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자신 / 상대의 배틀 페이즈 종료시에 발동한다. 원래의 공격력보다 높은 공격력을 가진 "워크라이" 몬스터의 수만큼, 이 카드에 카운터를 1개 놓는다. ②: 자신 필드의 "워크라이" 몬스터의 공격력은 자신 필드의 "워크라이" 카드에 놓인 카운터의 수×100 올린다. ③: 상대 카드의 효과가 발동했을 경우, 자신 필드의 "워크라이" 카드에 놓인 카운터를 2개 제거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효과는 "상대는 자신 필드의 카드 1장을 고르고 파괴한다"가 된다.
[XX 카드에 놓인 카운터]라는 새로운 텍스트를 시험해본 카드. 워크라이 오딜이 카운터 보관용+효과 방패라는 쓸모가 생겼다. 하급 워크라이 몬스터를 파괴해 상급 워크라이들을 불러내는 콤보다. 메테오라곤의 경우, 효과 파괴 면역이므로 3번 효과의 방패로 쓸 수 있다.
①: 자신의 패 / 필드에서 융합 몬스터 카드에 기재된, "쌍천" 몬스터를 포함하는 융합 소재 몬스터를 묘지로 보내고, 그 융합 몬스터 1장을 엑스트라 덱에서 융합 소환한다. ②: 자신 묘지의 "쌍천" 융합 몬스터를 3장까지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같은 이름의 카드는 1장까지). 그 몬스터를 엑스트라 덱으로 되돌린다. 그 후, 되돌린 수만큼 자신 필드에 "쌍천혼 토큰(레벨 2 / 전사족 / 빛 / 공 0 / 수 0)"을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로 특수 소환한 토큰은 엔드 페이즈에 파괴된다.
쌍천초래를 대체할 융합 카드. 쌍천 몬스터를 포함하기만 하면 되므로 시조룡 와이암 등 다른 카드도 얼마든지 뽑을 수 있다.
①: 1턴에 1번, 자신의 전사족 / 땅 속성 몬스터가 전투를 실행하는 데미지 계산시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 필드의 모든 "워크라이" 몬스터의 공격력은 상대 턴 종료시까지 200 올린다. ②: 원래 공격력보다 높은 공격력을 가지는 몬스터가 자신 필드에 존재할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 묘지에서 "워크라이 살라시아" 이외의 "워크라이" 카드 1장을 패에 넣는다. ③: 이 카드가 상대 효과로 몬스터 존에서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패 / 덱에서 레벨 5 이상의 "워크라이"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한다.
이름의 모티브는 그리스어로 "물". 여신 살라키아의 이름이기도 하다. 다른 워크라이 카드들에 비해 타점이 딸린다는 게 단점. 대신 혼자 효과가 3개다.
①: 1턴에 1번, 자신의 "엄브럴" 몬스터가 전투를 실행할 경우, 그 전투로 발생하는 자신에게로의 전투 데미지를 0 으로 할 수 있다. ②: 자신의 "엄브럴"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의 레벨을 1개 올린다. ③: 이 카드가 전투 / 효과로 파괴되었을 경우, 상대 필드의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파괴한다.
엄브럴 리프레시
[속공 마법]
이 카드명의 ①의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원래 공격력보다 낮은 공격력을 가진 자신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의 공격력은 원래 수치가 되고, 그 수치만큼 자신의 LP를 회복한다. ②: 자신 필드의 "엄브럴" 몬스터가 전투 / 효과로 파괴될 경우, 대신에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할 수 있다.
①: 자신 필드에 몬스터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또는 악마족 몬스터뿐일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패에서 특수 소환한다. ②: 이 카드를 소재로서 가지고 있는 어둠 속성 엑시즈 몬스터는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1턴에 1번,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를 1개 제거하고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와 종족이 같고 랭크가 1개 높은 어둠 속성 엑시즈 몬스터 1장을, 이 카드 위에 겹쳐 엑시즈 소환으로 취급하고 엑스트라 덱에서 특수 소환한다.
① 필드의 푸른 눈 몬스터가 공격 대상이 되었을 때 발동한다. 이 카드는 발동 후, 일반 몬스터(드래곤족 / 빛 / 레벨 8 / 공 3000 / 수 0)가 되고, 몬스터 존에 수비표시로 특수 소환한다. 이 카드는 함정 카드로도 취급한다. ② 자신의 필드의 푸른 눈 몬스터가 전투를 실행했을 때 상대에게 100의 데미지를 준다.
이 카드명의 효과는 각각 1 턴의 1 번만 발동할 수 있다. ① 패에서 이 카드를 버리고, 자신 필드의 "참기" 몬스터 한 장을 릴리스하고 발동할 수 있다. 묘지의 "참기" 몬스터 한 장을 특수 소환한다. 이 턴, 그 몬스터는 효과로 파괴되지 않는다. ② 자신이 "참기" 몬스터의 엑시즈, 싱크로 소환을 성공했을 때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묘지에서 특수 소환한다.
모티브는 제곱근. 몬스터(제곱)을 자신을 버려 릴리스해(제곱근을 씌워) 그 제곱근을 구하는 것을 생각하며 만들었다.
①: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레전드 오브 하트" 1장을 패에 넣는다. ②: 자신 / 상대의 메인 페이즈에 발동할 수 있다. 덱에서 "전설의 용" 마법 카드 1장을 패에 넣고, 그 후 패를 1장 골라 버린다. ③: 이 카드가 묘지에 존재할 경우, 제외되어 있는 자신의 "전설의 용" 마법 카드를 3장 덱으로 되돌리고 발동할 수 있다. 묘지의 이 카드를 패에 넣는다.
이름의 유래는 전설의 용들의 모티브인 <티마이오스>의 등장인물이자, 실존하는 철학자인 소(크)라(테)스.
이 카드명의 ①②의 효과는 1턴에 1번, 어느 쪽이든 1개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 필드의 "Sin(신)"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는 필드에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한, 상대 카드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②: 이 카드가 묘지에 존재할 경우, 자신 묘지의 "Sin(신)" 카드 1장을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묘지의 이 카드를 패에 넣는다.
Sin 패러다임 시프트
[일반 함정]
①: 자신 필드의 "Sin(신) 패러독스 드래곤"이 상대에 의해 파괴되었을 경우에 LP를 절반 지불하고 발동할 수 있다. "Sin(신) 트루스 드래곤" 1장을 소환 조건을 무시하고 자신의 패 / 덱 / 묘지에서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로 특수 소환한 몬스터는, 그 몬스터에 효과가 미칠 때, 자신 묘지의 "Sin(신)" 몬스터 1장을 제외하고 그 효과를 무효로 하고 적용하지 않을 수 있고, 그 몬스터가 효과로 몬스터를 파괴할 때마다, 상대에게 파괴한 몬스터의 수 × 1600 대미지를 준다.
미OCG화된 Sin(신) 카드들의 오리카. 효과가 미칠 때, 효과를 무효로 하고 적용하지 않을 수 있다는 텍스트는 간단하게 설명하면 파괴수, 길항승부를 제외한 번개, 라이트닝 스톰 같은 카드를 Sin 몬스터를 제외하고 무효로 할 수 있는 것이다.
①: 필드의 장착 카드로 취급하여 장착하고 있던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를 자신 필드에 소환 조건을 무시하고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를 발동한 턴에, 자신은 융합 몬스터밖에 엑스트라 덱에서 특수 소환할 수 없다. ②: 자신 필드의 앞면 표시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엑스트라 덱의 융합 몬스터 1장을 상대에게 보여주고, 대상 몬스터의 종족 / 속성은 턴 종료시까지, 보여준 몬스터와 같아진다.
오리지널 지원은커녕 빅뱅 드래곤 블로우도 OCG화되지 않은 헤르모스의 발톱 지원 카드. 효과 자체는 비교적 범용성이 있는 편으로, 블루-D 같은 카드에 잡아먹힌 자신의 카드를 되찾아오거나, 반대로 상대가 사용하던 장착 몬스터 카드를 빼앗아올 수도 있다. 그 후에 2번 효과로 종족을 맞춰서 헤르모스의 발톱으로 꺼억.
①: 필드의 장착 카드로 취급하여 장착하고 있던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패에서 특수 소환하고, 그 장착되었던 카드를 자신 필드에 소환 조건을 무시하고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를 발동한 턴에, 자신은 융합 몬스터밖에 엑스트라 덱에서 특수 소환할 수 없다. ②: 자신 필드의 앞면 표시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엑스트라 덱의 융합 몬스터 1장을 상대에게 보여주고, 대상 몬스터의 종족 / 속성은 턴 종료시까지, 보여준 몬스터와 같아진다.
①: 자신 / 상대의 메인 페이즈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은 상대 패의 수×500 LP 회복한다. 그 후, 이 카드를 파괴한다.
[융합 / 펜듈럼 / 효과]
카드명이 다른 펜듈럼 몬스터×3
이 카드명의 ②의 몬스터 효과는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이 카드의 공격력은, 자신 필드의 마법 / 함정 카드의 수×300 올린다. ②: 상대 필드의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주인의 패로 되돌리고, 상대의 패를 무작위로 1장 골라 버린다. 이 효과의 발동에 대하여 상대는 대상 몬스터의 효과를 발동할 수 없으며, 이 효과를 발동하는 턴에, 자신은 배틀 페이즈를 실행할 수 없다. ③: 몬스터 존의 이 카드가 전투 / 효과로 파괴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자신 펜듈럼 존에 놓는다.
속성 대신 카드명을 따지는 것으로 바꾸었다. 몬스터 효과는 바운스+핸드 데스를 동시에 실행하는 무지막지한 효과. 퍼미션 효과를 가진 몬스터도 보내버릴 수 있다. 대신 자신 턴이 아니면 타점 빼면 의미가 없다는 게 약점.
이 카드를 발동하는 턴, 자신은 4회밖에 몬스터를 일반 소환 / 특수 소환할 수 없다. ①: 자신이 "진실의 이름"의 효과로 신 속성 몬스터 1장을 패에 넣거나 특수 소환한 듀얼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 덱에서 "오시리스의 천공룡", "오벨리스크의 거신병", "라의 익신룡"을 각각 1장씩 소환 조건을 무시하고 특수 소환한다. 그 후, 자신 필드의, 원래의 카드명이 "오시리스의 천공룡", "오벨리스크의 거신병", "라의 익신룡"이 되는 몬스터를 릴리스하고, 패의 "빛의 창조신 호르아크티" 1장을 "빛의 창조신 호르아크티"에 의한 특수 소환으로 취급하여 특수 소환한다.
이 카드를 발동하는 턴, 자신은 4회밖에 몬스터를 일반 소환 / 특수 소환할 수 없다. 이 카드의 발동에 대해서 마법 / 함정 / 몬스터의 효과는 발동할 수 없다. ①: 자신이 "진실의 이름"의 효과로 신 속성 몬스터 1장을 패에 넣은 턴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 덱에서 "오시리스의 천공룡", "오벨리스크의 거신병", "라의 익신룡"을 각각 1장씩 소환 조건을 무시하고 특수 소환한다. 그 후, 자신 필드의, 원래의 카드명이 "오시리스의 천공룡", "오벨리스크의 거신병", "라의 익신룡"이 되는 몬스터를 릴리스하고, 패의 "빛의 창조신 호르아크티" 1장을 "빛의 창조신 호르아크티"에 의한 특수 소환으로 취급하여 특수 소환한다.
수정. 이름의 유래는 그리고 지금, "파라오의 이름하에" 신을 결속시키겠다! 효과 또한 충실한 원작 재현. 그렇기 때문에 신들이 전부 덱에 있어야 하는 까다로운 조건인데 밸런스적으로는 영혼의 심복 + 진실의 이름을 의식한 것이라고 할 수 있겠다.
① 자신 필드에 기황 몬스터가 세장 이상 있을 때 발동할 수 있다. 상대 팔드에 특수소환된를 두장까지 지정한다. 그 카드를 싱크로 몬스터로 취급한다. ② 이 카드가 효과로 파괴되었을 때 발동한다. 상대 필드의 어드벤스 소환된 몬스터 한장을 싱크로 몬스터로 취급한다. ③ 자신의 필드의 기황 몬스터가 모두 파괴되었을 때 발동한다. 이 카드는 발동 후, 일반 몬스터(사이킥족 / 어둠 / 레벨 1 / 공 100 / 수 500)가 되고, 몬스터 존에 수비표시로 특수 소환한다. 이 카드는 함정 카드로도 취급한다.
자신 필드의 "기황병" 몬스터가 3종류뿐일 경우에 이 카드를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의 발동과 효과는 무효화되지 않는다. ①: 이 카드가 마법 & 함정 존에 존재하는 한, 상대 필드의 몬스터는 싱크로 몬스터로 취급한다. ②: 1턴에 1번, 자신 필드의 "기황병" 몬스터가 전투 또는 상대 효과로 파괴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의 패 / 덱에서 "기황제" 몬스터 1장을 소환 조건을 무시하고 특수 소환한다. 그 후, 상대 필드의 싱크로 몬스터 1장을 고르고 "기황제" 몬스터에 장착할 수 있다. ③: 이 카드가 상대 효과로 필드에서 벗어나,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 또는 제외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의 패 / 덱에서 "기황신 머시니클∞" 1장을 소환 조건을 무시하고 특수 소환한다. 그 후, 상대의 엑스트라 덱을 확인하여 상대 필드의 싱크로 몬스터 또는 그 중에서 싱크로 몬스터를 3장까지 고르고 "기황신 머시니클∞"에 의한 장착으로 취급하여 "기황신 머시니클∞"에 장착할 수 있다.
②: 1턴에 1번, 자신 필드의 "기황병" 몬스터가 전투 또는 상대 효과로 파괴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의 패 / 덱에서 "기황제" 몬스터 1장을 소환 조건을 무시하고 특수 소환한다. 그 후, 상대 필드의 싱크로 몬스터 1장을 고르고 자신에 의한 장착으로 취급하여 "기황제" 몬스터에 장착할 수 있다.
①: LP를 절반 지불하고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의 패 / 덱 / 묘지에서 "기황" 몬스터 1장을 소환 조건을 무시하고 특수 소환한다. 그 후, 자신 / 상대 엑스트라 덱을 확인하고, 그 중에서 싱크로 몬스터 1장을 골라 효과를 무효로 하고 상대 필드에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②: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자신 필드의 "기황"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이 턴, 그 몬스터는 전투 / 효과로는 파괴되지 않으며, 그 몬스터의 전투로 자신이 받는 전투 데미지는 0 이 된다.
①: LP를 절반 지불하고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의 패 / 덱 / 묘지에서 "기황" 몬스터 1장을 소환 조건을 무시하고 특수 소환한다. 그 후, 자신 / 상대 엑스트라 덱을 확인하고, 그 중에서 싱크로 몬스터 1장을 골라 효과를 무효로 하고 상대 필드에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②: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자신 필드의 "기황"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이 턴, 그 몬스터는 전투 / 효과로는 파괴되지 않으며, 그 몬스터의 전투로 자신이 받는 전투 데미지는 0 이 된다.
①: 자신 필드의 마법사족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와 속성이 다른 공격력 0 / 수비력 0 의 마법사족 몬스터 1장을 패 / 덱에서 특수 소환한다. ②: 자신 묘지의 공격력 0 / 수비력 0 의 마법사족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패에 넣는다.
①: 엑시즈 소재를 가진 이 카드가 몬스터 존에 존재하는 한, 상대 필드의 몬스터의 공격력은 500 내린다. ②: 이 카드가 "샤인 엘프"를 엑시즈 소재로 하고 있을 경우,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 1턴에 1번, 이 카드의 엑시즈 소재를 1개 제거하고, 필드의 공격력이 0 인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파괴한다. 이 효과는 상대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
이전에 만든 루미너스 엘프의 재조정. 공격력 500을 내리는 효과가 지속 효과로 강화되고, 반전 소환에도 대응할 수 있게 되었다. 2번 효과는 고르고닉 가디언과 비슷하게 공격력 0 몬스터를 파괴하는 효과. 상대 턴에도 발동 가능하므로 상대가 전개 파츠로 공격력 500 이하의 몬스터를 소환했을 때 끊어버릴 수도 있다.
①: 자신의 패 / 덱 / 묘지에서 "메탈화 마법반사장갑"의 카드명이 쓰여진 몬스터 1장을 소환 조건을 무시하고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로 특수 소환한 몬스터는 턴 종료시까지 상대 마법 / 함정 카드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②: 묘지의 이 카드를 제외하고 발동할 수 있다. 덱 / 묘지에서 "메탈화 마법반사장갑" 1장을 골라 자신 필드에 세트한다. 이 효과로 세트한 카드는 세트한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
①: 자신 필드에 몬스터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또는 기계족 몬스터뿐일 경우, 이 카드는 릴리스 없이 일반 소환할 수 있다. ②: 이 카드가 릴리스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다음 상대의 턴 종료시까지, 자신 필드의 기계족 몬스터의 공격력 / 수비력은 600 올린다.
로켓 다트 슈터
★6 / 땅(地) / 기계족
ATK: 1900 DEF: 100
[효과 몬스터]
①: 자신 필드에 몬스터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또는 기계족 몬스터뿐일 경우, 이 카드는 릴리스 없이 일반 소환할 수 있다. ②: 이 카드가 릴리스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다음 상대의 턴 종료시까지, 자신 필드의 기계족 몬스터가 수비 표시 몬스터를 공격했을 경우, 그 수비력을 공격력이 넘은 만큼만 전투 데미지를 준다.
얼티미트 다트 슈터
★7 / 땅(地) / 기계족
ATK: 2400 DEF: 300
[효과 몬스터]
①: 이 카드는 자신 필드의 기계족 몬스터 1장을 릴리스하고 패에서 특수 소환할 수 있다. ②: 자신 패 / 필드의 카드 2장을 릴리스하고, 상대 필드의 카드 1장을 대상으로 하여 발동할 수 있다. 그 카드의 효과를 무효로 하고 파괴한다. 이 효과는 상대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 ③: 자신 / 상대의 엔드 페이즈에 발동할 수 있다. 이 턴에 자신의 패 / 필드에서 릴리스된 기계족 몬스터를 가능한 한 특수 소환한다.
①: 장착 몬스터의 공격력은 자신 필드의 포그 카운터의 수×200 올린다. ②: 장착 몬스터가 전투를 실행하는 데미지 계산 시에 발동한다. 장착 몬스터에 포그 카운터를 1개 놓는다. ③: 장착 몬스터가 전투 / 효과로 파괴될 경우, 대신에 자신 필드의 포그 카운터 1개를 제거할 수 있다.
①: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반전 소환 /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의 패 / 덱 / 묘지에서 "작렬 장갑" 1장을 고르고 자신 필드에 세트한다. 이 효과로 세트한 카드는 세트한 턴에도 발동할 수 있다. ②: 이 카드가 묘지에 존재하고, 상대 몬스터가 전투 / 효과로 파괴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특수 소환한다.
오직 작렬 장갑을 지원하기 위한 몬스터. 원어판 명칭으로는 리액티브 아머드 그레퍼로 비교적 멀쩡한 이름일 것이다. 아마도.
①: 자신 메인 페이즈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파괴하고, 몬스터 1장을 통상 소환한다.
[듀얼 / 펜듈럼 / 효과]
①: 이 카드는 필드 / 묘지에 존재하는 한, 일반 몬스터로 취급한다. ②: 필드의 일반 몬스터 취급의 이 카드를 통상 소환으로서 1번 더 일반 소환할 수 있다. 그 경우 이 카드는 효과 몬스터로 취급되고,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1턴에 1번, 자신 메인 페이즈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의 덱에서 펜듈럼 몬스터 1장을 묘지로 보낸다. 이 턴에, 자신은 묘지에서 효과 몬스터를 특수 소환할 수 없다. ●1턴에 1번, 자신 묘지의 일반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로 듀얼 몬스터를 특수 소환했을 경우, 그 몬스터를 한 번 더 일반 소환된 상태로 취급할 수 있다.
①: 자신 몬스터의 통상 소환 / 반전 소환은 무효화되지 않으며, 자신 몬스터의 통상 소환 / 반전 소환 성공시에는, 그 몬스터 이외의 마법 / 함정 / 몬스터의 효과를 발동할 수 없다.
[듀얼 / 펜듈럼 / 효과]
①: 이 카드는 필드 / 묘지에 존재하는 한, 일반 몬스터로 취급한다. ②: 필드의 일반 몬스터 취급의 이 카드를 통상 소환으로서 1번 더 일반 소환할 수 있다. 그 경우 이 카드는 효과 몬스터로 취급되고,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이 카드는 1번의 배틀 페이즈 중에 2회 공격할 수 있다. ●()
①: 자신 몬스터의 통상 소환 / 반전 소환은 무효화되지 않으며, 자신 몬스터의 통상 소환 / 반전 소환 성공시에는, 그 몬스터 이외의 마법 / 함정 / 몬스터의 효과를 발동할 수 없다.
[듀얼 / 펜듈럼 / 효과]
①: 이 카드는 필드 / 묘지에 존재하는 한, 일반 몬스터로 취급한다. ②: 필드의 일반 몬스터 취급의 이 카드를 통상 소환으로서 1번 더 일반 소환할 수 있다. 그 경우 이 카드는 효과 몬스터로 취급되고,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이 카드가 몬스터 존에 존재하는 한, 자신의 듀얼 몬스터는 1번의 배틀 페이즈 중에 2회 공격할 수 있고, 수비 표시 몬스터를 공격했을 경우, 그 수비력을 공격력이 넘은 만큼만 전투 데미지를 준다. ●1턴에 1번, 이 카드가 전투를 실행하는 데미지 계산 시에, 자신의 덱에서 듀얼 몬스터 1장을 묘지로 보내고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의 공격력은 턴 종료시까지, 묘지로 보낸 몬스터의 원래 공격력만큼 올린다.
오직 전투에만 모든 것을 때려박은 카드. 타점 싸움만큼은 질 일이 거의 없다. 온갖 퍼미션 효과가 문제일 뿐.
①: 자신 메인 페이즈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파괴하고, 몬스터 1장을 통상 소환한다.
[듀얼 / 펜듈럼 / 효과]
①: 이 카드는 필드 / 묘지에 존재하는 한, 일반 몬스터로 취급한다. ②: 필드의 일반 몬스터 취급의 이 카드를 통상 소환으로서 1번 더 일반 소환할 수 있다. 그 경우 이 카드는 효과 몬스터로 취급되고,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1턴에 1번, 자신 메인 페이즈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의 덱에서 듀얼 몬스터 1장을 엑스트라 덱에 앞면 표시로 넣거나 묘지로 보낸다. ●1턴에 1번, 자신 묘지의 일반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특수 소환한다. 그 후, 자신은 몬스터 1장을 일반 소환할 수 있다.
①: 자신 몬스터의 통상 소환 / 반전 소환은 무효화되지 않으며, 자신 몬스터의 통상 소환 / 반전 소환 성공시에는, 그 몬스터 이외의 마법 / 함정 / 몬스터의 효과를 발동할 수 없다.
[듀얼 / 펜듈럼 / 효과]
①: 이 카드는 필드 / 묘지에 존재하는 한, 일반 몬스터로 취급한다. ②: 필드의 일반 몬스터 취급의 이 카드를 통상 소환으로서 1번 더 일반 소환할 수 있다. 그 경우 이 카드는 효과 몬스터로 취급되고,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이 카드가 몬스터 존에 존재하는 한, 자신의 듀얼 몬스터는 1번의 배틀 페이즈 중에 2회 공격할 수 있고, 수비 표시 몬스터를 공격했을 경우, 그 수비력을 공격력이 넘은 만큼만 전투 데미지를 준다. ●1턴에 1번, 자신의 듀얼 몬스터가 전투를 실행하는 데미지 계산 시에, 자신의 덱에서 듀얼 몬스터 1장을 묘지로 보내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의 공격력은 턴 종료시까지, 묘지로 보낸 몬스터의 원래 공격력만큼 올린다.
①: 통상 소환 / 반전 소환된 자신 몬스터는 상대 효과의 대상이 되지 않으며, 상대 효과로는 파괴되지 않는다.
[듀얼 / 펜듈럼 / 효과]
①: 이 카드는 필드 / 묘지에 존재하는 한, 일반 몬스터로 취급한다. ②: 필드의 일반 몬스터 취급의 이 카드를 통상 소환으로서 1번 더 일반 소환할 수 있다. 그 경우 이 카드는 효과 몬스터로 취급되고,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이 카드가 몬스터 존에 존재하는 한, 자신의 듀얼 몬스터가 전투를 실행할 경우, 상대는 데미지 스텝 종료시까지 마법 / 함정 / 몬스터의 효과를 발동할 수 없다. ●1턴에 1번, 마법 / 함정 / 몬스터의 효과가 발동했을 때, 1500 LP를 지불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발동을 무효로 한다.
①: 이 카드가 링크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몬스터 1장을 일반 소환한다. ②: 1턴에 1번, 이 카드의 링크 앞에 몬스터가 통상 소환 / 반전 소환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의 엑스트라 덱에서 앞면 표시의 듀얼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③: 자신 필드에 한 번 더 소환된 상태의 듀얼 몬스터 1장을 파괴하고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은 덱에서 2장 드로우한다.
①: 이 카드가 링크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몬스터 1장을 일반 소환한다. ②: 1턴에 1번, 이 카드의 링크 앞에 몬스터가 통상 소환 / 반전 소환되었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의 엑스트라 덱에서 앞면 표시의 듀얼 몬스터 1장을 패에 넣는다. ③: 자신 필드의 한번 더 일반 소환한 상태의 듀얼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파괴하고, 자신은 덱에서 2장 드로우한다.
①: 자신 메인 페이즈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파괴하고, 몬스터 1장을 통상 소환한다.
[듀얼 / 펜듈럼 / 효과]
①: 이 카드는 필드 / 묘지 및 엑스트라 덱에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한, 일반 몬스터로 취급한다. ②: 필드의 일반 몬스터 취급의 이 카드를 통상 소환으로서 1번 더 일반 소환할 수 있다. 그 경우 이 카드는 효과 몬스터로 취급되고,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1턴에 1번, 자신 메인 페이즈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의 덱에서 듀얼 몬스터 1장을 엑스트라 덱에 앞면 표시로 넣거나 묘지로 보낸다. ●1턴에 1번, 자신 묘지의 일반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특수 소환한다. 그 후, 자신은 몬스터 1장을 일반 소환할 수 있다.
배니시드 키메라
★6 / 빛(光) / 물족
ATK: 2200 DEF: 1500
◁ 5 / 5 ▶
①: 통상 소환 / 반전 소환된 자신 몬스터는 상대 효과의 대상이 되지 않으며, 상대 효과로는 파괴되지 않는다.
[듀얼 / 펜듈럼 / 효과]
①: 이 카드는 필드 / 묘지 및 엑스트라 덱에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한, 일반 몬스터로 취급한다. ②: 필드의 일반 몬스터 취급의 이 카드를 통상 소환으로서 1번 더 일반 소환할 수 있다. 그 경우 이 카드는 효과 몬스터로 취급되고,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이 카드가 몬스터 존에 존재하는 한, 자신의 듀얼 몬스터가 전투를 실행할 경우, 상대는 데미지 스텝 종료시까지 마법 / 함정 / 몬스터의 효과를 발동할 수 없다. ●1턴에 1번, 마법 / 함정 / 몬스터의 효과가 발동했을 때, 1500 LP를 지불하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발동을 무효로 한다.
배니시드 샴
★8 / 빛(光) / 물족
ATK: 3000 DEF: 2000
◁ 2 / 2 ▶
①: 자신 몬스터의 통상 소환 / 반전 소환은 무효화되지 않으며, 자신 몬스터의 통상 소환 / 반전 소환 성공시에는, 그 몬스터 이외의 마법 / 함정 / 몬스터의 효과를 발동할 수 없다.
[듀얼 / 펜듈럼 / 효과]
①: 이 카드는 필드 / 묘지 및 엑스트라 덱에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한, 일반 몬스터로 취급한다. ②: 필드의 일반 몬스터 취급의 이 카드를 통상 소환으로서 1번 더 일반 소환할 수 있다. 그 경우 이 카드는 효과 몬스터로 취급되고, 이하의 효과를 얻는다. ●이 카드가 몬스터 존에 존재하는 한, 자신의 듀얼 몬스터는 1번의 배틀 페이즈 중에 2회 공격할 수 있고, 수비 표시 몬스터를 공격했을 경우, 그 수비력을 공격력이 넘은 만큼만 전투 데미지를 준다. ●1턴에 1번, 자신의 듀얼 몬스터가 전투를 실행하는 데미지 계산 시에, 자신의 덱에서 듀얼 몬스터 1장을 묘지로 보내고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의 공격력은 턴 종료시까지, 묘지로 보낸 몬스터의 원래 공격력만큼 올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