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인간으로 남겠다. 신의 자리도 이름도 필요하지 않다. 내가 사랑하는 사람, 아끼는 사람과 마지막 삶을 살겠다.
☞ 상황극판은 익명제입니다. 본인이나 타인의 익명성을 훼손하는 행위는 삼가주세요. 하지만, 자신의 위치(스레주/레스주) 등을 밝혀야 할 상황(잡담스레 등에서 자신을 향한 저격/비난성 레스에 대응할 시 등)에서는 망설이지 말고 이야기해도 좋습니다. ☞ 서로를 존중하고, 자신이 먼저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가집시다. 모니터 너머의 이용자도 당신처럼 '즐겁고 싶기에' 상황극판을 찾았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모두 두루두루 친하게, 잘 지냅시다. 말도 예쁘게해요, 우리 잘생쁜 참치들☆ :> ☞ 상황극판은 성적인/고어스러운 장면에 대해 지나치게 노골적인 묘사를 허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약물과 범죄를 미화하는 설정 또한 삼가해주세요. 각 스레마다 이를 위반하지 않는 수위 관련 규범을 정하고 명시할 것을 권장합니다. ☞ 상대방의 잘못을 지적하는 것은, 상대를 배려하지 않는 행동이 결코 아닙니다. 바람직한 상판을 가꾸기 위해서라도 서로에게 관심을 가져주세요. 다만 잡담스레에서의 저격이나, 다른 스레에서의 비난성 및 저격성 레스는 삼갑시다. 비난/비꼬기와 비판/지적은 다릅니다. ☞ 상황극판의 각 스레는 독립되어 있습니다. 특정 스레에서의 인연과 이야기는 해당 스레 내에서만 즐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잡담스레에서 타 스레를 언급하는 일도 삼가도록 합시다. 또한 각 스레마다 규칙 및 특징이 다르기 마련입니다. 해당 스레의 이용자들에게 문의해주시고, 그 규범에 따라 행동해주세요. ☞타 스레와의 교류 및 타 스레 인원의 난입 허용 여부(이건 허용한다면 0레스에 어디까지 괜찮은지 명시해둡시다)와, 스레에 작성된 어그로성 및 저격성 레스의 삭제 여부, 분쟁 조절 스레의 이용 여부에 대한 결정권은 각 스레의 스레주에게 있습니다.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서 "분쟁 조절 스레"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처음 오신분은 어려워말고 잡담 주제글에 도움을 청해주세요! 각양각색의 스레들을 가볍게 둘러보는 것도 적응에 효과적입니다.
"빨리 하자고, 피곤하니까!" "할 수 밖에 없나..." "레오나르도... 그 다리는?(vs.레오나르도)" "여어, 호레이쇼-(vs.호레이쇼)" "그렇게 화만 내면 머리 빠진다, 알반.(vs.알반)" "리루루인가, 이길 수 있으려나-(vs.리루루)" "호오? 마녀인가...(vs.히료)" "학자라... 샌님들은 마음에 안 들어.(va.안네케)" "당대 최강의 사나이라고...?! 어째서?!(vs.카이젠)"
피격 시 "아파아-" "살살해! 살살해!" "너무하다고 생각 안해...?" "이럴 줄 알았지..." "잘 자..."(K.O) "젠장..."(K.O)
"대폭발-""전원 자폭해라-!!"(골렘 대폭발사산) "조금 진심을 낼까! 우레폭풍탄!""도망 못 친다! 우레폭풍탄!"(우레폭풍탄) "그 덩치로는 못 피할걸!""받아봐라 호레이쇼! 우레폭풍탄!"(호레이쇼에게 우레폭풍탄) "받아라아아아!! 우레마타아아안!!""얌전히... 쳐 자라고오오오오!!"(우레마탄) "이 마법이라면 어떠냐!!""마녀라면 이 정도는 막아보라고! 우레마탄!!"(하료에게 우레마탄) "여기까지 진심을 내게 할 줄이야...!""이것이... 기다리던 100% 풀 파워다!"(마후유 블랙) "미안하지만... [최강]은 나인 듯 하구나!""이게 내 최강의 모습... 간다!"(알반에게 마후유 블랙)
승리 대사
"이제 끝! 잘 자요!" "하아, 어깨가 결리네..." "칫! 옷이 더러워져서, 빨래 해야 하잖아!" "...새로운 다리가 생겨나는 마법, 개발해줄까?(vs.레오나르도)" "이번엔 내 승리. 그럼, 같이 밥이라도 먹을까-(vs.호레이쇼)" "어이쿠, 그 정도로 최강 최강 하던거야? 한심-(vs.알반)" "아 그래, 너 가게에 과자 많이 있어? 구경 갈게-(vs.리루루)" "너...안에 뭘 숨기고 있지?(vs.히료)" "이론보단, 실전이지! ...귀찮지만-(vs.안네케)" "주, 죽는줄 알았다... 아, 그치만 영원히 자는건 좋을지도...(vs.카이젠)"
>>651 아 조아요!1!1!1!1!11!1!1!1!1!1!1!1!1!1!1!1!1!1!1!1!1!1!1!1!1!1 다만 오너가 토론에 재능이 없기에 너무 빡세게는 하지 말아줘!1!1!!1!1!1!11!1!1!1!1!!!1!1!11!1!1!!!!1!11!1!1!1!1!1!! 그리고 사랑해!11!1!1!!1!1!!1!!1!1!1!!1!1!1!1!1!1!1!1!!1!+11!1!1!1!11!!!!
하아 이 종이의 냄새. 과거에는 질리도록 느껴왔지만 지금 와서는 별다른 감동을 느끼기 힘들군요. 그저 짜증이 납니다. 그저 .. 그저 귀찮습니다. 더 이상 오래된 문헌에서 느껴지는 감동은 예전 만큼이 아닙니다. 그건 당신이라서 그런거 아닐까요? 알테이르?
당신은 아무도 없는 도서관에 홀로 책을 넘기는 사서가 천천히 책을 들고오는 걸 발견합니다. 사서는 당신에게 편히 있으라는 듯 방긋 웃어보이지만 당신은 그저 고개만 끄덕일 뿐 대답은 하지 못합니다. 그런데 도서관에서 그 까마귀 가면을 써야하나요? 누가 당신 알아나 봅니까 알렌? '우와! 나 이사람 알아! 군부파에 차기 가주자리를 버리고 탈주한 탈주귀족 알렌 그레이엄이야! 작위도 있는 사람이라고! 우와우와!'
이런 일은 없어요. 안심하세요 알렌
그렇게 멍하니 책을 보던 당신은 '신에 대하여..'라는 책을 발견합니다. 오우 세상에 이런 졸작이! 펜이나 유즈네에 워트 같은 신들은 인간의 머릿속에서 만들어진 신이라고 주장하네요! 이 무슨! 신성모독에 분서갱유를 당해도 부족한 책이! 이 책을 쓴 작자는 분명 악마신도 일 겁니다!!
솔직히 말하자면- 발부르가에게는 목표라는 것이 없었다. 몰려오는 슬픔은 뒤로 미루고, 반강제적으로 운명에 의해 떠밀려진 여행길을 무작정 걸어 나간다. 문득 자신이 가지고 있는 반지가 떠오른다. 바람의 정령. 어쩌면 이 반지가 그녀의 손에 들어온 것은 단순한 우연이 아닐지도 모른다. 마치 바람처럼, 목표 하나 없이 끝없이 돌아다녀야 할지도 모르는 그녀에게 온 것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