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황극판은 익명제입니다. 본인이나 타인의 익명성을 훼손하는 행위는 삼가주세요. 하지만, 자신의 위치(스레주/레스주) 등을 밝혀야 할 상황(잡담스레 등에서 자신을 향한 저격/비난성 레스에 대응할 시 등)에서는 망설이지 말고 이야기해도 좋습니다. ☞ 서로를 존중하고, 자신이 먼저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가집시다. 모니터 너머의 이용자도 당신처럼 '즐겁고 싶기에' 상황극판을 찾았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모두 두루두루 친하게, 잘 지냅시다. 말도 예쁘게해요, 우리 잘생쁜 참치들☆ :> ☞ 상황극판은 성적인/고어스러운 장면에 대해 지나치게 노골적인 묘사를 허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약물과 범죄를 미화하는 설정 또한 삼가해주세요. 각 스레마다 이를 위반하지 않는 수위 관련 규범을 정하고 명시할 것을 권장합니다. ☞ 상대방의 잘못을 지적하는 것은, 상대를 배려하지 않는 행동이 결코 아닙니다. 바람직한 상판을 가꾸기 위해서라도 서로에게 관심을 가져주세요. 다만 잡담스레에서의 저격이나, 다른 스레에서의 비난성 및 저격성 레스는 삼갑시다. 비난/비꼬기와 비판/지적은 다릅니다. ☞ 상황극판의 각 스레는 독립되어 있습니다. 특정 스레에서의 인연과 이야기는 해당 스레 내에서만 즐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잡담스레에서 타 스레를 언급하는 일도 삼가도록 합시다. 또한 각 스레마다 규칙 및 특징이 다르기 마련입니다. 해당 스레의 이용자들에게 문의해주시고, 그 규범에 따라 행동해주세요. ☞타 스레와의 교류 및 타 스레 인원의 난입 허용 여부(이건 허용한다면 0레스에 어디까지 괜찮은지 명시해둡시다)와, 스레에 작성된 어그로성 및 저격성 레스의 삭제 여부, 분쟁 조절 스레의 이용 여부에 대한 결정권은 각 스레의 스레주에게 있습니다.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서 "분쟁 조절 스레"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처음 오신분은 어려워말고 잡담 주제글에 도움을 청해주세요! 각양각색의 스레들을 가볍게 둘러보는 것도 적응에 효과적입니다.
"이상할정도로 비슷한 부류의 냄새나 눈동자를 보면 읽기가 쉽거든. 이것도 과거적의 경험이려나. 사실을 말하면-."
아영은 자신의 머리를 검지손가락으로 콕콕 두드리고는 카즈하의 추측을 물거품으로 만들수밖에 없었다. 왜냐하면
"수년전에 기억을 잃어서 왈패들 앞잡이나 하고있었지. 내가 어떤사람인지는 글쎄다? 킥킥."
아영은 카즈하의 추측에 대해서는 가능성을 열어두고있었다. 생각하는 방식은 확실히 군사나 장수로서의 생각을 가지고있다. 그럼에도 자신이 쥐고있는 이 검붉은 도신의 칼이나, 자신이 사용하는 마공을 보건데는 꼭 녹봉을 먹는 인간은 아닐지도 모른다고 무언가 다른게 있지않나 하고 고개를 젓는다.
"다만 소랑이라고하는건 제법 어리게 얕잡혀 보였구나 하는건 느꼈네. 어쩌면 내가 오만하게 깔보는거라고 그렇게 느끼고있는건가? 킥킥."
누구앞에서도 아영은 이러한 태도였다. 건방지고, 약간은 하대하는 투의 적을 만들기 쉬운 그러한 유형의.
상아로 깎아만든 주사위를 아영은 탁자위에 던져서 계속해서 6을 이루는 기지를 펼친다. 사실을 말하자면 야바위지만.
"어떤 조건으로 굴려도 6으로 수렴하게 만드는건 사기든 기예든 아무래도 좋아. 6이면 그만이거든. 기억은 잃었지만 이것은 하나 확실해. 태평천대를 이루기 위해서라면 수단방법 가리지않는다. 어차피 삶은 고통이기에 고통받는 사람 하나 죽는다고 해서 상관없거든. 그러니까 고통을 더는 세계를 손안에 쥘수있다면 아무래도 상관없어. 그게 내 오만이지."
킥킥거리며 아영은 호칭에 대해서는 심드렁하게 마음대로 하라는 모양새였다. 별로 마음에들어하는 분위기는 아니였다.
굳이 따지자면 특별히 좋아하는 호칭은 있지만 제 안에 속하지 않은 이에게 내 호칭을 강요할 이유는 없다. 어떠히 불리던 눈앞의 이에겐 아무 상관 없는 별개의 일이다. 지금은 힘을 잃은 집단의 名을 특별한 이유 없이 자랑스레 부를 이유는 없다. 따라서, 그런 이유로 여자는 별말하지 않기로 했다. 호칭에 대해 말싸움할 나이는 지났다.
"맘에 드네요. "
주사위를 계속 던져 6이 나오는 象을 보며 笑言하였다. 방식은 아무래도 좋으니 결과가 6이면 좋다. 맘에 든다. 여러모로 말이 잘 통할 사람이다. 지긋이 실눈을 뜬 채 눈꼬릴 휘었다.
이거 참 흥미로운 이야기다. 수단은 어찌되든 좋으니 최상의 결과가 나오면 그만, 단 그를 위해선 적을 알아보는 게 중요하다라, 재밌는 사람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말이 잘 통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슬며시 입꼬릴 올려 媚笑지었다.
"신첩이야 명에 따라 움직이는 한낱 수단인 입장이라, 뭐라 말하긴 어렵습니다만…… " 정말 그렇게 여길까? 잠시 말을 뜸들이다 천천히 계속하였다. 하고 싶은 말이 많다.
"공녀께서 하신 말씀엔 동의합니다. 틈이 있어선 곤란하니까요. 틈 사이에 비집어 들어가는 게 아닌 이상…… 판은 철저히 차근차근 깔아 최상의 결과를 노리는 게 좋습니다. 그를 위해선 우선 상대를 잘 알아두는 게 중요하지요. "
물론, 난 그게 더 편하다. 판의 틈에 비집어 들어가 중요한 부분부터 헤쳐나가는 게 살수로서의 방식이었다. 피는 많이 흘려도 독이니 가능한 적게 흘리도록 움직이는 게 낫다. 무엇보다 시간을 질질 끌 생각은 없다. 아래에서부터 차근차근 밟거나 위에서부터 먹어나가냐, 어느 쪽인가 따지면 난 후자의 손을 들었다. 다만 그를 위해선 철저히 판을 깔아두는 게 중요하겠다.
007 매운 것을 잘 먹나요? 카즈하: 삼삼한 걸 좋아하나 가리지는 않사옵니다. 265 약에 대한 생각은? 카즈하: 필요하면 써야죠. 288 발톱 길이 카즈하: 물들여야 하기에 언제나 짧게 유지하고 있습니다. https://kr.shindanmaker.com/6461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