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62 앗ㅅ 근데 사실 얘가 복수하겠다는 생각보다는... 그냥 우연히 겹쳐서 그렇게 된 거라고 생각하고있어요. 얘가 막ㄱ 남을 위해 나서주는 성격은 못 되는 사람이라서ㅋㅋㅋㅋ큐ㅠㅜ 지애한테 유리하게 말해준 것도 그렇게 말해야 자기도 최대한 벌을 덜 받을 거라고 생각해서였을 것 같고ㅠㅠㅠㅠㅜㅡ 헐ㄹ 근데 결과적으로는 벌은 받았을 것 같아요 싸움질하고 많이 때렸으니까@@@@@@
헐 같이 벌받은 사이 하면 되게 좋을 것 같아요!!!!!! 교내봉사하면서 얘기도 좀 하고 그렇게 알게 되는 걸로 갈까요 그럼??????
>>669 와 저도 진짜 반존대 좋아하거든요!!! 기대되네요!! >>671 실은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실은 저희 중학교 때 교내 상담사 분이 모티브였습니다....... 어느 날 저희 옆반에 들이닥쳐 오셔서는 "00(피해학생)이가 그러는데 너희 반에 학교폭력이 있었다는구나! 모두 눈 감고 안 혼낼 테니 주모자는 나와 보렴!"을 시전하셔서 전교적으로 유명해지셨던 그 분........ 진짜 상담 필요한 애들도 그 이후로 그 분한테는 안 갔어요.
>>664 야호 저도 영멘이랑 선관갑니다 신난ㄴ다!!!!!!!!!!!! 가문 쪽으로 간다면 역시 가문끼리 교류하면서 만나게 되었을까요???? 헉ㄱ 그런데 안네케는 어렸을 적에 외부로 나가지 않았어서.... 얘가 밖으로 나갈 수는 없었을 것 같아요@@@@@ 영이네가 안네케 쪽으로 오거나, 단순히 가문끼리 교류를 했었다는 사실만 안다거나, 학원에서 만나게 되었다는 식으로 가야할 것 같슴다!!!!!!
현호주 다녀오세요!!! >>673 예압 그렇게 하죠! 음 얘네 벌칙은 뭘로하죠(머리굳음) 그렇게 벌 받으면서 통성명하고, 그 이후로 1학년 동안은 어쩌다 마주치면 지애 쪽에서 '이번엔 걔네들을 어쩌고저쩌고 해서 골탕먹여줬어요' '오늘은 이겼어요' 막 이렇게 상황보고하는 식으로 자랑했을 것 같네요ㅋㅋㅋㅋㅋ
>>682 아마 그러지 않을까요ㅇ____ㅇ????? 꼬꼬마시절에 가주님 따라 다니다(비설 아닌 비설이 있습니다ㅋㅋㅋㅋ;;;;)안네케네 가문이랑 교류차 만나게 되었다거나!!!! 가문끼리 교류했었다만 알면 나중에 돌릴때 누구세요ㅇ__ㅇ? 소리 나올지도 모를거같아서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학원에서 만났다면 작년 3~4학년 공통수업때 같이 들었다거나 하는 식으로 짤 수 있을거같아요!!! 안네케주는 어떤 방향 원하십니까ㅇ___ㅇ!!!!!!
>>684 어...어어..... 그냥 좀 애들이 하기 싫어할 만한 일이......청소를 엄청 많이 한다거나...???(머리굳음2222) 헉ㄱ 지애 완전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런데 제가 잠깐 깜빡했는데 지애가 1학년 때였으면 안네케는 2학년이었으니까 지금보다는 태도가 약간이나마 친밀한 느낌이 많았을 거예요. 그렇게 말하면 잘했다고 칭찬도 해주고 막ㄱ...!!!!! 그리고 지애는 오래 알아온 상대니까 현 시점에서도 지애한테는 더 친하게 대하는 느낌?? 으로 갈 것 같네요!!!!! 헉ㄱ 그런데 얘는 아무리 친해져도 남을 이름으로 부르지 않아서.... 권이라고 하거나 이름을 불러도 꼭 성까지 붙여서 권지애라고 부를 것 같슴다... ;∇; 흑흑ㄱ 미안해 지애쟝....
>>690 아뇨 지애는 별로 뭐 이름 불리고 그러는 거에 연연하는 성격이 아니라서! 와 권이란 호칭 쩌네요. 마음에 들어요! 혹시 그럼 안네케도 지애가 1학년이고 선후배 개념이 별로 없을 때 만난 셈이니까 '안네케 선배'라고 안부르고 '안네케'라고만 불러도 될까요? 그래도 존대는 제대로 할 겁니다, '안네케는 어때요?' 막 이렇게 말이죠..!
와 근데 이렇게 되면 지애가 안네케를 되게 따를 것 같네요. 쑥쓰러우니까 내색은 안하겠지만요. 지애라는 캐릭터의 방향성이 마법 사회는 별로 안좋아하는데 그 안에 있는 사람들은 좋아하는 캐릭터거든요. 1학년 때 만났으면 아마 안네케가 지애에게 '마법사들 중에서도 괜찮은 사람들이 많네?'를 일깨워 준 첫 타자 중 하나가 될 것 같은데 괜찮으시나요? 좀 부담스러울수도 있는 설정이라ㅋㅋㅋ
>>688 예압 그렇겠죠???? 근데 어카죠 꼬꼬마 영이 진짜 넘ㅁ 귀여울 것ㅍ같아요... ;∇; 헐ㄹ 네 그렇게 만나게 돼도 괜찮을 것 같네요!!!!! 엫 그런ㄴ데 누구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좀 많이 누구세요 할 것 같은 점이 꽤.... 많은데.... 10살 이전에 만났다면 안네케가 어린 시절에는 지금만큼 크지도 않았었고, 성격도 착했었고, 활달하고 장난치기 좋아하는 평범한 여자애였고, 쌈질도 안했었고..... 그런 성격이었어요@@@@@ 헐ㄹ 진짜 누구세요??????
공통수업도 장재밌을 것 같슴다@@@@@ 근데 얘가 좀... 마법약 수업이 아니라면 웬만해신 수업을 제대로 듣지 않는 편이라서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남 방해는 안 해도 수업을 성실하게 하지는 않을 것 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ㄹ 근데 진짜 어카지 저 둘 다 좋은데;;;;; 옛날에 만난 적 있었고 나중에 학원에서 다시 만나서 수업을 같이 들었다는 쪽으로 하는 건 어떨까요???? 영이의 꼬꼬마 시절을 놓치고 싶지 않슴다 저어는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