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당신◆Z0IqyTQLtA
(3947428E+5 )
2018-01-27 (파란날) 10:24:39
1964년까지 이어진 2차 세계대전. 전쟁으로 황폐화 된 전세계는 희망이 없어 보였습니다. 오래된 전쟁으로 인해 생긴 혼란을 이겨내기 위해 세상은 모두 통합해 하나의 나라로 거듭납니다. 전쟁이란 정말 끔찍했지만 전쟁으로 인해 발전 된 기술들은 통합되어 뛰어난 시너지를 발휘했고 재빠른 세상의 안정화를 만들어냈습니다. 그리고 이 시점에서 에너지 혁명으로 인한 눈부신 발전을 이루어 냅니다. 그렇게 평화로운 시간이 흘러가는 도중이었습니다... 2050년. 변이체라는 괴물이 세계 곳곳에 나타난것에 의해 혼란해 졌습니다. 변이체사태가 일어나기 전부터 방벽이 세워져 있었던 주요도시들을 중심으로 사람들은 싸워나갑니다. 그러나 이 변이체라는 괴물들은 끝없이 많은 괴물들이었고 전쟁도 끝없이 이어집니다. 2195년. 주요 도시중 하나인 31번 도시는 도시에 위기라 불릴정도로 엄청난 변이체의 공격을 받습니다. 이것은 훗날 '데이메어' 라 불립니다. 그때 '테크'라는 초인들이 큰 활약을 벌이게 되기도 합니다. 2204년. 도시는 새로운 테크가 되어줄 사람을 찾는다고 시민들에게 알립니다. 여기서 당신의 이야기는 시작됩니다.
359
당신◆Z0IqyTQLtA
(3258984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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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7-12 (불탄다..!) 22:30:22
갱신합니다. 최근 뭔가 불안불안하던 '당신'의 노트북이... 고장났습니다. 그렇습니다. 망했습니다...
360
이름 없음
(6289017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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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7-13 (파란날) 01:57:41
(토닥토닥)
361
이름 없음
(7387153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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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7-13 (파란날) 13:14:47
힘내요!
362
이름 없음
(0698861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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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7-13 (파란날) 18:42:49
힘내시길 바랍니다.
363
당신◆Z0IqyTQLtA
(6762577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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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7-14 (내일 월요일) 21:56:56
응원은 힘을 만듭니다. 그리고 '당신'은 힘찬 기분이 듭니다! 다행히도 대부분의 데이터를 에버노트에 저장해 두었기에 큰 문제가 없습니다. 주중에는 AS 받으러 가봐야 하겠지만요.
364
당신◆Z0IqyTQLtA
(6047448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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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7-16 (FIRE!) 23:50:50
고쳤습니다! 문제 원인은... 안에 고양이 털이 많아서 였습니다. 만악의 근원입니다.
365
당신◆Z0IqyTQLtA
(3484199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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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7-22 (모두 수고..) 17:49:20
갱신합니다. 체격에 대해서 논해볼까 해서 왔습니다. 제 욕심으로는 체격은 ST에 비례하여 현실적으로 두고 싶습니다. 하지만 여기는 상황판이기에 자기가 원하는 체격으로 만들고 싶은게 강하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어찌 할지 고민하다가 의견을 물어보러 왔습니다. https://www.evernote.com/l/AmDEQoEsh_BO569tN0nIJI4PDrGuVQFAIZk/1.ST에 따른 체격 설정을 하게 할까요? 그렇게 한다면 체격 관련은 전부 그대로 두게 됩니다. 관련 장점 단점 규격적이고 이치에 맞게 되어 자연스럽게 되지만 반강제적인 체격설정이 됩니다. 아니면2.그냥 원하는 체격 설정을 하게 할까요? 그렇게 한다면 체격 관련은 대부분 폐기하게 됩니다. 자유롭고 원하는 캐릭터를 만들수 있지만 때로는 사테에서 이상하고 억지스런 일이 일어나게 될수도 있고 '당신'은 적어놓은 설정이 지워지게 되어 시무룩 해집니다. 어떤 쪽이 좋을까요?
366
이름 없음
(6992712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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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7-22 (모두 수고..) 21:13:11
>>363-364 해결되었다니 다행입니다! 오오 갓버노트! >>365 제 생각에는 해당 룰을 그대로 두어도 괜찮을 것 같아요.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지금의 캐릭터 메이킹 규칙으로도 원하는 캐릭터를 만들 수 있는 폭이 상당히 넓다고 생각합니다!
367
당신◆Z0IqyTQLtA
(9144625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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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7-25 (거의 끝나감) 04:21:52
늦은 새벽 갱신합니다. 오버워치 시그마 한테 컨셉을 빼앗겼습니다...
368
당신◆Z0IqyTQLtA
(8727565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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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8-06 (FIRE!) 21:42:08
갱신합니다! 공격력과 HP 관련을 크게 수정했습니다. 데미지와 체력을 좀더 세부적으로 하게 하기위해 1HP당 체력이 10이고, 찌르기는 5ST 휘두르기는 10ST가 됬습니다. 무기들도 이에따라 공격력이 바뀌게 될것입니다.
369
당신◆Z0IqyTQLtA
(9625452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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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8-15 (거의 끝나감) 14:05:48
갱신합니다. 오늘은 광복절입니다. 로스트 에리어는 이 날 자유를 얻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온전히 자신들의 힘으로 벗어나지 못했기에, 그것은 완전하 자유가 되지 못했습니다.
370
당신◆Z0IqyTQLtA
(1477245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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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8-15 (거의 끝나감) 16:23:07
근거리 무기 표 입니다! https://www.evernote.com/l/AmAiJBiSRCdNW7puMRh2DB3Hqd8uPS0V2-s/
371
당신◆Z0IqyTQLtA
(1477245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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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8-15 (거의 끝나감) 16:37:05
요청한다면, 원하는 근거리 무기를 요청하시면 표에 그 무기를 추가해드릴수 있습니다
372
당신◆Z0IqyTQLtA
(1477245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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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8-15 (거의 끝나감) 16:41:34
https://www.evernote.com/l/AmBtZCc3YT5BrJPdH08Wtup_XUTxPnG4O6E/ 이건 총. 참고로 테크는 여기 이 총기 목록에 있는건 얼마든지 요청해서 얻어갈수 있습니다
373
이름 없음
(1843854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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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8-15 (거의 끝나감) 17:02:15
ST 10인 캐릭터의 기중력이 10인데 바인디움제 대검 무게가 7.5...무기의 기본 무게가 3을 넘어가는 건 바인디움제일 경우 9 이상이 될 테니 사실상 힘캐용이라고 봐야겠네요! (흠터레스팅)
374
이름 없음
(1393121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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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8-15 (거의 끝나감) 17:08:26
화기에 26 이상 투자하는 템플릿을 구상한 게 기억이 납니다. 권총을 들고 멀리서 저격하는 막 나가는 플레이도 재밌을 거라 생각했거든요.
375
당신◆Z0IqyTQLtA
(1477245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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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8-15 (거의 끝나감) 17:12:00
아이쿠 저기 바인디움 무기를 수정 안 해놨네요. 무게는... 좀 생각하고 있습니다. 화기만 높여도 플레이에는 꽤 수월할겁니다. 화기가 꽤 좋거든요!
376
당신◆Z0IqyTQLtA
(1477245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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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8-15 (거의 끝나감) 17:16:25
힘이 낮은 친구라면 아밍소드나 레이피어를 드는것을 추천합니다. 테크는 필수적으로 바인디움제 무기를 지참해야 합니다. 아니면 총을 바인디움제로 만들어 달라고 해도 되고요!(단 그 경우 총이 근거리 무기로도 사용 가능해야 함)
377
이름 없음
(3942232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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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8-15 (거의 끝나감) 18:07:53
뭔가 재미있어보인다
378
당신◆Z0IqyTQLtA
(1477245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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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8-15 (거의 끝나감) 18:12:22
>>377 재밌게 만들어 드리죠!
379
이름 없음
(3942232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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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8-15 (거의 끝나감) 18:13:31
참가라던가 인원수는 다 꽉촸나요 ?
380
이름 없음
(3942232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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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8-15 (거의 끝나감) 18:14:54
그렇지만, 준비가 오래 걸리는걸 보면 역시 대단하다고 할까, 그런 감상이네요
381
당신◆Z0IqyTQLtA
(1477245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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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8-15 (거의 끝나감) 18:21:29
인원수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모집도 안 했느까요! 준비가 오래 걸리는건 '당신'이 너무 게을러서 그렇습니다...
382
이름 없음
(3942232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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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8-15 (거의 끝나감) 18:21:42
과연.
383
당신◆Z0IqyTQLtA
(1477245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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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8-15 (거의 끝나감) 18:43:01
>>382 ...열심히 하겠습니다!!!
384
이름 없음
(3942232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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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8-15 (거의 끝나감) 18:56:25
힘내요 당신
385
당신◆Z0IqyTQLtA
(9800254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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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8-22 (거의 끝나감) 16:29:21
이제 거의 준비 됬습니다! 테스트 스레가 곧 나올겁니다. 제목은 누가 도와줘 : WAR AGAINST 가 될거 같습니다.
386
당신◆Z0IqyTQLtA
(9800254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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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8-22 (거의 끝나감) 17:03:21
그리고 시간대 말인데요... 이건 지금 여러가지 뒤죽 박죽 쓴것 때문에 꼬였습니다! 일단 시간대를 정리한것을 써서 올릴것입니다.
387
당신◆Z0IqyTQLtA
(8914334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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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8-23 (불탄다..!) 16:13:48
4시간 후...
388
이름 없음
(6407755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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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8-24 (파란날) 20:32:41
혹시 근접무기에 너클 같은 거 추가가 될까요?
389
이름 없음
(6407755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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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8-24 (파란날) 20:34:00
아직 캐릭터를 완전히 구상한 건 아니지만 맨손격투 마초 느낌의 컨셉을 해보려 합니다. 스레주가 봤을 때 이 컨셉은 어떨까요? 설정이 지향하는 느낌과 많이 잘못됬나요?
390
당신◆Z0IqyTQLtA
(3038094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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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8-24 (파란날) 23:28:01
>>388-389 추가해 드리죠! 너클이나 아니면 파워 피스트 같은것도 추가해 보겠습니다! 그리고 설정 지향에 크게 어긋나진 않을겁니다. 재밌는 캐릭터가 되겠네요!
391
당신◆Z0IqyTQLtA
(4766597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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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9-07 (파란날) 06:53:21
http://threadiki.80port.net/wiki/wiki.php/%EB%AA%A8%EB%91%90%20%EB%8F%84%EC%99%80%EC%A4%98%20:%20WAR%20AGAINST 위키가 세워졌습니다!
392
당신◆Z0IqyTQLtA
(4766597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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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9-07 (파란날) 17:24:32
투표 합니다. 팔 다리 눈 관련입니다. 외다리, 외팔, 외눈, 아니면 아예 실명이거나 하는 단점은 빼놓았었습니다. 아무래도 전투가 잦은 이 스레에서 이건 꽤 답답하리라 생각하기도 했기때문입니다. 물론 다른 장점으로 매꿀수도 있겠지만... 어떻게 할까요? 이 단점을 허용할까요? 아니면 말까요? 1 허용하자. 이런 단점만으로 가능한 재밌는 캐릭터들이 많아 질것이다. 2 허용하지 말자. 온갖 장님들과 팔다리 장애를 가진 사람들이 헬퍼즈에 넘쳐 날것이다!!
393
이름 없음
(2451175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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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9-07 (파란날) 17:44:04
개인적으로 2번에 한 표 찍고 갑니다... 그렇게까지 극단적으로 생각하진 않지만, 저는 전에 말씀하셨던 여태까지 이런 단점들을 허용하지 않았던 이유(>>191)에 대해 충분히 납득하고 있고, 스레주께서 생각하는 (그리고 여태까지 설명해온) 테크가 그런 존재라면, 굳이 그런 단점들을 가지고 시작하는 걸 허용할 필요성을 잘 모르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제가 보기엔 그렇게까지 하지 않아도 개성있는 캐릭터를 만들 여지가 충분하다고 봅니다.
394
당신◆Z0IqyTQLtA
(4766597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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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9-07 (파란날) 18:07:41
의견 감사합니다! 다른 의견들도 다 확인해보긴 하겠지만, 일단 저도 원래 2 편으로 마음이 많이 기울어 있긴 했습니다.
395
이름 없음
(0099782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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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9-07 (파란날) 22:30:17
외다리, 외팔, 외눈은 허용하지 않는 게 맞다고 생각합니다만. 시력 장애는 안경 캐릭터 한정으로는 괜찮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2번에 한 표 찍겠습니다.
396
이름 없음
(0725207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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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9-08 (내일 월요일) 16:58:21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캐릭터 시트 노트의 클래스 특성 하단 부분에는 "(각 클래스 템플릿의 특징 부문에 쓰여진 부분을 복사해 적어 넣으면 됩니다. )"라고 쓰여 있는데 진전적 감각 [15CP] 시간 가속 [20CP] 이렇게 작성을 해야 할까요? 아니면 클래스 특성을 통째로 복사해야 할까요?
397
당신◆Z0IqyTQLtA
(3592745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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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9-08 (내일 월요일) 20:26:06
>>396 특성의 이름과 CP값만 옮기면 됩니다. 그러니까 당신이 쓴거 대로 하면 문제 없음!
398
이름 없음
(0466322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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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9-09 (모두 수고..) 17:31:32
ADR과 DR의 차이점은 무엇이고 ADR은 DR을 무시하는 공격이 통할지 궁금합니다. 통하지 않는다면 ADR이 아무리 높아도 1의 데미지는 받을지 궁금합니다.
399
당신◆Z0IqyTQLtA
(1753132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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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9-10 (FIRE!) 02:59:38
ADR과 DR의 공통점은 둘다 그 수치 만큼 데미지가 감소 하는것입니다. 차이점은 DR은 최소피해가 통과하여 조금은 피해를 입지만 ADR은 ADR이 피해를 전부 막으면 최소 피해조차 생기지 않습니다. ADR은 말 그대로 절대적으로 데미지가 감소합니다. 그러니 DR감소에도 영향을 받지 않지요. 예를 들어 DR 100 ADR 20이 있다고 해봅시다 100데미지의 충격속성데미지가 들어온다면 DR은 공격을 전부 막습니다. 하지만 충격속성은 최소피해 20을 입히기에 20데미지가 들어옵니다. 통과한 20데미지는 다시 ADR과 만납니다. ADR은 이 20데미지를 완전히 흡수합니다. 그러니 이 상황에서는 전혀 데미지를 입지 않습니다.
400
당신◆Z0IqyTQLtA
(1753132E+6 )
Mask
2019-09-10 (FIRE!) 22:56:31
갱신합니다! 아무래도 이 스레가 여러가지 아이템이나 기능이나 장점이 많다보니 스프레드 시트를 활용하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스프레드 시트 오늘부터 라도 후딱 배워야 겠네요...
401
이름 없음
(1483837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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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9-11 (水) 01:34:19
개장일...10월...24일...(메모)
402
당신◆Z0IqyTQLtA
(4354219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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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9-11 (水) 18:13:00
>>401 그 메모 꼭 이뤄지게 잘 하겠습니다!
404
이름 없음
(1483837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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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9-11 (水) 23:37:43
스핀오프 겸 테스트 스레를 보면서 생각난 질문이 있습니다! 혹시 테크들이 가지는 클래스 특성인 '무기의 지식'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되는 기능 중에 '격투' 기능도 포함되나요?
405
당신◆Z0IqyTQLtA
(6862433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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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9-11 (水) 23:50:41
포함 합니다. 테크한테는 손도 무기거든요. 그냥 싸우는 용도의 기능은 다 최소 만큼 갖고 있는거라고 생각해보면 됩니다.
406
이름 없음
(1483837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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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9-11 (水) 23:54:26
>>405 앗 그렇군요! 그거 다행이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407
이름 없음
(1270363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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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9-11 (水) 23:58:13
과연, 무기의 지식은 비무장 전투 기능(격투, 권법, 복싱)도 올라가는 건가요? 이거 의외인걸요.
408
이름 없음
(8922578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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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9-12 (거의 끝나감) 00:09:26
situplay>1566548711>60 이 장면을 보고 혹시 그렇지 않을까 싶긴 했지만 론드 시트에 격투 8CP가 있어서 확신이 없어 드린 질문이었습니다! 이제 또 생각해보니 격투 기능이 사용되었더라면 기능 판정을 굴리게 되었겠지만, 그런 판정은 없었지요. (끄덕)
409
당신◆Z0IqyTQLtA
(0420765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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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9-12 (거의 끝나감) 00:14:44
>>408 론드는 막나가는 애라 맨주먹밖에 없어도 적한테 뛰어들라고 그 기능 넣었습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