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아뇨.. 도외실습에 겸사겸사 들어간 것입니다. ◆SFYOFnBq1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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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7-08 (내일 월요일) 16:33:09
상황극판 규칙 ☞ 상황극판은 익명제입니다. 본인이나 타인의 익명성을 훼손하는 행위는 삼가주세요. 하지만, 자신의 위치(스레주/레스주) 등을 밝혀야 할 상황(잡담스레 등에서 자신을 향한 저격/비난성 레스에 대응할 시 등)에서는 망설이지 말고 이야기해도 좋습니다. ☞ 서로를 존중하고, 자신이 먼저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가집시다. 모니터 너머의 이용자도 당신처럼 '즐겁고 싶기에' 상황극판을 찾았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모두 두루두루 친하게, 잘 지냅시다. 말도 예쁘게해요, 우리 잘생쁜 참치타치☆★☆★☆:> ☞ 상황극판은 성적인/고어스러운 장면에 대해 지나치게 노골적인 묘사를 허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약물과 범죄를 미화하는 설정 또한 삼가해주세요. 각 스레마다 이를 위반하지 않는 수위 관련 규범을 정하고 명시할 것을 권장합니다. ☞ 상대방의 잘못을 지적하는 것은, 상대를 배려하지 않는 행동이 결코 아닙니다. 바람직한 상판을 가꾸기 위해서라도 서로에게 관심을 가져주세요. 다만 잡담스레에서의 저격이나, 다른 스레에서의 비난성 및 저격성 레스는 삼갑시다. 비난/비꼬기와 비판/지적은 다릅니다. ☞ 상황극판의 각 스레는 독립되어 있습니다. 특정 스레에서의 인연과 이야기는 해당 스레 내에서만 즐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잡담스레에서 타 스레를 언급하는 일도 삼가도록 합시다. 또한 각 스레마다 규칙 및 특징이 다르기 마련입니다. 해당 스레의 이용자들에게 문의해주시고, 그 규범에 따라 행동해주세요. ☞타 스레와의 교류 및 타 스레 인원의 난입 허용 여부(이건 허용한다면 0레스에 어디까지 괜찮은지 명시해둡시다)와, 스레에 작성된 어그로성 및 저격성 레스의 삭제 여부, 분쟁 조절 스레의 이용 여부에 대한 결정권은 각 스레의 스레주에게 있습니다.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서 "분쟁 조절 스레"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처음 오신분은 어려워말고 잡담 주제글에 도움을 청해주세요! 각양각색의 스레들을 가볍게 둘러보는 것도 적응에 효과적입니다.
수학여행이라 쓰고 도외실습이 이루어지겠군요! 자아자아. 생각해봅시다. 은 제국의 음식과 시장! 운투 국의 숙소! 베리아트 공화국의 음... 아 이건 잘못되었군요. 베리아트 공화국의 기념품과 디저트!
물론 도외실습이 더럽게 힘들겠지만 괜찬을 거랍니다. 여러분 강해요..
주의! 데플은 없지만 부상 등으로 구를 수는 있습니다. 어두운 분위기도 존재하고요. 개인설정, 개인 이벤트, 환영합니다. 완전 초보라 미숙한 스레주입니다.. 잘 봐주세요..(덜덜덜) 모두들 서로를 배려하고 활발한 어장생활! 캡이 응원합니다! 인사도 바로바로 하고, 잡담에서 끼이지 못하는 분이 없도록 잘 살펴보자고요!
전투 시스템에서 다이스를 사용합니다!! 기본 다이스 .dice 0 10. = 6 0-크리티컬 1-5 빗나감 6-10 명중 인챈트나 다른 다이스가 필요하신 분은 위키에 기재해 둬야 하며, 자신이 기억하고 있어야 합니다!!
앓이도 보내고, 개인 이벤트도 보내고.. 온갖 걸 보낼 수 있는 웹박수: https://goo.gl/forms/SKs7SBRwrQZfsmfr2 웹박수는 월요일 캡이 일어나면 비설이나 질문을 제외하고 공개합니다- 위키: http://threadiki.80port.net/wiki/wiki.php/%ED%8B%B0%EC%97%98%EB%A6%B0%20%EC%82%AC%EB%A6%BD%20%EC%95%84%EC%B9%B4%EB%8D%B0%EB%AF%B8 시트스레: >1525406542> 이전스레: >1530066760> 임시스레 겸 선관스레: >1525430363>
라야의 짧은 말과 함께 창 밖을 볼 여력이 생긴 여러분들은, 눈 앞에 보이는 거대한 폭풍의 장벽을 목격합니다. 아무래도, 무사히 폭풍의 눈으로의 진입에 성공했군요. 그리고 그 아래에는, 유적의 일부를 떼온듯한 벽돌로 이루어진 공중섬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오 잠시만, 스카기아는요? 자세히보니 유적 한가운데에, 옥좌가 하나 보입니다. 거기에 앉아있는 것은... 새하얀 날개깃털로 덮힌 하피, 스카기아가 보입니다. 스카기아는 여러분이 착륙할 때 까지, 아무런 행동도 하지 않다가, 여러분들이 유적 중앙의 제단으로 모습을 보인 후에야, 의자에서 천천히 일어납니다.
전투 준비? 드디어 도착한 건가??? 그러고보니 이제 바람도 제법 잠잠해졌다. 난간에서 손 떼도 될 것 같다...... 가 아니다. 뭐야 저 거대한 벽돌섬은! 그리고 저 한가운데에 있는 럼은! 저저저 아바돈이 옥좌같은 데 앉아있는거 봐! 짜아싁 쓸데없이 폼 잡는거봐라! 볼사탕을 만들며 창을 꺼냈다. 전쟁 죠아하시네! 그리고 누가 제물이야!
"졔물?????????? 뭐어어어어?????????? 뉴가 뉴굴 졔물로 삼는댜는고야! "
하지만 소리치는 건 그닥 도움이 되지 못했다. 어??? 라야 어디가? 저 아바돈이 뭘 하자마자 라야가 반대로 도망가기 시작했다! 돌아보니 웬 동그란 게 쫓아가고 있다! 한 놈만 잡는거야 뭐야?????? 저거 맞으면 큰일나는 거 아니야????? 막는 것도 중요하긴 한데 일단 저 구체를 막는게 제일 중요할 거 같다. 일단 저 놈부터 막으러 가자! 하는 생각에 무작정 구체 쪽으로 전력질주해 달려갔다. 창으로 깨부수면 될 지 모르겠는데! 일단 해보자!!!
라연과 진의검격, 르투아르의 불벼락, 그리고 라야의 레일건과 프란츠의 염력칼날. 이 모든 공격을 받고도 스카기아는 꿈쩍도 안하는 듯 했습니다. 다행이라면, 구체를 대신 막으러간 리타가 생각보다 그렇게 심한 피해를 입은 것 같진 않았단 것이겠지요. 하지만 라야의 머리위에 있던 발톱모양 낙인이 리타에게로 옮겨갔으니, 바람의 구체가 한번 더 나온다면 다른 사람이 막아야겠지요?
"네놈, 약점이 드러났구나!"
...라고 말이 떨어지기 무섭게, 스카기아가 하늘로 날아올라, 리타를 향해 발톱을 내려 찍습니다.
저 구체시키를 막은 건 좋은데 머리위로 올라온 이건 대체 뭐냔 말이다! 이게 그 한 놈만 잡는다 뭔가 그거야????? 어?????? 야.....독수리......아니 하피 짜식아.....솔직히 이건 좀 너무하지 않냐...????? 이놈시키봐라 막으려 하니까 바로 죽이려 하네????? 죽어라 달려 도망쳤는데 간신히 라야의 보호막덕분에 살았다. 땡큐 라야. 싸랑해요 라리더. 라야 완젼 죠앙.
에르넨의 힘 덕분인지, 이제서야 공격이 좀 박히는 느낌이 듭니다. 여러분들의 맹렬한 공격에 비명을 지르더니, 아까보다는 확실히 더 움찔거리며 고통을 참아내는 듯한 모습이 비칩니다. 불벼락이 꽂힌 자리에는 그을림이, 검과 창이 꽂힌 자리에는 하얀색과 옥색이 섞인 신비로운 느낌의 안개가 피 대신 흘러내리고 있습니다.
벽포뢰는 그 무거운 몸을 크게 들었다. 그 크기가 거대하여 고래와도 같았습니다. 그것이 리타를 향하였습니다.
-누가 나 용생구자의 일원인 나를 불렀느냐. -누구를 멸하면 될 것이냐.
*벽포뢰의 울부짖음 (2턴마다 가능) -적대자의 공격력 반토막(확정), 일정 확률로 패닉상태 진입가능.(다이스 0 5를 돌려 3이상시 패닉으로 공격 1회봉인) -혹은 음파로 직접공격 가능(공격력은 소환자의 A수치 2배)(단. 성공실패 다이스 굴려야 함) *벽포뢰의 '믿을 수 있는' 신뢰로 인해. 공격을 대신 받아줄 수 있습니다. 불사의 존재이기에, 공격을 대신 받고도 죽지는 않지만, 쿨타임이 깁니다.(5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