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돌아갈 수 없어지거든! 이름 없는 숲에 갇혀 영영 헤매이듯! ◆SFYOFnBq1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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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6-23 (파란날) 00:37:39
상황극판 규칙 ☞ 상황극판은 익명제입니다. 본인이나 타인의 익명성을 훼손하는 행위는 삼가주세요. 하지만, 자신의 위치(스레주/레스주) 등을 밝혀야 할 상황(잡담스레 등에서 자신을 향한 저격/비난성 레스에 대응할 시 등)에서는 망설이지 말고 이야기해도 좋습니다. ☞ 서로를 존중하고, 자신이 먼저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가집시다. 모니터 너머의 이용자도 당신처럼 '즐겁고 싶기에' 상황극판을 찾았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모두 두루두루 친하게, 잘 지냅시다. 말도 예쁘게해요, 우리 잘생쁜 참치타치☆★☆★☆:> ☞ 상황극판은 성적인/고어스러운 장면에 대해 지나치게 노골적인 묘사를 허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약물과 범죄를 미화하는 설정 또한 삼가해주세요. 각 스레마다 이를 위반하지 않는 수위 관련 규범을 정하고 명시할 것을 권장합니다. ☞ 상대방의 잘못을 지적하는 것은, 상대를 배려하지 않는 행동이 결코 아닙니다. 바람직한 상판을 가꾸기 위해서라도 서로에게 관심을 가져주세요. 다만 잡담스레에서의 저격이나, 다른 스레에서의 비난성 및 저격성 레스는 삼갑시다. 비난/비꼬기와 비판/지적은 다릅니다. ☞ 상황극판의 각 스레는 독립되어 있습니다. 특정 스레에서의 인연과 이야기는 해당 스레 내에서만 즐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잡담스레에서 타 스레를 언급하는 일도 삼가도록 합시다. 또한 각 스레마다 규칙 및 특징이 다르기 마련입니다. 해당 스레의 이용자들에게 문의해주시고, 그 규범에 따라 행동해주세요. ☞타 스레와의 교류 및 타 스레 인원의 난입 허용 여부(이건 허용한다면 0레스에 어디까지 괜찮은지 명시해둡시다)와, 스레에 작성된 어그로성 및 저격성 레스의 삭제 여부, 분쟁 조절 스레의 이용 여부에 대한 결정권은 각 스레의 스레주에게 있습니다.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서 "분쟁 조절 스레"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처음 오신분은 어려워말고 잡담 주제글에 도움을 청해주세요! 각양각색의 스레들을 가볍게 둘러보는 것도 적응에 효과적입니다.
실습 공고가 떴습니다. 뭐 여러가지 말이 있기는 했지만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그것이로군요. 1인당 1마리의 아바돈을 각기 상대해야 합니다. 라는 것. 다만 전체 아바돈의 체력은 공유하고 있기 때문에 다른 이들이 잡을 때까지 피해다닌다. 라는 것도 가능은 할지도요? 그렇지만 그러면 점수가..
주의! 데플은 없지만 부상 등으로 구를 수는 있습니다. 어두운 분위기도 존재하고요. 개인설정, 개인 이벤트, 환영합니다. 완전 초보라 미숙한 스레주입니다.. 잘 봐주세요..(덜덜덜) 모두들 서로를 배려하고 활발한 어장생활! 캡이 응원합니다! 인사도 바로바로 하고, 잡담에서 끼이지 못하는 분이 없도록 잘 살펴보자고요!
전투 시스템에서 다이스를 사용합니다!! 기본 다이스 .dice 0 10. = 10 0-크리티컬 1-5 빗나감 6-10 명중 인챈트나 다른 다이스가 필요하신 분은 위키에 기재해 둬야 하며, 자신이 기억하고 있어야 합니다!!
앓이도 보내고, 개인 이벤트도 보내고.. 온갖 걸 보낼 수 있는 웹박수: https://goo.gl/forms/SKs7SBRwrQZfsmfr2 웹박수는 월요일 캡이 일어나면 비설이나 질문을 제외하고 공개합니다- 위키: http://threadiki.80port.net/wiki/wiki.php/%ED%8B%B0%EC%97%98%EB%A6%B0%20%EC%82%AC%EB%A6%BD%20%EC%95%84%EC%B9%B4%EB%8D%B0%EB%AF%B8 시트스레: >1525406542> 이전스레: >1529230873> 임시스레 겸 선관스레: >1525430363>
로라시아(Laurasia)는 이 세상 거의 유일히 남은 신역입니다. 달도 남아있는 신역이긴 하지만 아직 인간은 달에 발을 내딛을 수 없답니다. 그러하기에 어그러진 통로가 인세 한정으로 가끔 열리기도 하지요. 그래서 여러분이 아이템을 받을 수 있기도 하였고, 잠깐 만남을 가질 수 있었을지도 모르지요.
꿈결이 인간이 믿는 지하와 지상과 천상 어디에도 갈 수 있는 입구이며, 신들이 일컫기를 별세계라고 부르는 곳으로 갈 수 있는 입구이자 무한한 공간이자 끝없이 아름다운 곳이기에 여러분이 입증하고 돌아가기 전까지도 그 일부분만을 볼 수 있을 거랍니다.
-아프그룬트(Abgrund)에 온 것을 환영합니다. 무미건조한 목소리가 점점 더 어두운 곳에 오는 라야를 반기지도 않는 듯 말하고 있었습니다. 어쩐지 점점 더 어두워지다 못해 마치 투명한 진흙이 달라붙는 듯 무거워지는 느낌을 받을지도 모릅니다. 은하수는 여전히 저 멀리 있는데. 몸만 무거워지고, 추락할 것 같다니.
-다만 심연을 너머선다면, 겉은 굳은 용암마냥 회색이고 속은 용암같은 붉은 머리카락의 이를 만날 수도 있겠지요. 그것은 무기질적으로 말하고는 사라집니다.
그러므로 이아나는 창문을 열어 눈을 감고 차가운 공기를 쐐다가 웃으며 때아닌 기차여행을 즐기기로 했다.
'여긴 어떤 곳일까?'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들어간 첫번째 칸은 식사와 보물이 가득했다! 그러고보니 아까 춥기도 했고... 여기 따뜻한 스프만 조금 떠먹어도 몸이 더 풀릴 것 같다. 하지만 어딘가의 동화에서도 이런식으로 주인공이 몰래 가져다 먹은 음식들이 해가 된 적도 많았으므로 이아나는 식당칸의 보물이며 음식은 하나도 손대지 않고 짐칸으로 항한다.
"그렇지요.리그트 님께는 성별이 그렇게 큰 의미가 없겠지만,인간인 제 눈으로 보기에는 리그트 님은 여신으로 보인답니다."
리그트처럼 초월한 자들에게는 성별마저도 여흥에 불과한걸까.쓴웃음을 지었다.자신과 너무나도 큰 차이를 둔 자를 바로 눈 앞에 두고 있으니,자신은 한없이 작아지는것같은 기분이었다. 그래도 어쩌랴.그것이 리그트와 자신의 격의 차이일 터.위축되서는 안되었다.
"그렇군요.허나,저는 신님의 물건에 멋대로 손을 대는 짓은 하지 않으니 그럴 일은 없겠지요."
운투국이 사라진다..라.그래서는 안 되겠지.머지않아 내가 지배할 땅이 사라진다는건 정말 슬픈 일일 테니까.아아,그렇지 않아?
"..이런,완전히 다른 뜻이었군요."
이거이거,제대로 크게 한 방 먹었는걸요.부드러운 미소를 지으며 히비스커스 차를 다시 한 모금 마셨다.자신은 그저 마르잔나가 써 놓은 것으로만 알고 있었던 것이었다.헌데 설마설마 하니 삼주신이 그것을 써 놓았을줄은.게다가 인간들이 멸망하기를 기다리는 중이라니.텐게르라는 신은 인간을 여간 싫어하는게 아닌 듯 보였다.
"네.아직 리그트 님께 궁금한것이 조금 더 남아 있답니다."
"혹시 천화요란의 봉이라는 물건을..알고 계시는지요."
마르잔나로부터 월하향의 비녀를 받기 전,산에서 버려져 있었던 누가 만들었는지 모를 봉.그걸 만든 자가 인간인지,아바돈인지,아니면 다른 누군가인지는 알지 못 했지만 지금으로써는 리그트에게 그 봉이 무엇인지 알아보는 수밖에 없었다.월하향의 비녀에 대해서는 리그트보다는 마르잔나에게 물어보는 것이 조금 더 정확할것 같기도 했고.
//이거 예전에 삼주신 중 한 분이 만든거라고 얼핏 들은거같아서 리그트쟝에게 질문해용!아니면 어쩌징 ㅠㅠ..
물론 꿈결 특성상 평범한 사람은 절대 아님을 알지만 어쨋든 기쁘게 고개를 꾸벅여 남자에게 인사합니다. 그나저나 살아있는 인간이 오는거야 뭐 이 꿈결 자체가 오기 드문 일이니 그러려니 합니다만... 그 소금사막의 원 주인이 만든 마지막 자손의 후예(뭐 이아나는 모르지만 증조할머니가 태어나기도 전에 어딘가에서 증조할아버지가 이전에 만든 자식들이 몇명은 있었으니 말이죠)인 그녀는 왠 소금사막일까 생각하다가 증손녀라는 말에 실눈을 그만 뜨고 눈을 똑바르게 뜨며 제 반지를 남자에게 보여주기 위해 손을 올리고 반대손으로 반지를 가리킵니다.
"그러니까... 그 소금사막의 주인이란게 이분이요? 음... 충고 감사해요. 저기...음. 금님(남자의 이름을 모르는 이아나는 어마무시한 작명을 해버립니다). 사실은 그냥 호수 위로 안개가 있는게 예뻐서 기차타고 온거였는데... 그럼 기차는 이미 출발중인데 어떻게 돌아가나요? 금님은 괜찮으세요?"
사실은 상상이 모두 현실이 되는 곳이니 숙소로 향하는 문같은걸 상상하거나 하늘을 나는 양탄자를 생각해도 될거라고 생각하지만 차분히 금님(...)의 말을 기다립니다.
-그건 예전에 만든 거였지. 그건 일종의 어둠의 탑 같은 느낌이려나. -식물을 제어하는 사령탑 같은 느낌.. -물론 끝까지 기능을 개방하면 사령탑 권한을 잃고 폭주하여 식물로 멸망계획 ver. c가 발동될지도. 아. 그게 본 목적이었던가. 라고 덤덤하게 말하려 합니다. 그걸 갖고 있나 보구나.라고 덧붙이고는 갖고 있다고 해서 일생 동안의 대여이니 당장 거둔다거나 그러진 않을 것이다. 라고 합니다.
-텐게르는 인간에게 원이 많은지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랑과 증오의 마음으로. 이겠군. 리그트는 루이에게 잉크병에 든 잉크를 한 병 건네려 합니다.
설마설마 했건만 삼주신이 만든 물건이었을 줄이야.잠깐 놀란듯한 모습을 하고 있다가 이어지는 리그트의 설명을 들었다.그러니까,그 물건은 식물을 제어하는 사령탑 같은 느낌의 물건이라는 것이다.어쩐지,들고 있으면 주위에 꽃잎이 휘날리는 게 예삿물건이 아닌것 같긴 했다만.아무튼,그것은 제 생각보다도 더더욱 엄청난 물건이었던 모양이다.무려 멸망계획 ver.c라니.멋지잖아? 자연스레 지어지는 불순한 미소를 손으로 가리며,입을 열었다.
"..주제 넘는 질문일지도 모르겠습니다만."
"기능을 끝까지 개방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지요?또한,기능을 끝까지 개방하여 폭주하는 봉을 제어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그것들만 알아둔다면,나는 더욱 손쉽게..후후. 인간에게 원이 많지만 사랑과 증오의 마음이라는 말에 고개를 갸웃 기울였다.알다가도 모를 신이다.흔히 말하는 싸우면서 정드는 것과 비슷하다면 비슷한 개념..일까. 그러고는 자신에게 건네어지는 잉크병을 두 손으로 공손히 받아들었다.
"감사합니다.이 물건 역시..양면성을 지니고 있군요."
나의 사용에 따라 이 물건은 독이 될수도,도움이 될 수도 있었다.문득 불꽃의 유리병이 떠올랐다.그 물건 역시 출처와 정보를 알아내어야 할 텐데.아직까지는 마음먹기에 따라 독이 될수도 있고 약이 될수도 있다는것밖에는 기억이 나질 않는다.
곧 얼어죽을지도 모르건만 이 아가씨는 정말로 꿈을 꾸는 것 처럼 나른하게 말합니다. 이 와중에도 얇게 걸친 옷 덕분에 이빨이 와닥거리고 몸이 덜덜거려지기 시작합니다. 정말로 얼려져버리려나... 그런데 이 양반은 왜 자꾸 금을 챙겨주시려는걸까요? 괜히 이런데서 받아면 프시케라던가 니벨룽의... 어쨋든 끝이 안좋던데. 라고 생각하면서도 상상합니다. 이 앞의 문은 내 방으로 이어진다 이 앞의 문은 내 방으로 이어진다....어? 이런 문이 언제ㅡ.. 라고 생각하던 차에 익숙한 파도소리가 문 너머로 들리자 그녀는 이 문을 열면 다시 방으로 돌아감을 알았습니다.
"정말로 고맙지만... 그리고 가난한 저희 집에 그거 하나만 들거 가도 엄청난 보텐이겟지만... 여긴 기왕 꿈결이니까, 무례한게 아니라면 금 대신 다른 날에, 딱 얼어죽지 않을 정도만 요기에서 호수 경치를 구경하다가 가도 될까요? 여긴 왠지 풍경이 예쁠 것 같거든요."
"그건 그렇지요.허나 그리 중요하지 않은 내용일지라도 한번 의문점이 생기면,그것을 어떤 수를 써서든 알아내려고 한답니다."
"..인간의 호기심이란,그런 것이죠."
그 방법이 적극적인가 소극적인가는 그 사람의 성격에 달려있는 문제.완전히 관심 밖에 둔다면 단 1의 관심도 주지 않지만 조금씩 호기심을 가지고 의문을 품는다면,그 호기심과 의문은 줄어들지 않고 점점 커져 결국에는 어떻게든 궁금한 것을 알아내게 되는 것이 인간이었다.저런 초월적인 존재들에게는 이해할 수 없는 광경이겠지만.
"이런,제 마음이 너무 앞섰던 모양이군요.기록에 남아 있다..라.힌트 감사합니다."
인간 레벨에는 제어할수 있는 방법이 없다는듯한 뉘앙스의 말에 아쉽다는 기색을 내비쳤다.하긴,삼주신 정도 되는 이들이 만든 물건이니만큼 인간 따위가 어찌 감히 제어하겠는가.
"그렇군요.귀중한 시간을 저같은 자에게 내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리그트 님.부디 평안하시길."
가볼 시간이라는 말에 다시금 처음과 같이 깍듯이 인사를 건네었다.비록 마르잔나는 만나지 못 했지만,이 정도면 꽤나 큰 수확이라고 할 수 있었다.잉크병을 잘 챙겨넣은 것을 확인하고서 천천히 발걸음을 옮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