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인간으로 남겠다. 신의 자리도 이름도 필요하지 않다. 내가 사랑하는 사람, 아끼는 사람과 마지막 삶을 살겠다.
☞ 상황극판은 익명제입니다. 본인이나 타인의 익명성을 훼손하는 행위는 삼가주세요. 하지만, 자신의 위치(스레주/레스주) 등을 밝혀야 할 상황(잡담스레 등에서 자신을 향한 저격/비난성 레스에 대응할 시 등)에서는 망설이지 말고 이야기해도 좋습니다. ☞ 서로를 존중하고, 자신이 먼저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가집시다. 모니터 너머의 이용자도 당신처럼 '즐겁고 싶기에' 상황극판을 찾았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모두 두루두루 친하게, 잘 지냅시다. 말도 예쁘게해요, 우리 잘생쁜 참치들☆ :> ☞ 상황극판은 성적인/고어스러운 장면에 대해 지나치게 노골적인 묘사를 허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약물과 범죄를 미화하는 설정 또한 삼가해주세요. 각 스레마다 이를 위반하지 않는 수위 관련 규범을 정하고 명시할 것을 권장합니다. ☞ 상대방의 잘못을 지적하는 것은, 상대를 배려하지 않는 행동이 결코 아닙니다. 바람직한 상판을 가꾸기 위해서라도 서로에게 관심을 가져주세요. 다만 잡담스레에서의 저격이나, 다른 스레에서의 비난성 및 저격성 레스는 삼갑시다. 비난/비꼬기와 비판/지적은 다릅니다. ☞ 상황극판의 각 스레는 독립되어 있습니다. 특정 스레에서의 인연과 이야기는 해당 스레 내에서만 즐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잡담스레에서 타 스레를 언급하는 일도 삼가도록 합시다. 또한 각 스레마다 규칙 및 특징이 다르기 마련입니다. 해당 스레의 이용자들에게 문의해주시고, 그 규범에 따라 행동해주세요. ☞타 스레와의 교류 및 타 스레 인원의 난입 허용 여부(이건 허용한다면 0레스에 어디까지 괜찮은지 명시해둡시다)와, 스레에 작성된 어그로성 및 저격성 레스의 삭제 여부, 분쟁 조절 스레의 이용 여부에 대한 결정권은 각 스레의 스레주에게 있습니다.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서 "분쟁 조절 스레"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처음 오신분은 어려워말고 잡담 주제글에 도움을 청해주세요! 각양각색의 스레들을 가볍게 둘러보는 것도 적응에 효과적입니다.
서해용왕 하연의 의뢰 - 적룡 알카트라의 저주 적룡 알카트라는 먼 과거 자신의 사랑하는 아들을 잃고 인간에게 저주를 남겼다. 이 저주에 의해 한 마을은 영원히 불에 잠기었고, 어느 한 성자에 의해 간신히 탈출할 수 있었다. 그러나, 얼마 전 저주가 재발했고 이번에는 막을 수 있는 방법도, 수단도 없다. 적룡 알카트라의 저주를 해소할 방법을 찾아라.
난이도 - AA 보상 - 서해 용왕 하연이 직접 지급 또는 아샬 공국민 자격. 제한 - 제 3세력, 또는 황제파만 참여 가능.
.... 놀라지 마십시오. 이 세계는 네 개의 대륙으로 이루어졌습니다. 동대륙과 서대륙, 북대륙. 그리고 누구도 알지 못하는 남쪽의 대륙. 하명, 남쪽 먼 대륙의 그 이름은 지금까지 숨겨져 있었습니다. 그러나 어느 용감한 모험가는 남쪽 대륙의 한 부족에게서 친밀의 대가를 받았다고 합니다. 작은 보석들이 비를 내리는 것 처럼 박혀있고 살짝 긴 귀걸이는 하나의 예술 작품처럼 아름답기까지 합니다.
제한 : 여성. 미혼일 것. 옵션 : 외모를 보정해줍니다. 진실의 주술이 걸려있습니다. 특수한 상황에서 상대방이 진실을 말할 가능성을 높힙니다.
>>94 도서관 바깥의 풍경은 아직 익숙하지 않습니다. 제국 학원을 졸업하고 얼마 지나지 않은 날, 도서관 안에 박히듯 시작한 것도 그때부터일겁니다. 책을 읽는 것과 새로운 이야기를 쓰는 것에만 익숙하고, 바깥의 풍경은 익숙하지 않았던 것도 그때부터입니다. 저리는 발에 자리를 멈춘 안네케가 떠올린 것은 그렇습니다.
화장품에 쓰일 수 있는 초를 찾아보지만 특별히 보이진 않습니다. 아마 발을 헛한 걸까요. 어쩐지 한숨이 쉬어집니다.
바람은 오늘도 시원합니다. 무언가를 시작하기에는 참 좋은 계절인 것 같습니다. 오늘은 어떤 진리를 파헤칠 수 있을까요 안네케?
발부르가의 얼굴에 잠시 경악과 당황이 떠올랐으나 이내 무표정으로 돌아온다. 노인이 간 방향을 향해 일단 고개를 살짝 숙여 인사를 해 본 뒤 시장을 빠져나간다. 노인을 찾으러 가야 하나? 하는 생각이 잠시 들었으나 이미 늦었을지도 모른다. 그리고 그 노인과 기이한 인연이라면 분명 다시 한번 만날 것이고 그때 감사 인사를 건네도 늦지 않을 것이다.
*시장에서 나온 뒤 귀걸이 껴 봅시다 ㄱ(ㅇㅅㅇㄱ 반지도 약지에 함 껴 봅시다 ㄴㅇㅅㅇ)ㄴ
광장에는 유랑극단의 방문으로 시끄럽습니다. 사람들은 왁자지껄하게 모이고, 노래를 부르거나 공연은 펼치는 사람들 사이에서 구경을 하는 것도 많습니다. 불을 삼키고 입에서 뿜어내거나 공중에서 여섯 바퀴 회전을 한다거나. 놀라운 구경거리들로 가득하군요. 호레이쇼의 눈이 떠지도록 만드는 공연들입니다!
>>128 아론의 표정이 조금 오묘합니다.
"내가 보기에는 창투술은 경갑을 이용하는 기술이 맞는 것 같아. 아직 티르의 힘이 그렇게 강한 것 같지도 않고." "무엇보다도 티르의 창투술은 말야. 아직 느려. 속도가 느리다는 게 아냐."
아론은 티르의 앞에서 몸을 살짝 움직입니다. 작은 원을 그리며 날아오르곤 티르의 코앞에 스치듯 다리가 지나갑니다. 꼭 루이시르 식 창투술의 낙화를 부드럽게 바꾸면 저렇지 않을까 드는 느낌입니다.
"티르의 창투술에는 부드러움이 없어." "잘 보면 티르는 항상 힘을 주려고 하지 않아? 기술을 이어가기보단 한 방 한 방을 노리려고만 하는 것 같았는데."
작은 원을 그리듯 부드럽던 아론의 낙. 저 원이 선인 것이고, 부드럽게 이어진 자유인 것이다. 나의 창투술은 어땠는가. 상대를 공격하기에 급급하여, 여유를 잃고 강에 치중하여 유를 잃었다. 당연히 그러하니 선이 자유롭지 못하지. 한 공격이 하나의 선으로 끝나버리는 한계가 보이는것이 어떻게 선의 자유로움을 논할 수 있겠는가.
스승님의 움직임은 나비도 눈치 못 챌 정도로 부드러웠다.
그래.. 몸이 부쩍 유연해진것은, 그런 의미일 터였다. 부드러움을 익혀라. 이어지는 동작을 통해 유를 체화하라.
당장 창을 들고, 조금 더 부드럽게 뒷 동작이 이어질 수 있도록 느린 속도로 동작을 연습한다. 익숙치 않은 동작에 몸이 휘청거리기도 하지만, 그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