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구슬의 자유욕구와 인간의 집념 사이에 승자는.. ◆SFYOFnBq1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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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26 (파란날) 20:14:57
상황극판 규칙 ☞ 상황극판은 익명제입니다. 본인이나 타인의 익명성을 훼손하는 행위는 삼가주세요. 하지만, 자신의 위치(스레주/레스주) 등을 밝혀야 할 상황(잡담스레 등에서 자신을 향한 저격/비난성 레스에 대응할 시 등)에서는 망설이지 말고 이야기해도 좋습니다. ☞ 서로를 존중하고, 자신이 먼저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가집시다. 모니터 너머의 이용자도 당신처럼 '즐겁고 싶기에' 상황극판을 찾았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모두 두루두루 친하게, 잘 지냅시다. 말도 예쁘게해요, 우리 잘생쁜 참치타치☆★☆★☆:> ☞ 상황극판은 성적인/고어스러운 장면에 대해 지나치게 노골적인 묘사를 허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약물과 범죄를 미화하는 설정 또한 삼가해주세요. 각 스레마다 이를 위반하지 않는 수위 관련 규범을 정하고 명시할 것을 권장합니다. ☞ 상대방의 잘못을 지적하는 것은, 상대를 배려하지 않는 행동이 결코 아닙니다. 바람직한 상판을 가꾸기 위해서라도 서로에게 관심을 가져주세요. 다만 잡담스레에서의 저격이나, 다른 스레에서의 비난성 및 저격성 레스는 삼갑시다. 비난/비꼬기와 비판/지적은 다릅니다. ☞ 상황극판의 각 스레는 독립되어 있습니다. 특정 스레에서의 인연과 이야기는 해당 스레 내에서만 즐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잡담스레에서 타 스레를 언급하는 일도 삼가도록 합시다. 또한 각 스레마다 규칙 및 특징이 다르기 마련입니다. 해당 스레의 이용자들에게 문의해주시고, 그 규범에 따라 행동해주세요. ☞타 스레와의 교류 및 타 스레 인원의 난입 허용 여부(이건 허용한다면 0레스에 어디까지 괜찮은지 명시해둡시다)와, 스레에 작성된 어그로성 및 저격성 레스의 삭제 여부, 분쟁 조절 스레의 이용 여부에 대한 결정권은 각 스레의 스레주에게 있습니다.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서 "분쟁 조절 스레"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처음 오신분은 어려워말고 잡담 주제글에 도움을 청해주세요! 각양각색의 스레들을 가볍게 둘러보는 것도 적응에 효과적입니다.
"xx! 숨은 나까지 찾다니!" 구슬이 말할 수 있었다면 분명 이렇게 말했을 겁니다.
주의! 데플은 없지만 부상 등으로 구를 수는 있습니다. 어두운 분위기도 존재하고요. 개인설정, 개인 이벤트, 환영합니다. 완전 초보라 미숙한 스레주입니다.. 잘 봐주세요..(덜덜덜) 모두들 서로를 배려하고 활발한 어장생활! 캡이 응원합니다! 인사도 바로바로 하고, 잡담에서 끼이지 못하는 분이 없도록 잘 살펴보자고요!
전투 시스템에서 다이스를 사용합니다!! 라고 공지하지 않는다면 그냥 공격하시면 됩니다. 다만 공지할 경우에는 명중빗나감 다이스를 굴립니다. 다른 다이스가 필요하신 분은 자신이 기억하고 있어야 합니다!!
연구소에서 공개된 수치상승 프로젝트의 결과물은 동그란 구슬과도 같은 것이었습니다. 이것을 생산해 내기 위해 얼마나 고생하였던가요.. 그런데. 이 동그란 구슬과도 같은 것은 사람을 가리더라고요. 몇 개만 남고 흩어져 버린 까닭에 학생들이 찾도록 보물찾기라는 형식으로 하기로 하였지요. 그러고 보니 로라시아 섬이 하도 넓어서 알려지지 않은 보물 같은 게 진짜 있을 수도 있고 이사장과 교수들이 뿌려놓은 것들도 있으니.. 찾으려면 열심히 돌아다녀야 할지도 모를 일이겠네요.
보물찾기 공지
토요일 0시부터 시작해 일요일에서 월요일로 넘어가는 0시까지 48시간동안 진행됩니다!
다이스를 2시간마다 굴려, 그 값에 따른 것을 발견하게 됩니다.
다이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기본 -2시간마다 굴릴 수 있는 0~100 범위다이스. .dice 0 100. = 35 1-40: 평범한 물건들.(ex. 식권, 식사권, 가게의 이용권, 보석 악세사리 등) 41-70: 무기에 작용하는 인챈트 스크롤(인챈트의 종류는 자율이나, 원하지 않는 것이 나왔을 경우 크리드나 이사장에게 가면 변경 가능합니다) 71-95: 둥그런 구슬(*나올 경우 갯수를 기억해 두시길 바랍니다.) 96-99: 특수 아이템(*캡이 다이스를 굴려 지급해 드립니다) 0, 100 : 특정 장소로 진입하여 단 한 가지를 선택하여 인간의 한 번의 삶 동안 대여할 수 있습니다.(*캡이 다이스를 굴립니다.)
특수 특정 숫자가 나올 때(96-99 범위, 0과 100일 때) 캡이 굴리는 다이스(범위 가변 가능)
>>457 시엔은 인챈트 스크롤을 얻었다! 점차 짧아지는 것 같다면 사실이다! >>458 진은 파란 수정 목걸이를 얻었다! 그냥 수정 목걸이다! >>460 프란츠는 어쩐지 모자 장식같은 배지를 하나 얻었다! >>462 비류는 인챈트 스크롤을 하나 얻었다! >>464 헤일리는 구슬을 하나 포획했다! 귀차니즘 구슬이라 안 잡히다가 잡히다니.
>>466 겐은 인챈트 스크롤을 얻었다! >>468 유현은 'ㅇㅇ회원들이 푼다는 격조높은 문제집' 한 권을 얻었다! >>470 리타는 인챈트 스크롤을 한 장 얻었다!
>>465 인디고는 화려하게 장식된 손거울 하나를 발견합니다! '혼조경감'으로 불리는 그것은 혼돈을 비추어 과거를 비추는 거울입니다.
"과거를 비춤으로 현재는 성립될지어니." "그대는 과거를 반복하지 아니할 자신이 있는가?"
-과거를 비추는 거울. -다만 그 과거가 다 진실이라는 것은 아니다. -과거는 심연 너머에 가라앉은 것이기에.. 잘못 사용하면 텐게르님께서.. -아바돈에게도 통한다. 그러나 거짓일 확률이 90%이상일지도.. 대신 인간에게는 거짓확률만 돌파한다면야 정말 정확할지도. -특정조건 해금 시. 부가기능 하나가 해금되며, 아마도 거울의 혼돈을 살짝 꺼내 쓸 수 있을 듯하다. 아니면... -이던가.
>>452 유우는 수정으로 만든 안경 하나를 발견합니다. 그것은 '약자의 시선'이라 불리며, 두 개의 시야를 제공해 줍니다. 두 개의 시야는 상당히 적응하기 어려울 수 있지만 상대방의 약점을 알려줄 수도 있는 유용한 물건입니다.(사실은 약점을 만드는 걸지도..)
"너는 둘이구나. 그러면 하나가 보고 하나가 보고..." ".....너의 시선에 나타나는 것은 얼마나 되려나..."
-수정에 맺힌 상을 그 앞에 나타나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까 일종의 저주를 내릴 수 있다와 비슷할지도요. -다만 멀티태스킹이 거의 이중인격 수중으로 가능해야 하는데다가 내구도가 후달려서 후폭풍 맞으면 박살날 위험성이 있기에 저주받이는 세워둬야 합니다. -상급에게는 그냥 모기가 문 수준보다도 낮을 수 있습니다. 인간이 아주 최고죠. -특정 조건 해금시 저주의 후폭풍마저도 대상자에게 넘겨줄 수 있거나. 성깔 더러운 ●●●를 만날 수 있습니다.
>>486 한 시선은 유우가 보고 한 시선은 첸이 보고...? 근데 쓰기가 너무 무섭따 (흐릿) >>488 이야아아아잇 이따가 다 끝내고 나면 말하려고 했는데 지금도 하고 이따도 하면 돼잖아? 정말정말 수고가 많아 캡틴! 액정 너머로 전해지진 않아도 나의 격렬한 부둥거림을 느껴보아랏! (부둥부둥부둥부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