6
.dice 1 6. = 4
.dice 1 6. = 2
치유 판정

360 우미주 (5017592E+5)

2020-02-23 (내일 월요일) 00:20:57

타이머는 맞을 일이 없으니까. 기본 속력을 20까지만 올리면...

361 당신◆Z0IqyTQLtA (5006718E+5)

2020-02-23 (내일 월요일) 00:21:35

그러고보니 다들 훈련치 적용은 잘 하고 있나요?

우미 CP가 매우 높네요..?

362 바림주 (7980844E+5)

2020-02-23 (내일 월요일) 00:22:20

>>358 아...그 상황이 끝나면 자동 리셋된다는 말씀이시군요! 알겠습니다, 참고할게요!

앗 생각해보니 바림이도 이번 임무 중에 다쳤죠 참...
어쨌든 임무 끝나면 저도 치유 판정 굴려야겠네요...

363 당신◆Z0IqyTQLtA (5006718E+5)

2020-02-23 (내일 월요일) 00:22:21

>>360
아 과연.

364 당신◆Z0IqyTQLtA (5006718E+5)

2020-02-23 (내일 월요일) 00:25:00

문 점프와 달리기, 걷기, 도약을 섞어서 훈련을 했군요.

다들 벌써 훈련치가 80일치나 쌓였네요 세상에나...

365 바림주 (7980844E+5)

2020-02-23 (내일 월요일) 00:25:22

>>361 컴접 하는 날마다 하고 있습니다...!

우미 지금 문점프 훈련일차 70일차 넘어가던가 그럴걸요...?는 80일차네오 와...
앗 도약도 단계 올랐다아...!

366 우미주 (5017592E+5)

2020-02-23 (내일 월요일) 00:27:11

달리기랑 걷기는 덤이고 도약은 짝수로 맞춰야 하고 곡예 도약 오르기 조합은 멋질 거야.

367 바림주 (7980844E+5)

2020-02-23 (내일 월요일) 00:30:53

전체보기로 확인해보니 우미는 현재 문 점프 83일차....!

>>364 오픈 후 그만큼 시간이 많이 흘렀다는 뜻도 되겠지요...

>>366 그렇겠네요! (박수)

368 우미주 (5017592E+5)

2020-02-23 (내일 월요일) 00:32:38

>>363 타이머는 피하기를 제 2의 방어수단으로 사용할 수도 있고 고속 사고에 투사체 쳐내기로 총알을 받아내거나 막는 거야. 여기에 사진 기억력과 속독을 넣어서 걸어다니는 백과사전으로 만들 수도 있지.

369 당신◆Z0IqyTQLtA (5006718E+5)

2020-02-23 (내일 월요일) 00:33:34

>>368
그런식의 재밌고 창의적인 시트들이 많이 들어왔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곤 합니다!

370 바림주 (7980844E+5)

2020-02-23 (내일 월요일) 00:36:59

아...투사체 쳐내기 하니까 생각난 게 있는데요...!

혹시, 키네틱 친구들의 경우 격동 능력으로 받아내기나 막기를 할 수 있을까요?
처음부터는 할 수 없다면, 어떤 기능이나 장점이 필요할까요?

371 당신◆Z0IqyTQLtA (5006718E+5)

2020-02-23 (내일 월요일) 00:44:14

>>370
가능합니다!
격투능력으로 무언가를 튕겨내거나 받아내는건 DX로 판정합니다.
격투능력 DX 훈련을 하면 이것을 따로 올릴수 있습니다.

372 당신◆Z0IqyTQLtA (5006718E+5)

2020-02-23 (내일 월요일) 00:45:08

이것도 템플릿의 설명란에 추가 해 둬야 겠네요.

373 바림주 (7980844E+5)

2020-02-23 (내일 월요일) 00:50:08

>>371 오! 그렇군요!! 인터레스띵!!
앗 그럼 격동 능력 DX 훈련 외에도 격동능력 ST 훈련이나 조종갯수 추가 훈련이라든지 아니면 훈련으로 격동능력 자체의 단계를 올린다든지 하는 시도도 가능한 걸까요!

374 당신◆Z0IqyTQLtA (5006718E+5)

2020-02-23 (내일 월요일) 00:52:45

격동훈련 ST는 없습니다. 격동능력 단계 자체가 바로 ST 단계니까요! 그러니까 옙. 격동능력 단계는 훈련으로 상승 가능합니디.
조종갯수 추가 훈련도 가능입니다.

375 바림주 (7980844E+5)

2020-02-23 (내일 월요일) 00:59:16

>>374
그러니까...정리하자면 격동 능력으로 행동 시 ST판정은 격동능력 단계로, DX 판정은 PC의 DX 그대로로 판정하게 되는 거지요? (메모)
오오!! 참고하겠습니다!

그럼 격동 능력으로 받아내기, 막기 수치를 낼 때에는 현재 DX *0.8로 계산하면 되는 건가요??

376 당신◆Z0IqyTQLtA (5006718E+5)

2020-02-23 (내일 월요일) 01:02:20

>>375
그렇습니다.

377 바림주 (7980844E+5)

2020-02-23 (내일 월요일) 01:05:55

>>376 오! 그것도 참고하겠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캡틴 조금 피곤해보이시는데 여기서 더 질문하면 진짜 질문빌런 될 것 같으니 오늘은 여기까지만 할까요...네! 정말 고생하셨어요...! (토닥토닥)
그리고 다른 분들도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378 당신◆Z0IqyTQLtA (5006718E+5)

2020-02-23 (내일 월요일) 01:08:38

아뇨 질문들은 분명 좋은것입니다!
캡틴은 바림주가 질문은 많이 해주고 필요한점을 계속 말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생각합니다.
고칠점들을 바꿀수 있으니까요.

379 당신◆Z0IqyTQLtA (5006718E+5)

2020-02-23 (내일 월요일) 01:10:42

오늘 밤도 어차피 새벽 동안 설정 정리해서 캐논에 올려 놔야 해서 늦은 밤까지 있을겁니다.
더 나은 일상 환경이나 진행을 위해서요!

380 바림주 (7980844E+5)

2020-02-23 (내일 월요일) 01:19:57

아 맞다맞다. 이걸 마솝하는 걸 잊었는데...
>>368 인핸서도 멋지다고 생각합니다! 클래스 고유 장점에 크게 의존하지 않으니 그만큼 원하는 기능이나 장점에 더 투자할 수 있는 것이 아닌가 싶어요.
결론은 각자가 떠올리기 나름인 걸까요...

>>378-349 앋 천만에요! 서로 도움이 되고 있다니 다행입니다!
어...그래도 너무 무리하진 않으시길 바래요! (토닥토닥)

381 바림주 (7980844E+5)

2020-02-23 (내일 월요일) 01:20:46

저는 슬슬 피곤하니 받아내기, 막기 수치만 계산해서 기록해놓고 잘 준비하러 가봐야겠어요...
모두들 좋은 밤 되세요!

382 바림주 (7980844E+5)

2020-02-23 (내일 월요일) 01:25:35

는 자러 가려고 했더니 이상한 걸 발견했습니다...!

시스템 문서에는 받아내기, 막기가 해당 물체 관련 기능*0.8이라고 되어있는데 바림이 스프레드 시트에는 실력 12인 소검 받아내기가 6으로 되어 있습니다...!
잘 살펴봤으면 진작 발견했을텐데 이제서야 말씀드려서 미안해요!!

383 바림주 (7980844E+5)

2020-02-23 (내일 월요일) 01:27:04

그러면 전 진짜로 이만!!
모두들 굿나잇 잘자요 굿나잇! 건강한 주말 되시길 바래요!

384 당신◆Z0IqyTQLtA (5006718E+5)

2020-02-23 (내일 월요일) 01:42:49

안녕히 주무세요!
저 점은 바꿔 드릴게요

385 바림주 (7980844E+5)

2020-02-23 (내일 월요일) 19:41:21

갱신합니다!

386 당신◆Z0IqyTQLtA (5006718E+5)

2020-02-23 (내일 월요일) 19:50:21

갱신합니다 어서와요 바림주

387 바림주 (7980844E+5)

2020-02-23 (내일 월요일) 19:55:05

시트 변동사항 확인했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소지품칸을 고친다든지 격동 기중력/받아내기/막기도 추가해둔다든지 하려고 생각했지만 오늘은 폰접이라 힘들겠네요...내일 해야지!

정정된 수치를 보니 진작에 방어를 피하기가 아니라 받아내기 위주로 할 걸 그랬다는 생각이 드네요...

388 바림주 (7980844E+5)

2020-02-23 (내일 월요일) 19:55:26

캡틴 안녕하세요!

389 바림주 (7980844E+5)

2020-02-23 (내일 월요일) 20:02:24

앗 그리고 캡틴도 부캡도 고생하셨습니다!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