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인간으로 남겠다. 신의 자리도 이름도 필요하지 않다. 내가 사랑하는 사람, 아끼는 사람과 마지막 삶을 살겠다.
☞ 상황극판은 익명제입니다. 본인이나 타인의 익명성을 훼손하는 행위는 삼가주세요. 하지만, 자신의 위치(스레주/레스주) 등을 밝혀야 할 상황(잡담스레 등에서 자신을 향한 저격/비난성 레스에 대응할 시 등)에서는 망설이지 말고 이야기해도 좋습니다. ☞ 서로를 존중하고, 자신이 먼저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가집시다. 모니터 너머의 이용자도 당신처럼 '즐겁고 싶기에' 상황극판을 찾았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모두 두루두루 친하게, 잘 지냅시다. 말도 예쁘게해요, 우리 잘생쁜 참치들☆ :> ☞ 상황극판은 성적인/고어스러운 장면에 대해 지나치게 노골적인 묘사를 허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약물과 범죄를 미화하는 설정 또한 삼가해주세요. 각 스레마다 이를 위반하지 않는 수위 관련 규범을 정하고 명시할 것을 권장합니다. ☞ 상대방의 잘못을 지적하는 것은, 상대를 배려하지 않는 행동이 결코 아닙니다. 바람직한 상판을 가꾸기 위해서라도 서로에게 관심을 가져주세요. 다만 잡담스레에서의 저격이나, 다른 스레에서의 비난성 및 저격성 레스는 삼갑시다. 비난/비꼬기와 비판/지적은 다릅니다. ☞ 상황극판의 각 스레는 독립되어 있습니다. 특정 스레에서의 인연과 이야기는 해당 스레 내에서만 즐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잡담스레에서 타 스레를 언급하는 일도 삼가도록 합시다. 또한 각 스레마다 규칙 및 특징이 다르기 마련입니다. 해당 스레의 이용자들에게 문의해주시고, 그 규범에 따라 행동해주세요. ☞타 스레와의 교류 및 타 스레 인원의 난입 허용 여부(이건 허용한다면 0레스에 어디까지 괜찮은지 명시해둡시다)와, 스레에 작성된 어그로성 및 저격성 레스의 삭제 여부, 분쟁 조절 스레의 이용 여부에 대한 결정권은 각 스레의 스레주에게 있습니다.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서 "분쟁 조절 스레"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처음 오신분은 어려워말고 잡담 주제글에 도움을 청해주세요! 각양각색의 스레들을 가볍게 둘러보는 것도 적응에 효과적입니다.
발부르가는 반지를 손에 들었다. 장식 하나 없는 수수한 옷에 이렇게 아름다운 귀걸이와 반지를 끼면 조금 이상하게 보일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잠시 스쳐나갔으나, 물건이 지닌 제 가치를 정확하게 모른 채로 그것을 헐값에 팔아넘기는 것보다는 안고 있는 것이 더 나으리라고 중얼거린다.
*장신구나 물건은 한 턴에 한번…. 명심하겠슴다 ㅇ0ㅇ)> 아이비아의 눈물을 약지에 착용합니다.
하늘을 가득 물드린 먹구름들은 모두 눈물을 흘리고 있습니다. 겨우 옷을 더럽히지 않고 비를 피하고 있던 발부르가의 몸 주위로 작은 막이 생겨납니다.
"옷이 더러워지겠소. 조심하시오."
목소리는 아주 부드럽고, 편안한 느낌마저 듭니다.
>>877 티르와 아론은 동대륙, 아샬 공국으로 이동합니다.
아샬 공국, 제국 최고의 천재 중 하나를 꼽으라면 항상 언급되는 인물이 있습니다. 제국 최고의 마법사 여명의 현자 아스니엘, 지혜로운 현자 일리아넨, 그리고 공왕 아샬. 이 셋은 항상 언급되는 이름이자 제국에서 가장 유명한 천재들을 꼽으라면 이 셋을 꼽을 수 있습니다. 아무 것도 없던 땅의 토대를 다듬고 성을 만들고, 반란을 제압하고 도적들을 회개시키고. 그렇게 토대를 다듬던 도중 죽어버린 비운의 천재의 국가. 티르가 게이트 바깥으로 문을 나서자 은빛의 갑옷을 입은 기사가 자신의 검을 뽑아 하늘을 향해 높게 뻗어올리며 예를 올립니다.
"라이노겐 가 방계 아론티어드 경, 라이노겐 가의 손님 티르 경을 환영합니다. 위대한 영웅의 공국, 아샬 공국에 방문하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하는 바입니다."
기사는 그렇게 인사를 올리곤 순찰을 위해 다시 발걸음을 옮깁니다. 게이트를 통해 도착한 도시는 평화롭고, 어쩐지 웅장한 느낌마저 듭니다. 길에서는 학자들이 토론을 하고 있고 아이들은 서로 장난감 칼을 휘두르며 놀고 있습니다. 화가는 아름다운 성의 그림을 그리며 미소를 짓고 있고 사람들의 얼굴에는 미소가 떠나지 않고 있습니다. 티르의 마음이 이상하리만치 두근거립니다.
혼자 거침없이 들어간 남자를 눈으로 쫓으며 나는 생각에 잠겼다. 돈을 어떻게 빌려? 아니 돌려줘? 무슨 수로? 어떻게? 많은 의문이 순식간에 지나갔지만 마지막에 깊게 박히는건 '혼자 비싼걸 먹는다.' 라는 말이다. 비싼건 비싼값을 한다. 일단 준다는데 뭘 사양하냐. 눈에 불이 켜지며 남자를 따라 들어가자, 투박하지만 따뜻한 불빛이 눈앞에 펼쳐졌다. 처음 온 사람이라는게 티나는 고갯짓이 남자를 보고 멈췄다.
"뭐 그럼 사양않고 차분해지겠습니다."
의자에 철푸덕 앉아 주변을 둘러보니 정말 남자가 많다. 맥주잔이 부딪히고 고기가 잇사이로 잘게 씹혀나가는 모습을 보며 입맛을 다신다.
자신만의 작은 도서관, 그런 도서관에 안네케는 오늘도 홀로 서있었다. 최근에 책정리를 한 탓에 새로운 공간이 생겨서 실로 오랜만에 새로운 책들을 구매했다. 이 도서관을 찾아와주는 아이들을 위한 동화책이나 소설부터, 안네케 자신만을 위한 여러가지 어렵고 두꺼운 책들까지. 정말 무척 다양한 책들이 어서 빨리 정리해 달라는 듯 테이블 위에 쌓여있었다. 하지만 일단 정확히 어떤 어떤 책들이 있는지 살펴보자. 혹시라도 잘못 온 책이 있을 수도 있으니까.
>>885 저기도 빨간 머리. 여기도 빨간 머리. 성인식 기간이니 미칠 만큼 보이는 빨간 머리. 루이스는 미칠 것 같은 기분으로 주변을 둘러보고 있습니다.
도련님은 또 어디서 비를 맞으면서 돌아다니는 걸까요. 이런 비에 맞으면 감기에 걸릴 텐데 말입니다. 루이스는 하늘을 바라봅니다. 떨어지는 비가 툭, 루이스의 이마에 떨어집니다. 빗물을 손으로 쓱 닦으면서 루이스는 피식 웃습니다. 자신도 참 편안해졌군요. 이런 안심을 할 수도 있으니까요.
자, 오늘도 무엇을 해볼까요. 라이노겐 주의 하루가 시작되었습니다.
>>895 "이 도시에선 미술관이 유명하지. 미술제가 지나서 그 크기는 조금 작긴 하지만, 제국의 미술보다 한 발 앞선다고 자신할 수 있어."
티르의 자존심이 살짝 꺾이지만 티르도 알고는 있습니다. 문화적으로는 아샬 공국이 조금 더 뛰어나다는 사실을요. 아주 조금. 조금. 아아아아주 조금.
>>896 제 기억이 잘못되지 않았다면 안네케의 마지막 진행은 독초를 찾아 바깥을 노다니던 것으로 끝났다고 기억하고 있는데 아닌가요?
떨어지는 비는 별거 아니다. 그냥 잠깐 발을 잡아채는 물이다. 잠깐 시야를 가리는 물이다. 빨간머리가 보이면 보이는대로 뚫어져라 얼굴을 보다가 눈이 마주치면 언제 봤을세라 눈을 내리깐다. 도련님도 라이노겐이지만 빨간 머리는 모두 다 라이노겐이다. 공국의 소시민으로서 귀족에게 밉보이면 재주 황이다. 그리고 아무리 얼굴을 봐도 도련님스러운 사람은 눈에 불을 켜도 보이지 않는다. 이쯤 되면 진짜 뭐라도 뒤집어 쓰고 라이노겐 주 밖으로 나간거 아냐?
"카시알. 그 놈이 이런 도박 수를 던질 자식은 아냐. 분명 이종족 연합 왕국은 군부파에 호의적이다. 그런데 겨우 가문의 호의가 있는 라이노겐에게 이 의뢰를 신청했다라."
공작은 자리에서 일어나서 왼쪽 벽을 강하게 후려칩니다. 방 안에 마법진이 나타나기 시작하자 그는 수정구를 들어올리고 연결시킵니다. 잠시 빛이 반짝이고 수정구가 연결됐는지 한 사람의 얼굴이 떠오릅니다. 에반은 모르는 얼굴입니다.
"무슨 일이십니까? 공작님." "당장 이종족 연합 왕국 파견원들에게 용왕에 대해 조사해보라 시키도록." "존명."
수정구가 꺼지고 마법진의 흔적이 사라지자 공작은 에반의 어께에 손을 올립니다.
"잘했다. 에반." "역시 너에게도 재능이 있겠지 했더니. 그 친구가 사실 라이노겐의 끄나풀이었나 보구나." "좋다. 이 임무. 다녀오거라. 카이니아 경에게는 내가 모두 말해두지." "그리고 당장 가문 창고로 가서 장비부터 맞추고 가거라. 제국 공작의 공자가 그런 차림으로 가선 라이노겐에게 체면이 서질 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