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황극판 규칙 ☞ 상황극판은 익명제입니다. 본인이나 타인의 익명성을 훼손하는 행위는 삼가주세요. 하지만, 자신의 위치(스레주/레스주) 등을 밝혀야 할 상황(잡담스레 등에서 자신을 향한 저격/비난성 레스에 대응할 시 등)에서는 망설이지 말고 이야기해도 좋습니다. ☞ 서로를 존중하고, 자신이 먼저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가집시다. 모니터 너머의 이용자도 당신처럼 '즐겁고 싶기에' 상황극판을 찾았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모두 두루두루 친하게, 잘 지냅시다. 말도 예쁘게해요, 우리 잘생쁜 참치들☆ :> ☞ 상황극판은 성적인/고어스러운 장면에 대해 지나치게 노골적인 묘사를 허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약물과 범죄를 미화하는 설정 또한 삼가해주세요. 각 스레마다 이를 위반하지 않는 수위 관련 규범을 정하고 명시할 것을 권장합니다. ☞ 상대방의 잘못을 지적하는 것은, 상대를 배려하지 않는 행동이 결코 아닙니다. 바람직한 상판을 가꾸기 위해서라도 서로에게 관심을 가져주세요. 다만 잡담스레에서의 저격이나, 다른 스레에서의 비난성 및 저격성 레스는 삼갑시다. 비난/비꼬기와 비판/지적은 다릅니다. ☞ 상황극판의 각 스레는 독립되어 있습니다. 특정 스레에서의 인연과 이야기는 해당 스레 내에서만 즐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잡담스레에서 타 스레를 언급하는 일도 삼가도록 합시다. 또한 각 스레마다 규칙 및 특징이 다르기 마련입니다. 해당 스레의 이용자들에게 문의해주시고, 그 규범에 따라 행동해주세요. ☞타 스레와의 교류 및 타 스레 인원의 난입 허용 여부(이건 허용한다면 0레스에 어디까지 괜찮은지 명시해둡시다)와, 스레에 작성된 어그로성 및 저격성 레스의 삭제 여부, 분쟁 조절 스레의 이용 여부에 대한 결정권은 각 스레의 스레주에게 있습니다.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서 "분쟁 조절 스레"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처음 오신분은 어려워말고 잡담 주제글에 도움을 청해주세요! 각양각색의 스레들을 가볍게 둘러보는 것도 적응에 효과적입니다.
홀로그램. 멋진 수업이지.
주의! 데플은 없지만 부상 등으로 구를 수는 있습니다. 어두운 분위기도 존재하고요. 개인설정, 개인 이벤트, 환영합니다. 완전 초보라 미숙한 스레주입니다.. 잘 봐주세요..(덜덜덜) 모두들 서로를 배려하고 활발한 어장생활! 캡이 응원합니다! 인사도 바로바로 하고, 잡담에서 끼이지 못하는 분이 없도록 잘 살펴보자고요!
전투 시스템에서 다이스를 사용합니다!! 라고 공지하지 않는다면 그냥 공격하시면 됩니다. 다만 공지할 경우에는 명중빗나감 다이스를 굴립니다. 다른 다이스가 필요하신 분은 자신이 기억하고 있어야 합니다!!
이제는 대놓고 승부조작을 하겠다는 속셈인 것인지,다시금 수갑이 한 차례 크게 흔들린다.그리고 이번에도 다이스는 6이 나와주었다.이런이런,만약 수갑이 흔들리지 않았다고 한들,계속 6만 나오면 어린아이도 의심하지 않겠나이까.여전히 여유로운 미소를 입가에 걸치고서,상대방의 말에 입을 열었다.
"후후훗,귀공의 기개만큼은 높이 사 드리도록 하지요.허나,천명이라는 것은 귀공의 뜻대로 순순히 풀리는 것이 아니랍니다."
슬슬 턴이 전부 끝나간다.이번 한번의 다이스가 승패를 좌우하게 될 것이었다. 그렇다면 자신은 최선을 다하여 임해야 할 것이다.앞서 말했듯,자신에게 불리한 내기는 절대 하지 않으니까.상황이 자신에게 불리하더라도,그 끝은 절대로 불리하지 않도록 돌아가게 하는 것이 급선무였다. 그리고...
"사람은.."
느긋하게 말을 이으며,주사위를 집어 들었다.이번 한 번의 승부가 모든것을 좌우하겠지.별것 아닌 게임이었건만,서로 승부욕이 극한까지 치닫은 상황에서 긴장감은 최고조를 달했다.가벼운 벌칙게임을 넘어서서,이기느냐 지느냐의 자존심이 달린 문제까지 흘러온 것이다.아아,이 얼마만에 느껴보는 진정한 승부욕일까.그 동안 잊고 있었던 달콤한 본능에 취하는것만 같았다.
"...자신이 진다는 것을 안다고 하더라도,싸워야 할 때가 있는 법이랍니다.그리고,지금이 바로 그 때인듯 하네요."
고작 주사위 게임에 이런 대사까지 인용해야겠냐만,앞서 말했듯 분위기만은 정말 절정을 달했으니까.가끔씩은,휘말리는 것도 그렇게까지 나쁜 일은 아닐거라는 생각이 들었다. 주사위를 손에 쥐고.잠깐 눈을 감았다가 이내 다시 뜨면서 고혹적인 미소를 지었다.
"그럼,마지막 주사위를 굴리도록 하겠습니다.귀공께 제 천명을 보여드리도록 하지요."
모든것은 지금 이 행동에 달렸다.이기느냐 지느냐.승패를 가름지을 주사위는 높이 떠올랐고,이내 땅바닥에 떨어지며..
“내 고향에서 가져온 무기야. 그곳은 이것같이 제대로된 제련기술이 없어서 대부분 무기가 이런식이야. 다시 무기를 넣는다. 어느정도 칭찬을 받은게 약간 기분이 좋다.
유우는 자신의 여우를 꾸깃꾸깃(내 느낌으로는) 넣으며 자신은 무투가라 했다. “무투가? 음... 그런가.” 보기에는 나쁘지 않은 몸으로 보인다. “무기를 사용하지 않는건 사용하지 않아도 좋은 이점이 있는거 겠네. 신경 쓰지 말라고는 했지만 역시 그 여우 덕인건가? 미안하지만 신경 안쓸래야 안 쓸수가 없어...” 계속 튀어나와 대화에 끼어드는걸.
"다른사람한테서도 비슷한 답변을 들었습니다. 다만 무언가로 매꿀수가 있다고 확신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팔다리가 잘린사람한테 팔과 다리를 다른 무언가로 채울수있다고 말하는것만 같아서 말입니다. 그건 결락이 아니라 상처라고생각합니다. 뭐, 이런 말로 언쟁을 벌이고싶지는 않군요. 생각의 차이라는건 결국 간격을 좁히는건 어느정도 공통분모가 있어야하는 법이니까요."
마음의 결락은 팔다리를 잃은 자와는 달리 환지통조차도 없다. 단지 결락된 부분을 떠올릴려고한들 내가 어떻게 했더라? 하고 이해를 못하는것이다. 그때 그날 나는 마음속의 감정인 ■■과 ■■, 그리고 ■■■를 잃었고 그게 무엇인지 이해조차 하지못한다. 결론적으로 말하자면 다른사람이 그 감정들을 이야기했을때의 이해가 되지않아서 걸리적거렸다. 그리고 시기했다. 내가 가지지못한것을 너희들은 가지고 있었구나 빼앗어버리면 좋을텐데하고.
부족한 부분은 채우지못한다. 머리도 몸도 애초에 그것을 없는것이라고 완전히 격리를 해버리는 일이기때문이다.
그러니까 그러한 답변을 했다면 한번은 물어보고싶네. 신념이 확고하게 선인 사람한테는 꼭 물어보고싶거든.
"재밌는 질문을 하나하겠습니다. 만났던 꽤 괜찮은 사람들에게 한번씩 넌지시 던지는 말입니다만. 최근에는 하지않았군요. 그러니 생각난김에. 당신에게 물어보도록하죠. 모든것이 평등하게 그리고 자각하지도 못한채 멸망한다면 당신은 그것에 저항하겠습니까? 아니면 운명이라고 받아들이겠습니까?"
“조금 따가웠지만 괜찮아.” 셴은 걱정이 많은 타입이라는 걸 안다. 안심시켜 줘야 한다. “하나도 안 아파. 전혀. 걱정하지 마.”
허공에 치들었던, 살짝 떨리는 손을 내려 시엔의 머리를 쓰다듬었다. 이 손은 어디로 가지 않는다, 이렇게 지금 네 머리를 쓰다듬고 있다. 아무 문제 없다…. 그런 의미였다. 고운 머릿결이 손가락 사이를 흐르고, 부드러운 향기가 풍겼다. 서 있을 때 눈높이 차이가 한 뼘은 족히 되지만, 앉은키는 별 차이가 없어 머리를 기댈 수 있었다. 그러고 보니 아직 사귀는 것은 아니지 않았던가? 내 욕심이 과한 것일까.
‘머릿속으로는 이미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있으면서, 내숭이 지나치구나, 인디!’ 룸메이트인 루 메이트너의 경박한 목소리가 머릿속에서 들렸다. 시엔과 내가 이런 관계라는 건 아무에게도 말한 적 없지만, 루라면 분명 저런 식으로 말했을 것이라 생각했다. 말하자면, 스스로에게 가하는 일침이 루의 목소리를 띠고 있는 것이었다.
“어, 진심이라면….” 조금 진정한 듯 싶었던 가슴이 다시 뛰었다. “훔친 건 아니겠지만…. 셴.”
내 입은, 인간 따위의 물건이라서 거짓을 범하기 쉽다. 반면 시엔의 인형은 진실만을 말한다. 어쩌면 시엔의 인형이 그렇게 말해 준 이상 내가 아무리 증언을 보태 봤자 더 큰 증거가 될 수는 없겠지만…. 부끄러운 마음을 딛을 용기가 샘솟을 만큼 사랑하는 마음이 컸다.
“나, 셴 좋아해. 이성으로서. 내 인형이 말했던 것처럼…. 껴안고 싶고, 손을 잡고 싶어. 언제부터였는지는 모르겠지만 널 보면 항상 그렇더라고.”
153꿈과 현실과 권능과 프로젝트와.... 의 프롤로그! ◆SFYOFnBq1A
(8310472E+5)
2018-05-17 (거의 끝나감) 20:01:59
프로젝트는 연구동 하나에서 절찬리 분석되고 연구되어지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플라스크에 담겨져 있던 어떤 걸 어떤 비커에 넣는 순간.
"맙소사. 에밀리아. 우리 이거 말아먹은 거 같은데?" "....샤릴...진정하고 한마디만 말하지. 우린 망했어." "그냥 어느 정도 약해진 거 아니었나?" "설명해주지. 꿈과 변형과 기타 등등이 합쳐진 결정들이 다 녹은 농축액이 이거에 반응해서 안개가 되어 기반을 깔았고 그 기반에서 권능의 일부가...." "오 맙소사. 이해했다" ""젠장!!!!""
그리고 엄청난 폭음(폭죽소리로 들렸겠지만)이 울리고, 꿈과 현실과 일종의 그런 것들로 반짝거리는 안개가 비커로부터 뭉게뭉게 피어올라 바깥으로 퍼져나가 로라시아 섬을 휘감았답니다! 그건 순식간이라서 눈치챈 사람은 별로 없겠지만...
아마도 그 안개가 휘감고 난 뒤로 어디선가 반짝거리는 구슬이 보이는데요. 그걸 운이 좋거나 나쁘거나로 발견한 사람들이... 꿈과 변형의 권능으로 인해 변하거나. 운이 좋다면 변형되지 않는 일이 발생했답니다.. 그래서 에밀리아와 샤릴은 근신처분을 받고(그 둘은 가장 가까이 있던 탓에 가장 강력히 영향을 받아서 정말 손바닥만한 자그마한 요정의 모습이 되었답니다!) 풀 방법을 고했답니다. 그 과정에서 요정 모습이라 죽지도 않겠지만 이사장님에게 죽어라 쳐맞긴 했지만요.
당신들. 감히 제게 이따위 날개를 달아놓고 무사하실 즐 알았습니까? 자그마하니 손가락으로 후드려드리지요. 괜찮답니다. 요정 기준으로 딱 죽기 직전으로 두들겨 드리지요.. 아뇨 살려주십시오! 근데 요정날개가루때문에 되게 반짝반짝하고 훈훈해 보이네요.. 그거랑은 별개로 제 꼬리를 만든 놈들이잖아요. 더 패세요! .....이런 꼴론 못 나다녀요.. 바..방법이 악! 있! 습으으윽! 니다! 뭐죠? 당장 말하기를 바랍니다. 10. 9. 8. 7.. 바라뫄해품과비바ㅁ라ㅏ미오면됨니다!
그 방법이라는 게 안개가 가을과 겨울 사이의 해풍과 비바람에 녹을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라네요. 그 해풍과 비가 오기까지 이틀.
여러분들은 이 꿈과 변형을 어떻게 즐길까요?
다이스 이벤트! 3시간마다 다이스를 굴려 이런 모습 저런 모습으로 변할 수 있습니다! 목록은 0레스에 박혀 있어요! 그래도 올린다면...
다이스 목록 1.백설공주. 사과를 보자마자 히이익거리는 게 자동반응! 2.동화의 왕자님 백마는 옵션 3.신데렐라(ver.재투성이. 단 저녁시간-6시에서 12시까지-일 경우 화려한 드레스) 4.잭과 콩나무의 콩. 얼굴에는 콩 인형탈을 쓰고(얼굴은 나와있다) 옷은 쫄쫄이 5.알라딘풍. 램프는 옵션 6.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에서 선택이 가능하다!(종류, 매드해터, 3월토끼, 공작부인, 하트 퀸, 왕, 앨리스 등등...) 7.가면라이더로 강제변신 8.천사(전차에 얼굴달린 천사입니다) 9.변하지 않음 10.과자집 옷이지만 진짜 과자다. 11.뱀파이어. 정줄 놓으시면 박쥐로 변해버립니다! 12.마법소녀 변신. 정말 천천히 잘 된답니다! 13.엘사! 렛잇고- 렛잇고! 노래가 항상 어디선가 BGM으로 흘러나옴 14.변하지 않음 15.요정날개로 요정가루를 팍팍 뿌리시길!(요정가루의 효과:세상이 반짝반짝하고 희망넘치게 보임) 16.잠자는 숲속의 공주(가시덤불이 항상 따라다닙니다!) 17.털복숭이 늑대인간. 동그란 것만 보면 늑대가 된다고! 다행히도 물진 않아요- 18.동양풍 치렁치렁 한푸 19.인어공주.. 가끔 상체가 물고기가 하체가 인간이 될 수도?(는 레스주 선택) 20.불가사리. 그 별 모양 불가사리.. 가끔 뚱이같은 컬러링으로 나올수도 있ㅇ..
.dice 1 20. 을 굴려 나온 모습으로 코스프레(?)스럽게 변한답니다! 굴리지 않는 것은 자유이지만(반짝이는 구슬을 발견하지 않음) 굴리고 나서 무를 순 없어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