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 스레 주소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situplay/1533308414/recent ☆위키 주소 - http://threadiki.80port.net/wiki/wiki.php/%EC%B6%95%EB%B3%B5%EC%9D%98%20%EB%95%85%2C%20%EB%9D%BC%EC%98%A8%ED%95%98%EC%A0%9C ☆웹박수 주소 -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cur2qMIrSuBL0kmH3mNgfgEiqH7KGsgRP70XXCRXFEZlrXbg/viewform ☆축복의 땅, 라온하제를 즐기기 위한 아주 간단한 규칙 - http://threadiki.80port.net/wiki/wiki.php/%EC%B6%95%EB%B3%B5%EC%9D%98%20%EB%95%85%2C%20%EB%9D%BC%EC%98%A8%ED%95%98%EC%A0%9C#s-4 ☆라온하제 공용 게시판 - http://linoit.com/users/ho3fox/canvases/Houen3
ㅋㅋㅋㅋㅋㅋ 전문가는 아니에요! 그냥 한 번밖에 안해봤어요! 아르바이트 비슷하게 해서요! ...탈 이름은 기억이 안 나네요. 나쁜 귀신을 잡아먹는 짐승이었던건가.. 그런 거로만 기억해요. 진짜 워낙 옛날이라서... 그래서 탈만 쓰진 않고 따로 옷도 입고 그랬답니다! 일단 두 발로 걸어다니는 종류였어요!
>>60 아, 뭐예요! 맞았잖아요, 레주!ㅋㅋㅋㅋㅋ 그런데 꽤 옛날이었다면서 지금도 연락이 가능하시다니...! 역시 인기쟁이 레주...(감탄)(부러움) ㅋㅋㅋㅋ아무튼 이 싸인은 부적으로 써야겠네요. 귀신을 쫓는 방상시탈의 싸인...! :D(꼬옥) 그리고 인형탈 알바도 그렇고, 아무래도 더울 수밖에 없겠지요...고생하셨어요, 레주...(토닥토닥)
>>61 하지만...하지만 저런 생김새는 아니었던 말이에요!! 뭔가 좀 도깨비스럽기도 하고 짐승스러운 느낌이었고 그랬다구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같은 동아리 출신인 선배였기에...그냥 카톡 정도는 보낼 수 있답니다! 사실 평소에 잘 연락은 안하지만요. 그냥 가끔? 그리고...이미 한참 옛날이기에 지금은...좀 애매하지만 잘 받겠습니다!
>>62 알았어요, 알았어요! 방상씨탈 님!ㅋㅋㅋㅋ 그리고 가끔이라고 하더라도 연락을 할 수 있다는 것 자체가 대단해요...역시 인기쟁이 레주...(부러움) 그리고... 옛날도, 지금도, 어쨌든 둘 다 레주는 레주잖아요? 그러니까 그냥 받으세요! 아니면 과거의 레주께 전해주셔도 되구요!(박력)(???)
>>68 그치만 리스가 호은골에 가면 어르신들한테서 신발을 선물 받는 모습밖에 안 떠올라서...ㅋㅋㅋㅋ(시선회피) 그리고 제가 호은골을 잘 몰라서 호은골에서 잘 안 돌리게 되는 것 같기도 해요...8ㅅ8 동상도 있고 탈도 있는 걸 보면 은호 님으로 가득한 은호랜드2의 느낌인데...(???)
>>69 애초에 무대는 호은골이 아니니까요! 그냥...호은골은..음... 그냥 산골에 있는 작은 시골마을이라는 느낌이랍니다! 그냥 일반적인 시골마을을 생각하면 되고요! 논이 있고 밭이 있고, 소가 있고..그런 느낌이에요! 사실 중요하진 않아요! 여기의 메인 무대는 호은골이 아니라 라온하제니까요! 그리고...ㅋㅋㅋㅋㅋㅋ 은호랜드처럼 놀이기구가 있진 않아요!!
>>71 호은골은 놀이동산 테마파크가 아니라 그냥 작은 시골마을이니까요! 사람이 워낙 적어서 한 학교에 초등학생, 중학생, 고등학생이 다 다닐 정도니..! 주요 인물로는 누리가 좋아하고 잘 따르는 '오빠'가 있긴 한데 이 오빠는 어차피 여기서 나오진 않으니까요. 그리고...ㅋㅋㅋㅋ 은호랜드는 저도 가고 싶습니다...꿈과 희망의 나라..! 은호랜드~
>>72 음...음...왠지 알 것 같네요. 전 기수 즈음에 나왔던 아이겠죠? 이 스레는 호은 시리즈의 3번째니까 연결이 되는 것이 당연하겠지요. :) 아무튼... 저도 가고 싶어요! 꿈과 희망과 여우털 목도리가 가득한 은호랜드!ㅠㅠㅠ(???) 놀고 싶다...(뒹굴뒹굴)(꿈틀꿈틀)
>>73 정확히는 2기에 나온 MPC 중 한 명입니다만...그냥 그런 느낌이 있다는 것만 인지하면 아무런 문제도 없습니다! 그냥 누리가 호은골을 좋아하는 이유? 그런 느낌으로만..! 어차피 이 캐릭터는 절대로 언급이 나오지 않기에..! 그리고..흑흑.... 누가 만들어주세요..은호랜드...8ㅅ8 웹툰이라도 좋으니까..!! (털썩) 하지만..은호랜드하면 리스가 여우들이 불쌍해요 하면서 슬퍼하던 모습이 먼저 떠오르는군요!
어느 날, 은호님은 나를 부르셨고 그렇게 말씀하셨다. 확실히 지금은 봄이다. 각 계절의 특성을 가지고 있는 각 지역에서는 느끼기 힘들지도 모르겠지만 계절의 순환이 이뤄지고 있는 비나리 지역은 지금 따스한 봄바람으로 가득 찼으며 다솜의 기운도 제일 강한 시기이다. 확실히 은호님이 말씀하신대로 벚꽃놀이를 즐기기에 딱 좋은 시기이다.
"인간계에서는 벚꽃이 떨어지는 시기이지만 우리 라온하제에서는 벚꽃이 언제나 피어있지 않느냐. 그러니까 조금 여유를 가져도 될 것 같으니라.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너무 늦으면 흥이 떨어지니 적당히 좋은 시기에 벚꽃놀이를 준비하도록 하라. 알겠느냐?"
"잘 알겠습니다! 은호님!"
벚꽃놀이. 말 그대로 모두가 모여서 벚꽃을 구경하고 즐기는 것이다. 은호님이 그것을 지시하셨다면 나는 그것을 따를 뿐이었다. 무엇보다 나도 따스한 봄바람을 만끽하면서 벚꽃을 보고 싶으니까.
그렇다고 한다면 미리 다솜 지역을 탐방해두는 것이 좋겠지. 사실 제일 좋은 장소는 벚꽃나무 숲이 아닐까 싶지만... 그래도 일단 탐사하고 더 좋은 장소가 없는지 확인해서 나쁠 것은 없을테니까.
분홍색 꽃잎이 하늘하늘 춤을 추는 그곳에서 모두가 모여서 시간을 보낸다면 그 또한 틀림없이 즐거운 내일. '라온하제'일 것이다. 그렇기에 나는 최선을 다해 준비하기로 마음먹었다.
분홍색 벚꽃잎이 가득한 그 곳에서...
//이번 이벤트는 일상형 이벤트입니다! 여러분들이 시험공부를 슬슬 들어가는 분들도 있을듯 하니..여유롭게 일상 이벤트로 갑니다! 토요일부터 시작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