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황극판 규칙 ☞ 상황극판은 익명제입니다. 본인이나 타인의 익명성을 훼손하는 행위는 삼가주세요. 하지만, 자신의 위치(스레주/레스주) 등을 밝혀야 할 상황(잡담스레 등에서 자신을 향한 저격/비난성 레스에 대응할 시 등)에서는 망설이지 말고 이야기해도 좋습니다. ☞ 서로를 존중하고, 자신이 먼저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가집시다. 모니터 너머의 이용자도 당신처럼 '즐겁고 싶기에' 상황극판을 찾았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모두 두루두루 친하게, 잘 지냅시다. 말도 예쁘게해요, 우리 잘생쁜 참치타치☆★☆★☆:> ☞ 상황극판은 성적인/고어스러운 장면에 대해 지나치게 노골적인 묘사를 허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약물과 범죄를 미화하는 설정 또한 삼가해주세요. 각 스레마다 이를 위반하지 않는 수위 관련 규범을 정하고 명시할 것을 권장합니다. ☞ 상대방의 잘못을 지적하는 것은, 상대를 배려하지 않는 행동이 결코 아닙니다. 바람직한 상판을 가꾸기 위해서라도 서로에게 관심을 가져주세요. 다만 잡담스레에서의 저격이나, 다른 스레에서의 비난성 및 저격성 레스는 삼갑시다. 비난/비꼬기와 비판/지적은 다릅니다. ☞ 상황극판의 각 스레는 독립되어 있습니다. 특정 스레에서의 인연과 이야기는 해당 스레 내에서만 즐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잡담스레에서 타 스레를 언급하는 일도 삼가도록 합시다. 또한 각 스레마다 규칙 및 특징이 다르기 마련입니다. 해당 스레의 이용자들에게 문의해주시고, 그 규범에 따라 행동해주세요. ☞타 스레와의 교류 및 타 스레 인원의 난입 허용 여부(이건 허용한다면 0레스에 어디까지 괜찮은지 명시해둡시다)와, 스레에 작성된 어그로성 및 저격성 레스의 삭제 여부, 분쟁 조절 스레의 이용 여부에 대한 결정권은 각 스레의 스레주에게 있습니다.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서 "분쟁 조절 스레"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처음 오신분은 어려워말고 잡담 주제글에 도움을 청해주세요! 각양각색의 스레들을 가볍게 둘러보는 것도 적응에 효과적입니다.
그래서 로라시아는 애너그램을 하기로 했어요. 인간을 위하는 것처럼 보였을 지 몰라도 위하는 게 아니었죠. 어쩌면.. 그들은 그들을 죽이고 있는 것일지도 몰라요.
언제나 정죄자는 부족했으니까요. 정죄당하는 존재는 고마워하지 않아요. 안타까운 일이었지요.
주의! 데플은 없지만 부상 등으로 구를 수는 있습니다. 어두운 분위기도 존재하고요. 개인설정, 개인 이벤트, 환영합니다. 완전 초보라 미숙한 스레주입니다.. 잘 봐주세요..(덜덜덜) 모두들 서로를 배려하고 활발한 어장생활! 캡이 응원합니다! 인사도 바로바로 하고, 잡담에서 끼이지 못하는 분이 없도록 잘 살펴보자고요!
전투 시스템에서 다이스를 사용합니다!! 라고 공지하지 않는다면 그냥 공격하시면 됩니다. 다만 공지할 경우에는 명중빗나감 다이스를 굴립니다. 다른 다이스가 필요하신 분은 자신이 기억하고 있어야 합니다!!
연구소에서 공개된 수치상승 프로젝트의 결과물은 동그란 구슬과도 같은 것이었습니다. 이것을 생산해 내기 위해 얼마나 고생하였던가요.. 그런데. 이 동그란 구슬과도 같은 것은 사람을 가리더라고요. 몇 개만 남고 흩어져 버린 까닭에 학생들이 찾도록 보물찾기라는 형식으로 하기로 하였지요. 그러고 보니 로라시아 섬이 하도 넓어서 알려지지 않은 보물 같은 게 진짜 있을 수도 있고 이사장과 교수들이 뿌려놓은 것들도 있으니.. 찾으려면 열심히 돌아다녀야 할지도 모를 일이겠네요.
보물찾기 공지
토요일 0시부터 시작해 일요일에서 월요일로 넘어가는 0시까지 48시간동안 진행됩니다!
다이스를 2시간마다 굴려, 그 값에 따른 것을 발견하게 됩니다.
다이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기본 -2시간마다 굴릴 수 있는 0~100 범위다이스. .dice 0 100. = 100 1-40: 평범한 물건들.(ex. 식권, 식사권, 가게의 이용권, 보석 악세사리 등) 41-70: 무기에 작용하는 인챈트 스크롤(인챈트의 종류는 자율이나, 원하지 않는 것이 나왔을 경우 크리드나 이사장에게 가면 변경 가능합니다) 71-95: 둥그런 구슬(*나올 경우 갯수를 기억해 두시길 바랍니다.) 95-99: 특수 아이템(*캡이 다이스를 굴려 지급해 드립니다) 0, 100 : 특정 장소로 진입하여 단 한 가지를 선택하여 인간의 한 번의 삶 동안 대여할 수 있습니다.(*캡이 다이스를 굴립니다.)
특수 특정 숫자가 나올 때(95-99 범위, 0과 100일 때) 캡이 굴리는 다이스(범위 가변 가능)
"가망없는 것이 어쩌면 더 냉정하게 볼 수 있기도 했으니까..." 그래서 나는 텐게르님보다는..칼라미티님을 조금 더 믿는 편이다. 라는 것을 생각합니다. 텐게르님께서 인간에게 주신 것은 저주였고, 기만이셨으니.. 그리고 헤일리의 말을 듣고는 눈을 깜박입니다.
"궁금해지기도 하지만..아아.. 그러고보니 고백할 거 힌참이나 남아 있었지." 뭘 고백하면 들을 수 있으려나? 라고 웃으면서 농담처럼 말합니다. 생각으론 온갖 게 스쳐지나가고 있지? 헤일리에게 다시 고백하는 것도 들어 있으려나? 라고 싱글싱글 웃으면서 헤일리에게만 들릴 정도로 속삭이는 것도 잊지 않았습니다.
"에이드 맛있네.." 그 말을 하고서는 조금 부끄러웠는지 에이드를 마시면서 쓸데없는 말도 했네요.
가망 없는 편이 더 냉정하게, 맞는 말이다. 기대가 없으면 그만큼 상황도 현실도 있는 그대로 볼 수 있다. 이성적인 판단을 앞세워 목적만을 우선시 할 수 있다. 보통 사람들이 보기에 그것은 어리석고 바보같아 보일지 몰라도 나는, 나 같은 사람들은 그것만큼 현실적인 방법도 없는 것이다. 아아 그래.
"너나 나나 서로 해야할 말은 많을 걸. 뭐, 내 건 그닥 상관 없겠지만."
태연하게 말하고 이어진 말에 피식 웃었다. 그런 것도 생각하고 있었어? 오구구구. 괜히 다른 말 하며 에이드를 마시는 라연을 향해 손을 뻗어 얼굴을 쓰다듬었다. 남자애가 뭐 이리 볼이 말랑말랑 부드러워. 질투나게.
"다시 고백하는 건 제일 마지막으로 미뤄둬. 더는 말할 거 없을 때, 그 때 제대로 해보라구."
그 때까지는 가계약 쯤 되려나, 언제 헤어져도 뒤탈 없는? 이라며 좀 서운해질 법한 소리도 웃으면서 했다.
이안이라면 아마 시엔도 알 것이다. 늘 얼굴도 반이나 가리게 모자를 푹 눌러쓴데다가 싸늘하기 그지없어서 무섭고, 진짜로 여자라도 멱살잡기를 하는 악마! 그러나 왜 그런지는 몰라도 악기를 다룬다는 것과 가만히만 있으면 분위기가 반은 먹고 들어가기 때문에 이상하게 인기가 있는 그분... 당신이 귀엽다 말했던 그 동글거렸던 이아나를 지금만큼 마르게 한 덕분에 가끔 빠른 감량을 위해 사람들을 찾아오는 사람도 있게 만든 사람이였다.
저도모르게 다시금 사탕에 손을 대다가 그대로 볼이 잡혀서 주우- 하고 늘어나자 입에서 으에에 거리는 소리가 난다.
"으아 그게 뭐야-. 안 귀여워!"
뭔가 복수하는 것은 아니지만 따라서 시엔의 볼을 콕콕거리다가 묘하게 시무룩해졌다.
"넌 늘 피부도 하얗고, 맨날 말라서 부러워..."
그에 비하면 자신은... 이안의 표현을 빌리자면 뭐만 먹었다 할 땐 늘 기니피그나 햄스터가 되어버렸다.
"해야 할 말이 많을지도 모르겠네.." 라고 혼잣말처럼 중얼거렸습니다. 순간적으로 음울한 표정이 스치긴 했지만 금방 사라졌네요.
말랑말랑 부드러운 볼이 쓰다듬어지는 것에 조금 흠칫하기는 했지만 싱글싱글 웃다가 제일 마지막으로 미뤄두라는 것에 어쩔 수 없다는 듯 웃었습니다. 서운해질 법한 소리였지만. 사실 라연에게는 약간은 안심되는 말이었습니다. 싫어하게 되어도 괜찮아. 가계약이니까. 그 전까지 알게 된다면 나는.. 자신이 있거든. 이라고 생각하지만 겉으로는 약간은 서운한 척 합니다. 만약 -라면 서운할 거다라고 생각한 거니 거짓말은 아니지요.
"미리 방지해 두는 거려나.." 그래도 알게 된다면 거리를 둘 것 같다는 생각도 합니다. 옆에 있을 리가 없다. 체념의 발로였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