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6256066> 뭔가 마법소녀물로 릴레이 해볼까 :: 113

큐베레이

2021-05-27 09:35:15 - 2021-11-18 10:11:19

0 큐베레이 (5U1bsUEKvg)

2021-05-27 (거의 끝나감) 09:35:15

도시 이름은 귀찮으니까 알파벳에서 따와 A to Z 중 하나로.

대충 도시 하나꼴로 악의 조직이 활보하고, 마법소녀건 히어로건 짱짱센 공권력이건 맞서싸우고 있다는 느낌.
도시마다 대마인급 디스토피아일수도 있고, 류켄도마냥 간부 장례식(...)에 마법소녀를 초대하는 지역구 조직일수도 있고 대충대충.

53 이름 없음 (c/RMPfzBfs)

2021-05-31 (모두 수고..) 21:00:50

<clr #3c5498 #3c5498>주인공</clr> [중학교 3학년] #3c5498
(근력 87/민첩 80/지혜 55/교육 88/매력 23)

<clr #394c38 #394c38>동료A</clr> [고등학교 2학년] #394c38
(근력 67/민첩 63/지혜 99/교육 3/매력 45)

<clr #1bf5e5 #1bf5e5>동료B</clr> [중학교 2학년] #1bf5e5
(근력 97/민첩 51/지혜 32/교육 75/매력 23)

<clr #ddcf24 #ddcf24>동료C</clr> [고등학교 2학년] #ddcf24
(근력 93/민첩 87/지혜 28/교육 78/매력 83)

<clr #8e2a48 #8e2a48>동료D</clr> [초등학교 6학년] #8e2a48
(근력 58/민첩 50/지혜 97/교육 68/매력 53)

이제 마법소녀 이름인가.
사람 없는 릴레이판이지만 그래도 앵커를 받을 수 밖에 없나?

54 이름 없음 (sO1T73BJdg)

2021-05-31 (모두 수고..) 21:11:04

네이비 포체
애쉬 그린
비비드 시안
어서티브 옐로
느와르 레드
(대충 액셀월드 또는 죠죠식 네이밍)

55 이름 없음 (XSWx1481JE)

2021-06-01 (FIRE!) 12:27:33

대충 >>54부터 24시간 (오늘 오후 9시 11분 4초)까지 기다리고, 없으면 >>54로 합시다

56 이름 없음 (XSWx1481JE)

2021-06-01 (FIRE!) 21:22:38

주인공(네이비 포체) [중학교 3학년] #3c5498
(근력 87/민첩 80/지혜 55/교육 88/매력 23)

동료A(애쉬 그린) [고등학교 2학년] #394c38
(근력 67/민첩 63/지혜 99/교육 3/매력 45)

동료B(비비드 시안) [중학교 2학년] #1bf5e5
(근력 97/민첩 51/지혜 32/교육 75/매력 23)

동료C(어서티브 옐로) [고등학교 2학년] #ddcf24
(근력 93/민첩 87/지혜 28/교육 78/매력 83)

동료D(느와르 레드 [초등학교 6학년] #8e2a48
(근력 58/민첩 50/지혜 97/교육 68/매력 53)

57 이름 없음 (XSWx1481JE)

2021-06-01 (FIRE!) 21:23:39

<clr #3c5498 #3c5498>주인공(네이비 포체)</clr> [중학교 3학년] #3c5498
(근력 87/민첩 80/지혜 55/교육 88/매력 23)

<clr #394c38 #394c38>동료A(애쉬 그린)</clr> [고등학교 2학년] #394c38
(근력 67/민첩 63/지혜 99/교육 3/매력 45)

<clr #1bf5e5 #1bf5e5>동료B(비비드 시안)</clr> [중학교 2학년] #1bf5e5
(근력 97/민첩 51/지혜 32/교육 75/매력 23)

<clr #ddcf24 #ddcf24>동료C(어서티브 옐로)</clr> [고등학교 2학년] #ddcf24
(근력 93/민첩 87/지혜 28/교육 78/매력 83)

<clr #8e2a48 #8e2a48>동료D(느와르 레드</clr> [초등학교 6학년] #8e2a48
(근력 58/민첩 50/지혜 97/교육 68/매력 53)

비비드 시안이 너무 눈아프지만 어쩔 수 없지.
이제 이 5명이 어떤 마법소녀의 능력을 가졌는지 결정해봅시다

58 이름 없음 (rJYckBUYRE)

2021-06-03 (거의 끝나감) 02:07:46

단순한 의문 겸 주인공의 능력에 대해
다들 D시 소속인데 주인공만 파견이라는 건 뭔가 이유가 있지 않을까
일손이 부족하면 단 한명만 부족하진 않을 테고, D시와의 인연은 없어보이고

1~3 : 지원자 단 한명!
4~6 : 기존 인원과 최대한 비슷한 포지션을 모집
7~9 : 주인공이 가진 또는 가졌다고 알려진 능력이 필요하다.
0 : (도주)
.dice 0 9. = 6

59 이름 없음 (rJYckBUYRE)

2021-06-03 (거의 끝나감) 02:13:10

주인공은 죽은 마법소녀 동료와 비슷한 포지션의 능력을 가진 듯합니다.
3딜러 2서폿. 구체적으론 1딜러 1누커 1선봉 2서폿 포지션 이겠지만
마법소녀라고 전투만 하는 건 아니니까
주인공은 딜러 중에서도 .dice 0 9. = 4
1~3 : 딜탱
4~6 : 원딜
7~9 : 근딜
0 : 비대칭전력

그리고 전투 외에는 .dice 0 9. = 8
1~3 전투 특화
4~6 전투 보조 기능
7~9 전투 외 기능
0 : 주인공 스러운 무언가

60 이름 없음 (rJYckBUYRE)

2021-06-03 (거의 끝나감) 02:15:23

네이비가 해군 색이니까 함포를 발사하는 이미지(아무말)
그외에 전투 외에서 쓸만한 능력이 하나 더 있다.
.dice 0 100. = 46 낮을수록 현실적, 높을수록 메르헨
.dice 0 100. = 80 낮을수록 자신 한정, 높을수록 많은 곳에 영향
.dice 0 100. = 26 낮을수록 평범. 높을수록 희귀

61 이름 없음 (rJYckBUYRE)

2021-06-03 (거의 끝나감) 02:19:31

적당히 마법소녀적이면서 광범위한 능력
하지만 능력 자체는 평범한 마법소녀들의 소양인 듯한 기술이 있다.
1~3 : 그 언론통제 들어가는 마법적 결계. 일반인은 기억을 잊는다.
4~6 : 마법으로 일어난 피해를 복구하는 기술
7~9 : 꿈과 희망으로 소원을 이루어주는 매지컬 스테이지 스러운 무언가(현실도가 중간이므로 마력 소모 필요)
0 : 좀더 근원적인 무언가
.dice 0 9. = 6

62 이름 없음 (rJYckBUYRE)

2021-06-03 (거의 끝나감) 02:23:18

아무리 마을이 파괴되어도 다음 화면 멀쩡히 복구되는 마법소녀로는 흔한 능력(아무말)
능력보다는 전투 조합? 합을 맞추기 쉬운걸 목적으로 선발한 모양
전쟁(마법소녀)을 겪은 4명이니까 마법소녀 기준에서 전투쪽에 무게가 실렸다.

그렇다면 이 마법으로 D시 복구는 얼마나 가능합니까?
.dice 0 9. = 2
1~3 : 무언가가 막고 있다.
4~6 : 시간이 오래 걸린다.
7~9 : 천천히 진행중
0 : 마법이 아니야?!

63 이름 없음 (rJYckBUYRE)

2021-06-03 (거의 끝나감) 02:26:44

마법소녀 5명의 목표는 D시 복구를 방해하는 '무언가'가 아직 남아 있어 복구를 진행하지 못하고 있다.
몬스터든 뭐든 이벤트를 클리어하지 못하면 맵이 안전구역으로 변하지 못하는 듯하다.
신흥 악의 조직이 등장하는 에피소드 전까지 목적은 '무언가'를 찾아 해결하는 것이 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주인공,ABCD의 복구 마법 능력
26 이하(>>60)는 해당 마법에 재능이 없고, 100에 가까울수록 능숙하다.
주인공 .dice 70 100. = 90
A .dice 0 100. = 0
B .dice 0 100. = 84
C .dice 0 100. = 7
D .dice 0 100. = 6

64 이름 없음 (rJYckBUYRE)

2021-06-03 (거의 끝나감) 02:29:12

복구 작업은 사실상 시안(B)가 전담하고 있었다.
>>62에서 약간 수정해서 복구 능력도 중요한 포인트였다는 걸로
A를 크리로 둘지 펌블로 둘지에 대한 판단은 아래에 있는 사람이 해줄 겁니다(도주)

65 이름 없음 (kqEihIBQqk)

2021-06-03 (거의 끝나감) 20:02:44

크리로 갑시다.

66 이름 없음 (rJYckBUYRE)

2021-06-03 (거의 끝나감) 21:04:55

크리를 원한다면 다음 전개를 이으십시오(아무말)

67 이름 없음 (nivC.hs42k)

2021-06-03 (거의 끝나감) 23:42:35

다음 능력 타자는 A군요 어쨌든 주목할 만한 다이스 수치가 나온 만큼
수복과 관련된 크리이므로 수복 기능이 가능한 특수능력으로 모아봅시다
.dice 0 9. = 4
1~3 평행세계, 부서지지 않은 세계선의 물건을 가져와 복구한다.
4~6 창조, 잿더미에서 원래 물건을 생성할 수도 있다.
7~9 시간, 특히 시간 역행과 연관된 특수능력
0 도주를 준비하는 모습

68 이름 없음 (nivC.hs42k)

2021-06-03 (거의 끝나감) 23:45:22

잿빛 녹색 하면 드루이드 느낌이 나는 누님의 이미지가 아닐까 하는
재료를 기반으로 창조한다. 결과적으로 부서졌을 뿐인 물건은 그 부서진 물건을 기반으로 수복과 같은 효과를 낸다
능력의 강함 .dice 0 100. = 15
능력의 연비.dice 0 100. = 10 100일수록 좋다
능력의 범위 .dice 0 100. = 34 높을수록 개념적이고 마법적인 범위를 포함한다.

69 이름 없음 (nivC.hs42k)

2021-06-03 (거의 끝나감) 23:50:42

복구에 사용이 가능하지만 실질적으로 복구할만한 코스트는 나오지 않는다.
복구에 사용할 경우 부서진 물건에 더해서 많은 마력 소모
일부 상성이 맞는 마법적 물건의 생성도 가능하지만 크거나 정밀한 물건을 창조하려면 그 이상의 코스트 발생
서포터로서의 적성 덕에 마법도구를 창조하는 기술은 높으나 쿨타임, 연비 등의 문제로 전투에는 거의 못씀
하지만 일단 유니크한 특성이기에, 기존에 알려진 마법과는 다르게 일단 만들어 놓으면 마력 소모가 필요 없고, 마력으로 만들어졌다는 것을 감지할 수 없다.

대충 나열하면 이런 느낌 같네요

70 이름 없음 (nivC.hs42k)

2021-06-03 (거의 끝나감) 23:59:13

A그린을 했으니 B시안
기본적으로 극딜러
누커라는 포지션이 누킹딜이 통하지 않는 적이 등장하는 환경이 되면 급격히 비주류가 되죠
이는 페그오의 버스터와 명일방주의 첸 그리고 소녀전선의 죽창 라이플들이 증명한다.(아무말)

.dice 0 9. = 4
1~3 익스플로젼은 로망이다 그것만 배웠다.
4~6 보조 버프 (주로 딜뻥) 관련 기술이 있다고
7~9 뭔가 더 특수한 기술도 가지고 있다.
0 12시가 되면 자연스럽게 사라질 수 있다

71 이름 없음 (R/SxIRwtYY)

2021-06-04 (불탄다..!) 00:01:53

버프계열 특수능력을 가지고 있는 듯 합니다.
.dice 0 9. = 1
1~3 자버프. 주로 딜뻥
4~6 아군에게도 사용 가능한 버프
7~9 일정 구간에 적용되는 장판식. 마법적으로 결계려나
0 뭔가 특수한 버프

72 이름 없음 (R/SxIRwtYY)

2021-06-04 (불탄다..!) 00:03:00

버프를 쌓아서 물리로 팬다.
매우 정석적인 딜러형 스킬셋입니다.
전투 특화로 보면 되겠네요

73 이름 없음 (R/SxIRwtYY)

2021-06-04 (불탄다..!) 00:04:22

CD는 다음 시간(다음 사람)에...

74 이름 없음 (btWUSoxzls)

2021-06-06 (내일 월요일) 14:27:49

주인공(네이비 포체) [중학교 3학년] #3c5498 - 원딜
마법소녀 능력 : 피해복구. D시의 복구는 무언가에 의해 막혀있다
(근력 87/민첩 80/지혜 55/교육 88/매력 23)

동료A(애쉬 그린) [고등학교 2학년] #394c38 - 서포터
마법소녀 능력 : 유니크한 창조. 연비는 나쁘다. 전투에는 활용 힘듬
(근력 67/민첩 63/지혜 99/교육 3/매력 45)

동료B(비비드 시안) [중학교 2학년] #1bf5e5 - 공격 특화 누커
마법소녀 능력 : 자기 자신에게 버프 부여
(근력 97/민첩 51/지혜 32/교육 75/매력 23)

동료C(어서티브 옐로) [고등학교 2학년] #ddcf24 - 회피 특화 근접 딜러
마법소녀 능력 :
(근력 93/민첩 87/지혜 28/교육 78/매력 83)

동료D(느와르 레드 [초등학교 6학년] #8e2a48 - 서포터
마법소녀 능력 :
(근력 58/민첩 50/지혜 97/교육 68/매력 53)

C는 이미지상 방어력 올인의 사리라는 느낌. 사정거리는 짧은 대신 공격을 계속 안맞으면서 딜을 넣는.
D는 모르겠군.

75 이름 없음 (btWUSoxzls)

2021-06-06 (내일 월요일) 14:31:00

C의 능력 0 아니면 전투에 직접 관련 .dice 0 9. = 8
D의 능력 0 아니면 전투 보조 .dice 0 9. = 9

76 이름 없음 (btWUSoxzls)

2021-06-06 (내일 월요일) 14:36:52

C의 능력 .dice 1 9. = 4
1-3 : 전투 '능력'
4-6 : 전투 특화
7-9 : 자기도 어느정도 전투 보조에도 사용 가능

D의 능력 .dice 1 9. = 7
1-3 : 아예 동떨어진 능력을 지혜 97로 써먹고 있다
4-6 : 전투 보조로만 써먹을 수 있다
7-9 : 자기도 어느정도 전투가 가능한 능력

77 이름 없음 (btWUSoxzls)

2021-06-06 (내일 월요일) 14:37:37

C는 전투 특화, D는 전투 보조이나 전투가 어느정도 가능한 능력

78 이름 없음 (btWUSoxzls)

2021-06-06 (내일 월요일) 14:45:21

>>68을 나머지에도 도입하자
주인공 - 피해복구
>>60에 의거
능력의 강함 .dice 40 100. = 48 (능력의 범위가 광범위, 복구를 위해 파견됨
능력의 연비 .dice 30 80. = 58 (너무 메르헨적이지 않으므로 연비는 어느정도 있을거라 판단)
능력의 범위 .dice 80 80. = 80 (>>60)

A - >>68
B - 자버프
능력의 강함 .dice 0 100. = 50
능력의 연비 .dice 0 100. = 49
능력의 범위 .dice 0 0. = 0 (자버프)
C - 전투특화
능력의 강함 .dice 0 100. = 37
능력의 연비 .dice 0 100. = 26
능력의 범위 .dice 0 100. = 82
D - 직접 전투도 가능한 전투 보조
능력의 강함 .dice 0 100. = 37
능력의 연비 .dice 0 100. = 18
능력의 범위 .dice 0 100. = 4

79 이름 없음 (btWUSoxzls)

2021-06-06 (내일 월요일) 14:46:06

D능력 범위가 죽었다?! 이정도면 반경 10m 수준 아니야?!
뭔 토템이냐?!

80 이름 없음 (btWUSoxzls)

2021-06-06 (내일 월요일) 14:49:29

주인공(네이비 포체) [중학교 3학년] #3c5498 - 함포를 쏘는 원딜
마법소녀 능력 : 평범한 마법소녀적인 광범위한 피해복구. D시의 복구는 무언가에 의해 막혀있다
강도 48/연비 58/범위 80
(근력 87/민첩 80/지혜 55/교육 88/매력 23)

동료A(애쉬 그린) [고등학교 2학년] #394c38 - 서포터
마법소녀 능력 : 유니크한 창조. 연비는 나쁘다. 전투에는 활용 힘듬
강도 15/연비 10/범위 34
(근력 67/민첩 63/지혜 99/교육 3/매력 45)

동료B(비비드 시안) [중학교 2학년] #1bf5e5 - 공격 특화 누커
마법소녀 능력 : 자기 자신에게 버프 부여
강도 50/연비 49/범위 0(자기 자신)
(근력 97/민첩 51/지혜 32/교육 75/매력 23)

동료C(어서티브 옐로) [고등학교 2학년] #ddcf24 - 회피 특화 근딜
마법소녀 능력 : [광역 전투 특화 계열]
강도 37/연비 26/범위 82
(근력 93/민첩 87/지혜 28/교육 78/매력 83)

동료D(느와르 레드) [초등학교 6학년] #8e2a48 - 서포터
마법소녀 능력 : [극소의 범위에 전투 보조 계열]
강도 37/연비 18/범위 4
(근력 58/민첩 50/지혜 97/교육 68/매력 53)

연비가 60을 넘는 녀석이 단 하나도 없다니 거참

81 이름 없음 (btWUSoxzls)

2021-06-06 (내일 월요일) 14:54:14

음. 음... 회피 특화 근딜의 이미지를 갖고있었는데, 광역 전투 특화면 이걸 어떻게 처리할까
도적 형태로 가야하나?
D의 경우 범위 버프가 아니라 개인개인에 버프를 가하는 정도로 하면 될테고

82 이름 없음 (btWUSoxzls)

2021-06-06 (내일 월요일) 15:01:34

주인공(네이비 포체) [중학교 3학년] #3c5498 - 대포를 쏘는 느낌의 원딜
마법소녀 능력 : 평범한 마법소녀적인 광범위한 피해복구. D시의 복구는 무언가에 의해 막혀있다.
강도 48/연비 58/범위 80
(근력 87/민첩 80/지혜 55/교육 88/매력 23)

동료A(애쉬 그린) [고등학교 2학년] #394c38 - 서포터
마법소녀 능력 : 유니크한 창조. 연비는 나쁘다. 전투에는 활용 힘듬.
강도 15/연비 10/범위 34
(근력 67/민첩 63/지혜 99/교육 3/매력 45)

동료B(비비드 시안) [중학교 2학년] #1bf5e5 - 공격 특화 누커
마법소녀 능력 : 자기 자신에게 버프 부여.
강도 50/연비 49/범위 0(자기 자신)
(근력 97/민첩 51/지혜 32/교육 75/매력 23)

동료C(어서티브 옐로) [고등학교 2학년] #ddcf24 - 회피 특화 근딜
마법소녀 능력 : 범위 내의 적을 자동 공격하는 단검.
강도 37/연비 26/범위 82
(근력 93/민첩 87/지혜 28/교육 78/매력 83)

동료D(느와르 레드) [초등학교 6학년] #8e2a48 - 서포터
마법소녀 능력 : 동료 개개인에게 접촉으로 버프 부여.
강도 37/연비 18/범위 4
(근력 58/민첩 50/지혜 97/교육 68/매력 53)

자동 공격하는 단검은 어떨까(?)

83 이름 없음 (btWUSoxzls)

2021-06-06 (내일 월요일) 15:02:03

<clr #3c5498 #3c5498>주인공(네이비 포체)</clr> [중학교 3학년] #3c5498 - 대포를 쏘는 느낌의 원딜
마법소녀 능력 : 평범한 마법소녀적인 광범위한 피해복구. D시의 복구는 무언가에 의해 막혀있다.
강도 48/연비 58/범위 80
(근력 87/민첩 80/지혜 55/교육 88/매력 23)

<clr #394c38 #394c38>동료A(애쉬 그린)</clr> [고등학교 2학년] #394c38 - 서포터
마법소녀 능력 : 유니크한 창조. 연비는 나쁘다. 전투에는 활용 힘듬.
강도 15/연비 10/범위 34
(근력 67/민첩 63/지혜 99/교육 3/매력 45)

<clr #1bf5e5 #1bf5e5>동료B(비비드 시안)</clr> [중학교 2학년] #1bf5e5 - 공격 특화 누커
마법소녀 능력 : 자기 자신에게 버프 부여.
강도 50/연비 49/범위 0(자기 자신)
(근력 97/민첩 51/지혜 32/교육 75/매력 23)

<clr #ddcf24 #ddcf24>동료C(어서티브 옐로)</clr> [고등학교 2학년] #ddcf24 - 회피 특화 근딜
마법소녀 능력 : 범위 내의 적을 자동 공격하는 단검.
강도 37/연비 26/범위 82
(근력 93/민첩 87/지혜 28/교육 78/매력 83)

<clr #8e2a48 #8e2a48>동료D(느와르 레드)</clr> [초등학교 6학년] #8e2a48 - 서포터
마법소녀 능력 : 동료 개개인에게 접촉으로 버프 부여.
강도 37/연비 18/범위 4
(근력 58/민첩 50/지혜 97/교육 68/매력 53)

이렇게 해서 cd 능력을 정해봤습니다만, 수정하실 분은 수정해주세요. 그럼 이만.

84 이름 없음 (.UW4JNt6uE)

2021-06-07 (모두 수고..) 01:44:57

>>35부터 다시
건물에 입장한 주인공, 겉의 멀쩔한 외관과는 달리 복도와 방은 누군가가 급히 빠져나간 듯한 어수선함이 있습니다. 전투가 일어난 듯한 부서진 벽과 탄 자국도 보입니다. 작은 방들 대부분의 문이 부서져 있었고 그 내부는 도둑이 든 듯이 캐비냇이 열려 있고 물건이 어지럽게 흩어져 있습니다.
그런 어수선함 사이에서 어느 복도의 길 하나만은 누군가가 청소한 듯이 깨끗합니다. 어느 정도 개수된 흔적도 있습니다. 주인공은 이 길을 따라가면 다른 사람들을 만날 수 있을 거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천천히 복도를 따라갑니다. 사람의 흔적은 가장 큰 사무실까지 연결되어 있었습니다.
아마도 높은 간부가 있던 방이라고 생각됩니다. 쳔쳔히 노크를 합니다.
1. 애쉬 2. 시안 3. 옐로 4. 레드
.dice 1 4. = 1

85 이름 없음 (.UW4JNt6uE)

2021-06-07 (모두 수고..) 01:49:15

이제 와서지만 다들 성격을 모른다. 간단하게 체크

.dice 0 9. = 2
1~3 대답이 없자 천천히 문을 열었다. 그녀는 악의 조직의 간부라도 된 마냥 가운데의 책상에서 두 손을 깍지껴서 얼굴 앞으로 모으고 앉아있었다.
4~6 그녀는 천천히 문을 열었다. 경계하는 듯한 눈빛은 이내 안도의 표정으로 바뀌었고, 그녀을 방 안으로 안내했다.
7~9 그녀는 반가운 듯이 문을 열어, 주인공을 마주했다.
0. 어느 쪽이든 리더 성향은 아닌 것 같아

86 이름 없음 (.UW4JNt6uE)

2021-06-07 (모두 수고..) 01:55:14

장난기 있는 듯한 전대물 레드에 가까운 성격. 또는 중2병
===========================================
"후후후... 어서 오너라! 이곳은 모든 것이 시작된 장소이자 모든 곳이 끝난 곳.그리고 나는 이 곳의 주인."
무언가 반응하기 어려운 대사를 말하면서, 그녀는 주인공을 맞이했습니다.

츳코미 역할은 있는가
.dice 0 9. = 8
1~3 : 주인공이 앞으로 그 역할을 맡게 될 듯하다
4~6 : .dice 1 3. = 3 (1.B 2.C 3.D)의 역할이지만 지금은 없다.
7~9 : .dice 1 3. = 1 (1.B 2.C 3.D).
0. 카오스함

87 이름 없음 (.UW4JNt6uE)

2021-06-07 (모두 수고..) 02:03:46

"아니 방금 만난 사람에게 뭘 말하는 겁니까 (1.대장 2.리더 3.언니 4.애쉬 5.그린 6.(아무튼 본명) ) .dice 1 6. = 2"
마치 짠 듯한 움직임으로 뒤통수를 치는 소녀. 일상인 듯 합니다.

그런 둘을 .dice 0 9. = 1
1~3 안절부절하는 표정으로
4~6 쓴웃음을 지으며
7~9 무관심한 듯이
0.
바라보는, 주인공이 본 마법소녀 중에서 가장 어린 듯한 인물 (D)

그리고 .dice 0 9. = 1
1~3 조용히 차를 준비하는
4~6 상황을 수습하기 위해 나선
7~9 정말로 즐거운 듯이 웃고 있는
0.
자기보다 연장자인 듯한 소녀(C)가 자리에 있었습니다.

88 이름 없음 (.UW4JNt6uE)

2021-06-07 (모두 수고..) 02:10:51

A : 장난기 많은 성격
B : 츳코미
C : 조용히 할 일 하는 성격
D : 그 나이때와 같은 착하고 여린 성격
주인공은 쓰는 참치의 행동대로 움직이는게 좋다고 생각해서 패스
========================================================

"어찌 되었든, D시에 온 것을 환영해"
약간의 해프닝도 있었지만(?) 정식으로 서로를 소개하는 마법소녀들
주인공이 마법소녀들에 대한 감상을 독백하는 것으로 애니메이션 A파트, 또는 에피소드 챕터 1이 끝나게 됩니다.

다음은 설명역 .dice 1 4. = 2 ABCD 가 소개하는 D시의 설명 파트가 시작 (주로 위에서 나온 설정들에 대한)

89 이름 없음 (.UW4JNt6uE)

2021-06-07 (모두 수고..) 02:11:29

B는 츳코미도 설명도 하는 성실한 성격이 되었습니다.
여기까지

90 이름 없음 (LXBJMfb5L.)

2021-06-07 (모두 수고..) 23:54:44

설명 파트 이후에 들어가는 전개
.dice 0 9. = 8
1~3 바로 수색 작업에 들어가는 스피디 전개
4~6 과거회상으로 B파트를 끝내는 지루한 전개
7~9 무난무난한 환영회 전개. 이 근처는 폐허라 놀러 나갈 곳은 없다 사실
0 백합이라던가 암튼 서비스 타임 심야 애니 전개

91 이름 없음 (znh.Ew83ao)

2021-06-08 (FIRE!) 00:00:01

환영회 그것은 아타라시 가조쿠를 맞이하는 왕도적 이벤트
라곤 해도 과자 같은 것을 늘어놓고 걸즈 토크를 이어가는 것 뿐입니다. 이 근처는 까페도 노래방도 없으니
무언가를 잊기 위해, 또는 무언가를 잊지 않기 위해 밝은 표정을 짓는 소녀들. 주인공은 그 위화감을 느끼지만, 그녀들이 말하기 전에 입 밖에 내지는 않기로 합니다.
걸즈 토크의 소재
.dice 0 9. = 4
1~3 각자의 과거 이야기. 조금 무거워 집니다.
4~6 취미 같은 일상 이야기.
7~9 핑크빛 걸즈 토크
0 사건 발생

92 이름 없음 (znh.Ew83ao)

2021-06-08 (FIRE!) 00:06:30

자기소개의 연장선으로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입니다.
과거 이야기를 피해갔다는 것은 말하기 싫다. 또는 말할 수 없다. 둘 중 하나라는 건데
.dice 0 9. = 8
1~3 말할 수 없다(동료의 죽음에 석연치 않은 부분이 있다. 액재료 1스택)
4~6 말하고 싶지 않다.(동료의 죽음은 모두가 목격했지만, 그 때문에 자세히 말하고 싶지 않다. 호감도 필요)
7~9 굳이 지금 말할 것은 아니다.(환영회가 끝나면 본격적으로 이야기해줍니다. 공사구분이 있는 팀이네요)
0 말하지 않아도 안다.

93 이름 없음 (znh.Ew83ao)

2021-06-08 (FIRE!) 00:10:43

환영회가 끝나고, 본격적인 일 이야기를 할 시간에 과거회상으로 넘어갑니다.
과거회상 -> 그로 인한 마을의 붕괴 -> 목적을 다시 한번 상기시킴 -> 본격적인 추적 파트의 전개일듯

94 이름 없음 (wfu.T0pc0k)

2021-06-08 (FIRE!) 23:18:23

중간에 주인공이 폐허에서 복구 마법을 시전하지만 불발하는 장면. 이후 B가 설명하는 장면이 들어갈 듯한

복구를 막는 무언가에 대해
.dice 0 100. = 9 클 수록 직접적, 작을 수록 불가사의
.dice 0 100. = 52 클 수록 마력 또는 물리적으로 강한 무언가
.dice 0 100. = 3 ABCD의 "무언가"에 대한 이해도

95 이름 없음 (wfu.T0pc0k)

2021-06-08 (FIRE!) 23:19:34

마법소녀 역사에서 전례를 찾아볼 수 없는 불가사의한 현상
ABCD도 나름 오래동안 폐허가 된 D시에 있었지만 원인을 아직도 찾을 수 없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복구마법을 잘 쓰는 주인공을 수소문했지만 이 또한 불발

96 이름 없음 (wfu.T0pc0k)

2021-06-08 (FIRE!) 23:23:44

그와는 별개로 마력/물리적 현상으로 보통으로 드러난다.
.dice 0 9. = 9
1~3. 마마마의 마녀, 말하자면 마이너스 에너지에서 만들어진 야생 자코 몹
4~6. 유령, 잔류사념. 그리고 그것을 활성화하는 영적 아티펙트
7~9. 메인 악의 조직의 첫 등장
0. SAN치 체크

97 이름 없음 (wfu.T0pc0k)

2021-06-08 (FIRE!) 23:25:53

악의 조직의 등판
일단 특정 마법을 봉인하는 기술 또는 능력자가 있는 듯 하다. 위의 다이스에 따라 완전한 신기술이라 출처를 알 수 없다.
자신들의 목적을 막기 위해 해당 기술을 먼저 도시에 적용시킴
게다가 상당히 조심히 움직여서 마법소녀들이 전투원 얼굴 한번 보기 힘들다.

98 이름 없음 (wfu.T0pc0k)

2021-06-08 (FIRE!) 23:29:49

마법소녀들은 오늘도 수확 없는 정찰에 나선다.
주인공의 등장으로 이 교착상황이 변하는 전개겠군

99 이름 없음 (qmtWEV.7hw)

2021-06-21 (모두 수고..) 12:17:09

조용-. 악의 조직들의 목표라도 정해봐야하나

100 이름 없음 (RdXbpWInPU)

2021-06-23 (水) 14:57:41

악의 조직은 별개의 2가지 조직이 있으니까 2가지 각각의 목표를 봅시다

0 너네가 왜 "악"의 조직이냐?!
1-3 도시를 지배하는 것 자체가 궁극적인 목적
4-6 돈, 기술, 노동력 등 실질적인 물자가 목표
7-9 나름대로 신념이 있다

.dice 0 9.
.dice 0 9.

101 이름 없음 (RdXbpWInPU)

2021-06-23 (水) 14:57:53

.dice 0 9. = 8
.dice 0 9. = 3

102 이름 없음 (RdXbpWInPU)

2021-06-23 (水) 14:59:45

격퇴당했던 거대한 악의 조직은 나름대로 뭔가 신념이 있긴 하지만, 악의 조직은 맞고.
반대로 이후에 찾아올 악의 조직은 그냥 도시를 지배하기 위한 일차원적인 조직이군요.

찾아올 쪽의 조직을 격퇴하고, 이 조직을 통해서 거악의 정보를 얻는 형태로 전개될 거 같군요

103 이름 없음 (TBXF3fPDu.)

2021-06-24 (거의 끝나감) 16:23:42

격퇴당했던 거악의 나름대로 신념은 무엇? 일단 크리는 아니니 선의의 악행 계열은 제외입니다.
0 질서 악
1-3 혼돈 악
4-6 혼돈 중립
7-9 중립 악
.dice 0 9. =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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