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That's what I was dreaming... ◆SFYOFnBq1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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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31 (거의 끝나감) 23:05:22
상황극판 규칙 ☞ 상황극판은 익명제입니다. 본인이나 타인의 익명성을 훼손하는 행위는 삼가주세요. 하지만, 자신의 위치(스레주/레스주) 등을 밝혀야 할 상황(잡담스레 등에서 자신을 향한 저격/비난성 레스에 대응할 시 등)에서는 망설이지 말고 이야기해도 좋습니다. ☞ 서로를 존중하고, 자신이 먼저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가집시다. 모니터 너머의 이용자도 당신처럼 '즐겁고 싶기에' 상황극판을 찾았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모두 두루두루 친하게, 잘 지냅시다. 말도 예쁘게해요, 우리 잘생쁜 참치타치☆★☆★☆:> ☞ 상황극판은 성적인/고어스러운 장면에 대해 지나치게 노골적인 묘사를 허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약물과 범죄를 미화하는 설정 또한 삼가해주세요. 각 스레마다 이를 위반하지 않는 수위 관련 규범을 정하고 명시할 것을 권장합니다. ☞ 상대방의 잘못을 지적하는 것은, 상대를 배려하지 않는 행동이 결코 아닙니다. 바람직한 상판을 가꾸기 위해서라도 서로에게 관심을 가져주세요. 다만 잡담스레에서의 저격이나, 다른 스레에서의 비난성 및 저격성 레스는 삼갑시다. 비난/비꼬기와 비판/지적은 다릅니다. ☞ 상황극판의 각 스레는 독립되어 있습니다. 특정 스레에서의 인연과 이야기는 해당 스레 내에서만 즐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잡담스레에서 타 스레를 언급하는 일도 삼가도록 합시다. 또한 각 스레마다 규칙 및 특징이 다르기 마련입니다. 해당 스레의 이용자들에게 문의해주시고, 그 규범에 따라 행동해주세요. ☞타 스레와의 교류 및 타 스레 인원의 난입 허용 여부(이건 허용한다면 0레스에 어디까지 괜찮은지 명시해둡시다)와, 스레에 작성된 어그로성 및 저격성 레스의 삭제 여부, 분쟁 조절 스레의 이용 여부에 대한 결정권은 각 스레의 스레주에게 있습니다.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서 "분쟁 조절 스레"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처음 오신분은 어려워말고 잡담 주제글에 도움을 청해주세요! 각양각색의 스레들을 가볍게 둘러보는 것도 적응에 효과적입니다.
흐릿한 형체가 어른거렸다. 그것은 과거의 나. 그것이 제정신이었다고 혹자는 말하지만. 그럴 리가 없다. 그런 존재로서의 나는 선했지만. 그건 그저.. 애너그램일 뿐이다. 사라져라. 흐릿한 형체마저도 찢어버리기를.
그래. 그러려무나. 나는 학생을 사로잡을 터이니.
주의! 데플은 없지만 부상 등으로 구를 수는 있습니다. 어두운 분위기도 존재하고요. 개인설정, 개인 이벤트, 환영합니다. 완전 초보라 미숙한 스레주입니다.. 잘 봐주세요..(덜덜덜) 모두들 서로를 배려하고 활발한 어장생활! 캡이 응원합니다! 인사도 바로바로 하고, 잡담에서 끼이지 못하는 분이 없도록 잘 살펴보자고요!
전투 시스템에서 다이스를 사용합니다!! 라고 공지하지 않는다면 그냥 공격하시면 됩니다. 다만 공지할 경우에는 명중빗나감 다이스를 굴립니다. 다른 다이스가 필요하신 분은 자신이 기억하고 있어야 합니다!!
앨리는 그냥 살면 되었는데. 킨티아가 억지로 회귀시켜서 로머를 죽이도록 해서... 만일 진짜로 죽인다면 앨리는 죄과를 쌓게 되고(회귀되어서 더 쌓임)...
킨티아, 로라시아-죄과를 쌓게 함 앨리-졸지에 죄과를 쌓게 됨.
>>857 딱히.. 없습니다. 뛰어난 외모나.. 약간 관점의 차이는 있을 수 있지만요. 오히려 신성함 계열로 발각되는 경우가 좀 있습니다. 괜히 신으로 숭배받은 게 아니예요. 킨티아도 월녀신 아르테미스나 림나티스 혹은 림네아.. 동양적이라면 항아나 츠쿠요미스러운 걸로 숭배받았는걸요.
스카기아의 배신 이후로 벌어지는하피 무리들의 대공습은 공국 입장에서는 늘상 있는 일이었다. 하지만, 급한 호출을 받고 돌아와서 본 이번 공습은 좀 이상하리만치 거세고, 난폭하다. 본래라면 간만 보다가 비스마르크 휘하의 물고기형 아바돈들을 보면 물러났을 하피들일 터인데, 어째서인지 필사적으로 공국의 대공망을 물량으로 무력화시키겠다는 의지가 엿보였다. 아직까지는 소모되는 속도가 더 뻐르지만, 공국의 방어능력이 소모속도보다 뒤쳐지는 그 순간, 이 공국은 끝장이다.
"제발, 조금만 버텨줘...!"
패널 사이를 배리어로 이어 만든 거대한 방주가 무너지지 않도록 조금만 더,,,! 조금만 더 버티면, 분명 물러갈거야. 분명 포기하고 돌아 갈거야!
[ 스카기아는 배신자. ]
거대한 물보라가 공국의 하늘을 뒤덮었고, 하피들이 모조리 물보라에 날개가 젖어 저항도 하지 못하고 휩쓸려나간다. 이정도로 대규모의 물보라를 불러 일으킬 존재라면...에르넨. 물보라가 한차례 휩쓸고 간 하늘에는, 온몸이 물로 이루어진 작은 체구의 아바돈, 에르넨이 서 있었다.
[ 맹약을 깬건 너희 인간들이 아니었구나. ] [ 시간이 없어. 공국의 친구들아. 빠른 시일내로 스카기아를 몰아내야 해. ]
때로는 과감히 무기를 버리고 온전히 습격에만 집중하여 최적의 대응법을 찾아내야 한다. 그런 의미에 있어서는 진의 반격이 효과적인 대처라고도 볼 수 있겠지만.
주먹은 내 가슴께를 노리고 들어온다. 즉, 그의 상체는 나와 엇비슷한, 단지 약간의 높낮이 차이를 두고 있을 뿐 역시 내 양손 또한 무리없이 반응에 나설 수 있는 리치 차이로 좁혀졌다는 것이다.
우선 내 몸은 지상에서 띄워져 있으며, 강한 추진력으로 돌진 중인 상태에서 단단한 정권에 곧바로 부딪히면 어지간한 충격으로 끝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이 정도의 거리 상에서 어떻게 대처해올지 예상하지 못한 바는 아니었다.
나는 뻗어오는 진의 주먹을 한 기둥으로 삼아 두 손으로 그 팔을 꽉 붙잡고 밀어내 반발력을 일으켜 공격이 닿지 않도록 상체를 살짝 뒤로 뺌과 동시에 양 발을 뻗었다. 이미 니킥 자세로 한 쪽 무릎을 접은 상태였기에 곧바로 뻗는 동작으로 연계할 수 있었고 진의 목과 함께 그가 뻗었던 주먹과 연결된 팔을 함께 종아리와 허벅지 사이에 넣어 조이는, 이른바 삼각조르기를 시도하려 한다.
꽤 쌀쌀한 날씨다. 낮에는 그리 화창하게 빛나던 태양은 찬란한 밤의 여왕을 피해 산 아래로 슬그머니 몸을 숨겼다. 중천에 떠있는 저 여왕은 어찌도 저리 아름다울까. 어머니께서는 저런 달을 좋아하셨다. 저런 달이 뜰 때 마다 어머니는 나를 무릎에 앉히고 음주가무를 즐기셨고 아버지는 저 달 아래서 검을 휘두르며 달의 잔상을 베셨다. 이제 그 때는, 더 이상 다시오지 않지만.
사실, 나오고 싶지는 않았다. 하지만 아무도 없는 기숙사에 홀로 앉아 달을 쳐다보는 것이 너무나도 우울하여. 감성에 젖어 울어버릴 것 같아 산책을 하기 위해 이 거리로 나왔다. 녹음이 푸르지는 않지만 격식있는 건물이 마음에 들었고 보드라운 흙길은 아니지만 규격을 이루어 오밀조밀 모여있는 길은 줄을 맞추려하는 어린아이들 같다는 생각이 들어 피식 웃어버렸다.
달 밝은 이 밤에 밖으로 나온 것은 거의 잠결이었다. 잠들 시간이 되어 자리에 누웠고, 그대로 잠들었는데, 기묘한 꿈 때문에 잠을 깨어 그대로 나와버리고 만 것이다. 그것은 기묘하다기보다 습하고 비릿하며 불쾌한 꿈이었지만 아직 잠이 덜 깨인 내게 그 감각마저도 멀게 느껴졌다. 너무나 멀어 그런 꿈을 꾸었던가 싶을 정도였다.
"...아..."
정신이 얼핏 들었을 때는 이미 기숙사 밖이었다. 그것도 실내복 차림으로. 무슨 정신었는지 몰라도 숄을 걸치고 나와서 춥지는 않았다. 숄을 제대로 걸치고, 앞머리를 잘 가다듬어 내린 뒤 그대로 터벅터벅 걷고 있는데 앞에서 누군가의 중얼거림이 들려왔다. 그 소리를 따라 고개를 드니 달빛이 반짝이는 머리칼이 보였다. 나는 그에게로 다가가 어깨를 툭 건드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