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That's what I was dreaming... ◆SFYOFnBq1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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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31 (거의 끝나감) 23:05:22
상황극판 규칙 ☞ 상황극판은 익명제입니다. 본인이나 타인의 익명성을 훼손하는 행위는 삼가주세요. 하지만, 자신의 위치(스레주/레스주) 등을 밝혀야 할 상황(잡담스레 등에서 자신을 향한 저격/비난성 레스에 대응할 시 등)에서는 망설이지 말고 이야기해도 좋습니다. ☞ 서로를 존중하고, 자신이 먼저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가집시다. 모니터 너머의 이용자도 당신처럼 '즐겁고 싶기에' 상황극판을 찾았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모두 두루두루 친하게, 잘 지냅시다. 말도 예쁘게해요, 우리 잘생쁜 참치타치☆★☆★☆:> ☞ 상황극판은 성적인/고어스러운 장면에 대해 지나치게 노골적인 묘사를 허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약물과 범죄를 미화하는 설정 또한 삼가해주세요. 각 스레마다 이를 위반하지 않는 수위 관련 규범을 정하고 명시할 것을 권장합니다. ☞ 상대방의 잘못을 지적하는 것은, 상대를 배려하지 않는 행동이 결코 아닙니다. 바람직한 상판을 가꾸기 위해서라도 서로에게 관심을 가져주세요. 다만 잡담스레에서의 저격이나, 다른 스레에서의 비난성 및 저격성 레스는 삼갑시다. 비난/비꼬기와 비판/지적은 다릅니다. ☞ 상황극판의 각 스레는 독립되어 있습니다. 특정 스레에서의 인연과 이야기는 해당 스레 내에서만 즐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잡담스레에서 타 스레를 언급하는 일도 삼가도록 합시다. 또한 각 스레마다 규칙 및 특징이 다르기 마련입니다. 해당 스레의 이용자들에게 문의해주시고, 그 규범에 따라 행동해주세요. ☞타 스레와의 교류 및 타 스레 인원의 난입 허용 여부(이건 허용한다면 0레스에 어디까지 괜찮은지 명시해둡시다)와, 스레에 작성된 어그로성 및 저격성 레스의 삭제 여부, 분쟁 조절 스레의 이용 여부에 대한 결정권은 각 스레의 스레주에게 있습니다.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서 "분쟁 조절 스레"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처음 오신분은 어려워말고 잡담 주제글에 도움을 청해주세요! 각양각색의 스레들을 가볍게 둘러보는 것도 적응에 효과적입니다.
흐릿한 형체가 어른거렸다. 그것은 과거의 나. 그것이 제정신이었다고 혹자는 말하지만. 그럴 리가 없다. 그런 존재로서의 나는 선했지만. 그건 그저.. 애너그램일 뿐이다. 사라져라. 흐릿한 형체마저도 찢어버리기를.
그래. 그러려무나. 나는 학생을 사로잡을 터이니.
주의! 데플은 없지만 부상 등으로 구를 수는 있습니다. 어두운 분위기도 존재하고요. 개인설정, 개인 이벤트, 환영합니다. 완전 초보라 미숙한 스레주입니다.. 잘 봐주세요..(덜덜덜) 모두들 서로를 배려하고 활발한 어장생활! 캡이 응원합니다! 인사도 바로바로 하고, 잡담에서 끼이지 못하는 분이 없도록 잘 살펴보자고요!
전투 시스템에서 다이스를 사용합니다!! 라고 공지하지 않는다면 그냥 공격하시면 됩니다. 다만 공지할 경우에는 명중빗나감 다이스를 굴립니다. 다른 다이스가 필요하신 분은 자신이 기억하고 있어야 합니다!!
어떡해야하지. 이젠 진짜 어떡해야하지. 인형 다 날려버렸는데 어떡하지. 더 만들까? 그래, 더 만들자. 근데 이 짧은 순간에 몇 개나 만들 수 있을까? 모르겠다. 일단은, 일단은... 어라.
"......!"
참격이 날아온다. 최대한 피해야겠지. 근데 왜 발이 안 떨어져? 아냐, 움직여야 해. 최대한 피하자. 그리고, 그 순간을 노려서 저 아바돈을 닮은 인형을, 그 전에 만들어두었던 그것을 제대로 찔러 헤집어야지. ......가능할까? 손이 떨려, 무서워. 그렇지만...... 아아, 역시 무섭다. 그러니까 눈을 감고.
그렇지만서도, 상대라는 존재자체가 일반적인 학생을 전제로 싸우는게 아닌 다수상황에서야 겨우 할만한 게임과같은, 결과적으로 개개인으로서는 불리하기 짝이없는 상황같게만 보였기에, 여전히 전세가 좋다고는 말할수 없었다. 그저 누군가가 뒷다리가 약점이라 이야기한것을 엿들었던 것으로 다음번공격에는 집중적으로 그곳을 노리자고만 생각했다. 엄연히 내 능력을 활용하려면 직접적인 유효타로 끈질기게 낮은 데미지를 입히는 것을 전재로 하지만, 굳이 큰공격을 노릴필요는 없다. 상대에게 명중만 한다면 그만큼 피해받은것을 만회하는게 가능하니까.
"저건.. 전방을 쓸어버리겠군. 아즈라드!"
준비동작을 예사롭지 않게 보자마자 날카롭게 들어오는 참격을 아즈라드를 재회수한다음 타고올라가 참격이 닿지않는 공중으로 도약하려 시도한다. 그러니까 큰 공격을 굳이 맞는것보단 회피를 우선시하기로 한것이었다.
아무것도 보이질 않는다. 지하에 경사면을 만들고 땅굴의 지붕을 걷어냈다. 아바돈이 턱을 치켜들고 나를 내려다봤다.
“하나만 묻자.” 목이 걸걸해서 쇳소리가 났다. “녹는 건 어떤 기분일 것 같아?”
사면을 따라 달음박질해 올라가며, 막대를 쥐지 않은 왼손을 뻗었다. 아바돈이나 생물체를 녹이려면 직접 몸을 닿게 하는 수밖에 없었다. 녀석이 무언가 또 다른 공격을 하려는 것도 같았지만, 신경쓸 겨를이 없었다. 아바돈의 옆구리 언저리로 손가락을 내밀었다. 아무데나 불구로 만들어서 주저앉게만 만든다면 내 승리다. 네펜데스가 파리를 녹이듯, 시간을 들이면 충분히 녹일 수 있다.
‘하지만 저 아르테미스인가 뭔가 하는 녀석은 어떡하지?’ 손에 뭉클한 감촉이 맴돌았다. 어쩌면 허공을 움켜쥐고 있었을지도 모르는 일이다. ‘이 녀석을 쓰러뜨리고 나면 크리드와 합세해서 붙어야겠지. 할 수 있을까.’
저 물안갠지 뭐시기 덕에 아무튼 빔은 잘 피했다! 빔만 피하면 나머진 어찌됬든 상관 안하기 때문에 광역 공격은 그냥 적당히 피해가며 가기로 했다. 왼쪽으로 빙 돌아 돌격하다 손잡이 부분을 내리찍어 점프 후 머리 위로 팔을 올려 위에서 아래로 내리찍으려 시도했다. 이번엔 기필코 목을 노리고 만다! 실패해도 상관없다! 다른 곳에 공격이 들어가도 상관없으니 공격만 먹혀라!
후우우... 일이 엄청 안되는군. 놈이 계속 해서 날뛴다. 이녀석도 내가 위에 있음은 알고 있으니 계속 떨쳐내려 할거다. 계속 여기 있는건 결국 놈이 뭔가 방법을 찾아낼거다. 계속 해서 같은 포지션을 취하는건 뭔가 약점이 생긴다. 눈은 포기하자. 대신... 놈의 목에 전기 부가 스크롤을 붙이려 한다. 놈의 머리에 직격으로 전격을 먹이는것이다. 뒷발로 긁어내려 하지 않는한 절대 못 벗길거라 생각한다.
한꺼번에 쓸어버리려는 심산인가? 더할나위 없이 날카로운 발톱, 찰나이지만 본체의 공격이 진정으로 닿기도 전에 앞발의 궤도에 무참히 쓸려가 사지 전신이 몇가지의 편린으로 흩날리는 악랄한 공포가 다가왔다. 뼈도 못추린다는 말이 바로 이런 시기에 적법한 말일테지. 일격이라도 제대로 짓쳐들어온다면 꿈틀대던 악몽이 악몽으로 끝나지만은 않을 것이다.
죽는 것은 엄연히 두려운 일이다. 언젠가 다가올 일이래도, 가능하면 멀고도 먼 훗날로 미뤄두고픈게 어쩔 수 없는 본심이고 그러한 생존의 본능을 나는 애써 부인하고자 하지는 않을 것이다. 분명 그래야 할 염원이고 나의 안녕을 위해서 먼 뒷편으로라도 불을 뿜어 날아간다면 공격을 피할 수 있는가, 하는 거리 계산까지도 마친 상황이었다.
허나 내 팔에 덧씌워진 불꽃은 이성적인 조작에 무색하게 커다란 짐승의 발을 이루었고, 전신의 근육에서 짜내어지는 힘은 동시에 상완에 쏠려 이 휩쓸림에 전면으로 맞서고자 하였다. 즉, 내가 공세를 늦출 기미가 내게도 보이지 않았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