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소싯적의 나는 21대 1을 했었지..-모 아바돈?- ◆SFYOFnBq1A
(2067175E+5)
2018-05-12 (파란날) 19:25:25
상황극판 규칙 ☞ 상황극판은 익명제입니다. 본인이나 타인의 익명성을 훼손하는 행위는 삼가주세요. 하지만, 자신의 위치(스레주/레스주) 등을 밝혀야 할 상황(잡담스레 등에서 자신을 향한 저격/비난성 레스에 대응할 시 등)에서는 망설이지 말고 이야기해도 좋습니다. ☞ 서로를 존중하고, 자신이 먼저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가집시다. 모니터 너머의 이용자도 당신처럼 '즐겁고 싶기에' 상황극판을 찾았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모두 두루두루 친하게, 잘 지냅시다. 말도 예쁘게해요, 우리 잘생쁜 참치들☆ :> ☞ 상황극판은 성적인/고어스러운 장면에 대해 지나치게 노골적인 묘사를 허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약물과 범죄를 미화하는 설정 또한 삼가해주세요. 각 스레마다 이를 위반하지 않는 수위 관련 규범을 정하고 명시할 것을 권장합니다. ☞ 상대방의 잘못을 지적하는 것은, 상대를 배려하지 않는 행동이 결코 아닙니다. 바람직한 상판을 가꾸기 위해서라도 서로에게 관심을 가져주세요. 다만 잡담스레에서의 저격이나, 다른 스레에서의 비난성 및 저격성 레스는 삼갑시다. 비난/비꼬기와 비판/지적은 다릅니다. ☞ 상황극판의 각 스레는 독립되어 있습니다. 특정 스레에서의 인연과 이야기는 해당 스레 내에서만 즐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잡담스레에서 타 스레를 언급하는 일도 삼가도록 합시다. 또한 각 스레마다 규칙 및 특징이 다르기 마련입니다. 해당 스레의 이용자들에게 문의해주시고, 그 규범에 따라 행동해주세요. ☞타 스레와의 교류 및 타 스레 인원의 난입 허용 여부(이건 허용한다면 0레스에 어디까지 괜찮은지 명시해둡시다)와, 스레에 작성된 어그로성 및 저격성 레스의 삭제 여부, 분쟁 조절 스레의 이용 여부에 대한 결정권은 각 스레의 스레주에게 있습니다.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서 "분쟁 조절 스레"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처음 오신분은 어려워말고 잡담 주제글에 도움을 청해주세요! 각양각색의 스레들을 가볍게 둘러보는 것도 적응에 효과적입니다.
공고문. 파티 공지 동관 기숙사와 서관 기숙사 사이의 파티장에서 파티가 열립니다.
드레스 코드-공공시설에서 지킬 에티켓을 지킨다면 자유롭게. 일시-은 제국력 1xxx년 xx월 xx일 7시 30분부터(*입장은 7시부터 가능합니다) 행사-여러가지 행사가 가능합니다. 학생 자율로 왕게임도 가능합니다.
에밀리아 케펜하르트, 지운영 외 교사 n명이 허가합니다.
주의! 데플은 없지만 부상 등으로 구를 수는 있습니다. 어두운 분위기도 존재하고요. 개인설정, 개인 이벤트, 환영합니다. 완전 초보라 미숙한 스레주입니다.. 잘 봐주세요..(덜덜덜) 활발한 어장생활! 캡이 응원합니다!
전투 시스템에서 다이스를 사용합니다!! 라고 공지하지 않는다면 그냥 공격하시면 됩니다. 다만 공지할 경우에는 명중빗나감 다이스를 굴립니다. 다른 다이스가 필요하신 분은 자신이 기억하고 있어야 합니다!!
>>941 시엔이가 바라는 이상향은 뭔가요 좋아하는 꽃. 그거 안물어봤네 생일 선물로 받고 싶은 건? 그러고 보니 우리 시트캐들 생일도 모르네 이런.. 스승의 날에 이사장님 선물로 뭐가 좋을까요! 좋아하는 요리는???
>>946 안경방패라니 겹친다구! (전혀 아니다. 디트리히는 한 없이 가볍고, 클로드는 진중한 분위기...???(댄스)) 무효화 능력이라니 매력적이 잖아여. 그런 능력 부러워! 디트리히의 소문을 듣는다면 반응은? 좋아하는 의상은 뭔가요 로머 안했으면 변호사 했을 것 같아 변호사! 맞져! 그쳐!? 방패가 주무기인가요!?
응 없어 도라가 지금으로써는 무리이지 않을까요~ 왕게임 때 촬영하는 것도 봤고...(헤일리 : 내 흑역사를...(뿌득)) 대상이 디트리히가 아니라면, 같은 관심사를 가진 사람 혹은 이상형(?) 정도일까요? 아마 왠만한 건 다 만들 수 있지 않을까요~ 실물과는 역시 다르겠지만. 일단 무턱대고 꺼려하거나 눈을 보고 수군거리지 말아줬으면 좋겠네요. 차별을 하지 말아달란 건 좀 무리인 것 같고. 영화...장르라면 스릴러, 호러, 판타지 정도? 아침 일찍 일어나서 운동하고 씻고 밥먹고 도서관 갔다가 오후엔 시가지 갔다가 나머지는 그때그때 달라요~ 헤일리 : 응 싫어 저리가 (그림자 속으로 도주)
프라라란츠주 좋은 밤! 좋은 꿈! >>981 아끼던 컵이 얼마 전 부서졌고! 그러니 새로운 찻잔을 받았으면 좋겠고!! 내 나이가 열여덟인데... (꼼지락(첸 : 좋디? 좋아? 왜 가만있어! 유우라면 대화로(?) 풀자면서 말리고 첸이라면 같이 부수지! 아마 내가 더 많이 부술거라면서! 예스 이스 트레이드 마크! 과일 좋아하고 고기 좋아하고! 사실 여우로 변신하는 능력이랑 고민했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