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에 아주 만약에라도 제가 죽더라도. 여제께서는 부디 마지막까지 저희들의 미래를 위해 싸워주십시오.
☞ 상황극판은 익명제입니다. 본인이나 타인의 익명성을 훼손하는 행위는 삼가주세요. 하지만, 자신의 위치(스레주/레스주) 등을 밝혀야 할 상황(잡담스레 등에서 자신을 향한 저격/비난성 레스에 대응할 시 등)에서는 망설이지 말고 이야기해도 좋습니다. ☞ 서로를 존중하고, 자신이 먼저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가집시다. 모니터 너머의 이용자도 당신처럼 '즐겁고 싶기에' 상황극판을 찾았다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모두 두루두루 친하게, 잘 지냅시다. 말도 예쁘게해요, 우리 잘생쁜 참치들☆ :> ☞ 상황극판은 성적인/고어스러운 장면에 대해 지나치게 노골적인 묘사를 허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약물과 범죄를 미화하는 설정 또한 삼가해주세요. 각 스레마다 이를 위반하지 않는 수위 관련 규범을 정하고 명시할 것을 권장합니다. ☞ 상대방의 잘못을 지적하는 것은, 상대를 배려하지 않는 행동이 결코 아닙니다. 바람직한 상판을 가꾸기 위해서라도 서로에게 관심을 가져주세요. 다만 잡담스레에서의 저격이나, 다른 스레에서의 비난성 및 저격성 레스는 삼갑시다. 비난/비꼬기와 비판/지적은 다릅니다. ☞ 상황극판의 각 스레는 독립되어 있습니다. 특정 스레에서의 인연과 이야기는 해당 스레 내에서만 즐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잡담스레에서 타 스레를 언급하는 일도 삼가도록 합시다. 또한 각 스레마다 규칙 및 특징이 다르기 마련입니다. 해당 스레의 이용자들에게 문의해주시고, 그 규범에 따라 행동해주세요. ☞타 스레와의 교류 및 타 스레 인원의 난입 허용 여부(이건 허용한다면 0레스에 어디까지 괜찮은지 명시해둡시다)와, 스레에 작성된 어그로성 및 저격성 레스의 삭제 여부, 분쟁 조절 스레의 이용 여부에 대한 결정권은 각 스레의 스레주에게 있습니다.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서 "분쟁 조절 스레"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처음 오신분은 어려워말고 잡담 주제글에 도움을 청해주세요! 각양각색의 스레들을 가볍게 둘러보는 것도 적응에 효과적입니다.
어...... 알렌주가 먼저 결혼해달라고 해버렸어...... 제가 먼저 하려 했는데...(찌무룩) 아무튼 신입을 위해 자기소개를 하죠! 이 스레의 박애주의 사랑꾼이지만 연애감정은 느껴본 적이 없는 이 스레의 아가페를 상징하는 자! 그것이 바로 히료! 마녀인 주제에 박애주의자야!(???) 아무튼 반가워영!!!
상인의 표정은 평이합니다. 이런 일을 꼭 겪어본 것 처럼요. 상인의 품에서 작은 풀잎이 한둘 나옵니다. 그 풀을 씹어 작은 그릇에 뱉은 그는 성냥을 꺼내들어 불을 붙힙니다. 풀잎에 불이 닿자 타지는 않았지만, 천천히 연기가 피어오릅니다. 그 연기는 바람을 타고 알렌의 코끝을 간지릅니다. 아버지가 좋아하시던 평민의 물건. 하혜초입니다.
"잃는 것. 얻는 것. 소중한 것. 그리고 소중하지 않은 것." "선택하는 날이 올거유. 그리고 지금 당신은 너무 급하게 생각하고 있수." "당신이 라이노겐이나 카이젠이라도 되는 줄 아시우? 당신 혼자 무엇을 바꿀 수 있단 말이우." "아니면 당신에게 힘이 있수? 그 전쟁을 멈출 수 있는 힘이 말이우."
상인의 입에서 연기가 피어오릅니다.
"나는 살면서 후회할 일을 많이 겪었수." "그런데 그렇다고 멍청하게 목숨을 버리려 하진 않았수다."
알렌. 정말 그것은 알렌의 의견인가요? 스스로를 희생하는 것은 좋지만 과연 그것으로 무엇이 바뀔 수 있나요? 피와 절망이 태해처럼 흐르고 눈물과 미소가 수없이 교차하는 곳에서 알렌은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알렌의 머릿 속에는 두 개의 모습이 떠오릅니다.
창 밖을 바라보며, 오늘도 두 아들을 기다리는 노인의 모습. 그리고 전장에서 고통스럽게 죽어가는 한 명의 병사.
먼 곳과 가까운 곳. 당신은 마차에 몸을 맡기면서 생각합니다. 그러다 조용히 품에서 그 돌을 꺼내봅니다. 이 돌을 주면서 당신의 아버지는 말했죠. 길을 잃었다는게 항상 나쁜건 아니다.. 라고 말이죠. 당신은 어떤가요 알렌. 길을 잃었습니다 당신은. 하지만 어쩌면 정답은 가까운 곳에 있을지도 몰라요.
마을을 둘러봤지만 관심 가는건 없었다. 조용하고, 지루하다... 뭐어 가끔은 이런 조용함이 좋지만, 가끔 뿐이다. 인생은 소란스럽고 떠들썩해야 하는 법이다. 그치만 사람들의 시선은 싫지 않군. 갑옷으로도 숨길 수 없는 내 아름다운 근육에 취한것이 틀림없었다. 특별 서비스로 가볍게 더블 바이셉스 자세를 취해줬다. 아름다워...!
- 알헤루돈. 별지킴이들의 조각이라네 - 방금 그 별은 펜촉자리의 모습이더군. 펜의 끝이 반짝이는 모습은 새로운 이야기가 시작되었다는 의미라네. - 자네도 한 번쯤 들어보지 않았나? 세상을 만든 창조신 위에도, 신이 있다는 말을 말일세. - 별지킴이들은 그를 이렇게 불렀지. 펜. 가장 위대한 신이라고 말야.
어느 마을에서 만났던 노인의 모습이 떠오릅니다. 알렌은 돌을 꼭 쥐어잡고 단숨에 마차의 바닥에 돌을 집어던집니다.
........ ...... ... .. .
이것은 반짝이는 자를 위한 기록이니 그 누가 이 기억에 침입하고자 하는가. 이것은 반짝이는 자를 위한 기록이니 자격 없는 자는 이 기억을 받아들일 수 없으리라 이것은 반짝이는 자를 위한 기록이니 오직 자신을 아는 자만이 들여다볼 수 있으리라 이것은 반짝이는 자를 위한 선물이니 오직 그만이 이 기록을 읽을 수 있으리라.
제국의 언어가 아닌 수많은 글자들이 알렌의 눈 앞에 펼쳐집니다. 분명 읽을 수 없는 언어임에도 그 언어의 뜻을 알 수 있습니다.
누구냐. 나의 기록을 보고자 하는 자가.
알렌. 알렌...?
감히 누가 내 앞에서. 내 말을 끊고 있느냐.
반갑구나. 나의 작은 조각이자 내 손에서 창조된 자야. 나의 작은 잉크 자국아. 나의 이름은 펜. 세상 모든 것을 아는 자이자 세상 모든 이야기를 아는 자. 세상 가장 위대한 네 가지를 만든 신이니 나의 조각아 무슨 이유가 있어 너의 주인을 찾느냐. 목소리가 들리지 않느냐? 아니면 행동할 수 없느냐? 괜찮다. 괜찮으니 감히 말해도 좋고 감히 오열해도 좋다. 네가 만난 자는 누구보다 위대한 자들의 위에 선 자이니.
내 이름은 펜. 모든 것의 시작이노라.
너는 무엇을 묻고자 왔느냐 무엇이 궁금하여 나를 불렀느냐. 알헤루돈의 별. 나와의 약속을 무엇 때문에 찾았느냐. 재물을 바라느냐? 말해라. 내 너에게 수억의 금과 평생 써도 사라지지 않을 황금의 물결을 주겠다. 힘을 바라느냐? 말하거라. 내 너에게 대륙을 반으로 가를 힘을 주겠다. 신이 되고 싶더냐? 바라거라. 내 너에게 신명과 신위를 줄테니.
반짝이는 자를 위한 기록이니 이 기억에 침입하고자 하는 이유는 평화 때문 반짝이는 자를 위한 기록이니 자격의 유무에 상관없이 기억을 받아들이고 싶은 이유는 정의 때문 반짝이는 자를 위한 기록이니 자신을 알지 못함에도 들여다보고 싶은 이유는 탐구심 때문 반짝이는 자를 위한 선물이니 그는 하늘에서 가장 반짝이는 별이기에 들른 것 뿐.
세상의 모든 것을 아는 자에게 무릎을 꿇고 충성을 받치지도 않고 감히 말하지도 않으며 오열하지도 않았다. 모든 것의 시작인 위대한 신을 보며 그저 가만히 무릎을 꿇었다.
"재물은 사람을 유혹하는 것 원하지 않습니다." "힘은 사람을 흔들리게 하는 것 원하지 않습니다." "저는 신명을 바라지도 신위를 바라지도. 신이 되고 싶지도 않습니다."
"저는 흐린 하늘. 제가 원하는 것은 제가 이 땅에 정의와 평화를 계속 바라게 해주십쇼." "욕망에 흔들리지 않게 해주십쇼" "그저 제가 인간으로 남게 해주십쇼." "많은 걸 바라지 않습니다. 위대한 시작이시여."
그가 바라는 것은 "제가 바라는 것은"
"한 사람의 아들이자. 한 사람의 동생이자. 대지의 여신의 신자이자. 당신의 창조물로 남게 해주십쇼." "저는 다른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그저 흔들리지 않게 해주십쇼"
"당신의 나의 창조주로군, 만나고 싶었습니다." "그렇다면 병력! 병력을 주십쇼!" "제국을 다시 한 번 위대하게 만들 병력을 주십쇼!" "황제파도 귀족파도 제 3세력도 무릎 꿇린 병력을!" "라이노겐도 황금화살도 초대황제도 두려워할 병력을 주십쇼!" "2억의 기마대도 좋습니다! 명령을 듣는 황충 무리들도 좋습니다!" "거대한 괴물들? 아아.. 더할나위 없죠." "이 제국의 화마를 혼란을 끝낼 병력을!"
그녀는 고개를 푹 숙입니다. 무겁지만 한 포대를 옮겼습니다! 근력이 강해지는 느낌이 듭니다.
>>251 티르는 창 끝을 겨누고 가만히 기다립니다.
"선공은 필요 없어? 그럼 먼저 들어간다?"
천기골. 아론의 몸에 천천히 기운들이 감싸는 것이 티르의 눈에 보이고 있습니다. 비록 한때 스승이 보여주었던 기운보다는 약하지만 천천히 몸을 감싸는 듯한 갑옷이 티르의 눈에 보입니다.
오러(0/30)
아론의 첫 발걸음이 떨어집니다. 처음 한 걸음의 폭은 길었고, 두 번쨰 걸음의 폭은 짧았습니다. 한 순간 벌려진 거리에서 살짝 떠오른 듯한 아론은 위에서 아래로 검을 내려찍기 위해 들어올립니다. 내려쳐지는 검. 티르는 창을 들어올리려는 순간 검의 경로가 이상함을 발견합니다. 한 걸음 물러나며 창을 뻗자 창 하는 파열음이 들립니다. 파열음이 반복되고, 티르는 몇 걸음을 뒤로 움직이면서도 천천히 아론의 검을 찾고 있습니다. 아론의 검은 눈에 보이는 그대로가 아닙니다. 위로 공격하는거 하면 어느새 아래를 공격하고, 옆을 공격하는가 하면 찌르며 정면으로 들어오고. 그 경로가 너무나도 자유로워서 티르의 감으로는 감히 따라가는 것이 고작입니다. 아론은 그런 티르의 모습에도 무표정으로 검을 휘두르고 있습니다. 한 걸음, 한 걸음. 티르는 뒤로 물러납니다. 그리고 한 순간, 검격이 멈춘 순간 티르는 힘을 주고 창을 쥐어잡습니다. 팔과 손에 가득 들어간 힘으로 한 걸음을 내뻗으며 티르는 창을 앞으로 내찌릅니다. 창과 검의 격돌. 강렬한 소리가 터진 뒤 아론은 한 걸음을 물러나며 미소를 짓습니다.
"제법인데? 티르?"
순수한 감탄이지만, 티르의 손은 지금 너무나 따갑습니다. 저게 바로 라이노겐의 검술. 그중에서도 극히 일부라는 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