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카드명의 ①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이 카드가 링크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의 패/덱에서 4레벨 이하의 전사족 몬스터를 한장 특수소환한다. ②: 이 카드는 야수족 몬스터의 전투/효과로 파괴되지 않는다. ③: 링크마커 앞의 전사족 몬스터는 파괴되지 않는다.
이 카드명의 ①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으며, 이 카드의 효과와 링크 소환은 무효화되지 않는다. ①: 이 카드가 링크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레벨 4 이하의 전사족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로 특수 소환한 몬스터는 이 턴에, 효과가 무효화되고, 소재를 필요로 하는 특수 소환을 위한 소재로 할 수 없다. ②: 이 카드가 몬스터 존에 존재하는 한, 이 카드와 이 카드의 링크 마커 앞의 전사족 몬스터는 야수족 / 야수전사족 / 비행야수족 몬스터와의 전투로는 파괴되지 않고, 효과도 받지 않는다.
이렇게 바꾸면 이졸데랑은 다르게 안티 트라이브리게이드 카드로써 사용되지 않을까? 스프라이트랑 티아라멘츠가 날뛰는 환경에 안티 트라이브라이게이드 카드는 시대착오적인 느낌이 있지만
①: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스톰 라이더" 이외의 바람 속성의 "라이더"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②: 이 카드가 전투 / 효과로 파괴되었을 경우, 제외되어 있는 자신의 마법 / 함정 카드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를 패에 넣는다.
①: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허리케인 라이더" 이외의 바람 속성의 "라이더"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②: 이 카드가 전투 / 효과로 파괴되었을 경우, 제외되어 있는 자신의 마법 / 함정 카드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를 패에 넣는다.
①: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 자신 묘지의 기계족 몬스터를 3장까지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덱으로 되돌린다. 그 후, 이 카드의 공격력은 턴 종료시까지 800 올린다. ②: 자신 필드에 토큰이 존재하는 한, 이 카드는 전투 / 효과로는 파괴되지 않는다. ③: ()
①: 이 카드가 엑시즈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Evil★Twins 키스킬 리일라를 패로 가져온다. ②: 1턴에 1번,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를 1개 제거하고 발동할 수 있다. 세트된 마법/함정 카드 한장을 파괴한다. ③: 이 카드가 파괴되었을 때 발동한다. 묘지에서 2레벨 Evil★Twins 몬스터 한장을 특수소환한다.
①: 자신 필드의 엑시즈 소재를 1개 제거하고, 상대 필드의 카드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를 파괴한다. 그 후, 자신 묘지의 레벨 5 이하의 "군관" 몬스터 1장을 패에 넣을 수 있다. ②: 이 카드가 묘지에 존재하고, 자신 필드에 "군관" 엑시즈 몬스터가 특수 소환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패에 넣는다.
상대 카드를 견제할 수 있는 효과. 남아도는 엑시즈 소재를 재활용할 수도 있고, 이 카드도 재활용이 가능하다.
①: 자신 필드의 엑시즈 소재를 1개 제거하고, 상대 필드의 카드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를 파괴한다. 그 후, 자신 묘지의 레벨 5 이하의 "군관" 몬스터 1장을 패에 넣을 수 있다. ②: 이 카드가 묘지에 존재하고, 자신 필드에 "군관" 엑시즈 몬스터가 특수 소환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패에 넣는다.
①: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기믹 퍼핏-킬러 나이트" 이외의 "기믹 퍼핏"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②: 자신 필드의 "기믹 퍼핏"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의 레벨을 턴 종료시까지 8 로 한다. ③: 필드의 이 카드를 소재로서 엑시즈 소환한 몬스터는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이 카드는 상대 효과로는 파괴되지 않는다.
1장만으로 기믹 퍼핏을 살려보는 도전. 하급 어태커 수준은 되는 스펙에, 서치 효과, 레벨 조정, 엑시즈 소재가 되었을 경우 기믹 퍼핏의 단점인 내성 부족까지 보완할 수 있는 궁극의 카드.
이 카드명의 ①의 방법에 의한 특수 소환은 1턴에 1번밖에 할 수 없으며, ②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 필드에 "기믹 퍼핏" 몬스터가 존재할 경우, 이 카드는 패에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②: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퍼핏" 마법 / 함정 카드 1장을 골라 자신 필드에 세트한다. 이 효과로 세트한 카드는 세트한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 ③: 이 카드가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 제외되어 있는 자신의 "기믹 퍼핏" 몬스터를 3장까지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묘지로 되돌린다.
①: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기믹 퍼핏-킬러 나이트" 이외의 "기믹 퍼핏"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②: 자신 필드의 "기믹 퍼핏"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의 레벨을 턴 종료시까지 4 또는 8 로 한다. ③: 필드의 이 카드를 소재로서 엑시즈 소환한 몬스터는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
①: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기믹 퍼핏-킬러 나이트" 이외의 "기믹 퍼핏"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②: 자신 필드의 "기믹 퍼핏"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의 레벨을 턴 종료시까지 4 또는 8 로 한다. ③: 필드의 이 카드를 소재로서 엑시즈 소환한 몬스터는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이 카드는 전투로는 파괴되지 않는다.
①: 자신 필드의 기계족 몬스터가 전투 / 효과로 파괴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의 레벨 / 랭크와 같은 수치의 레벨을 가진 "기믹 퍼핏" 몬스터 2장을 덱에서 특수 소환한다. ②: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자신 묘지의 기계족 엑시즈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특수 소환한다. 그 후, 제외되어 있는 자신의 기계족 몬스터 1장을 골라 대상 몬스터 아래에 두고 엑시즈 소재로 한다.
원작에 폭풍 상향된 효과. 자괴 효과를 가진 데스트로이와 연계하면 순식간에 4장의 기믹 퍼핏을 전개할 수 있다. 또한, 묘지로 간 기계족 엑시즈 몬스터를 소생시켜 엑시즈 소재 보충까지 할 수 있다.
①: 자신 필드의 기계족 몬스터가 전투 / 효과로 파괴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의 레벨 / 랭크와 같은 수치의 레벨을 가진 "기믹 퍼핏" 몬스터 2장을 패 / 덱에서 특수 소환한다. ②: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자신 묘지의 기계족 엑시즈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특수 소환한다. 그 후, 제외되어 있는 자신의 기계족 몬스터 1장을 골라 대상 몬스터 아래에 두고 엑시즈 소재로 한다.
①: 이 카드의 발동 시의 효과 처리로서, 덱에서 "기믹 퍼핏" 몬스터 1장을 패에 넣거나 묘지로 보낼 수 있다. ②: 이 카드가 필드 존에 존재하는 한, 스트링 카운터가 놓여 있는 상대 몬스터의 효과는 무효화된다. ③: 자신의 "기믹 퍼핏" 몬스터가 상대 몬스터와 전투를 실행하는 데미지 계산시에 발동할 수 있다. 그 상대 몬스터의 공격력 / 수비력을 턴 종료시까지 맞바꾼다.
①: () ②: () ③: 필드의 이 카드를 소재로서 엑시즈 소환한 몬스터는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이 카드가 몬스터 존에 존재하는 한, 스트링 카운터가 놓여 있는 상대 몬스터의 효과는 무효화된다. ●이 카드가 몬스터 존에 존재하는 한, 데스티니 카운터가 놓여 있는 자신 몬스터는 상대 몬스터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이 카드명의 ①의 효과는 1턴에 2번까지 사용할 수 있다. 자신 필드에 "카디언" 몬스터가 존재할 경우에 이 카드를 발동할 수 있다. ①: 이하의 효과에서 1개를 선택하고 발동할 수 있다. ●패 / 덱에서 "전설의 도박사" 1장을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로 특수 소환한 몬스터는 엔드 페이즈 개시시에 파괴된다. ●덱에서 "겜블" 1장을 자신 필드에 세트한다. ②: 이 카드가 파괴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패 / 덱에서 "일격필살 사무라이" 1장을 특수 소환한다.
①: 이 카드의 발동 시의 효과 처리로서, 덱에서 "기믹 퍼핏" 몬스터 1장을 패에 넣거나 묘지로 보낼 수 있다. ②: 이 카드가 필드 존에 존재하는 한, 스트링 카운터가 놓여 있는 상대 몬스터의 효과는 무효화된다. ③: 이 카드가 필드 존에 존재하는 한, 데스티니 카운터가 놓여 있는 자신 몬스터는 상대 몬스터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④: 1턴에 1번, 자신의 "기믹 퍼핏" 몬스터가 상대 몬스터와 전투를 실행하는 데미지 계산시에 발동할 수 있다. 그 자신 또는 상대 몬스터의 공격력 / 수비력을 턴 종료시까지 맞바꾼다.
①: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기믹 퍼핏-킬러 나이트" 이외의 "기믹 퍼핏"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②: 자신 필드의 "기믹 퍼핏"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의 레벨을 턴 종료시까지 4 또는 8 로 한다. ③: 필드의 이 카드를 소재로서 엑시즈 소환한 몬스터는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이 카드는 전투로는 파괴되지 않는다.
기믹 퍼핏-그로테스크 돌
★8 / 어둠(闇) / 기계족
ATK: 2000 DEF: 2000
[효과 몬스터]
이 카드명의 ①의 방법에 의한 특수 소환은 1턴에 1번밖에 할 수 없으며, ②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 필드에 "기믹 퍼핏" 몬스터가 존재할 경우, 이 카드는 패에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②: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퍼핏" 마법 / 함정 카드 1장을 골라 자신 필드에 세트한다. 이 효과로 세트한 카드는 세트한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 ③: 이 카드가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 제외되어 있는 자신의 "기믹 퍼핏" 몬스터를 3장까지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묘지로 되돌린다.
괴뢰극장-퍼핏 시어터
[필드 마법]
이 카드명의 ①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이 카드의 발동 시의 효과 처리로서, 덱에서 "기믹 퍼핏" 몬스터 1장을 패에 넣거나 묘지로 보낼 수 있다. ②: 이 카드가 필드 존에 존재하는 한, 스트링 카운터가 놓여 있는 상대 몬스터의 효과는 무효화된다. ③: 이 카드가 필드 존에 존재하는 한, 데스티니 카운터가 놓여 있는 자신 몬스터는 상대 몬스터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④: 1턴에 1번, 자신의 기계족 몬스터가 상대 몬스터와 전투를 실행하는 데미지 계산시에 발동할 수 있다. 그 자신 또는 상대 몬스터의 공격력 / 수비력을 턴 종료시까지 맞바꾼다.
리페어 퍼핏
[일반 함정]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 필드의 기계족 몬스터가 전투 / 효과로 파괴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의 레벨 / 랭크와 같은 수치의 레벨을 가진 "기믹 퍼핏" 몬스터 2장을 패 / 덱에서 특수 소환한다. ②: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자신 묘지의 기계족 엑시즈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특수 소환한다. 그 후, 제외되어 있는 자신의 기계족 몬스터 1장을 골라 대상 몬스터 아래에 두고 엑시즈 소재로 한다.
일단 이렇게 4장 완성인가. 일단 기믹 퍼핏 특유의 패 소모를 해결할 수 있는 카드가 필요할 것 같은데, 이 카드에 끼워넣을지 아니면 새 카드를 만들지...
①: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기믹 퍼핏-킬러 나이트" 이외의 "기믹 퍼핏"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②: 자신 필드의 "기믹 퍼핏"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의 레벨을 턴 종료시까지 4 또는 8 로 한다. ③: 필드의 이 카드를 소재로서 엑시즈 소환한 몬스터는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이 카드는 전투로는 파괴되지 않는다. ●이 카드가 전투 / 효과로 몬스터를 파괴했을 때, 자신은 덱에서 1장 드로우한다.
①: 이 카드가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기믹 퍼핏" 엑시즈 몬스터 1장을, 이 카드 위에 겹쳐 엑시즈 소환으로 취급하여 특수 소환한다. ②: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를 1개 제거하고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은 덱에서 1장 드로우하고, 서로 확인한다. 그것이 "기믹 퍼핏" 몬스터였을 경우, 레벨×200 데미지를 상대에게 준다.
①: 이 카드는 발동 후, 일반 몬스터(기계족 / 빛 / 레벨 1 / 공 300 / 수 250)가 되고, 몬스터 존에 특수 소환한다. 이 카드는 함정 카드로도 취급한다. 자신 필드에 "사이버 드래곤"이 존재할 경우, 추가로 덱에서 "사이버 드래곤" 1장을 패에 넣는다. ② 이 카드가 묘지로 보내진 턴의 엔드 페이즈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사이버 드래곤"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한다.
"라의 익신룡"에만 장착 가능. ①: 1000 LP를 지불하고 발동할 수 있다. 상대 필드의 몬스터 1장을 골라 파괴한다.
①: 자신이 "라의 익신룡"의 어드밴스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그 "라의 익신룡"의 공격력 / 수비력은, 그 어드밴스 소환을 위해 릴리스한 몬스터의 각각의 수치의 합계가 된다.
둘 다 라의 익신룡-불사조 / 고대의 주문과 완벽하게 포지션이 겹치네. 게다가 다른 강력한 효과도 있는 저 둘과는 달리 다른 효과도 없고
>>407
①: 이 카드는 발동 후, 일반 몬스터(기계족 / 빛 / 레벨 1 / 공 300 / 수 250)가 되고, 몬스터 존에 특수 소환한다. 이 카드는 함정 카드로도 취급한다. 자신 필드에 "사이버 드래곤"이 존재할 경우, 추가로 자신의 덱에서 "사이버 드래곤" 1장을 패에 넣을 수 있다. ②: 이 카드가 묘지로 보내진 턴의 엔드 페이즈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사이버 드래곤"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한다.
무난하게 괜찮은 서치 카드...긴 한데 아직은 덱에서 사드 취급하는 대용품이 없어서 미묘
>>408
①: 이 카드가 "사이버 드래곤"을 릴리스하고 어드밴스 소환에 성공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의 공격력 / 수비력은 1400 올린다. ②: 이 카드가 전투로 몬스터를 파괴했을 경우에 발동한다. 이 카드의 공격력은 300 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