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황극판 규칙 ☞ 상황극판은 익명제입니다. 본인이나 타인의 익명성을 훼손하는 행위는 삼가주세요. 하지만, 자신의 위치(스레주/레스주) 등을 밝혀야 할 상황(잡담스레 등에서 자신을 향한 저격/비난성 레스에 대응할 시 등)에서는 망설이지 말고 이야기해도 좋습니다. ☞ 서로를 존중하고, 자신이 먼저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가집시다. 모니터 너머의 이용자도 당신처럼 '즐겁고 싶기에' 상황극판을 찾았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모두 두루두루 친하게, 잘 지냅시다. 말도 예쁘게해요, 우리 잘생쁜 참치타치☆★☆★☆:> ☞ 상황극판은 성적인/고어스러운 장면에 대해 지나치게 노골적인 묘사를 허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약물과 범죄를 미화하는 설정 또한 삼가해주세요. 각 스레마다 이를 위반하지 않는 수위 관련 규범을 정하고 명시할 것을 권장합니다. ☞ 상대방의 잘못을 지적하는 것은, 상대를 배려하지 않는 행동이 결코 아닙니다. 바람직한 상판을 가꾸기 위해서라도 서로에게 관심을 가져주세요. 다만 잡담스레에서의 저격이나, 다른 스레에서의 비난성 및 저격성 레스는 삼갑시다. 비난/비꼬기와 비판/지적은 다릅니다. ☞ 상황극판의 각 스레는 독립되어 있습니다. 특정 스레에서의 인연과 이야기는 해당 스레 내에서만 즐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잡담스레에서 타 스레를 언급하는 일도 삼가도록 합시다. 또한 각 스레마다 규칙 및 특징이 다르기 마련입니다. 해당 스레의 이용자들에게 문의해주시고, 그 규범에 따라 행동해주세요. ☞타 스레와의 교류 및 타 스레 인원의 난입 허용 여부(이건 허용한다면 0레스에 어디까지 괜찮은지 명시해둡시다)와, 스레에 작성된 어그로성 및 저격성 레스의 삭제 여부, 분쟁 조절 스레의 이용 여부에 대한 결정권은 각 스레의 스레주에게 있습니다.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서 "분쟁 조절 스레"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처음 오신분은 어려워말고 잡담 주제글에 도움을 청해주세요! 각양각색의 스레들을 가볍게 둘러보는 것도 적응에 효과적입니다.
아아아아아아아아아!
주의! 데플은 없지만 부상 등으로 구를 수는 있습니다. 어두운 분위기도 존재하고요. 개인설정, 개인 이벤트, 환영합니다. 완전 초보라 미숙한 스레주입니다.. 잘 봐주세요..(덜덜덜) 모두들 서로를 배려하고 활발한 어장생활! 캡이 응원합니다! 인사도 바로바로 하고, 잡담에서 끼이지 못하는 분이 없도록 잘 살펴보자고요!
전투 시스템에서 다이스를 사용합니다!! 라고 공지하지 않는다면 그냥 공격하시면 됩니다. 다만 공지할 경우에는 명중빗나감 다이스를 굴립니다. 다른 다이스가 필요하신 분은 자신이 기억하고 있어야 합니다!!
이번에는 번개라니, 아주 그냥 다 써라 다 써. 곧바로 펜던트를 회수했고, 결과는 성공적이었다. 펜던트를 다시 팀원들 위로 던지고, 이번에는 분신이 생체 보호막을 시전하게 한다. 그리고 나는 판넬을 육각별의 형태로 등 뒤러 전개해 자력 필드로 강한 추진력을 걸어 그대로 돌진한다.
삭취검이 종알거리는 소리에, 비류는 키득거리면서 낮게 웃음을 터트렸다. 아, 이럴때에 가면을 가지고 올걸 그랬다.
"나또한 알고 있다. 그녀, 크리드가 정죄자라는 사실을 말이지."
허나, 그녀가 내게 호의를 베풀었고 그 한방에 죽여버릴 수 있는 조건도 아직 달성하지 못하지 않았나. 내가 말이야. 비류가 가볍게 삭취검의 손잡이를 아이의 머리를 쓰다듬는 것처럼 손끝으로 쓰다듬고는 앨리의 공격을 튕겨내고 질문을 던져오는 크리드를 짐승처럼 빛나는 노을색 눈동자로 응시했다.
"질문에 답하지 않겠다. 크리드."
자비를 베풀지 않았다. 억울한 자인지는 모른다. 대화를 하지 않았다.
빠득, 얼어붙은 거대한 창들을 여러개 자신의 주변에 만들어내면서 비류는 짤막하게 대꾸했다.
물약을 마셨더니 상처가 말끔하게 가셨다. 갈라진 살점이 엉겨붙어 말끔해지는 광경은 조금 놀라웠다. 가슴에 박힌 상처는 조금 얼얼했지만 그래도 나는 한 번 더 기회를 얻었다. ‘난 살아 있어, 시엔. 죽지 않았어.’ 나는 속으로 뇌었다. 크리드가 나타나 전투는 잠깐 소강 상태가 되었다. 다리에 힘을 넣는 것이 이상하게도 낯설어 일어나다가 벌러덩 자빠졌지만, 가까스로 비틀대며 일어섰다. 처음 두 발을 딛고 일어서는 아기 같은 기분이었다.
“크리드가 무슨 소리를 하는 거죠?” 나는 물었다. “끙, 아무튼 치료 고마워요.”
크리드가 묻는 말을 확연히 듣기는 했기 때문에 대답을 하라면 할 순 있었으나, 맥락을 전혀 파악하지 못했다. 우선 속으로 생각해 놓은 대답이라면 ‘아바돈에게 자비를 베푼 적은 없다, 세상에 억울한 아바돈은 없다, 아바돈과 대화를 할 이유는 없다’였다. 하지만 주제넘게 나서기에는 나는 조금 소심했다.
저번 첫 실습 때에 싸늘한 야옹이에게 욕지거리를 한 적은 있지만, 그걸 대화라고 한다면야 조금 껄끄러운 처사가 아닌가. 녹아 버리는 기분을 물어 본 것도 엄연히 말하자면 대화라 할 수는 없을 것이다. 아마도. 그러나 결코 입 밖에 말을 내지는 않았다.
‘셴은 무사할까.’ 다만 든 생각은 그것이었다. 고개를 두리번거리며, 부상당한 이들 가운데 혹시 시엔이 있지는 않은지 불안하게 살폈다. 분명 아주 강하니까 느닷없이 쓰러지지는 않을 것이다. 하지만 사랑하는 사람이 다치는 것만으로도 나는 견디기 힘들 터였다. 떨리는 한숨을 내쉬었다.
총이 생겼다! 한번도 안 쏴봤긴 했는데 파파가 쏘는 건 어렴풋이 봐서 안다! 쏴보려 했는데 크리크리가 와서 뭘 묻길래 그만뒀다.
> 조용히 크리크리의 말에 답하도록 하자
"모오래 징쨔??? 어느 쬭인지 확시리해애!!!!!! 몰라아 난. 쟤한테 자비룰 베풀묜 우리가 사라????? 우리가 사냐구 응??? " "약한 애는 약한애고 우리 공격하려 한 건 잘못해써. 죽는 줄 알았단 마랴. " "대화? 얘가 우리랑 대화하려 해써??? 내 파리 한번 짤렸눈데 모가 대화야????? 아 몸의 대화??????? 설마 팔 짜른게 대화라거???? 전혀 안구래!!!!!! "
"......망덕이었습니다. 앨리는 괴로워하다가도 자비를 베풀어 공격을 멈췄고 그에 대해 돌아온 것은 망덕이었습니다. 제가 베풀은 수많은 온정은 무시받고 결국 제게도 돌아온 것은 망덕이었습니다. 신께서 저희들에게 베푸신 것은 따뜻한 온정과 자비의 손길이었으나 저희는 그걸 잊고 망덕을 돌려주었습니다. ...저는 죄인입니다." "앨리는 이제 고통에서 빠져나와, 괴로움 없이 자유로워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네, 저는 대화에 응했습니다."
무덤덤하게 그렇게 중얼거리듯 답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는 걸까. 어떻게 해야 맞는 걸까.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