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황극판 규칙 ☞ 상황극판은 익명제입니다. 본인이나 타인의 익명성을 훼손하는 행위는 삼가주세요. 하지만, 자신의 위치(스레주/레스주) 등을 밝혀야 할 상황(잡담스레 등에서 자신을 향한 저격/비난성 레스에 대응할 시 등)에서는 망설이지 말고 이야기해도 좋습니다. ☞ 서로를 존중하고, 자신이 먼저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가집시다. 모니터 너머의 이용자도 당신처럼 '즐겁고 싶기에' 상황극판을 찾았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모두 두루두루 친하게, 잘 지냅시다. 말도 예쁘게해요, 우리 잘생쁜 참치들☆ :> ☞ 상황극판은 성적인/고어스러운 장면에 대해 지나치게 노골적인 묘사를 허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약물과 범죄를 미화하는 설정 또한 삼가해주세요. 각 스레마다 이를 위반하지 않는 수위 관련 규범을 정하고 명시할 것을 권장합니다. ☞ 상대방의 잘못을 지적하는 것은, 상대를 배려하지 않는 행동이 결코 아닙니다. 바람직한 상판을 가꾸기 위해서라도 서로에게 관심을 가져주세요. 다만 잡담스레에서의 저격이나, 다른 스레에서의 비난성 및 저격성 레스는 삼갑시다. 비난/비꼬기와 비판/지적은 다릅니다. ☞ 상황극판의 각 스레는 독립되어 있습니다. 특정 스레에서의 인연과 이야기는 해당 스레 내에서만 즐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잡담스레에서 타 스레를 언급하는 일도 삼가도록 합시다. 또한 각 스레마다 규칙 및 특징이 다르기 마련입니다. 해당 스레의 이용자들에게 문의해주시고, 그 규범에 따라 행동해주세요. ☞타 스레와의 교류 및 타 스레 인원의 난입 허용 여부(이건 허용한다면 0레스에 어디까지 괜찮은지 명시해둡시다)와, 스레에 작성된 어그로성 및 저격성 레스의 삭제 여부, 분쟁 조절 스레의 이용 여부에 대한 결정권은 각 스레의 스레주에게 있습니다.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서 "분쟁 조절 스레"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처음 오신분은 어려워말고 잡담 주제글에 도움을 청해주세요! 각양각색의 스레들을 가볍게 둘러보는 것도 적응에 효과적입니다.
정말 이상한 꿈을 꾸었습니다. 온 몸이 달콤한 과자가 된 꿈이었어요. 손끝을 핥아보니 달콤한 맛이 나서 정말 재미있고 기뻤었어요. 이곳저곳마다 다른 맛이 났어요. 그런데. 어디선가 쥐 떼가 나타났어요. 오지 말라고 해도, 떨쳐내어도 쥐 떼는 달려들어 나를 갉아먹었어요. 온 몸이 아파요...(하략)
주의! 데플은 없지만 부상 등으로 구를 수는 있습니다. 어두운 분위기도 존재하고요. 개인설정, 개인 이벤트, 환영합니다. 완전 초보라 미숙한 스레주입니다.. 잘 봐주세요..(덜덜덜) 모두들 서로를 배려하고 활발한 어장생활! 캡이 응원합니다! 인사도 바로바로 하고, 잡담에서 끼이지 못하는 분이 없도록 잘 살펴보자고요!
전투 시스템에서 다이스를 사용합니다!! 라고 공지하지 않는다면 그냥 공격하시면 됩니다. 다만 공지할 경우에는 명중빗나감 다이스를 굴립니다. 다른 다이스가 필요하신 분은 자신이 기억하고 있어야 합니다!!
나의 그것은 불타버렸다. 그러나 승천할 수 없는 존재인 나는 쫓겨나버렸지. 힘은 대가라면 대가였다. 이런 거 필요없다.. 라고 해도 어쩔 수 없는 일이다. 이미 일어난 일은 칼라미티께서 아직 이 세상을 멸망시키지 않는 한 돌려지지 않는다. 아니 멸망시키시더라도 돌리진 않으실 것이다.
"어머어머. 잊혀진 지식이라서 민간인들은 아바돈이라고는 생각지도 못할 걸?" 그녀는 웃고 있었습니다. 이런 사실을 잘 아는 건 공화국의 종신과도 같은 존재나, 은 제국이나 운투 국의 고위층 정도일까. 아이러니하게도, 공화국의 수장은 잘 모르는 편입니다. 그리고 프란츠의 농에
"지식을 쌓으려면 2백년 가지고 되겠어? 한 천년은 봐야하지 않을까?" 농담농담.이라는 듯 한껏 즐거운 듯한 목소리로 말했습니다.
그는 크리드의 농담에 다시 웃으며 말을 꺼냈지만.. 곧 말을 끊고는 주변을 살짝 둘러본다. 아무리 농담이라도 말이지. 음, 지켜야 할게 있는 법이다. 사실 나중에 이런 말 했다는걸 들키면 교구장님께 한 소리 들을테니까.. 설마 천장에서 망토 인간이 지켜보고 있지는 않겠지. 그럴리가.
" 더 묻고 싶은건, 으음. 딱히 없네요. 괜히 크리드씨의 시간을 잡아먹는게 아닌가 생각되기도 하고요. "
그는 크리드의 말에 고개를 가로저었다. 슬슬 돌아가야 할 시간이기도 했고, 너무 늦게 들어가는 것도 좋지는 않을테니까.
"불이란 모든 것을 태우는 법. 그렇지만 그 이면에는 재생도 있는 법이지.. 지금은 태우기만 하지만?" 크리드
불의 인챈트(포티아) -검을 휘두를 때마다 불꽃이 뿜어져나오는 인챈트. -불속성 공격을 하는 적에게는 효과 없음. -반대 속성이고, 그보다 약할 경우에는 효과가 올라갑니다. -평범한 속성에게 능력과 인챈트로 공격 성공시. 데미지가 +100 추가로 들어갑니다. 크리티컬 시 +150이 됩니다. 반대 속성에 성공할 경우에는 대미지가 더 올라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