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6490082> [유희왕/오리카] 유희왕 오리카 제작소 2탄 :: 524

저주받은 하인

2022-03-25 19:49:04 - 2024-11-14 21:39:41

0 저주받은 하인 (Ep5mla.vfc)

2022-03-25 (불탄다..!) 19:49:04

지난 릴레이판: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relay/1596242659/recent

-무분별한 사기 카드 제작은 가급적 지양할 것.
-룰과 매너를 지켜서 즐겁게 카드를 만들자.

359 이름 없음 (fRf1qAvvak)

2022-07-17 (내일 월요일) 00:51:03

>>356

이 카드와 같은 카드명의 몬스터 필드에 세장이 존재할시 컨트롤러는 듀얼에서 패배한다.



>>358 깜박했었네

360 이름 없음 (2YyaPnb9V2)

2022-07-17 (내일 월요일) 20:28:03

자신 상대 필드의 구분도 필요할듯

361 이름 없음 (fRf1qAvvak)

2022-07-17 (내일 월요일) 23:56:40

>>360 이렇게?



이 카드와 같은 카드명의 몬스터가 자신 필드에 세장이 존재할시 컨트롤러는 듀얼에서 패배한다.

362 이름 없음 (hF5NpdLnOA)

2022-07-18 (모두 수고..) 00:13:17

긍지있는 A급 사냥꾼 일리아

LINK-2 / 빛 / 전사족

ATK: 1600

□□□
□@■
□■□

[링크 / 효과]

전사족 몬스터 한장

이 카드명의 ①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이 카드가 링크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의 패/덱에서 4레벨 이하의 전사족 몬스터를 한장 특수소환한다.
②: 이 카드는 야수족 몬스터의 전투/효과로 파괴되지 않는다.
③: 링크마커 앞의 전사족 몬스터는 파괴되지 않는다.

363 이름 없음 (WHNo3KEjOw)

2022-07-18 (모두 수고..) 09:39:27

>>362

링크 2가 소재 1장만으로 나올 수 있고 + 그렇게 쉽게 나오면서 노 디메리트로 하리파와 같은 능력(심지어 이쪽은 소환된 몬스터의 표시 형식 및 효과 발동에 대한 제약도 없음)을 쓴다...?
너무 강한데 이건

364 이름 없음 (YDgeGSajkg)

2022-07-18 (모두 수고..) 14:08:24

>>362 아무리 오리카라고 해도 이건 좀...

쉽게 나오면서 강력한 효과를 지닐 거면 내가 만든 >>196처럼 극단적인 디메리트라도 넣어줘야 함. 아무리 다크윙 블래스트에서 미친 카드가 많이 나왔다지만, 저 정도까지는 아니야.

365 이름 없음 (YDgeGSajkg)

2022-07-18 (모두 수고..) 14:20:59

그리고 소재가 2장이어도 문제가 있는 게 성기사의 추상 이졸데랑 같이 쓸 수 있음. 애초에 성기사의 추상 이졸데도 절대 약한 카드가 아니라는 걸 알아야 함. 이건 진짜 써본 사람들만 앎. 이졸데가 얼마나 센 카드인지 말이다

366 이름 없음 (sAW/w3FXcI)

2022-07-19 (FIRE!) 08:52:53

>>363 >>364 새벽에 반쯤 졸면서 만든거라 밸런스가 완전 깨졌네.(...)

어떤 디메리트를 넣는게 좋을까?

367 이름 없음 (WyNj/j/.ag)

2022-07-19 (FIRE!) 11:50:29

긍지 있는 A급 사냥꾼 일리아

LINK-2 / 빛(光) / 전사족

ATK: 1600

□□□
□@■
□■□

[링크 / 효과]

전사족 몬스터 2장

이 카드명의 ①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으며, 이 카드의 효과와 링크 소환은 무효화되지 않는다.
①: 이 카드가 링크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레벨 4 이하의 전사족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로 특수 소환한 몬스터는 이 턴에, 효과가 무효화되고, 소재를 필요로 하는 특수 소환을 위한 소재로 할 수 없다.
②: 이 카드가 몬스터 존에 존재하는 한, 이 카드와 이 카드의 링크 마커 앞의 전사족 몬스터는 야수족 / 야수전사족 / 비행야수족 몬스터와의 전투로는 파괴되지 않고, 효과도 받지 않는다.

이렇게 바꾸면 이졸데랑은 다르게 안티 트라이브리게이드 카드로써 사용되지 않을까? 스프라이트랑 티아라멘츠가 날뛰는 환경에 안티 트라이브라이게이드 카드는 시대착오적인 느낌이 있지만

368 이름 없음 (WyNj/j/.ag)

2022-07-19 (FIRE!) 11:53:40

트라이브라이게이드가 아니라 트라이브리게이드 이름이 왜 이렇게 어려워

369 이름 없음 (LQjGa8Qv7.)

2022-07-22 (불탄다..!) 19:25:27

"라이더(Rider)"를 카드군으로...

문제는 글"라이더(Glider)"와 "HSR 찬바라이더" 이 두 녀석이다. 결국 SR들이 만악의 근원이야.

우선 [바람 속성 "라이더" 몬스터]로 좁히면 비교적 간단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그러나 SR 패싱글라이더와 HSR 찬바라이더 이 두 카드가 문제인데,

양쪽 모두 "rider"가 들어가지 않는다. 심지어 Glider인 전자와 달리 찬바라이더는 일부러 Chanbara밖에 적지 않았다.

...한국 쪽에는 이상이 없으니, 적당히 예외 텍스트를 붙이건 에라타건 하리라 생각하고 속행할까.

370 이름 없음 (LQjGa8Qv7.)

2022-07-22 (불탄다..!) 19:28:04

() 라이더

★4 / 바람(風) / 전사족

ATK: 1900
DEF: 1700

[효과 몬스터]

①: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바람 속성의 "라이더"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②: 이 카드가 전투 / 효과로 파괴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

371 이름 없음 (LQjGa8Qv7.)

2022-07-22 (불탄다..!) 20:34:17

스톰 라이더

★4 / 바람(風) / 전사족

ATK: 1900
DEF: 1700

[효과 몬스터]



①: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스톰 라이더" 이외의 바람 속성의 "라이더"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②: 이 카드가 전투 / 효과로 파괴되었을 경우, 제외되어 있는 자신의 마법 / 함정 카드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를 패에 넣는다.

372 이름 없음 (o89eTBjbWA)

2022-07-22 (불탄다..!) 22:11:18

라이 라이더 / 스컬라이더 / 드래곤 라이더 "젠장..."

>>371 윈디 "오?"

373 이름 없음 (l0X6BCxOvU)

2022-07-24 (내일 월요일) 21:16:46

>>372 윈디는 또 누구야...?

374 이름 없음 (l0X6BCxOvU)

2022-07-24 (내일 월요일) 21:31:38

허리케인 라이더

★4 / 바람(風) / 전사족

ATK: 1900
DEF: 1700

[효과 몬스터]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허리케인 라이더" 이외의 바람 속성의 "라이더"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②: 이 카드가 전투 / 효과로 파괴되었을 경우, 제외되어 있는 자신의 마법 / 함정 카드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를 패에 넣는다.


모티브는 초대 가면라이더. 스텟도 방영년도 (1971)에서 따온 것.

375 이름 없음 (3xs8mQ.WpQ)

2022-07-24 (내일 월요일) 22:03:28

>>373 유희왕 VRAINS의 6속성 이그니스 중 바람의 이그니스.
사용하는 테마 이름이 >>371의 카드명과는 달리 중간에 띄어쓰기가 없는 스톰라이더다(당연히 바람 속성)

376 이름 없음 (l0X6BCxOvU)

2022-07-24 (내일 월요일) 22:10:17

환수섬희 레이

★4 / 바람(風) / 전사족

ATK: 1500
DEF: 1500

[튜너 / 효과]

이 카드는 "섬도희" "환상수기" 카드로도 취급한다.

①: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 자신 묘지의 기계족 몬스터를 3장까지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덱으로 되돌린다. 그 후, 이 카드의 공격력은 턴 종료시까지 800 올린다.
②: 자신 필드에 토큰이 존재하는 한, 이 카드는 전투 / 효과로는 파괴되지 않는다.
③: ()


제작중...

377 이름 없음 (RtHfLz4OEI)

2022-07-24 (내일 월요일) 23:16:00

>>373 유희왕 애니에서 나온 등장인물인데, 사용하는 카드 테마 이름이 스톰라이더야

378 이름 없음 (GHH90f2GfU)

2022-07-25 (모두 수고..) 01:31:14

Live☆Twin 환상의 짝궁!

랭크 2 / 빛 / 사이버스족

공격력: 500
수비력: 0

[엑시즈/효과 몬스터]

레벨2 카드명이 다른 Evil★Twins 몬스터 × 2

①: 이 카드가 엑시즈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Evil★Twins 키스킬 리일라를 패로 가져온다.
②: 1턴에 1번,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를 1개 제거하고 발동할 수 있다.
세트된 마법/함정 카드 한장을 파괴한다.
③: 이 카드가 파괴되었을 때 발동한다.
묘지에서 2레벨 Evil★Twins 몬스터 한장을 특수소환한다.

379 이름 없음 (j8MmeB9ZbU)

2022-07-25 (모두 수고..) 08:27:52

이블트윈 디메리트가 걸린다(효과 발동시 그턴 엑덱에서 악마족 몬스터밖에 소환불가)
덤으로 이빌트윈은 2레벨 몬스터가 없는것도

380 이름 없음 (zouD0TxcME)

2022-07-25 (모두 수고..) 11:37:27

대충 군관 카드

[속공 마법]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 필드의 엑시즈 소재를 1개 제거하고, 상대 필드의 카드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를 파괴한다. 그 후, 자신 묘지의 레벨 5 이하의 "군관" 몬스터 1장을 패에 넣을 수 있다.
②: 이 카드가 묘지에 존재하고, 자신 필드에 "군관" 엑시즈 몬스터가 특수 소환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패에 넣는다.


상대 카드를 견제할 수 있는 효과. 남아도는 엑시즈 소재를 재활용할 수도 있고, 이 카드도 재활용이 가능하다.

381 이름 없음 (zouD0TxcME)

2022-07-25 (모두 수고..) 11:46:56

군관 빼먹기

[속공 마법]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 필드의 엑시즈 소재를 1개 제거하고, 상대 필드의 카드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를 파괴한다. 그 후, 자신 묘지의 레벨 5 이하의 "군관" 몬스터 1장을 패에 넣을 수 있다.
②: 이 카드가 묘지에 존재하고, 자신 필드에 "군관" 엑시즈 몬스터가 특수 소환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패에 넣는다.


모티브(?)는 초밥을 통째로 안 먹고 위의 재료만 빼먹는 얌체짓.

382 이름 없음 (Dl1dPjbsXk)

2022-07-26 (FIRE!) 05:51:32

>>379 2레벨만 4종 아님?

383 이름 없음 (/NbSLV8erU)

2022-07-26 (FIRE!) 07:22:26

2레벨은 라이브트윈
그래서 보통 키스킬 리일라로 캐릭터명 지정

384 이름 없음 (GgTwiRnJPg)

2022-07-26 (FIRE!) 19:02:15

기믹 퍼핏이 구리다는 말을 듣고 구경이나 하러 갔는데...그야말로 총체적 난국이었다.

우선, 없는 것보다는 나을 마법 함정 카드를 서치하는 효과를 넣을까. 하필 함정 카드라는 게 문제지만 효과 자체는 강력한 퍼핏 퍼레이드라던가.

카드군 지정은 "퍼핏(Puppet)" 마법 / 함정 카드로 하면 되겠지.

385 이름 없음 (GgTwiRnJPg)

2022-07-26 (FIRE!) 19:55:41

기믹 퍼핏-킬러 나이트

★4 / 어둠(闇) / 기계족

ATK: 1800
DEF: 1000

[효과 몬스터]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기믹 퍼핏-킬러 나이트" 이외의 "기믹 퍼핏"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②: 자신 필드의 "기믹 퍼핏"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의 레벨을 턴 종료시까지 8 로 한다.
③: 필드의 이 카드를 소재로서 엑시즈 소환한 몬스터는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이 카드는 상대 효과로는 파괴되지 않는다.


1장만으로 기믹 퍼핏을 살려보는 도전.
하급 어태커 수준은 되는 스펙에, 서치 효과, 레벨 조정, 엑시즈 소재가 되었을 경우 기믹 퍼핏의 단점인 내성 부족까지 보완할 수 있는 궁극의 카드.

386 이름 없음 (GgTwiRnJPg)

2022-07-26 (FIRE!) 20:24:05

기믹 퍼핏-()

★8 / 어둠(闇) / 기계족

ATK: ()
DEF: ()

[효과 몬스터]

이 카드명의 ①의 방법에 의한 특수 소환은 1턴에 1번밖에 할 수 없으며, ②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 필드에 "기믹 퍼핏" 몬스터가 존재할 경우, 이 카드는 패에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②: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퍼핏" 마법 / 함정 카드 1장을 패에 넣는다.
③: ()

387 이름 없음 (GgTwiRnJPg)

2022-07-26 (FIRE!) 22:41:43

기믹 퍼핏-그로테스크 돌

★8 / 어둠(闇) / 기계족

ATK: 2000
DEF: 2000

[효과 몬스터]

이 카드명의 ①의 방법에 의한 특수 소환은 1턴에 1번밖에 할 수 없으며, ②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 필드에 "기믹 퍼핏" 몬스터가 존재할 경우, 이 카드는 패에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②: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퍼핏" 마법 / 함정 카드 1장을 골라 자신 필드에 세트한다. 이 효과로 세트한 카드는 세트한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
③: 이 카드가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 제외되어 있는 자신의 "기믹 퍼핏" 몬스터를 3장까지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묘지로 되돌린다.


기믹 퍼핏의 마함 서치용 카드.

388 이름 없음 (Nk3j1moIx2)

2022-07-27 (水) 16:55:56

기믹 퍼핏-킬러 나이트

★4 / 어둠(闇) / 기계족

ATK: 1800
DEF: 1000

[효과 몬스터]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기믹 퍼핏-킬러 나이트" 이외의 "기믹 퍼핏"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②: 자신 필드의 "기믹 퍼핏"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의 레벨을 턴 종료시까지 4 또는 8 로 한다.
③: 필드의 이 카드를 소재로서 엑시즈 소환한 몬스터는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


조정중...

389 이름 없음 (Nk3j1moIx2)

2022-07-27 (水) 19:39:11

권토중래

[일반 마법]

①: 상대 묘지의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상대 필드에 특수 소환한다.


의외로 쓸모 있을 것 같은 카드.

390 이름 없음 (Nk3j1moIx2)

2022-07-27 (水) 20:22:00

기믹 퍼핏-킬러 나이트

★4 / 어둠(闇) / 기계족

ATK: 1800
DEF: 1000

[효과 몬스터]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기믹 퍼핏-킬러 나이트" 이외의 "기믹 퍼핏"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②: 자신 필드의 "기믹 퍼핏"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의 레벨을 턴 종료시까지 4 또는 8 로 한다.
③: 필드의 이 카드를 소재로서 엑시즈 소환한 몬스터는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이 카드는 전투로는 파괴되지 않는다.


효과 내성은 비스크 돌로 퉁치고, 전투 내성으로 변경.

391 이름 없음 (Nk3j1moIx2)

2022-07-27 (水) 22:44:14

리페어 퍼핏

[일반 함정]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 필드의 기계족 몬스터가 전투 / 효과로 파괴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의 레벨 / 랭크와 같은 수치의 레벨을 가진 "기믹 퍼핏" 몬스터 2장을 덱에서 특수 소환한다.
②: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자신 묘지의 기계족 엑시즈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특수 소환한다. 그 후, 제외되어 있는 자신의 기계족 몬스터 1장을 골라 대상 몬스터 아래에 두고 엑시즈 소재로 한다.


원작에 폭풍 상향된 효과. 자괴 효과를 가진 데스트로이와 연계하면 순식간에 4장의 기믹 퍼핏을 전개할 수 있다.
또한, 묘지로 간 기계족 엑시즈 몬스터를 소생시켜 엑시즈 소재 보충까지 할 수 있다.

392 이름 없음 (njyfeM556k)

2022-07-28 (거의 끝나감) 00:33:40

4구스타프 날빌을 더 쉽게 할 수 있을 것 같다(아무말)

393 이름 없음 (2Jw5pDCg7w)

2022-07-28 (거의 끝나감) 21:45:48


리페어 퍼핏

[일반 함정]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 필드의 기계족 몬스터가 전투 / 효과로 파괴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의 레벨 / 랭크와 같은 수치의 레벨을 가진 "기믹 퍼핏" 몬스터 2장을 패 / 덱에서 특수 소환한다.
②: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자신 묘지의 기계족 엑시즈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특수 소환한다. 그 후, 제외되어 있는 자신의 기계족 몬스터 1장을 골라 대상 몬스터 아래에 두고 엑시즈 소재로 한다.


패에서도 특소 가능하도록 변경.

394 이름 없음 (2Jw5pDCg7w)

2022-07-28 (거의 끝나감) 22:30:11

괴뢰극장-퍼핏 시어터

[필드 마법]

이 카드명의 ①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이 카드의 발동 시의 효과 처리로서, 덱에서 "기믹 퍼핏" 몬스터 1장을 패에 넣거나 묘지로 보낼 수 있다.
②: 이 카드가 필드 존에 존재하는 한, 스트링 카운터가 놓여 있는 상대 몬스터의 효과는 무효화된다.
③: 자신의 "기믹 퍼핏" 몬스터가 상대 몬스터와 전투를 실행하는 데미지 계산시에 발동할 수 있다. 그 상대 몬스터의 공격력 / 수비력을 턴 종료시까지 맞바꾼다.


기믹 퍼핏의 전투력을 크게 끌어올릴 수 있는 필드 마법.

395 이름 없음 (2Jw5pDCg7w)

2022-07-28 (거의 끝나감) 22:46:00

기믹 퍼핏-데스티니 스트링스

★() / 어둠(闇) / 기계족

ATK: ()
DEF: ()

[효과 몬스터]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
②: ()
③: 필드의 이 카드를 소재로서 엑시즈 소환한 몬스터는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이 카드가 몬스터 존에 존재하는 한, 스트링 카운터가 놓여 있는 상대 몬스터의 효과는 무효화된다.
●이 카드가 몬스터 존에 존재하는 한, 데스티니 카운터가 놓여 있는 자신 몬스터는 상대 몬스터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그야말로 기믹 퍼핏에서밖에 쓸모가 없을 효과.

396 이름 없음 (4oQ0UAiA72)

2022-07-29 (불탄다..!) 07:38:38

도박광

[지속함정]

이 카드는 필드에 "카디언" 몬스터가 존재할 때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패/덱에서 전설의 도박사를 특수소환한다. 이 효과로 소환된 몬스터는 엔드페이지에 파괴된다.
② 덱에서 "겜블" 함정 카드 1장을 고르고 자신 필드에 세트한다.
③ 이 카드가 파괴되었을 때 발동한다. 패/덱에서 일격필살 사무라이를 특수소환한다.

397 이름 없음 (MEvbGVqCsM)

2022-07-29 (불탄다..!) 09:49:38

>>396

이 카드명의 ①의 효과는 1턴에 2번까지 사용할 수 있다.
자신 필드에 "카디언" 몬스터가 존재할 경우에 이 카드를 발동할 수 있다.
①: 이하의 효과에서 1개를 선택하고 발동할 수 있다.
●패 / 덱에서 "전설의 도박사" 1장을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로 특수 소환한 몬스터는 엔드 페이즈 개시시에 파괴된다.
●덱에서 "겜블" 1장을 자신 필드에 세트한다.
②: 이 카드가 파괴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패 / 덱에서 "일격필살 사무라이" 1장을 특수 소환한다.

그야말로 완벽한 잡탕...!

398 이름 없음 (cPEo7o10IQ)

2022-07-29 (불탄다..!) 12:12:13

신도 죽이는 술

[일반 마법]

①: 패를 1장 버리고, 1500 LP를 지불하고 발동할 수 있다. 상대는 자신 필드의 몬스터를 전부 묘지로 보내야 한다.

짧고 강력하다.

399 이름 없음 (XFtupjPvsQ)

2022-07-29 (불탄다..!) 18:33:36

이블아이즈 펜듈럼 드래곤

★8 / 어둠(闇) / 드래곤족

ATK: 3000
DEF: 2000

[융합 / 효과]

드래곤족 / 어둠 속성 몬스터 + 악마족 몬스터

이 카드는 융합 소환 및 이하의 방법으로만 엑스트라 덱에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 자신 필드의 상기의 카드를 릴리스했을 경우에 엑스트라 덱에서 특수 소환할 수 있다("융합"은 필요로 하지 않는다).

①: 이 카드와 전투를 실행하는 상대 몬스터의 공격력은 데미지 계산시에만 원래 공격력이 된다.
②: 이 카드는, 이 카드 이외의 원래 공격력이 3000 이하의 몬스터가 발동한 효과를 받지 않는다.


썩은 토마토와 CEO의 유대를 상징하는 카드...?
원래 공격력이 3000 미만이라면 순수 전투로는 무조건 이길 수 있다. 아마 레드 데몬쪽에서 실컷 쓰이지 않을까.

400 이름 없음 (36Bieywoo2)

2022-07-30 (파란날) 19:30:40

홀리 엘프 검사

★6 / 빛(光) / 전사족

ATK: 2000
DEF: 1400

[융합 / 효과]

"엘프 검사"+"홀리 엘프"

①: ()

401 이름 없음 (jkXID7roEg)

2022-07-31 (내일 월요일) 12:54:25

괴뢰극장-퍼핏 시어터

[필드 마법]

이 카드명의 ①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이 카드의 발동 시의 효과 처리로서, 덱에서 "기믹 퍼핏" 몬스터 1장을 패에 넣거나 묘지로 보낼 수 있다.
②: 이 카드가 필드 존에 존재하는 한, 스트링 카운터가 놓여 있는 상대 몬스터의 효과는 무효화된다.
③: 이 카드가 필드 존에 존재하는 한, 데스티니 카운터가 놓여 있는 자신 몬스터는 상대 몬스터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④: 1턴에 1번, 자신의 "기믹 퍼핏" 몬스터가 상대 몬스터와 전투를 실행하는 데미지 계산시에 발동할 수 있다. 그 자신 또는 상대 몬스터의 공격력 / 수비력을 턴 종료시까지 맞바꾼다.


수상할 정도로 핀포인트의 효과를 2개나 가진 필드 마법.

402 이름 없음 (jkXID7roEg)

2022-07-31 (내일 월요일) 13:20:08

기믹 퍼핏-킬러 나이트

★4 / 어둠(闇) / 기계족

ATK: 1800
DEF: 1000

[효과 몬스터]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기믹 퍼핏-킬러 나이트" 이외의 "기믹 퍼핏"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②: 자신 필드의 "기믹 퍼핏"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의 레벨을 턴 종료시까지 4 또는 8 로 한다.
③: 필드의 이 카드를 소재로서 엑시즈 소환한 몬스터는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이 카드는 전투로는 파괴되지 않는다.


기믹 퍼핏-그로테스크 돌

★8 / 어둠(闇) / 기계족

ATK: 2000
DEF: 2000

[효과 몬스터]

이 카드명의 ①의 방법에 의한 특수 소환은 1턴에 1번밖에 할 수 없으며, ②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 필드에 "기믹 퍼핏" 몬스터가 존재할 경우, 이 카드는 패에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②: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퍼핏" 마법 / 함정 카드 1장을 골라 자신 필드에 세트한다. 이 효과로 세트한 카드는 세트한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
③: 이 카드가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 제외되어 있는 자신의 "기믹 퍼핏" 몬스터를 3장까지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묘지로 되돌린다.



괴뢰극장-퍼핏 시어터

[필드 마법]

이 카드명의 ①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이 카드의 발동 시의 효과 처리로서, 덱에서 "기믹 퍼핏" 몬스터 1장을 패에 넣거나 묘지로 보낼 수 있다.
②: 이 카드가 필드 존에 존재하는 한, 스트링 카운터가 놓여 있는 상대 몬스터의 효과는 무효화된다.
③: 이 카드가 필드 존에 존재하는 한, 데스티니 카운터가 놓여 있는 자신 몬스터는 상대 몬스터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④: 1턴에 1번, 자신의 기계족 몬스터가 상대 몬스터와 전투를 실행하는 데미지 계산시에 발동할 수 있다. 그 자신 또는 상대 몬스터의 공격력 / 수비력을 턴 종료시까지 맞바꾼다.


리페어 퍼핏

[일반 함정]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 필드의 기계족 몬스터가 전투 / 효과로 파괴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의 레벨 / 랭크와 같은 수치의 레벨을 가진 "기믹 퍼핏" 몬스터 2장을 패 / 덱에서 특수 소환한다.
②: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자신 묘지의 기계족 엑시즈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특수 소환한다. 그 후, 제외되어 있는 자신의 기계족 몬스터 1장을 골라 대상 몬스터 아래에 두고 엑시즈 소재로 한다.



일단 이렇게 4장 완성인가.
일단 기믹 퍼핏 특유의 패 소모를 해결할 수 있는 카드가 필요할 것 같은데, 이 카드에 끼워넣을지 아니면 새 카드를 만들지...

403 이름 없음 (jkXID7roEg)

2022-07-31 (내일 월요일) 13:33:50

생각해보면 아스트랄 크리보가 전투 + 효과 내성을 부여하니, 이쪽은 드로우 효과를 넣어서 차별을 두는 것도 낫겠군.

404 이름 없음 (jkXID7roEg)

2022-07-31 (내일 월요일) 14:04:49

기믹 퍼핏-킬러 나이트

★4 / 어둠(闇) / 기계족

ATK: 1800
DEF: 1000

[효과 몬스터]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기믹 퍼핏-킬러 나이트" 이외의 "기믹 퍼핏"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②: 자신 필드의 "기믹 퍼핏"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의 레벨을 턴 종료시까지 4 또는 8 로 한다.
③: 필드의 이 카드를 소재로서 엑시즈 소환한 몬스터는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이 카드는 전투로는 파괴되지 않는다.
●이 카드가 전투 / 효과로 몬스터를 파괴했을 때, 자신은 덱에서 1장 드로우한다.



전투 내성에 더하여 드로우 효과 추가.

405 이름 없음 (jkXID7roEg)

2022-07-31 (내일 월요일) 14:55:09

기믹 퍼핏-

☆4 / 어둠(闇) / 기계족

ATK: 2100
DEF: 1200

[효과 몬스터]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이 카드가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기믹 퍼핏" 엑시즈 몬스터 1장을, 이 카드 위에 겹쳐 엑시즈 소환으로 취급하여 특수 소환한다.
②: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를 1개 제거하고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은 덱에서 1장 드로우하고, 서로 확인한다. 그것이 "기믹 퍼핏" 몬스터였을 경우, 레벨×200 데미지를 상대에게 준다.

406 이름 없음 (ZoPF7SeyrA)

2022-08-01 (모두 수고..) 01:45:52

갓 피닉스

[장착마법]

이 카드는 "라의 익신룡"에만 장착할 수 있다.

① 1000 LP를 지불하고 발동할 수 있다.
상대 필드의 몬스터 한장을 파괴한다.


신의 강림

[지속함정]

① 세장의 몬스터를 릴리스하고 "라의 익신룡"을 어드벤스 소환했을 때 빌동할 수 있 수 있다.
"라의 익신룡"의 공격력과 수비력은 각각 릴리스된 몬스터의 공격력과 수비력을 합친 수치가된다.

407 이름 없음 (ZoPF7SeyrA)

2022-08-01 (모두 수고..) 03:11:17

기계룡의 비상출동

[지속함정]

①: 이 카드는 발동 후, 일반 몬스터(기계족 / 빛 / 레벨 1 / 공 300 / 수 250)가 되고, 몬스터 존에 특수 소환한다. 이 카드는 함정 카드로도 취급한다. 자신 필드에 "사이버 드래곤"이 존재할 경우, 추가로 덱에서 "사이버 드래곤" 1장을 패에 넣는다.
② 이 카드가 묘지로 보내진 턴의 엔드 페이즈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사이버 드래곤"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한다.

408 이름 없음 (ZoPF7SeyrA)

2022-08-01 (모두 수고..) 03:51:30

사이버 드래곤 결함기

☆6 / 빛 / 기계족

공: 2400
수: 1200

[효과 몬스터]

① 이 카드가 사이버 드래곤을 릴리스하고 어드벤스 소환에 성공했을 때, 공격력 / 수비력을 1400 올린다.
② 이 카드가 전투로 몬스터를 파괴했을 경우에 발동한다. 이 카드의 공격력은 300식 내린다.

409 이름 없음 (xOrthQIe.w)

2022-08-01 (모두 수고..) 11:03:46

>>406

"라의 익신룡"에만 장착 가능.
①: 1000 LP를 지불하고 발동할 수 있다. 상대 필드의 몬스터 1장을 골라 파괴한다.


①: 자신이 "라의 익신룡"의 어드밴스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그 "라의 익신룡"의 공격력 / 수비력은, 그 어드밴스 소환을 위해 릴리스한 몬스터의 각각의 수치의 합계가 된다.

둘 다 라의 익신룡-불사조 / 고대의 주문과 완벽하게 포지션이 겹치네.
게다가 다른 강력한 효과도 있는 저 둘과는 달리 다른 효과도 없고

>>407

①: 이 카드는 발동 후, 일반 몬스터(기계족 / 빛 / 레벨 1 / 공 300 / 수 250)가 되고, 몬스터 존에 특수 소환한다. 이 카드는 함정 카드로도 취급한다. 자신 필드에 "사이버 드래곤"이 존재할 경우, 추가로 자신의 덱에서 "사이버 드래곤" 1장을 패에 넣을 수 있다.
②: 이 카드가 묘지로 보내진 턴의 엔드 페이즈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사이버 드래곤"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한다.

무난하게 괜찮은 서치 카드...긴 한데 아직은 덱에서 사드 취급하는 대용품이 없어서 미묘

>>408

①: 이 카드가 "사이버 드래곤"을 릴리스하고 어드밴스 소환에 성공했을 때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의 공격력 / 수비력은 1400 올린다.
②: 이 카드가 전투로 몬스터를 파괴했을 경우에 발동한다. 이 카드의 공격력은 300 내린다.

GX 시절에는 잠깐 쓰였을 법한 카드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