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당신◆Z0IqyTQLtA
(3947428E+5 )
2018-01-27 (파란날) 10:24:39
1964년까지 이어진 2차 세계대전. 전쟁으로 황폐화 된 전세계는 희망이 없어 보였습니다. 오래된 전쟁으로 인해 생긴 혼란을 이겨내기 위해 세상은 모두 통합해 하나의 나라로 거듭납니다. 전쟁이란 정말 끔찍했지만 전쟁으로 인해 발전 된 기술들은 통합되어 뛰어난 시너지를 발휘했고 재빠른 세상의 안정화를 만들어냈습니다. 그리고 이 시점에서 에너지 혁명으로 인한 눈부신 발전을 이루어 냅니다. 그렇게 평화로운 시간이 흘러가는 도중이었습니다... 2050년. 변이체라는 괴물이 세계 곳곳에 나타난것에 의해 혼란해 졌습니다. 변이체사태가 일어나기 전부터 방벽이 세워져 있었던 주요도시들을 중심으로 사람들은 싸워나갑니다. 그러나 이 변이체라는 괴물들은 끝없이 많은 괴물들이었고 전쟁도 끝없이 이어집니다. 2195년. 주요 도시중 하나인 31번 도시는 도시에 위기라 불릴정도로 엄청난 변이체의 공격을 받습니다. 이것은 훗날 '데이메어' 라 불립니다. 그때 '테크'라는 초인들이 큰 활약을 벌이게 되기도 합니다. 2204년. 도시는 새로운 테크가 되어줄 사람을 찾는다고 시민들에게 알립니다. 여기서 당신의 이야기는 시작됩니다.
257
당신◆Z0IqyTQLtA
(8491343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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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5-23 (거의 끝나감) 22:50:22
각 클래스 별 상황 대처 높은 위치로 올라가야 한다! 타이머 : 중력파를 밟고 올라간다. 인핸서 : 점프!!!!!! 안 닿으면 기어 올라가야지... 키네시스 : 편하게 날아간다. 쇠사슬에 묶였다! 타이머 : (´・ω・`) 할 수 있는게 없어. 인핸서 : https://youtu.be/A-FXqMh1rZk?t=60 키네시스 : 격동 능력으로 풀어서 잠금 해제
258
이름 없음
(5571287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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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5-24 (불탄다..!) 15:58:26
... =)
259
당신◆Z0IqyTQLtA
(4390314E+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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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5-24 (불탄다..!) 19:40:00
>>258 누구시죠
260
당신◆Z0IqyTQLtA
(9717665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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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5-25 (파란날) 01:42:43
잠시 할말이 있어 갱신! 여기에 쓰여진 설정이나 시스템은 언제든지 갈아 엎어질수 있고 바뀔수 있습니다! 아직 완성이 되지 않았으니 적당히 흥미롭게 흩흩 지나가며 보면 됩니다. 시트를 미리 만들어 보고 싶다 하시면 여기를 보시면 됩니다. https://www.evernote.com/l/AmC5dcaYFiVKHbMnwyJallw7cokLugLQpUg/
261
당신◆Z0IqyTQLtA
(9717665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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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5-25 (파란날) 01:43:49
불쾌자들의 설정 https://www.evernote.com/l/AmBMHPs5Y-tLUJ8z-RBz7orUp37P4Yrsecc/
262
이름 없음
(4419441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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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5-25 (파란날) 13:28:44
키네틱 템플릿의 고유 장점 비행에 기재된 "곡예 비행"은 DX 기능 곡예와 같은 거지?
263
당신◆Z0IqyTQLtA
(7668125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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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5-25 (파란날) 14:04:41
>>262 앗 예 맞습니다! 제가 기입 실수를 했네요.
264
이름 없음
(6847742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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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5-27 (모두 수고..) 10:13:03
비행 상태에서의 피하기 수치도 기본 속력 +3이 맞겠지? 아니면 격동기중력 +3?
265
당신◆Z0IqyTQLtA
(5458909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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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5-27 (모두 수고..) 14:23:47
>>264 비행 상태에서도 피하기 수치는 기본 속력 + 3 입니다!
266
이름 없음
(3839296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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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5-29 (水) 13:26:15
당신은 아주 자세하게 쓰인 에버노트를 보고 감탄했다. 당신은 당신에게 응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267
당신◆Z0IqyTQLtA
(6971677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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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5-30 (거의 끝나감) 23:47:12
당신은 지켜봐주는 '당신'에게 큰 감사를 준다!
268
이름 없음
(0233168E+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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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6-01 (파란날) 13:40:24
격동 능력을 공격에 활용할 수 있을까?
269
당신◆Z0IqyTQLtA
(2410221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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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6-01 (파란날) 18:30:11
>>268 물론 입니다. 격동능력은 거의 만능적으로 모든 방면에 사용이 가능할것입니다. 부수는데도 베어내는데도 이동하는데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물론 이러는데에는 훈련이 필요할것입니다.
270
당신◆Z0IqyTQLtA
(5201205E+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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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6-01 (파란날) 23:25:24
추가적으로, 테크 중에서 키네틱 만큼이나 고유 능력의 응용도나 의존도가 높은 클래스는 없을겁니다. 아니 앞으로 나올 어떤 클래스보다도 높을겁니다. 그 만큼 키네틱의 능력은 매우 뛰어나고 대응력이 좋습니다.
271
이름 없음
(4756079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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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6-01 (파란날) 23:55:27
벌써부터 이런 얘기 해도 괜찮을지 모르겠지만...음..... >>218, >>223에서 이 스레가 소수정예제가 될 예정이라고 언급하신 것 같은데, 혹시 시트캐들 중 동일 클래스는 (서로 컨셉이 겹치지 않는다는 전제 하에서) 몇 명까지 허용하실 생각이신지를 질문해도 될까요? 같은 클래스에 시트를 내고자 하는 분이 두 명이 나온다면 많이 곤란할까요...?
272
이름 없음
(4214609E+5 )
Mask
2019-06-02 (내일 월요일) 00:16:26
손을 들지 않은 나참치를 포함해서 4명이니 같은 클래스에 시트를 내는 참치는 2명 이상이지 않을까?
273
이름 없음
(0483797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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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6-02 (내일 월요일) 00:37:28
>>272 >>271입니다. 그래서 좀 이르지만 한 번쯤은 이런 질문이 필요할 것 같았어요... (끄덕) 클래스는 T/E/K/M/A/N의 총 6개가 될 예정이라고 하셨고, 소수정예제인 만큼 한 쪽에 너무 몰리는 것도 좋지 않을 것이라 생각했지만... M/A/N을 기다리며 존버하기엔 풀린 정보가 너무...(흐릿
274
이름 없음
(0483797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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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6-02 (내일 월요일) 00:50:57
솔직히 말해보자면 클래스 6개가 전부 개방된 뒤에도 클래스 수요가 겹칠 가능성은 여전히 있다고 봅니다...(속닥) 사람이라는 게 그렇잖아유!
275
당신◆Z0IqyTQLtA
(6694284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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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6-02 (내일 월요일) 02:52:38
클래스에 사람 제한은 없을겁니다. 어차피 이 스레는 반드시 협동을 필요로 하는것도 아니고 딜러 탱커 힐러 이렇게 직업군을 나누지도 않았습니다. 자신이 원하는것을 하세요. 자기만의 원하는 영웅을 만드는데 제한이 필요하면 안되잖아요?
276
이름 없음
(0483797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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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6-02 (내일 월요일) 11:27:53
>>275 헉 그렇군요! 답변 감사합니다!!
277
이름 없음
(0483797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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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6-02 (내일 월요일) 11:31:15
저 역시 계속 응원하고 있습니다!
278
당신◆Z0IqyTQLtA
(6160685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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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6-03 (모두 수고..) 15:27:03
>>277 감사합니다! 참 그리고 이제 캐릭터 메이킹 관련은 거의 완성 되었습니다! 300CP를 기준으로 캐릭터를 만들어 미리 시트를 만들어 놔도 좋습니다. 시트를 만들어 올려 보신다면 제가 미리 검수해 본 스레 시트에서 바로 통과가 가능할것 입니다.
279
당신◆Z0IqyTQLtA
(9653137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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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6-07 (불탄다..!) 19:38:51
좋은 총이란 당신이 원하는 총이라는것 당신이 원하는 총이란 당신이 만드는 총이란것 이런 총이 없다는건 테크가 아니란것 지금 들어가. 총을 만들어 보세요(베타) https://www.evernote.com/shard/s608/sh/b074906e-7087-4402-b607-27ea42a49964/a4567b59bcdedc2a664d6b65691a06c0 총기 예시 https://www.evernote.com/shard/s608/sh/6d642737-613e-41ac-93dd-1f4f16b6ea7f/5d44f13e71b83ba1e29d722cd132f26b 물론 아직 만드는 중이니 바뀔수 있습니다.
280
이름 없음
(4720579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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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6-07 (불탄다..!) 20:12:29
테크에게 필요한 것은 총, 브라운 파우더, 파라다이스 선라이즈.. (메모)
281
당신◆Z0IqyTQLtA
(9653137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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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6-07 (불탄다..!) 20:20:28
>>280 그리고 바인-디움 무기!!(무기) (무기) (무기)
282
이름 없음
(9236131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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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6-08 (파란날) 11:27:26
딱 이거다 싶은 템플릿이 안 나온다.. 진짜로 잠재력에 200CP 투자해볼까..
283
당신◆Z0IqyTQLtA
(0586875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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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6-08 (파란날) 15:35:36
>>282 그런 시트를 내는것도 생각해 두고 있어요. 그런 시트를 내면 꽤 재밌을거라 생각하기도 합니다.
284
당신◆Z0IqyTQLtA
(0586875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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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6-08 (파란날) 16:37:30
생각해둔 상황 테크 선배 : 테크가 된걸 환영햄! 지금쯤 너희들은 자신의 몸이 많이 변한걸 알아챘겠짐. 테크 선배 : 각자 생전 배워본적도 없는 기술들이나 재능들이 떠올랐을거얌. 한번 수련장에서 자기 몸을 시험해 밤. (다들 생긴 기술과 재능을 뽐내며 노는중) 잠재력 200 : (쭈글) 테크 선배 : (?) 왜 그러고 있남. 잠재력 200 : 전 딱히 떠오르는게 없는데요. 테크 선배 : 그럴리감. 공중재비 라던가 저기 200키로를 들어 본다던가 망치에 맞아도 멀쩡하다던가 그런거 있지 않암? 테크면 각각 뛰어나 지는게 있을 탠뎀. 잠재력 200 : 음... 없는데요. 테크 선배 : ? 그럴리감. 잠재력 200 : 없는데요. 테크 선배 : 테크 선배 : 기습! (펀치) 잠재력 200 : 우왁! (쓰러짐) 테크 선배 : ... 뭐짐. 왜 재능이 없짐.
285
당신◆Z0IqyTQLtA
(0586875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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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6-08 (파란날) 16:41:40
다만 상황적으론 웃기고 재밌을테지만 저 잠재력이 발휘 되기 전까지는 정말로 많이 힘들고 활약 못하고 지겨울 가능성이 높다는것을 알아두세요!
286
이름 없음
(5091231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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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6-10 (모두 수고..) 13:48:35
좋아, 결정했어. 230CP 전부 잠재력에 투자다! 완-전 랜덤!
287
이름 없음
(0673256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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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6-10 (모두 수고..) 14:19:36
>>286 ㅇㅁㅇ...저기 스레주는 아니지만 전부 잠재력에 몰빵하시기보다는 스탯 한 군데 이상은 12로 찍어두심이 어떨까요? 아님 기능 대여섯개 정도만 찍어두시거나...? >>187에 링크된 문서를 읽어보셨다면 아시겠지만 CP는 장단점 외에도 스탯이랑 기능 찍는 데에도 필요하니까요... (속닥속닥) +2가 얼핏 별 거 아닌 것 같아보여도 <캐릭터 능력치 디자인>의 성공률표를 잘 보시면 꽤 크거등요. 성공률 26%짜리가 50%로 올라가고 50%짜리가 74%로 올라갑니다...
288
당신◆Z0IqyTQLtA
(3670825E+5 )
Mask
2019-06-10 (모두 수고..) 14:41:10
>>287의 말은 전적으로 맞습니다! 대신 말해주셔서 감사하네요. 솔직히 300Cp중에 적어도 100~200은 스탯에 투자하는것을 추천합니다. 안해도 되고요! 230 잠재력 투자는 저도 일단 생각해 둔게 있습니다. 잠재력 투자는 사실 캐릭터에게 맞는 기능 능력 장점 등을 넣어주는 것... 이기에! 그때 되보면 알게 될겁니다.
289
이름 없음
(0673256E+5 )
Mask
2019-06-10 (모두 수고..) 15:08:16
>>288 앗...장점에만 분배되는 것은 아니라니 다행이지만... 스탯에 80CP는 너무 적을까요? ST : 10 (근력) DX : 12 (민첩) [+40CP] IQ : 13 (지능) [+60CP] HT : 10 (건강) HP : 10 (내구력) WL : 10 (의지력) [-15CP] PR : 12 (지각력) [-5CP] FP : 10 (피로도) 이런 배치를 생각하고 있거든요. 키네틱으로 낼 예정의 캐릭터이고, 수작업 DX 2단계를 추가로 들고 있습니다! 캐릭터 컨셉상 WL은 10으로 두고 시작하려고 합니다. 괜찮을까요?
290
당신◆Z0IqyTQLtA
(3670825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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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6-10 (모두 수고..) 16:36:33
>>289 괜찮을겁니다! 다른 수치는 몰라도 DX 와 IQ 수치는 여러가지 행동을 할때의 성공을 크게 나누니 중요합니다! DX IQ 능력치를 12이상 확보해둔건 잘 한것입니다! 대신 이 스레는... 돌격소총도 10데미지 라는것을 기억해 둬야 합니다. 너도 한방 나도 한방입니다! 즉 자기 방어 수단은 잘 생각해두는게 좋습니다. 인핸서라면 튼튼한 방어력으로, 타이머라면 빠른 속도로 회피, 키네틱이라면 순간이동으로 회피, 혼란을 주기나 방어막을 만드는등...
291
이름 없음
(0673256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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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6-10 (모두 수고..) 17:29:19
>>290 답변 감사합니다! 워프에 10CP 찍어두길 잘한 것 같네요. 더 찍는 것도 괜찮을 것 같기도...
292
이름 없음
(5091231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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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6-10 (모두 수고..) 17:44:12
>>287 맞습니다. 특성치에 어느 정도 투자하면 편할 거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왕 하는 거 컨셉 정도만 남기고 올인하면 더 재밌지 않을까요?라는 생각! >>290 돌격소총도 10 데미지라... 템플릿이 하나 떠오르는 것 같네.
293
당신◆Z0IqyTQLtA
(3670825E+5 )
Mask
2019-06-10 (모두 수고..) 17:46:12
>>291 그리고 지금 작성중이긴 하지만... 테크들한테는 좋은 방어구도 주어지거든요! DR 20 짜리로!
294
이름 없음
(5091231E+5 )
Mask
2019-06-10 (모두 수고..) 17:59:21
>>293 나참치는 타이머에 영향력 9단계를 투자하거나 인핸서와 운명 도박을 조합하는 템플릿도 짠 적 있었는데 괜찮았구나.
295
당신◆Z0IqyTQLtA
(3670825E+5 )
Mask
2019-06-10 (모두 수고..) 18:29:27
사아실 괜찮을지도 몰라요! 제가 이런 스레 여는게 처음이라 이게 벨런스가 맞을지 안 맞을지도 모르니까요...
296
당신◆Z0IqyTQLtA
(3670825E+5 )
Mask
2019-06-10 (모두 수고..) 22:24:11
지금 일단 기다리는동안... 한번 시범적으로 이야기 하나를 캐릭터 하나 골라 굴려보려는데 세가지 방법을 생각중입니다. 1 스레주 당신이 만든 캐릭으로 굴린다. 2 레스주 당신이 만든 캐릭을 받아서 하나를 골라 굴린다. 3.둘다 넣는다! 다만 캐릭별로 비중이 크게 줄어들지도 모른다. 진행 방식은 행동하는 캐릭터에게 여러 레스주들이 참견하여 움직이는, 고급지게 말하면 "인터렉티브 스레 진행" 식이고 대충 말하면 예전 스레처럼 잠재의식 스레인걸로 진행하는겁니다. 사전 진행은 아마 일주일 정도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297
이름 없음
(0673256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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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6-10 (모두 수고..) 22:34:25
>>295 일종의 테스트 스레로군요! (흠터레스팅) 제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1번이 제일 무난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298
이름 없음
(5091231E+5 )
Mask
2019-06-10 (모두 수고..) 22:34:30
캡틴 질문이 있어! 2의 경우에는 미완성(배경, 특징) 캐릭터를 보내도 되는 거야?
299
당신◆Z0IqyTQLtA
(3670825E+5 )
Mask
2019-06-10 (모두 수고..) 22:47:02
>>298 그래도 됩니다! 다만 보내진 모든 캐릭터들중에 괜찮은 시트 하나를 골라서 진행할것이니 다른 제대로 만들어진 시트들이 오면 초반에 떨어져 나갈 가능성이 높죠.
300
이름 없음
(5091231E+5 )
Mask
2019-06-10 (모두 수고..) 23:03:36
음.. 나참치도 1번에 투표할게!
301
당신◆Z0IqyTQLtA
(5048716E+5 )
Mask
2019-06-11 (FIRE!) 16:36:16
좋아요 그럼 일단 제가 만든 시트로 한번 테스트 스레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302
이름 없음
(7046369E+5 )
Mask
2019-06-11 (FIRE!) 16:57:17
기대하고 있을게!
303
당신◆Z0IqyTQLtA
(5048716E+5 )
Mask
2019-06-11 (FIRE!) 17:18:32
https://www.evernote.com/l/AmALlUM2dDRE37cWiDtmmr0jz6ua15AcgpQ/ 시트로 사용할 캐릭은 이 처자입니다. 대검 금발 작은 키... 모티브는 알 사람은 안다!
304
당신◆Z0IqyTQLtA
(2863806E+5 )
Mask
2019-06-12 (水) 01:03:08
work it ᕙ༼ຈل͜ຈ༽ᕗ harder make it (ง •̀_•́)ง better do it ᕦ༼ຈل͜ຈ༽ᕤ faster raise ur ヽ༼ຈل͜ຈ༽ノ donger
305
당신◆Z0IqyTQLtA
(2863806E+5 )
Mask
2019-06-12 (水) 21:07:30
공지 합니다. 기능 관련입니다. 계산하기가 매우 귀찮으니 기능은 1단계당 모두 2CP가 필요 한것으로 바꿨습니다. 미리 시트를 만들어두신 분들은 참고 하세요!
306
이름 없음
(5899427E+5 )
Mask
2019-06-12 (水) 21:26:32
이전에는 1CP 2CP 5CP 8CP면 지금은 1CP 3CP 5CP 7CP라는 거야?
307
이름 없음
(0065351E+5 )
Mask
2019-06-12 (水) 21:28:17
>>305 (기능에 정확히 60CP를 분배하려는데 총합이 자꾸 홀수로 나와서 애먹었던 참치) (박수)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