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That's what I was dreaming... ◆SFYOFnBq1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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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31 (거의 끝나감) 23:05:22
상황극판 규칙 ☞ 상황극판은 익명제입니다. 본인이나 타인의 익명성을 훼손하는 행위는 삼가주세요. 하지만, 자신의 위치(스레주/레스주) 등을 밝혀야 할 상황(잡담스레 등에서 자신을 향한 저격/비난성 레스에 대응할 시 등)에서는 망설이지 말고 이야기해도 좋습니다. ☞ 서로를 존중하고, 자신이 먼저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가집시다. 모니터 너머의 이용자도 당신처럼 '즐겁고 싶기에' 상황극판을 찾았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모두 두루두루 친하게, 잘 지냅시다. 말도 예쁘게해요, 우리 잘생쁜 참치타치☆★☆★☆:> ☞ 상황극판은 성적인/고어스러운 장면에 대해 지나치게 노골적인 묘사를 허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약물과 범죄를 미화하는 설정 또한 삼가해주세요. 각 스레마다 이를 위반하지 않는 수위 관련 규범을 정하고 명시할 것을 권장합니다. ☞ 상대방의 잘못을 지적하는 것은, 상대를 배려하지 않는 행동이 결코 아닙니다. 바람직한 상판을 가꾸기 위해서라도 서로에게 관심을 가져주세요. 다만 잡담스레에서의 저격이나, 다른 스레에서의 비난성 및 저격성 레스는 삼갑시다. 비난/비꼬기와 비판/지적은 다릅니다. ☞ 상황극판의 각 스레는 독립되어 있습니다. 특정 스레에서의 인연과 이야기는 해당 스레 내에서만 즐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잡담스레에서 타 스레를 언급하는 일도 삼가도록 합시다. 또한 각 스레마다 규칙 및 특징이 다르기 마련입니다. 해당 스레의 이용자들에게 문의해주시고, 그 규범에 따라 행동해주세요. ☞타 스레와의 교류 및 타 스레 인원의 난입 허용 여부(이건 허용한다면 0레스에 어디까지 괜찮은지 명시해둡시다)와, 스레에 작성된 어그로성 및 저격성 레스의 삭제 여부, 분쟁 조절 스레의 이용 여부에 대한 결정권은 각 스레의 스레주에게 있습니다.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서 "분쟁 조절 스레"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처음 오신분은 어려워말고 잡담 주제글에 도움을 청해주세요! 각양각색의 스레들을 가볍게 둘러보는 것도 적응에 효과적입니다.
흐릿한 형체가 어른거렸다. 그것은 과거의 나. 그것이 제정신이었다고 혹자는 말하지만. 그럴 리가 없다. 그런 존재로서의 나는 선했지만. 그건 그저.. 애너그램일 뿐이다. 사라져라. 흐릿한 형체마저도 찢어버리기를.
그래. 그러려무나. 나는 학생을 사로잡을 터이니.
주의! 데플은 없지만 부상 등으로 구를 수는 있습니다. 어두운 분위기도 존재하고요. 개인설정, 개인 이벤트, 환영합니다. 완전 초보라 미숙한 스레주입니다.. 잘 봐주세요..(덜덜덜) 모두들 서로를 배려하고 활발한 어장생활! 캡이 응원합니다! 인사도 바로바로 하고, 잡담에서 끼이지 못하는 분이 없도록 잘 살펴보자고요!
전투 시스템에서 다이스를 사용합니다!! 라고 공지하지 않는다면 그냥 공격하시면 됩니다. 다만 공지할 경우에는 명중빗나감 다이스를 굴립니다. 다른 다이스가 필요하신 분은 자신이 기억하고 있어야 합니다!!
"안목이 저급인건 자신한테 침뱉는 격이 아닐까. 그래서 네가 어디까지 내 능력을 아는거지? 보이는게 다라고 그렇게 생각하는거야? 물론 나란 사람도 네 능력을 다알고있다라 말할수는 없지만, 저열한 평가를 내려 절하한건 그쪽이 먼저일텐데. 나란 사람은 그저 나란 사람의 관목으로 말했을뿐인데, 너무 과민반응한건 그쪽이 아니야? 끓는점 한번 정말 낮네."
짜증뻗치는건 둘째치고 감정싸움자체는 일부러 불을 더 지피는 식으로 상대에게 이성적인 판단을 덜하게 하려는 의도를 가지고있었다. 결국 분노는 방심에 이르게하니까. 지금의 내가 뱉고있는 이 대화조차도 사실을 말하자면 반쯤은 가면을 뒤집어쓴것이다. 짜증이 나지않는 것은 아니지만 과장이 섞이지않은것은 아니라는 의미였다.
"그럼 네 표현대로 '타르덩어리'한테 어디 한번 농락 되어보렴. 아즈라드. 너의 대한 모욕에 대해서 한번 갚지게 보답을 해보자꾸나."
모습을 드러낸 이질적인 생명체. 아니 생명체라는 표현으로는 형용되지못할 눈알과 곤충다리와도 같은 가시덩어리. 그리고 어디까지 이어지는지 모를 구강과 날카롭게 먹이를 탐하는 치아. 그것은 주인의 뜻을 따른다기 보다는 눈앞의 먹잇감을 노리고 침을 흘리며 탐내는 한마리의 기이한 짐승과도 같았으며, 그것은 땅을 마치 바다와 같이 유영하며, 주인인 나를 태워 공중으로 뛰어 도약시킨다음, 반대 방향으로 사라졌다.
나는 그 도약을 선공으로서 두어, 날카로운 금속음을 내는 철편을 활짝 펼쳐내고는 그대로 하강하여 헤일리를 향해 대각선방향으로 호를 그리며 그어버리려 시도했다.
한편, 그러는 동안에 아즈라드는 뒷편으로 숨어 주위에 펼쳐진 그림자로 이루어진 무구의 밭을 두갈래로 몸을 변형시켜 원형을 두르고는 그것을 물어 뜯어 내동댕이 치려는듯 이빨을 드러내려한다.
이름 - 압둘 알하자드에서 따옴 능력 - 게걸스럽게 모든것을 갉아먹는 외우주의 데몬술탄을 최대한 너프. 외형 - 기본적으로는 데몬술탄의 혼돈스러운 규격외의 생김새를 모티브로 했으나 일반적으로는 테켈리리를 외치는 중장비의 외형으로 묘사. 진짜모습은 없다. 보기나름. 스크롤 능력 - 기다리는 눈동자는 루비로도 썼지만 위대한 옛것인 기다리는 어둠. 크아이가. 실제로 눈깔괴물이고 사람의 눈으로는.
저 논리정연하고 조목조목한 말들이 나를 화나게 하려는 목적이라면, 반은 그렇게 됐다고 감탄하며 박수라도 쳐주고 싶었다. 그리고 대꾸하겠지. 너는 건드리지 말아야 할 것을 건드렸다고. 그것은 결코 분노에 차서 나오는 말이 아니리라. 오히려 미소를 머금은 채 나오리라. 차게 식은 두 눈에 보이지 않는 냉철함을 두른 채.
"농락은 무슨."
보란 듯 무구를 만들어내니 아니나다를까 황녀 쪽에서 먼저 달려들었다. 저만한 덩치로 날렵하게 뛰어오르는 건 놀랄 만 했다. 꽤 하네. 하지만 감상과 손속은 다른 법이니까. 나는 황녀가 뛰어 사라진 뒤 천천히 돌아섰다. 그리고 나를 향해 내려치는 철선과 무구의 밭을 뜯어내려는 덩어리를 그저 바라만 보았다.
"2:1이라 이건가. 하."
같잖다는 듯한 짧은 조소와 함께 머리카락 아래로 드리운 그림자가 확 뻗쳐나간다. 마치 거대한 휘장처럼 펄럭이는 그림자가 철선의 공격을 대신 받고 반으로 갈라졌다. 그것이 스르르 떨어진 뒤에 나는 없었다. 철선으로 위장을 하고 그림자를 타 황녀의 시선 바깥 쪽으로 몸을 움직인 것이었다.
그림자에서 몸을 반쯤 내민 채 손가락을 튕겨 딱, 하는 소릴 내자 덩어리가 물어뜯으려던 무구의 밭이 일제히 변화한다. 이 세상에 존재하는 온갖 무구의 형상을 띄고 있던 그림자들이 신호 한번만으로 날카로운 가시를 단 사슬이 되어 사방으로 뻗쳐나갔다. 그 수는 형상되어 있던 무구의 수를 아득히 뛰어넘어 셀 수 없을 정도였다. 그렇게 만들어진 사슬들은 제각각 의지를 가진 듯 변칙적으로 움직이며 덩어리와 황녀를 옭매어들려 했다.
그림자 자체가 함정이라 이건가. 하지만 파편에게 있어서 옭아멘다라는 개념은 통용되지않는다. 그것은 일정한 형태가 없다. 옭아매려고한들 아주작은 틈새로 그것은 비집고 들어가 탈출할뿐이었다. 액체라기에는 고체적이고 고체라고하기에는 유연한 무언가니까. 물리적으로 공략하려면 결국은 술자를 노려야한다. 결국은 이 능력의 한계를 커버하려면.
"하늘을 활용해야겠지."
아즈라드는 수많은 가시밭을 눈에 보이지않는 속도로 형체를 일그러뜨리며 빠져나와, 공중으로 뛰어오른다음 주변에 있던 사슬들을 낙하의 충격파를 일으켜 완전히 망가뜨리려 했다. 마치 황녀의 주위에는 아무것도 남기려고 하지 않은듯이.
그리고 동시에 술자인 나는 시선 바깥으로 돌아간 헤일리를 포착하는데에 혼신을 다하며 철선으로 다가오는 사슬더미를 같잖다는 표정을 지으며 읽어낸듯이 쳐내려고했다.
육안으로는 도저히 셀 수 없을 정도의 가시밭을 참 요령 좋게 빠져나가는 덩어리를 보며 질색하듯 고개를 절레절레 저었다. 징그러워. 으. 덩어리가 그렇게 빠져나간 것과 달리 황녀는 철선으로 대응하는 것이 고작인 듯 했다.
"하늘이라. 좋은 생각이지."
공중으로 뛰어오른 덩어리가 낙하해서 사슬들을 망가뜨리려는 듯 했지만, 그걸 순순히 두고 볼 리가 없었다. 덩어리가 뛰어오르고 낙하하는 그 사이에 사슬들의 일부를 합쳐 거대하고 촘촘한 그물을 펼쳤다. 잡으려는 의도는 아니었다. 그물의 눈을 빠져나오는 사이 일시적으로 무력화시키는 걸로 충분했다. 한순간이면 돼.
"하지만 방심은 금물이지."
그물을 펼치는 것과 동시에 황녀를 노리는 사슬들의 움직임을 바꿨다. 단순하게 달려드는 듯 하던 사슬들의 가시를 더욱 위협적인 갈퀴의 형태로 세우며 앞뒤 양옆을 동시에 노려들었다.
"그래서 나도 위를 좀 쓰려고."
그 말처럼 덩어리를 향해 펼쳤던 그물에서 아래로, 황녀의 위를 노리며 수많은 가시창들이 내리찍어들었다.
낙하하는 아즈라드는 그러한 상황을 곧바로 파악하고는 입을 칠성장어와도 같이 변형시키고 그것을 거대하게 확장하여 사슬망을 뚫는것이 아닌, 제주인채로 집어삼켜 씹어버렸다. 순간적으로 시야가 아즈라드의 몸속으로 간것은 끔찍한 경험이라고 누군가는 표현하겠지만 나는 눈하나 껌벅이지않고 이빨들 사이의 틈새속에서 자신을 보호했다. 통제권을 까다롭게만 다룬다면야 이정도는 충분히 가능한 일이었다.
덩어리가 그물이나 그 외-황녀 포함해서 전부 집어삼키는 걸 보고 다시 한번 떨었다. 어우 끔찍해. 생긴 것도 저런데 저 안은 얼마나 끔찍할까. 어우... 황녀가 덩어리 안에 들어간 사이 나는 서서히 주변의 사슬들을 거두었다. 형태를 풀어내니 본래의 그림자로 돌아가 사라져간다. 그 자리에서 녹아내리듯 바닥에 늘어져내렸다. 스련장 전체에.
"내 그림자가 현실을 투영할 뿐이라고 하더니, 그걸 흉내내는 그건 뭔데."
그대로 뛰어올라 나를 덮치려 드는 덩어리를 보고 실소했다. 내가 했던 것처럼 촉수들을 내리 찍으며 동시에 덩어리 자체가 이를 세우며 나를 위협해왔다. 이야... 그걸 물끄러미 보다가 씨익 웃었다. 그 웃는 얼굴과 몸이 새까맣게 물들더니 화악 펼쳐지며 거대한 돔을 형성했다. 내 몸이 풀어지며 그물이 아닌 완전히 가두는 막이 되어 덩어리 자체를 완전히 가두려 했다. 그럼 나는 어떻게 되었느냐고?
"여어."
바닥에 펼쳤던 그림자의 속을 타고 황녀의 사각에서 튀어나왔다. 그림자를 도움닫기로, 공중제비를 돌던 황녀의 위로 뛰어올랐다. 해를 등지고 있었으니 내 전면에는 역광으로 인한 그림자가 짙게 드리우고 있었다.
"지루하게 해서 미안하군. 이건 보답이야."
매혹적인 미소를 입가에, 온 얼굴에 띄우며 황녀를 향해 팔을 휘둘렀다. 그 몸짓은 단순한 헛짓으로 보였지만 몸짓과 동시에 그림자가 형태를 이루며 날카로운 낫이 되어 황녀를 향해 그 날을 세웠다. 보통 낫과 달리 톱니와 같은 날을 가진 낫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