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황극판 규칙 ☞ 상황극판은 익명제입니다. 본인이나 타인의 익명성을 훼손하는 행위는 삼가주세요. 하지만, 자신의 위치(스레주/레스주) 등을 밝혀야 할 상황(잡담스레 등에서 자신을 향한 저격/비난성 레스에 대응할 시 등)에서는 망설이지 말고 이야기해도 좋습니다. ☞ 서로를 존중하고, 자신이 먼저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가집시다. 모니터 너머의 이용자도 당신처럼 '즐겁고 싶기에' 상황극판을 찾았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모두 두루두루 친하게, 잘 지냅시다. 말도 예쁘게해요, 우리 잘생쁜 참치들☆ :> ☞ 상황극판은 성적인/고어스러운 장면에 대해 지나치게 노골적인 묘사를 허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약물과 범죄를 미화하는 설정 또한 삼가해주세요. 각 스레마다 이를 위반하지 않는 수위 관련 규범을 정하고 명시할 것을 권장합니다. ☞ 상대방의 잘못을 지적하는 것은, 상대를 배려하지 않는 행동이 결코 아닙니다. 바람직한 상판을 가꾸기 위해서라도 서로에게 관심을 가져주세요. 다만 잡담스레에서의 저격이나, 다른 스레에서의 비난성 및 저격성 레스는 삼갑시다. 비난/비꼬기와 비판/지적은 다릅니다. ☞ 상황극판의 각 스레는 독립되어 있습니다. 특정 스레에서의 인연과 이야기는 해당 스레 내에서만 즐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잡담스레에서 타 스레를 언급하는 일도 삼가도록 합시다. 또한 각 스레마다 규칙 및 특징이 다르기 마련입니다. 해당 스레의 이용자들에게 문의해주시고, 그 규범에 따라 행동해주세요. ☞타 스레와의 교류 및 타 스레 인원의 난입 허용 여부(이건 허용한다면 0레스에 어디까지 괜찮은지 명시해둡시다)와, 스레에 작성된 어그로성 및 저격성 레스의 삭제 여부, 분쟁 조절 스레의 이용 여부에 대한 결정권은 각 스레의 스레주에게 있습니다.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서 "분쟁 조절 스레"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처음 오신분은 어려워말고 잡담 주제글에 도움을 청해주세요! 각양각색의 스레들을 가볍게 둘러보는 것도 적응에 효과적입니다.
홀로그램의 유용성은 일로 말할 수 없습니다. 부상의 위험도 없고, 강함도 정할 수 있지요.
주의! 데플은 없지만 부상 등으로 구를 수는 있습니다. 어두운 분위기도 존재하고요. 개인설정, 개인 이벤트, 환영합니다. 완전 초보라 미숙한 스레주입니다.. 잘 봐주세요..(덜덜덜) 모두들 서로를 배려하고 활발한 어장생활! 캡이 응원합니다! 인사도 바로바로 하고, 잡담에서 끼이지 못하는 분이 없도록 잘 살펴보자고요!
전투 시스템에서 다이스를 사용합니다!! 라고 공지하지 않는다면 그냥 공격하시면 됩니다. 다만 공지할 경우에는 명중빗나감 다이스를 굴립니다. 다른 다이스가 필요하신 분은 자신이 기억하고 있어야 합니다!!
미리 장담해두지만 오늘은 거의 피하는 것만 할거다! 공격은 어지간해선 하지 않는다! 거의 란츠 오빠 공격을 맞거나 피하는 정도만 할거다. 애초부터 창과 검은 맞붙기엔 거리부터 차이가 난다. 어지간해선 란츠 오빠를 공격하길 피하고자 한다. 검을 휘두르는 걸 보고 재빨리 옆으로 점프해 피하려 시도했다. 간보는것마냥 짧디 짧은 공격이었다. 첫 공격만 이럴것이고 본격적으로 나서면 다를거다. 아마도.
"커몽 커몽! "
Come on Come on을 발음하려 한거다! 절대로 고의로 한 발음이 아냐!!!! 가볍게 물러나 창을 돌리며 손을 까딱였다. 와봐 피해볼게!
뭐 당연한 소릴 하고 있어, 라는 반응으로 맞받아쳤다. 저 자존심 높은 건 여전하네. 하긴 황족님들이 어련하겠냐고 생각하며 천천히 커피 한모금을 마셨다. 살짝 뜨거웠지만 내색할 정도는 아니었다.
저번에 그랬던 것도 있고 해서 더이상의 대화는 없을 줄 알았다. 하지만 의외로 상대 쪽에서 먼저 말을 시작했다. 악연도 인연이고 인연은 우연으로 시작한다나. 제멋대로 이름을 밝히며 내 신상을 묻길래 그냥 무시할까 하다가 짧은 한숨을 내쉬었다. 대충 대답해주고 넘어가자. 귀찮아지는 건 싫으니.
"헤일리 미뉴엣, 3학년. 그거면 됐지?"
난 누구처럼 대놓고 말할 그런게 없어서 말야. 가볍게 말하고 잔을 들었다. 더 식기 전에 한모금 마시고, 잊었다는 듯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