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황극판 규칙 ☞ 상황극판은 익명제입니다. 본인이나 타인의 익명성을 훼손하는 행위는 삼가주세요. 하지만, 자신의 위치(스레주/레스주) 등을 밝혀야 할 상황(잡담스레 등에서 자신을 향한 저격/비난성 레스에 대응할 시 등)에서는 망설이지 말고 이야기해도 좋습니다. ☞ 서로를 존중하고, 자신이 먼저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가집시다. 모니터 너머의 이용자도 당신처럼 '즐겁고 싶기에' 상황극판을 찾았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모두 두루두루 친하게, 잘 지냅시다. 말도 예쁘게해요, 우리 잘생쁜 참치들☆ :> ☞ 상황극판은 성적인/고어스러운 장면에 대해 지나치게 노골적인 묘사를 허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약물과 범죄를 미화하는 설정 또한 삼가해주세요. 각 스레마다 이를 위반하지 않는 수위 관련 규범을 정하고 명시할 것을 권장합니다. ☞ 상대방의 잘못을 지적하는 것은, 상대를 배려하지 않는 행동이 결코 아닙니다. 바람직한 상판을 가꾸기 위해서라도 서로에게 관심을 가져주세요. 다만 잡담스레에서의 저격이나, 다른 스레에서의 비난성 및 저격성 레스는 삼갑시다. 비난/비꼬기와 비판/지적은 다릅니다. ☞ 상황극판의 각 스레는 독립되어 있습니다. 특정 스레에서의 인연과 이야기는 해당 스레 내에서만 즐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잡담스레에서 타 스레를 언급하는 일도 삼가도록 합시다. 또한 각 스레마다 규칙 및 특징이 다르기 마련입니다. 해당 스레의 이용자들에게 문의해주시고, 그 규범에 따라 행동해주세요. ☞타 스레와의 교류 및 타 스레 인원의 난입 허용 여부(이건 허용한다면 0레스에 어디까지 괜찮은지 명시해둡시다)와, 스레에 작성된 어그로성 및 저격성 레스의 삭제 여부, 분쟁 조절 스레의 이용 여부에 대한 결정권은 각 스레의 스레주에게 있습니다.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서 "분쟁 조절 스레"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처음 오신분은 어려워말고 잡담 주제글에 도움을 청해주세요! 각양각색의 스레들을 가볍게 둘러보는 것도 적응에 효과적입니다.
티엘린 사립 아카데미의 새학기이자 새학년은 전 대륙에 퍼진 은 제국의 역법 상 가을에 시작합니다. 티엘린 아카데미가 있는 로라시아 섬은 딱 가을스럽습니다만. 학생들이 오는 지역은 일년 내내 겨울같을수도, 일년 내내 여름같은 곳도 있을 수도 있지요. 물론 사계절이 있는 곳일지도요?
개학식의 날짜가 공지되었습니다! 모이는 곳은 강당이군요!
주의! 데플은 없지만 부상 등으로 구를 수는 있습니다. 어두운 분위기도 존재하고요. 개인설정, 개인 이벤트, 환영합니다. 완전 초보라 미숙한 스레주입니다.. 잘 봐주세요..(덜덜덜) 활발한 어장생활! 캡이 응원합니다!
전투 시스템에서 다이스를 사용합니다!! 라고 공지하지 않는다면 그냥 공격하시면 됩니다. 다만 공지할 경우에는 명중빗나감 다이스를 굴립니다. 다른 다이스가 필요하신 분은 자신이 기억하고 있어야 합니다!!
오전에 있었던 불쾌한 일의 불쾌한 기분을 털어버리기도 할 겸, 오후엔 훈련장에서 시간을 보내었다. 실내보다는 실외가 바람도 쏘일 겸 나을 거 같아서 투박한 야외 훈련장에서 있었다. 훈련이랄까 단련이라고 해봤자 그림자의 반응 속도를 높이는데 주력하거나 좀 더 다양한 형태 변화를 꾀하는게 전부였다. 발밑에 웅크린 그림자, 소매 속, 옷깃 속에 드리운 그림자 등등에서 빠르고 정확하게 원하는 형태를 만들어내는 것이 지금 내가 하는 것이었다.
공중에 한줌의 종이조각을 뿌리고, 그곳을 향해 팔을 한번 휘두르면 소매 속에서 새카만 그림자의 칼날이 뻗어져나와 공중에 흩어진 종이조각들을 베어버린다. 그대로 찢어진 종이조각들을 향해 다시 한번 팔을 크게 휘두르자 칼의 형태를 하고 있던 그림자가 순식간에 거대한 낫이 되어 남은 조각들마저 갈가리 찢어버린다. 그 일련의 행동들을 앞으로 나아가며 하고나니, 내가 지나온 자리엔 너덜너덜한 종이 조각들만이 흩뿌려져 있을 뿐.
"으음. 조금 더 빠르고 치명적으로 구현시키는 방법은 없을까."
그림자 낫을 든 채로 지나온 자리를 보며 좀더 효율적인 방법은 없을까, 그런 생각에 잠겨 있었다. 누가 훈련장에 오는 줄도 모르고.
그렇지만 내 능력은 철저히 생물에 대한 건데. 어쩌나. ...일단 이런 걸 이용해볼까? 저는 그렇게 생각하며, 토마토나 사과, 감자 등의 것과 여러 작물들이 있는 화분를 바구니에 한가득 담아가지고 훈련장으로 갑니다. 저주를 실험하고 또한 연습, 훈련하기 위해서이지요. 오늘 연습할 건 마름병과 부패입니다. 그을음병은 몇번 해봤다가 영 아니라서 저주를 거두기 일쑤였지요. 혹시 훈련하다 배고프면 먹을 수 있도록... 아니, 이러면 너무 먹보같잖아? 아무튼. 음. 그러니까 식용으로도 쓸 수 있는 작물을 가져왔습니다. 감자는 삶은 것도 있고요. 과도도 두 개 가져왔답니다. 하나는 인형을 찌르기 위해서. 하나는... 예 뭐 그렇습니다. 네.
우선 훈련장에 도착해서 훈련을 시작... 하려는데 누가 있었네요. 저는 잠시 고민하다가 구석에다가 가져온 바구니를 내려놓고는, 화분 몇 개를 꺼내 차례대로 둡니다.
"......역시 신경쓰이는데."
그런데 연습을 하려 했지만 역시 저 사람은 뭘 하는지가 신경쓰이네요. 누구일까요? 또, 무슨 훈련을 하려는 걸까요?
현 시점에서 가장 빠르게 만들 수 있는 것은 칼날, 길게 뻗어나가는 가시와 같은 형상이다. 모양을 단순화하면 할수록 스피드는 빨라지지만 그만큼 위력이 떨어지는 걸 무시할 수는 없다. 역시 스스로의 이미지화가 가장 큰 요인이 되려나. 그런 것 따위를 생각하며 낫을 만지작거리다가, 갑작스럽게 느껴진 인기척에 나도 모르게 그림자 가시를 꺼냈다.
"?!"
당황하며 돌아보자 키가 한뼘 정도 작은 여학생이 보였다. 그 학생을 향해 가시를 뻗은 채 잠깐 응시하고 있다가 무해하다는 걸 깨닫곤 가시를 거두었다. 형태를 잃은 그림자는 소매 속으로 되돌아갔다. 가시를 거두고보니 학생의 손에 감자가 얹어져 있었다. 뭐야, 먹으라는 건가? 날 거 아냐? 긴 앞머리 뒤에 숨은 금빛 눈으로 감자를 쥔 손과 학생을 번갈아 보다가 휙 돌아섰다.
"필요 없어."
배가 고파지면 훈련을 멈출 생각이었으니 저런 호의는 필요 없었다. 늘 그렇듯 쌀쌀맞게 대꾸하고 돌아서 그림자 낫을 일단 그림자로 되돌렸다. 그러곤 다음은 어떻게 해볼까, 그것을 생각하려 했다.
저는 그렇게 말하곤 구석으로 돌아갑니다. 그 전에 갖다놨던 화분들에 저주를 걸어 연습하기 위해서였죠. 우선 부메랑을 대신 받아줄 인형들을 만듭니다. 하나, 둘, 셋. 그리고 넷, 다섯. 어쩌면 더 필요할지도 모르겠습니다.
"우선, 첫번째는."
그렇게 중얼거린 뒤에 방금 전, 푸른 머리의 그녀에게 내밀옸다 거절당한 감자를 한 입 먹습니다. 맛있습니다. ......젠장. 이런 간단하고 가벼운 걸로 기뻐하다니. 아무튼... 음. 저주를 연습해야지요. 저는 화분의 식물들에 마름병 저주를 거는 것을 연습하기 시작했습니다. 식물들은 말라가기 시작했으며, 그 모습은 처참합니다. 이윽고 인형 둘이 저주에 뒤덮혀 사라집니다. 제 저주를 대신 받아줄 인형은 더 남아있습니다. 그 다음은 부패 저주입니다. 이번엔 범위를 넓혀서, 식물들과 그 전에 가져온 토마토들에 겁니다. 썩은내가 나기 시작합니다. 인형 셋이 한번에 날아가고 저에게도 부메랑이 돌아옵니다.
"케헥."
아프네요. 쿨럭쿨럭 계속 기침을 합니다. 잘 멈추지 않습니다. 저기 저 사람에게 들켰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