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That's what I was dreaming... ◆SFYOFnBq1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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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31 (거의 끝나감) 23:05:22
상황극판 규칙 ☞ 상황극판은 익명제입니다. 본인이나 타인의 익명성을 훼손하는 행위는 삼가주세요. 하지만, 자신의 위치(스레주/레스주) 등을 밝혀야 할 상황(잡담스레 등에서 자신을 향한 저격/비난성 레스에 대응할 시 등)에서는 망설이지 말고 이야기해도 좋습니다. ☞ 서로를 존중하고, 자신이 먼저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가집시다. 모니터 너머의 이용자도 당신처럼 '즐겁고 싶기에' 상황극판을 찾았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모두 두루두루 친하게, 잘 지냅시다. 말도 예쁘게해요, 우리 잘생쁜 참치타치☆★☆★☆:> ☞ 상황극판은 성적인/고어스러운 장면에 대해 지나치게 노골적인 묘사를 허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약물과 범죄를 미화하는 설정 또한 삼가해주세요. 각 스레마다 이를 위반하지 않는 수위 관련 규범을 정하고 명시할 것을 권장합니다. ☞ 상대방의 잘못을 지적하는 것은, 상대를 배려하지 않는 행동이 결코 아닙니다. 바람직한 상판을 가꾸기 위해서라도 서로에게 관심을 가져주세요. 다만 잡담스레에서의 저격이나, 다른 스레에서의 비난성 및 저격성 레스는 삼갑시다. 비난/비꼬기와 비판/지적은 다릅니다. ☞ 상황극판의 각 스레는 독립되어 있습니다. 특정 스레에서의 인연과 이야기는 해당 스레 내에서만 즐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잡담스레에서 타 스레를 언급하는 일도 삼가도록 합시다. 또한 각 스레마다 규칙 및 특징이 다르기 마련입니다. 해당 스레의 이용자들에게 문의해주시고, 그 규범에 따라 행동해주세요. ☞타 스레와의 교류 및 타 스레 인원의 난입 허용 여부(이건 허용한다면 0레스에 어디까지 괜찮은지 명시해둡시다)와, 스레에 작성된 어그로성 및 저격성 레스의 삭제 여부, 분쟁 조절 스레의 이용 여부에 대한 결정권은 각 스레의 스레주에게 있습니다.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서 "분쟁 조절 스레"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처음 오신분은 어려워말고 잡담 주제글에 도움을 청해주세요! 각양각색의 스레들을 가볍게 둘러보는 것도 적응에 효과적입니다.
흐릿한 형체가 어른거렸다. 그것은 과거의 나. 그것이 제정신이었다고 혹자는 말하지만. 그럴 리가 없다. 그런 존재로서의 나는 선했지만. 그건 그저.. 애너그램일 뿐이다. 사라져라. 흐릿한 형체마저도 찢어버리기를.
그래. 그러려무나. 나는 학생을 사로잡을 터이니.
주의! 데플은 없지만 부상 등으로 구를 수는 있습니다. 어두운 분위기도 존재하고요. 개인설정, 개인 이벤트, 환영합니다. 완전 초보라 미숙한 스레주입니다.. 잘 봐주세요..(덜덜덜) 모두들 서로를 배려하고 활발한 어장생활! 캡이 응원합니다! 인사도 바로바로 하고, 잡담에서 끼이지 못하는 분이 없도록 잘 살펴보자고요!
전투 시스템에서 다이스를 사용합니다!! 라고 공지하지 않는다면 그냥 공격하시면 됩니다. 다만 공지할 경우에는 명중빗나감 다이스를 굴립니다. 다른 다이스가 필요하신 분은 자신이 기억하고 있어야 합니다!!
뭐, 이 남자라면 모르는 편이 좋을것이다. 정말로 적으로 돌아섰을때는 어차피 알게될 진실일테니.
"세치혀를 잘라버릴수도 있습니다?"
적당히 하라고 표정을 죽여버리고는 딴죽거는 진을 그렇게 기죽게만들려고한다.
"물론 앞서 이야기했던 말은 굳이 저한테 한정되는 말은 아닙니다. 가령 가닥을 잡은 이야기가 있다면 당신 주위에도 어느나라의 충견이 정보를 흘려보낼지도 모르죠. 예시가 그렇다는 말이고 다른 가능성도 배제할수는 없어요. 경험에 빗대서 이야기하자면 그런 녀석들은 얼굴하나 안바꾸고 배에다가 바람통하게 만들만한 각오는 가지고 있을걸요. 이용적인 가치가 없으면 가차없이 버릴테고 말이죠. 후후."
장난스럽게 대하는 것조차 연기로 다가올수 있다는 말이다. 물론 눈앞의 겐은 다른 사정은 있을지언정 그런 부류의 냄새는 나지않았다. 그것조차 연기라면 확실하게 기책을 새로 잡아야겠지만.
"안좋아요. 앞서말했던것처럼 겉으로는 장난치고 어울려다니는 사람인척하는 누군가의 개가 이 학교에는 적어도 있으니까."
이건 반영구적인 인챈트라 스크롤이면 일회용인 대신 데미지를 올리거나...음음.. 되겠네요.
바람의 인챈트-시로코
사막의 열풍일지어다!
-인챈트를 발동시키면 공격에 사막의 열풍과도 같은 거칠고 뜨거운 바람이 더해집니다.(추가 데미지 80) -상성을 잘 타지 않는 대신 데미지는 적은 편입니다. -화속성의 적에게는 열기를 흡수해 약화시키고, 차가운 속성의 적에게는 이 바람이 시원하고 습윤한 기후를 부른다는 것에 이르러 차가운 속성도 약화시킵니다.(상대방의 속성공격력 일부 약화) -추후 해금시 ?가 가능해질지도.
적당히 농담 안하면 담궈버린다는 식의 농담을 전개하고는 화제를 슬며시 돌린다. 진지함이 너무 부족해진다. 이야기라는게.
"권력이니 실권이니하는건 결국 못가진자가 쓸데없는 환상을 가지는겁니다.
소매를 슬며시 걷어서 지난날의 상흔 들을 드러냈다가 다시 펴낸다.
"물론 떵떵거리며 사는 인생은 누구나 꿈을 꾸겠지만, 행복이라는건 결국 마음의 안정에서 나오는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행복이라는 감정을 모르지만."
사전적 정의처럼 그저 개념을 읆는선에서 정리하고는, 안타깝게 보는 겐의 눈치를 읽어내고는 불쾌한 표정을 잠시나마 지어보인다. 동정이니 뭐니 아무것도 사정을 모르면서 그런 표정을 짓는건 역시 마음에 거슬리기 그지없는 것이다.
"그런의미에서 개라기보단 주인뜻만따르는 맹견을 말하는거죠. 콜렉팅의 가치가 있다면 그쪽은 회초리로 굴복시켜서, 내것으로 만든다음 위험에 버림패로 쓰고싶은 녀석이고. 당신은 저 아니더라도 꼬리를 살랑거릴거같은 동네 강아지같은 느낌이지만. 사람한테 할말은 아니군요. 이미 말해버렸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