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 스레 주소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situplay/1533308414/recent ☆위키 주소 - http://threadiki.80port.net/wiki/wiki.php/%EC%B6%95%EB%B3%B5%EC%9D%98%20%EB%95%85%2C%20%EB%9D%BC%EC%98%A8%ED%95%98%EC%A0%9C ☆웹박수 주소 -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cur2qMIrSuBL0kmH3mNgfgEiqH7KGsgRP70XXCRXFEZlrXbg/viewform ☆축복의 땅, 라온하제를 즐기기 위한 아주 간단한 규칙 - http://threadiki.80port.net/wiki/wiki.php/%EC%B6%95%EB%B3%B5%EC%9D%98%20%EB%95%85%2C%20%EB%9D%BC%EC%98%A8%ED%95%98%EC%A0%9C#s-4
어느 날, 은호 님이 나를 호출하셨고, 은호 님은 나를 보면서 그렇게 이야기를 했다. 처음에는 이것이 무슨 일인가 싶었기에 나는 어리둥절한 표정을 지을 수밖에 없었다. 홍보 영상이라니. 무엇을 홍보한다는 거지? 영문을 알 수 없어 두 눈을 멀뚱멀뚱 뜨며 나는 은호 님을 바라보았다. 그러자 은호 님은 나에게 텔레비전을 켜서 거기 나오는 영상을 보여주었다.
거기에는 이곳이 아니라 다른 지역의 홍보 영상이 나오고 있었다. 간단하게 말해서 아주 행복하고 풍요로운 곳이니까 여기에 와서 살라는 그런 느낌의 영상이었다. 아무래도 그 광고를 보고 은호 님은 자극을 받으신 모양이었다. 바로 텔레비전을 끄신 은호 님은 나를 보면서 다시 말을 이으셨다.
"그러니까 우리도 이런 거 찍으면 찾아오고 싶은 신들이 많지 않겠냐...그 말이니라. 인간계에서도 이런 홍보를 이용해서 재미를 보는 이들이 많다고 들었다. 우리라고 못할 것이 뭐가 있겠느냐."
"무슨 말인지 알겠습니다! 은호 님!"
은호 님의 뜻은 이 라온하제를 많은 이들에게 알려서 수많은 신들이 찾아오도록 하는 그런 것이겠지. 과연 은호 님. 이 라온하제의 미래를 생각하시고 수많은 신들이 찾아오게 하기 위해서 생각을 하시고 있음이 분명했다. 그런 은호 님에게 감탄을 하며 나는 고개를 크게 위아래로 끄덕였다. 뒤이어 은호 님은 나에게 영상을 찍을 수 있는 비디오 카메라를 건네셨다.
"자. 이걸 줄테니까 한번 여기 신들과 힘을 합쳐서 찍어보도록 하라. 방식은 너에게 맡길테니 네가 원하는대로 찍어보도록 하라. 기대하고 있으마. 가온아."
"네! 알겠습니다! 저의 모든 것을 걸고, 반드시 멋진 홍보 영상을 찍어오겠습니다!! 은호 님!"
은호 님이 맡기신 이 일. 반드시 성공하겠다고 확실하게 다짐하면서 나는 은호 님에게 인사를 한 후에 밖으로 나왔다. 자. 그럼 어떻게 찍는 것이 좋을까. 이것은 조금 생각을 해봐야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