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6256066> 뭔가 마법소녀물로 릴레이 해볼까 :: 99

큐베레이

2021-05-27 09:35:15 - 2021-06-21 12:17:09

0 큐베레이 (5U1bsUEKvg)

2021-05-27 (거의 끝나감) 09:35:15

도시 이름은 귀찮으니까 알파벳에서 따와 A to Z 중 하나로.

대충 도시 하나꼴로 악의 조직이 활보하고, 마법소녀건 히어로건 짱짱센 공권력이건 맞서싸우고 있다는 느낌.
도시마다 대마인급 디스토피아일수도 있고, 류켄도마냥 간부 장례식(...)에 마법소녀를 초대하는 지역구 조직일수도 있고 대충대충.

1 이름 없음 (5U1bsUEKvg)

2021-05-27 (거의 끝나감) 14:29:14

1회차 주인공

.dice 1 26. = 4 시 담당.

2 이름 없음 (JhdQlKpSpo)

2021-05-27 (거의 끝나감) 21:24:06

D시
치안 : .dice 1 100. = 91
악의 조직의 강력함 : .dice 1 100. = 76
담당 마법소녀들의 강력함 : .dice 1 100. = 51

3 이름 없음 (JhdQlKpSpo)

2021-05-27 (거의 끝나감) 21:25:10

악의 조직이 마법소녀들보다 총합에서 앞서지만 매우 평화롭다

4 이름 없음 (LpZ8Qfx5rM)

2021-05-27 (거의 끝나감) 21:57:24

마법소녀물은 싸워야 하는법(?). 평화로운 이유를 알아보자
1~3 : 폭풍전야
4~6 : 폭풍이 쓸고 간 자리
7~9 : 휴전중
0 : 일상물
.dice 0 9. = 5

5 이름 없음 (LpZ8Qfx5rM)

2021-05-27 (거의 끝나감) 21:58:36

한번 거하게 싸웠고 지금은 둘다 힘을 소진중인 모양
이전 전쟁의 규모 .dice 1 100. = 88
민간인 피해.dice 1 100. = 76

6 이름 없음 (LpZ8Qfx5rM)

2021-05-27 (거의 끝나감) 21:59:05

평화롭다(X) 폐허(O)

7 이름 없음 (o7CgigKLUQ)

2021-05-28 (불탄다..!) 10:22:06

>>3에서 든 의문
혹시 그 평화라는 거, 악의 조직이 주도하고 있나?
도시를 지키고 싶긴 하지만 악행은 하는 악의 조직 같은 느낌으로

8 이름 없음 (o7CgigKLUQ)

2021-05-28 (불탄다..!) 10:22:40

그냥 도시는 냅두고 안에서 악행을 하고 싶었는데 마법소녀들이 요격해서 도시가 폐허가 되버린 케이스라던지

9 이름 없음 (vaUehMd7q6)

2021-05-28 (불탄다..!) 15:21:10

>>8
홀수:맞다 짝수:아니다 0:신박한 이유
.dice 0 10. = 6

10 이름 없음 (vaUehMd7q6)

2021-05-28 (불탄다..!) 15:28:28

악의 조직은 .dice 0 9. = 1
1-3 전쟁 이후 무주공산이 된 도시를 점령하기 위해 찾아온 신흥 세력
4-6 이전 조직의 이름만 같을 뿐 거의 완전히 달라진 집단
7-9 이전 조직의 잔당. 정통성(?)이 될만한 무언가가 있다.
0 아래로 떠넘기기
주인공 마법소녀는 .dice 0 9. = 2
1-3 폐허가 된 도시의 수습을 위해 파견된 외부인
4-6 이전 전쟁 이후 신규로 들어온 신입
7-9 전쟁을 경험한 세대. 베테랑 또는 생존자
0 아래로 떠넘기기

11 이름 없음 (vaUehMd7q6)

2021-05-28 (불탄다..!) 15:29:44

전쟁은 폐허가 된 맵의 설정일 뿐인가(아무말)
악의 조직도 마법소녀도 도시와의 직접적 연결은 없다

12 이름 없음 (ine.mNXlwo)

2021-05-29 (파란날) 10:57:19

그럼 대충, D시의 악의 조직을 격퇴했으나 소모가 커 양측 모두 공멸, 폐허뿐인 평화가 찾아오고,
주인공은 폐허가 된 D시의 보호 등을 위해 파견되었으며 한편 외부의 세력이 D시를 점령하고자 하고 있다 정도로

13 이름 없음 (ine.mNXlwo)

2021-05-29 (파란날) 11:02:52

그럼 >>12에서 76:51이라 하였으니, 대충 마법소녀 4명 + 주인공 vs 악의 조직 간부 6명 정도면 좋을까.

14 이름 없음 (ine.mNXlwo)

2021-05-29 (파란날) 11:08:08

이전에 격퇴했던 악의 조직의 규모는 어느정도?
0 ???: "고작" 가지를 자른다고 나무가 죽지는 않지요?
1~3 이 도시 안에서만 활동하던 쪽, 다른 조직과는 연관되지 않았다
4-6 이 도시 안에서만 활동했지만, 다른 조직과 어느정도 연관이 있다
7-9 다른 도시에서 활보하는 악의 조직과 같은 조직. 지부 하나가 날아간 정도
.dice 0 9. = 0

15 이름 없음 (ine.mNXlwo)

2021-05-29 (파란날) 11:08:32

... 다음 사람 부탁해요! 그럼 참치는 이만!

16 이름 없음 (ine.mNXlwo)

2021-05-29 (파란날) 11:11:42

....그럼 현재 악의 조직도 규모 체크
0 ??? : A팀 실패, B팀에게 출동 허가를.
1-3 도시 하나만 겨우 커버할만한, 소규모 조직. 다른 조직들과 연관되지 않았다
4-6 다른 조직들과 연관이 일부 있지만, 조직은 도시 하나를 지배할 수 있을 정도의 소규모
7-9 이미 다른 도시에서 활동 중이다.
.dice 0 9. = 6
>>14 7-9 서술 실수. 이미 다른 도시에서 활동중인 악의 조직의 파견군이란 느낌으로.

17 이름 없음 (ine.mNXlwo)

2021-05-29 (파란날) 11:17:47

그러니까... 기존 조직은 알고보니 거대한 악의 조직이고, 최근 소규모(라고 해봐야 D시를 활보했던 정도의) 병력에 손실을 입음
그와중에 신규 악의 조직은 여러 조직들과 연을 맺으며 떠돌아다니다가 D시가 비어있어 낼름 집어먹으려고 왔다. 정도일까.
다른 참치분 부탁해요

18 이름 없음 (vYV9D5YMl.)

2021-05-29 (파란날) 12:33:27

깔끔하게 빈 공터가 아닌 이상 폐건물이라던가 24%의 남은 민간인이 존재할거고
그런 환경에서 잔챙이 악당들이 활보하지 않을 리가 없는데 치안이 91인 이유는?
1~3 원인불명의 마법으로 마을의 중심이 깔끔하게 날아갔다.
4~6 무언가 특수한 마력(독기)가 일정 수준 이하의 사람들의 접근을 막고 있다.
7~9 전쟁이 큰 이슈가 되면서 파견 나온 마법소녀와는 별개로 정부, 언론 등등의 관심이 쏠리게 됨
0 불길한 무언가
.dice 0 9. = 9

19 이름 없음 (vYV9D5YMl.)

2021-05-29 (파란날) 12:36:05

마법소녀와는 별개로 국가 차원에서 D시의 슬럼화를 막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군대가 주둔하고 있으니 잔챙이들이 활보할 힘은 없다.
하지만 비대칭전력이라 할수있는 마법기술을 소유한 악당들과 마법소녀와는 별개의 이야기인듯

20 이름 없음 (c/RMPfzBfs)

2021-05-31 (모두 수고..) 14:43:07

정부와 D시의 마법소녀의 사이는?

정부측 .dice 0 100. = 66
D시 마법소녀 .dice 0 100. = 17

21 이름 없음 (c/RMPfzBfs)

2021-05-31 (모두 수고..) 14:44:19

정부측은 시민 보호해주니 어쨋든 고마워하는거 같고
마법소녀는 왜..?

그럼 주인공의 입장에서 정부와 D시 마법소녀는?
정부측 .dice 0 100. = 77
D시 마법소녀 .dice 0 100. = 84

22 이름 없음 (c/RMPfzBfs)

2021-05-31 (모두 수고..) 14:44:59

이쪽은 외부인 치고 괜찮고.
D시 마법소녀는 왜 정부를 싫어하는가?

23 이름 없음 (c/RMPfzBfs)

2021-05-31 (모두 수고..) 14:58:29

아, 일단 정부와 D시 마법소녀 입장에서 주인공을 보죠
정부측 .dice 0 100. = 12
D시 마법소녀 .dice 0 100. = 92

24 이름 없음 (c/RMPfzBfs)

2021-05-31 (모두 수고..) 15:00:09

정부 - D시 마법소녀 : 정부는 조금 좋게 보는 중. D시 마법소녀는 혐오 중
주인공 - 정부 : 주인공은 정부를 신뢰하고 있지만, 정부는 주인공을 의심하는 중
주인공 - D시 마법소녀 : 서로 끈끈함

이거 정부가 공공의 적 되는거 아닌가(떨림)

25 이름 없음 (1mAHOFI8C6)

2021-05-31 (모두 수고..) 18:31:50

이야기의 시작은 주인공이 버스를 타고 임시 종점으로 향하는 것으로 시작한다.

버스에 기대어 보이는 것은 조금씩 폐허가 되어가는 것처럼 보이는 건물들.

목적지에 내리자 임시로 급조한 바리게이트, 피곤해 보이는 인상으로 벽을 지키는 군인들, 흥미삼아 온 듯이 휴대폰으로 사진을 찍는 사람들. 그리고 건물들이 이어지다 구멍이 뚫린 듯 폐허가 된 채 반기는 도시의 풍경이 주인공을 반긴다.
도시가 사라졌다. 핵이라도 맞은 듯한 도시의 참상. 셀 수도 없이 많은 사람들이 희생되었으며 더 많은 사람들이 보금자리를 잃었다.
마법소녀와 얽힌 악의 조직이 벌인 일이라는 것이 밝혀지고, 지금까지 이상으로 무거운 현실이 소녀들을 짓이겼다. 부담감을 이기지 못하고 은퇴한 마법소녀들도 벌써 셀 수 없을 정도.
꿈과 희망을 지키는 것이 마법소녀라지만, 꿈도 희망도 없고, 차라리 악몽과 절망이라도 남아있으면 좋을 것 같은 공허함을 느끼면서, 주인공은 이 도시에 오게 되었다.

26 이름 없음 (1mAHOFI8C6)

2021-05-31 (모두 수고..) 18:36:51

주인공이 목적지에 도착하기 전에 들른 곳은 해당 사건을 추모하기 위해 만들어진 분향소.
많은 사람들이 죽은 자를 기억하고 슬퍼하고 있다. 누군가는 아직도 믿지 못하는 듯 통곡하고 있다.
사람들 사이를 헤치며, 주인공은 원하던 것을 발견했다.

1~3 그것은 고등학생 나이로 보이는 누군가의 사진. 다른 사람들의 사진과 같이 벽에 걸려 있다.(마법소녀는 대외적으로 비밀)
4~6 그 사진은 다른 사람들과는 다른 특별한 곳에 걸려 있다. (마법소녀는 알려져 있으나 정체는 숨기고 있다.)
7~9 정부의 높은 자리에 있는 분이 연설을 준비하고 있었다. (마법소녀도 정체도 알려져 있는 신분)
0 ...
.dice 0 9. = 4

27 이름 없음 (1mAHOFI8C6)

2021-05-31 (모두 수고..) 18:41:42

국가유공자와 같이 걸려있는 마법소녀의 사진들. 그 옆에는 사람들이 놓은 꽃으로 가득하다.
슬픔을 극복하기 위해 마법소녀에게 책임을 돌린 희생자의 가족이 사진 앞에서 작은 해프닝을 일으키는 것을 목격한다.
조용히 옆으로 가서 애도의 표현과 꽃을 바치고 분향소를 빠져나온다.

참고로 주인공의 정체는
1~3 완전 비밀
4~6 진짜 정체만 비밀
7~9 공무원 비슷한 존재
0...
.dice 0 9. = 3

28 이름 없음 (1mAHOFI8C6)

2021-05-31 (모두 수고..) 18:44:23

주인공은 세간에는 정체가 완전히 밝혀지지 않은 마법소녀이다
같은 마법소녀, 또는 악의 조직 몇몇만이 마법소녀 상태의 주인공을 알 뿐이다.

1~2 초등학생. 무거운데 괜찮은가
3~5 중학생
6~8 고등학생
9 소녀...?
0 요새 유행하는 변신 전후가 완전 다른 타입
.dice 0 9. = 4

29 이름 없음 (1mAHOFI8C6)

2021-05-31 (모두 수고..) 18:46:59

중학생 .dice 1 3. = 3학년이다. 또한 이는
1~2 마법소녀중에선 어리다.
3~7 마법소녀들의 평균치
8~9 중학생이 배테랑이면 초등학교때부터 굴린다는건데
0 워낙 분포가 다양해서...

30 이름 없음 (1mAHOFI8C6)

2021-05-31 (모두 수고..) 18:47:09

.dice 0 9. = 6

31 이름 없음 (1mAHOFI8C6)

2021-05-31 (모두 수고..) 18:50:37

중3이 평균인 마법소녀 세대이다.

어쨌든, 주인공은 폐허가 된 도시에 파견되었고, 다른 파견 동료, 그리고 D시의 생존자 마법소녀를 도와 도시를 재건하게 되었습니다.

마법소녀들의 접선 장소(기지?)는 .dice 0 9. = 0인 모양

1~3 폐건물 중 하나
4~6 가건물 중 하나
7~9 정상적으로 돌아가는 건물 중 하나
0 ???

32 이름 없음 (c/RMPfzBfs)

2021-05-31 (모두 수고..) 18:54:43

호오호오. 뭔가 알려진 곳에서 하나? 마법소녀로 변신한 이후 접선이려나.

33 이름 없음 (1mAHOFI8C6)

2021-05-31 (모두 수고..) 18:54:56

1~3 전 악의 조직 지부(현 마법소녀 비밀기지)
4~6 마법적으로 안의 공간이 더 넓은 무언가(쭉 써오던
7~9 정부 청사 내부. 네?
0 아래로 떠넘기기
.dice 0 9. = 1

34 이름 없음 (c/RMPfzBfs)

2021-05-31 (모두 수고..) 18:56:29

오오. 특이한 장소로군요.
그나저나 0 뭐야 저거

35 이름 없음 (1mAHOFI8C6)

2021-05-31 (모두 수고..) 18:58:00

알려준 장소로 도착하니 폐허 속에서 폭풍의 눈처럼 기적적으로 남아있는 듯한. "나 악의 조직 건물이오"라고 말하는 듯한 건물의 풍채에 주인공도 아연실색.
어쨌든 안으로 들어갑니다.
======================
전 여기까지
다음은 주인공 및 동료 메이킹이니 다들 좋아하는 부분이 아닐까요(아무말)

36 이름 없음 (c/RMPfzBfs)

2021-05-31 (모두 수고..) 18:58:46

대충 >>13을 받아, 주인공과 동료 4명을 만들면 되겠네요.

37 이름 없음 (c/RMPfzBfs)

2021-05-31 (모두 수고..) 19:01:06

스탯(근력/민첩/지혜/지능/매력), 나이, 이름 정도면 정해지지 않을까나

38 이름 없음 (c/RMPfzBfs)

2021-05-31 (모두 수고..) 19:02:09

기본적으로 0 - 100 다이스로 스탯을 정하겠지만, D시 마법소녀들(동료) 및 주인공은 D시의 사건을 해결한(혹은 해결할) 캐릭터이므로 근력, 민첩에 보정을 걸겠습니다

39 이름 없음 (c/RMPfzBfs)

2021-05-31 (모두 수고..) 19:08:19

주인공 [중학교 3학년]

나이 .dice 0 9. = 7
근력 .dice 30 100. = 87
민첩 .dice 30 100. = 80
지혜 .dice 0 100. = 55
지능 .dice 0 100. = 88
매력 .dice 0 100. = 23

동료A [???]

나이 .dice 0 9. = 9
근력 .dice 50 100. = 67
민첩 .dice 50 100. = 63
지혜 .dice 0 100. = 99
지능 .dice 0 100. = 3
매력 .dice 0 100. = 45

동료B [???]

나이 .dice 0 9. = 2
근력 .dice 50 100. = 97
민첩 .dice 50 100. = 51
지혜 .dice 0 100. = 32
지능 .dice 0 100. = 75
매력 .dice 0 100. = 23

동료C [???]

나이 .dice 0 9. = 9
근력 .dice 50 100. = 93
민첩 .dice 50 100. = 87
지혜 .dice 0 100. = 28
지능 .dice 0 100. = 78
매력 .dice 0 100. = 83

동료D [???]

나이 .dice 0 9. = 0
근력 .dice 50 100. = 58
민첩 .dice 50 100. = 50
지혜 .dice 0 100. = 97
지능 .dice 0 100. = 68
매력 .dice 0 100. = 53


나이 다이스 표
1 갓 중학교에 입학(중학교 1학년)
2-3 중학교 2학년
4-6 중학교 3학년
7-8 고등학교 1학년
9 고등학교 2학년
0 다이스 표 이외의 나이

중학교 3학년이 평균이므로 다이스표는 저렇게 정합니다

40 이름 없음 (c/RMPfzBfs)

2021-05-31 (모두 수고..) 19:12:44

아 주인공의 나이 다이스표는 무시해주세요.
아, 그리고 지능과 지혜의 차이는 배워서 얻은 지식과 지식을 사용하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뭔가 헷갈리니 지능을 교육으로 수정

주인공 [중학교 3학년]
(근력 87/민첩 80/지혜 55/교육 88/매력 23)

동료A [고등학교 2학년]
(근력 67/민첩 63/지혜 99/교육 3/매력 45)

동료B [중학교 2학년]
(근력 97/민첩 51/지혜 32/교육 75/매력 23)

동료C [고등학교 2학년]
(근력 93/민첩 87/지혜 28/교육 78/매력 83)

동료D [???]
(근력 58/민첩 50/지혜 97/교육 68/매력 53)

41 이름 없음 (c/RMPfzBfs)

2021-05-31 (모두 수고..) 19:17:36

고등학교 2학년이 교육이 3이라니 정말 참;;
동료 D의 나이는 뭐냐
1-3 (액재료)에 의해 나이가 >>39의 범위를 벗어나있다
4-6 혹시 20대 마법소녀라고 들어보셨습니까?
7-9 초등학생?! or 고등학교 3학년?!
0 아래 누군가가 좋은 아이디어를 내주겠지(도주)

.dice 0 9. = 7

42 이름 없음 (c/RMPfzBfs)

2021-05-31 (모두 수고..) 19:17:49

.dice 1 2. = 1

43 이름 없음 (c/RMPfzBfs)

2021-05-31 (모두 수고..) 19:21:37

주인공 [중학교 3학년] - 딜러
(근력 87/민첩 80/지혜 55/교육 88/매력 23)

동료A [고등학교 2학년] - 극단적인 서포터
(근력 67/민첩 63/지혜 99/교육 3/매력 45)

동료B [중학교 2학년] - 극딜러
(근력 97/민첩 51/지혜 32/교육 75/매력 23)

동료C [고등학교 2학년] - 속도+딜러
(근력 93/민첩 87/지혜 28/교육 78/매력 83)

동료D [초등학교 6학년] - 극단적인 서포터
(근력 58/민첩 50/지혜 97/교육 68/매력 53)

대충 정리해봤습니다.
이제 다음 사람이 이름이 정해주겠지

44 이름 없음 (c/RMPfzBfs)

2021-05-31 (모두 수고..) 19:22:10

이름이->이름이나

45 이름 없음 (sO1T73BJdg)

2021-05-31 (모두 수고..) 20:38:35

이름은 퍼스털 컬러와 능력이 구체화되면 정하는게 좋을 것 같네요
여기서 이름은 마법소녀명입니다.
주인공이 정체를 숨기는 타입이라 쓰여있으니 각자 초면에는 변신 상태로 만날 것 같고

각자 배경을 정해 봅시다.

1~3 : D시 원맴버
4~6 : 신입
7~9 : 파견
0 크리

아무도 D시 토박이가 없을 경우 .dice 1 4. = 2 가 자동으로 토박이로 결정

A .dice 0 9. = 1
B .dice 0 9. = 2
C .dice 0 9. = 1
D .dice 0 9. = 3

46 이름 없음 (sO1T73BJdg)

2021-05-31 (모두 수고..) 20:39:14

주인공 말고는 전부 D시에 원래 있던 인원인 모양입니다.

47 이름 없음 (sO1T73BJdg)

2021-05-31 (모두 수고..) 20:41:52

이중 리더격은(나이순으로 분배)
.dice 0 9. = 3
1~3 A
4~6 C
7~8 B
9 D
0 지금은 공석. 즉 분향소에서 만난 분...

48 이름 없음 (sO1T73BJdg)

2021-05-31 (모두 수고..) 20:46:33

연장자 서폿 A가 현재 리더격으로 지휘를 하는 중

퍼스널 컬러 가챠!

주인공 .dice 0 255. = 60 .dice 0 255. = 84 .dice 0 255. = 152
A .dice 0 255. = 57 .dice 0 255. = 76 .dice 0 255. = 56
B .dice 0 255. = 27 .dice 0 255. = 245 .dice 0 255. = 229
C .dice 0 255. = 221 .dice 0 255. = 207 .dice 0 255. = 36
D .dice 0 255. = 142 .dice 0 255. = 42 .dice 0 255. = 72

49 이름 없음 (sO1T73BJdg)

2021-05-31 (모두 수고..) 20:50:31

주인공
A
B
C
D

#3c5498 주인공
#394c38 A
#1bf5e5 B
#ddcf24 C
#8e2a48 D

50 이름 없음 (sO1T73BJdg)

2021-05-31 (모두 수고..) 20:54:34

주인공 부드러운 네이비
A 짙은 회색의 녹색
B 생생한 청록색
C 강한 노란색
D 둔한 빨간색

나름 나름 겹치지 않은 느낌

51 이름 없음 (c/RMPfzBfs)

2021-05-31 (모두 수고..) 20:58:33

주인공 [중학교 3학년] #3c5498
(근력 87/민첩 80/지혜 55/교육 88/매력 23)

동료A [고등학교 2학년] #394c38
(근력 67/민첩 63/지혜 99/교육 3/매력 45)

동료B [중학교 2학년] #1bf5e5
(근력 97/민첩 51/지혜 32/교육 75/매력 23)

동료C [고등학교 2학년] #ddcf24
(근력 93/민첩 87/지혜 28/교육 78/매력 83)

동료D [초등학교 6학년] #8e2a48
(근력 58/민첩 50/지혜 97/교육 68/매력 53)

52 이름 없음 (c/RMPfzBfs)

2021-05-31 (모두 수고..) 20:58:55

색 의외로 분배 잘됐다

53 이름 없음 (c/RMPfzBfs)

2021-05-31 (모두 수고..) 21:00:50

<clr #3c5498 #3c5498>주인공</clr> [중학교 3학년] #3c5498
(근력 87/민첩 80/지혜 55/교육 88/매력 23)

<clr #394c38 #394c38>동료A</clr> [고등학교 2학년] #394c38
(근력 67/민첩 63/지혜 99/교육 3/매력 45)

<clr #1bf5e5 #1bf5e5>동료B</clr> [중학교 2학년] #1bf5e5
(근력 97/민첩 51/지혜 32/교육 75/매력 23)

<clr #ddcf24 #ddcf24>동료C</clr> [고등학교 2학년] #ddcf24
(근력 93/민첩 87/지혜 28/교육 78/매력 83)

<clr #8e2a48 #8e2a48>동료D</clr> [초등학교 6학년] #8e2a48
(근력 58/민첩 50/지혜 97/교육 68/매력 53)

이제 마법소녀 이름인가.
사람 없는 릴레이판이지만 그래도 앵커를 받을 수 밖에 없나?

54 이름 없음 (sO1T73BJdg)

2021-05-31 (모두 수고..) 21:11:04

네이비 포체
애쉬 그린
비비드 시안
어서티브 옐로
느와르 레드
(대충 액셀월드 또는 죠죠식 네이밍)

55 이름 없음 (XSWx1481JE)

2021-06-01 (FIRE!) 12:27:33

대충 >>54부터 24시간 (오늘 오후 9시 11분 4초)까지 기다리고, 없으면 >>54로 합시다

56 이름 없음 (XSWx1481JE)

2021-06-01 (FIRE!) 21:22:38

주인공(네이비 포체) [중학교 3학년] #3c5498
(근력 87/민첩 80/지혜 55/교육 88/매력 23)

동료A(애쉬 그린) [고등학교 2학년] #394c38
(근력 67/민첩 63/지혜 99/교육 3/매력 45)

동료B(비비드 시안) [중학교 2학년] #1bf5e5
(근력 97/민첩 51/지혜 32/교육 75/매력 23)

동료C(어서티브 옐로) [고등학교 2학년] #ddcf24
(근력 93/민첩 87/지혜 28/교육 78/매력 83)

동료D(느와르 레드 [초등학교 6학년] #8e2a48
(근력 58/민첩 50/지혜 97/교육 68/매력 53)

57 이름 없음 (XSWx1481JE)

2021-06-01 (FIRE!) 21:23:39

<clr #3c5498 #3c5498>주인공(네이비 포체)</clr> [중학교 3학년] #3c5498
(근력 87/민첩 80/지혜 55/교육 88/매력 23)

<clr #394c38 #394c38>동료A(애쉬 그린)</clr> [고등학교 2학년] #394c38
(근력 67/민첩 63/지혜 99/교육 3/매력 45)

<clr #1bf5e5 #1bf5e5>동료B(비비드 시안)</clr> [중학교 2학년] #1bf5e5
(근력 97/민첩 51/지혜 32/교육 75/매력 23)

<clr #ddcf24 #ddcf24>동료C(어서티브 옐로)</clr> [고등학교 2학년] #ddcf24
(근력 93/민첩 87/지혜 28/교육 78/매력 83)

<clr #8e2a48 #8e2a48>동료D(느와르 레드</clr> [초등학교 6학년] #8e2a48
(근력 58/민첩 50/지혜 97/교육 68/매력 53)

비비드 시안이 너무 눈아프지만 어쩔 수 없지.
이제 이 5명이 어떤 마법소녀의 능력을 가졌는지 결정해봅시다

58 이름 없음 (rJYckBUYRE)

2021-06-03 (거의 끝나감) 02:07:46

단순한 의문 겸 주인공의 능력에 대해
다들 D시 소속인데 주인공만 파견이라는 건 뭔가 이유가 있지 않을까
일손이 부족하면 단 한명만 부족하진 않을 테고, D시와의 인연은 없어보이고

1~3 : 지원자 단 한명!
4~6 : 기존 인원과 최대한 비슷한 포지션을 모집
7~9 : 주인공이 가진 또는 가졌다고 알려진 능력이 필요하다.
0 : (도주)
.dice 0 9. = 6

59 이름 없음 (rJYckBUYRE)

2021-06-03 (거의 끝나감) 02:13:10

주인공은 죽은 마법소녀 동료와 비슷한 포지션의 능력을 가진 듯합니다.
3딜러 2서폿. 구체적으론 1딜러 1누커 1선봉 2서폿 포지션 이겠지만
마법소녀라고 전투만 하는 건 아니니까
주인공은 딜러 중에서도 .dice 0 9. = 4
1~3 : 딜탱
4~6 : 원딜
7~9 : 근딜
0 : 비대칭전력

그리고 전투 외에는 .dice 0 9. = 8
1~3 전투 특화
4~6 전투 보조 기능
7~9 전투 외 기능
0 : 주인공 스러운 무언가

60 이름 없음 (rJYckBUYRE)

2021-06-03 (거의 끝나감) 02:15:23

네이비가 해군 색이니까 함포를 발사하는 이미지(아무말)
그외에 전투 외에서 쓸만한 능력이 하나 더 있다.
.dice 0 100. = 46 낮을수록 현실적, 높을수록 메르헨
.dice 0 100. = 80 낮을수록 자신 한정, 높을수록 많은 곳에 영향
.dice 0 100. = 26 낮을수록 평범. 높을수록 희귀

61 이름 없음 (rJYckBUYRE)

2021-06-03 (거의 끝나감) 02:19:31

적당히 마법소녀적이면서 광범위한 능력
하지만 능력 자체는 평범한 마법소녀들의 소양인 듯한 기술이 있다.
1~3 : 그 언론통제 들어가는 마법적 결계. 일반인은 기억을 잊는다.
4~6 : 마법으로 일어난 피해를 복구하는 기술
7~9 : 꿈과 희망으로 소원을 이루어주는 매지컬 스테이지 스러운 무언가(현실도가 중간이므로 마력 소모 필요)
0 : 좀더 근원적인 무언가
.dice 0 9. = 6

62 이름 없음 (rJYckBUYRE)

2021-06-03 (거의 끝나감) 02:23:18

아무리 마을이 파괴되어도 다음 화면 멀쩡히 복구되는 마법소녀로는 흔한 능력(아무말)
능력보다는 전투 조합? 합을 맞추기 쉬운걸 목적으로 선발한 모양
전쟁(마법소녀)을 겪은 4명이니까 마법소녀 기준에서 전투쪽에 무게가 실렸다.

그렇다면 이 마법으로 D시 복구는 얼마나 가능합니까?
.dice 0 9. = 2
1~3 : 무언가가 막고 있다.
4~6 : 시간이 오래 걸린다.
7~9 : 천천히 진행중
0 : 마법이 아니야?!

63 이름 없음 (rJYckBUYRE)

2021-06-03 (거의 끝나감) 02:26:44

마법소녀 5명의 목표는 D시 복구를 방해하는 '무언가'가 아직 남아 있어 복구를 진행하지 못하고 있다.
몬스터든 뭐든 이벤트를 클리어하지 못하면 맵이 안전구역으로 변하지 못하는 듯하다.
신흥 악의 조직이 등장하는 에피소드 전까지 목적은 '무언가'를 찾아 해결하는 것이 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주인공,ABCD의 복구 마법 능력
26 이하(>>60)는 해당 마법에 재능이 없고, 100에 가까울수록 능숙하다.
주인공 .dice 70 100. = 90
A .dice 0 100. = 0
B .dice 0 100. = 84
C .dice 0 100. = 7
D .dice 0 100. = 6

64 이름 없음 (rJYckBUYRE)

2021-06-03 (거의 끝나감) 02:29:12

복구 작업은 사실상 시안(B)가 전담하고 있었다.
>>62에서 약간 수정해서 복구 능력도 중요한 포인트였다는 걸로
A를 크리로 둘지 펌블로 둘지에 대한 판단은 아래에 있는 사람이 해줄 겁니다(도주)

65 이름 없음 (kqEihIBQqk)

2021-06-03 (거의 끝나감) 20:02:44

크리로 갑시다.

66 이름 없음 (rJYckBUYRE)

2021-06-03 (거의 끝나감) 21:04:55

크리를 원한다면 다음 전개를 이으십시오(아무말)

67 이름 없음 (nivC.hs42k)

2021-06-03 (거의 끝나감) 23:42:35

다음 능력 타자는 A군요 어쨌든 주목할 만한 다이스 수치가 나온 만큼
수복과 관련된 크리이므로 수복 기능이 가능한 특수능력으로 모아봅시다
.dice 0 9. = 4
1~3 평행세계, 부서지지 않은 세계선의 물건을 가져와 복구한다.
4~6 창조, 잿더미에서 원래 물건을 생성할 수도 있다.
7~9 시간, 특히 시간 역행과 연관된 특수능력
0 도주를 준비하는 모습

68 이름 없음 (nivC.hs42k)

2021-06-03 (거의 끝나감) 23:45:22

잿빛 녹색 하면 드루이드 느낌이 나는 누님의 이미지가 아닐까 하는
재료를 기반으로 창조한다. 결과적으로 부서졌을 뿐인 물건은 그 부서진 물건을 기반으로 수복과 같은 효과를 낸다
능력의 강함 .dice 0 100. = 15
능력의 연비.dice 0 100. = 10 100일수록 좋다
능력의 범위 .dice 0 100. = 34 높을수록 개념적이고 마법적인 범위를 포함한다.

69 이름 없음 (nivC.hs42k)

2021-06-03 (거의 끝나감) 23:50:42

복구에 사용이 가능하지만 실질적으로 복구할만한 코스트는 나오지 않는다.
복구에 사용할 경우 부서진 물건에 더해서 많은 마력 소모
일부 상성이 맞는 마법적 물건의 생성도 가능하지만 크거나 정밀한 물건을 창조하려면 그 이상의 코스트 발생
서포터로서의 적성 덕에 마법도구를 창조하는 기술은 높으나 쿨타임, 연비 등의 문제로 전투에는 거의 못씀
하지만 일단 유니크한 특성이기에, 기존에 알려진 마법과는 다르게 일단 만들어 놓으면 마력 소모가 필요 없고, 마력으로 만들어졌다는 것을 감지할 수 없다.

대충 나열하면 이런 느낌 같네요

70 이름 없음 (nivC.hs42k)

2021-06-03 (거의 끝나감) 23:59:13

A그린을 했으니 B시안
기본적으로 극딜러
누커라는 포지션이 누킹딜이 통하지 않는 적이 등장하는 환경이 되면 급격히 비주류가 되죠
이는 페그오의 버스터와 명일방주의 첸 그리고 소녀전선의 죽창 라이플들이 증명한다.(아무말)

.dice 0 9. = 4
1~3 익스플로젼은 로망이다 그것만 배웠다.
4~6 보조 버프 (주로 딜뻥) 관련 기술이 있다고
7~9 뭔가 더 특수한 기술도 가지고 있다.
0 12시가 되면 자연스럽게 사라질 수 있다

71 이름 없음 (R/SxIRwtYY)

2021-06-04 (불탄다..!) 00:01:53

버프계열 특수능력을 가지고 있는 듯 합니다.
.dice 0 9. = 1
1~3 자버프. 주로 딜뻥
4~6 아군에게도 사용 가능한 버프
7~9 일정 구간에 적용되는 장판식. 마법적으로 결계려나
0 뭔가 특수한 버프

72 이름 없음 (R/SxIRwtYY)

2021-06-04 (불탄다..!) 00:03:00

버프를 쌓아서 물리로 팬다.
매우 정석적인 딜러형 스킬셋입니다.
전투 특화로 보면 되겠네요

73 이름 없음 (R/SxIRwtYY)

2021-06-04 (불탄다..!) 00:04:22

CD는 다음 시간(다음 사람)에...

74 이름 없음 (btWUSoxzls)

2021-06-06 (내일 월요일) 14:27:49

주인공(네이비 포체) [중학교 3학년] #3c5498 - 원딜
마법소녀 능력 : 피해복구. D시의 복구는 무언가에 의해 막혀있다
(근력 87/민첩 80/지혜 55/교육 88/매력 23)

동료A(애쉬 그린) [고등학교 2학년] #394c38 - 서포터
마법소녀 능력 : 유니크한 창조. 연비는 나쁘다. 전투에는 활용 힘듬
(근력 67/민첩 63/지혜 99/교육 3/매력 45)

동료B(비비드 시안) [중학교 2학년] #1bf5e5 - 공격 특화 누커
마법소녀 능력 : 자기 자신에게 버프 부여
(근력 97/민첩 51/지혜 32/교육 75/매력 23)

동료C(어서티브 옐로) [고등학교 2학년] #ddcf24 - 회피 특화 근접 딜러
마법소녀 능력 :
(근력 93/민첩 87/지혜 28/교육 78/매력 83)

동료D(느와르 레드 [초등학교 6학년] #8e2a48 - 서포터
마법소녀 능력 :
(근력 58/민첩 50/지혜 97/교육 68/매력 53)

C는 이미지상 방어력 올인의 사리라는 느낌. 사정거리는 짧은 대신 공격을 계속 안맞으면서 딜을 넣는.
D는 모르겠군.

75 이름 없음 (btWUSoxzls)

2021-06-06 (내일 월요일) 14:31:00

C의 능력 0 아니면 전투에 직접 관련 .dice 0 9. = 8
D의 능력 0 아니면 전투 보조 .dice 0 9. = 9

76 이름 없음 (btWUSoxzls)

2021-06-06 (내일 월요일) 14:36:52

C의 능력 .dice 1 9. = 4
1-3 : 전투 '능력'
4-6 : 전투 특화
7-9 : 자기도 어느정도 전투 보조에도 사용 가능

D의 능력 .dice 1 9. = 7
1-3 : 아예 동떨어진 능력을 지혜 97로 써먹고 있다
4-6 : 전투 보조로만 써먹을 수 있다
7-9 : 자기도 어느정도 전투가 가능한 능력

77 이름 없음 (btWUSoxzls)

2021-06-06 (내일 월요일) 14:37:37

C는 전투 특화, D는 전투 보조이나 전투가 어느정도 가능한 능력

78 이름 없음 (btWUSoxzls)

2021-06-06 (내일 월요일) 14:45:21

>>68을 나머지에도 도입하자
주인공 - 피해복구
>>60에 의거
능력의 강함 .dice 40 100. = 48 (능력의 범위가 광범위, 복구를 위해 파견됨
능력의 연비 .dice 30 80. = 58 (너무 메르헨적이지 않으므로 연비는 어느정도 있을거라 판단)
능력의 범위 .dice 80 80. = 80 (>>60)

A - >>68
B - 자버프
능력의 강함 .dice 0 100. = 50
능력의 연비 .dice 0 100. = 49
능력의 범위 .dice 0 0. = 0 (자버프)
C - 전투특화
능력의 강함 .dice 0 100. = 37
능력의 연비 .dice 0 100. = 26
능력의 범위 .dice 0 100. = 82
D - 직접 전투도 가능한 전투 보조
능력의 강함 .dice 0 100. = 37
능력의 연비 .dice 0 100. = 18
능력의 범위 .dice 0 100. = 4

79 이름 없음 (btWUSoxzls)

2021-06-06 (내일 월요일) 14:46:06

D능력 범위가 죽었다?! 이정도면 반경 10m 수준 아니야?!
뭔 토템이냐?!

80 이름 없음 (btWUSoxzls)

2021-06-06 (내일 월요일) 14:49:29

주인공(네이비 포체) [중학교 3학년] #3c5498 - 함포를 쏘는 원딜
마법소녀 능력 : 평범한 마법소녀적인 광범위한 피해복구. D시의 복구는 무언가에 의해 막혀있다
강도 48/연비 58/범위 80
(근력 87/민첩 80/지혜 55/교육 88/매력 23)

동료A(애쉬 그린) [고등학교 2학년] #394c38 - 서포터
마법소녀 능력 : 유니크한 창조. 연비는 나쁘다. 전투에는 활용 힘듬
강도 15/연비 10/범위 34
(근력 67/민첩 63/지혜 99/교육 3/매력 45)

동료B(비비드 시안) [중학교 2학년] #1bf5e5 - 공격 특화 누커
마법소녀 능력 : 자기 자신에게 버프 부여
강도 50/연비 49/범위 0(자기 자신)
(근력 97/민첩 51/지혜 32/교육 75/매력 23)

동료C(어서티브 옐로) [고등학교 2학년] #ddcf24 - 회피 특화 근딜
마법소녀 능력 : [광역 전투 특화 계열]
강도 37/연비 26/범위 82
(근력 93/민첩 87/지혜 28/교육 78/매력 83)

동료D(느와르 레드) [초등학교 6학년] #8e2a48 - 서포터
마법소녀 능력 : [극소의 범위에 전투 보조 계열]
강도 37/연비 18/범위 4
(근력 58/민첩 50/지혜 97/교육 68/매력 53)

연비가 60을 넘는 녀석이 단 하나도 없다니 거참

81 이름 없음 (btWUSoxzls)

2021-06-06 (내일 월요일) 14:54:14

음. 음... 회피 특화 근딜의 이미지를 갖고있었는데, 광역 전투 특화면 이걸 어떻게 처리할까
도적 형태로 가야하나?
D의 경우 범위 버프가 아니라 개인개인에 버프를 가하는 정도로 하면 될테고

82 이름 없음 (btWUSoxzls)

2021-06-06 (내일 월요일) 15:01:34

주인공(네이비 포체) [중학교 3학년] #3c5498 - 대포를 쏘는 느낌의 원딜
마법소녀 능력 : 평범한 마법소녀적인 광범위한 피해복구. D시의 복구는 무언가에 의해 막혀있다.
강도 48/연비 58/범위 80
(근력 87/민첩 80/지혜 55/교육 88/매력 23)

동료A(애쉬 그린) [고등학교 2학년] #394c38 - 서포터
마법소녀 능력 : 유니크한 창조. 연비는 나쁘다. 전투에는 활용 힘듬.
강도 15/연비 10/범위 34
(근력 67/민첩 63/지혜 99/교육 3/매력 45)

동료B(비비드 시안) [중학교 2학년] #1bf5e5 - 공격 특화 누커
마법소녀 능력 : 자기 자신에게 버프 부여.
강도 50/연비 49/범위 0(자기 자신)
(근력 97/민첩 51/지혜 32/교육 75/매력 23)

동료C(어서티브 옐로) [고등학교 2학년] #ddcf24 - 회피 특화 근딜
마법소녀 능력 : 범위 내의 적을 자동 공격하는 단검.
강도 37/연비 26/범위 82
(근력 93/민첩 87/지혜 28/교육 78/매력 83)

동료D(느와르 레드) [초등학교 6학년] #8e2a48 - 서포터
마법소녀 능력 : 동료 개개인에게 접촉으로 버프 부여.
강도 37/연비 18/범위 4
(근력 58/민첩 50/지혜 97/교육 68/매력 53)

자동 공격하는 단검은 어떨까(?)

83 이름 없음 (btWUSoxzls)

2021-06-06 (내일 월요일) 15:02:03

<clr #3c5498 #3c5498>주인공(네이비 포체)</clr> [중학교 3학년] #3c5498 - 대포를 쏘는 느낌의 원딜
마법소녀 능력 : 평범한 마법소녀적인 광범위한 피해복구. D시의 복구는 무언가에 의해 막혀있다.
강도 48/연비 58/범위 80
(근력 87/민첩 80/지혜 55/교육 88/매력 23)

<clr #394c38 #394c38>동료A(애쉬 그린)</clr> [고등학교 2학년] #394c38 - 서포터
마법소녀 능력 : 유니크한 창조. 연비는 나쁘다. 전투에는 활용 힘듬.
강도 15/연비 10/범위 34
(근력 67/민첩 63/지혜 99/교육 3/매력 45)

<clr #1bf5e5 #1bf5e5>동료B(비비드 시안)</clr> [중학교 2학년] #1bf5e5 - 공격 특화 누커
마법소녀 능력 : 자기 자신에게 버프 부여.
강도 50/연비 49/범위 0(자기 자신)
(근력 97/민첩 51/지혜 32/교육 75/매력 23)

<clr #ddcf24 #ddcf24>동료C(어서티브 옐로)</clr> [고등학교 2학년] #ddcf24 - 회피 특화 근딜
마법소녀 능력 : 범위 내의 적을 자동 공격하는 단검.
강도 37/연비 26/범위 82
(근력 93/민첩 87/지혜 28/교육 78/매력 83)

<clr #8e2a48 #8e2a48>동료D(느와르 레드)</clr> [초등학교 6학년] #8e2a48 - 서포터
마법소녀 능력 : 동료 개개인에게 접촉으로 버프 부여.
강도 37/연비 18/범위 4
(근력 58/민첩 50/지혜 97/교육 68/매력 53)

이렇게 해서 cd 능력을 정해봤습니다만, 수정하실 분은 수정해주세요. 그럼 이만.

84 이름 없음 (.UW4JNt6uE)

2021-06-07 (모두 수고..) 01:44:57

>>35부터 다시
건물에 입장한 주인공, 겉의 멀쩔한 외관과는 달리 복도와 방은 누군가가 급히 빠져나간 듯한 어수선함이 있습니다. 전투가 일어난 듯한 부서진 벽과 탄 자국도 보입니다. 작은 방들 대부분의 문이 부서져 있었고 그 내부는 도둑이 든 듯이 캐비냇이 열려 있고 물건이 어지럽게 흩어져 있습니다.
그런 어수선함 사이에서 어느 복도의 길 하나만은 누군가가 청소한 듯이 깨끗합니다. 어느 정도 개수된 흔적도 있습니다. 주인공은 이 길을 따라가면 다른 사람들을 만날 수 있을 거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천천히 복도를 따라갑니다. 사람의 흔적은 가장 큰 사무실까지 연결되어 있었습니다.
아마도 높은 간부가 있던 방이라고 생각됩니다. 쳔쳔히 노크를 합니다.
1. 애쉬 2. 시안 3. 옐로 4. 레드
.dice 1 4. = 1

85 이름 없음 (.UW4JNt6uE)

2021-06-07 (모두 수고..) 01:49:15

이제 와서지만 다들 성격을 모른다. 간단하게 체크

.dice 0 9. = 2
1~3 대답이 없자 천천히 문을 열었다. 그녀는 악의 조직의 간부라도 된 마냥 가운데의 책상에서 두 손을 깍지껴서 얼굴 앞으로 모으고 앉아있었다.
4~6 그녀는 천천히 문을 열었다. 경계하는 듯한 눈빛은 이내 안도의 표정으로 바뀌었고, 그녀을 방 안으로 안내했다.
7~9 그녀는 반가운 듯이 문을 열어, 주인공을 마주했다.
0. 어느 쪽이든 리더 성향은 아닌 것 같아

86 이름 없음 (.UW4JNt6uE)

2021-06-07 (모두 수고..) 01:55:14

장난기 있는 듯한 전대물 레드에 가까운 성격. 또는 중2병
===========================================
"후후후... 어서 오너라! 이곳은 모든 것이 시작된 장소이자 모든 곳이 끝난 곳.그리고 나는 이 곳의 주인."
무언가 반응하기 어려운 대사를 말하면서, 그녀는 주인공을 맞이했습니다.

츳코미 역할은 있는가
.dice 0 9. = 8
1~3 : 주인공이 앞으로 그 역할을 맡게 될 듯하다
4~6 : .dice 1 3. = 3 (1.B 2.C 3.D)의 역할이지만 지금은 없다.
7~9 : .dice 1 3. = 1 (1.B 2.C 3.D).
0. 카오스함

87 이름 없음 (.UW4JNt6uE)

2021-06-07 (모두 수고..) 02:03:46

"아니 방금 만난 사람에게 뭘 말하는 겁니까 (1.대장 2.리더 3.언니 4.애쉬 5.그린 6.(아무튼 본명) ) .dice 1 6. = 2"
마치 짠 듯한 움직임으로 뒤통수를 치는 소녀. 일상인 듯 합니다.

그런 둘을 .dice 0 9. = 1
1~3 안절부절하는 표정으로
4~6 쓴웃음을 지으며
7~9 무관심한 듯이
0.
바라보는, 주인공이 본 마법소녀 중에서 가장 어린 듯한 인물 (D)

그리고 .dice 0 9. = 1
1~3 조용히 차를 준비하는
4~6 상황을 수습하기 위해 나선
7~9 정말로 즐거운 듯이 웃고 있는
0.
자기보다 연장자인 듯한 소녀(C)가 자리에 있었습니다.

88 이름 없음 (.UW4JNt6uE)

2021-06-07 (모두 수고..) 02:10:51

A : 장난기 많은 성격
B : 츳코미
C : 조용히 할 일 하는 성격
D : 그 나이때와 같은 착하고 여린 성격
주인공은 쓰는 참치의 행동대로 움직이는게 좋다고 생각해서 패스
========================================================

"어찌 되었든, D시에 온 것을 환영해"
약간의 해프닝도 있었지만(?) 정식으로 서로를 소개하는 마법소녀들
주인공이 마법소녀들에 대한 감상을 독백하는 것으로 애니메이션 A파트, 또는 에피소드 챕터 1이 끝나게 됩니다.

다음은 설명역 .dice 1 4. = 2 ABCD 가 소개하는 D시의 설명 파트가 시작 (주로 위에서 나온 설정들에 대한)

89 이름 없음 (.UW4JNt6uE)

2021-06-07 (모두 수고..) 02:11:29

B는 츳코미도 설명도 하는 성실한 성격이 되었습니다.
여기까지

90 이름 없음 (LXBJMfb5L.)

2021-06-07 (모두 수고..) 23:54:44

설명 파트 이후에 들어가는 전개
.dice 0 9. = 8
1~3 바로 수색 작업에 들어가는 스피디 전개
4~6 과거회상으로 B파트를 끝내는 지루한 전개
7~9 무난무난한 환영회 전개. 이 근처는 폐허라 놀러 나갈 곳은 없다 사실
0 백합이라던가 암튼 서비스 타임 심야 애니 전개

91 이름 없음 (znh.Ew83ao)

2021-06-08 (FIRE!) 00:00:01

환영회 그것은 아타라시 가조쿠를 맞이하는 왕도적 이벤트
라곤 해도 과자 같은 것을 늘어놓고 걸즈 토크를 이어가는 것 뿐입니다. 이 근처는 까페도 노래방도 없으니
무언가를 잊기 위해, 또는 무언가를 잊지 않기 위해 밝은 표정을 짓는 소녀들. 주인공은 그 위화감을 느끼지만, 그녀들이 말하기 전에 입 밖에 내지는 않기로 합니다.
걸즈 토크의 소재
.dice 0 9. = 4
1~3 각자의 과거 이야기. 조금 무거워 집니다.
4~6 취미 같은 일상 이야기.
7~9 핑크빛 걸즈 토크
0 사건 발생

92 이름 없음 (znh.Ew83ao)

2021-06-08 (FIRE!) 00:06:30

자기소개의 연장선으로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입니다.
과거 이야기를 피해갔다는 것은 말하기 싫다. 또는 말할 수 없다. 둘 중 하나라는 건데
.dice 0 9. = 8
1~3 말할 수 없다(동료의 죽음에 석연치 않은 부분이 있다. 액재료 1스택)
4~6 말하고 싶지 않다.(동료의 죽음은 모두가 목격했지만, 그 때문에 자세히 말하고 싶지 않다. 호감도 필요)
7~9 굳이 지금 말할 것은 아니다.(환영회가 끝나면 본격적으로 이야기해줍니다. 공사구분이 있는 팀이네요)
0 말하지 않아도 안다.

93 이름 없음 (znh.Ew83ao)

2021-06-08 (FIRE!) 00:10:43

환영회가 끝나고, 본격적인 일 이야기를 할 시간에 과거회상으로 넘어갑니다.
과거회상 -> 그로 인한 마을의 붕괴 -> 목적을 다시 한번 상기시킴 -> 본격적인 추적 파트의 전개일듯

94 이름 없음 (wfu.T0pc0k)

2021-06-08 (FIRE!) 23:18:23

중간에 주인공이 폐허에서 복구 마법을 시전하지만 불발하는 장면. 이후 B가 설명하는 장면이 들어갈 듯한

복구를 막는 무언가에 대해
.dice 0 100. = 9 클 수록 직접적, 작을 수록 불가사의
.dice 0 100. = 52 클 수록 마력 또는 물리적으로 강한 무언가
.dice 0 100. = 3 ABCD의 "무언가"에 대한 이해도

95 이름 없음 (wfu.T0pc0k)

2021-06-08 (FIRE!) 23:19:34

마법소녀 역사에서 전례를 찾아볼 수 없는 불가사의한 현상
ABCD도 나름 오래동안 폐허가 된 D시에 있었지만 원인을 아직도 찾을 수 없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복구마법을 잘 쓰는 주인공을 수소문했지만 이 또한 불발

96 이름 없음 (wfu.T0pc0k)

2021-06-08 (FIRE!) 23:23:44

그와는 별개로 마력/물리적 현상으로 보통으로 드러난다.
.dice 0 9. = 9
1~3. 마마마의 마녀, 말하자면 마이너스 에너지에서 만들어진 야생 자코 몹
4~6. 유령, 잔류사념. 그리고 그것을 활성화하는 영적 아티펙트
7~9. 메인 악의 조직의 첫 등장
0. SAN치 체크

97 이름 없음 (wfu.T0pc0k)

2021-06-08 (FIRE!) 23:25:53

악의 조직의 등판
일단 특정 마법을 봉인하는 기술 또는 능력자가 있는 듯 하다. 위의 다이스에 따라 완전한 신기술이라 출처를 알 수 없다.
자신들의 목적을 막기 위해 해당 기술을 먼저 도시에 적용시킴
게다가 상당히 조심히 움직여서 마법소녀들이 전투원 얼굴 한번 보기 힘들다.

98 이름 없음 (wfu.T0pc0k)

2021-06-08 (FIRE!) 23:29:49

마법소녀들은 오늘도 수확 없는 정찰에 나선다.
주인공의 등장으로 이 교착상황이 변하는 전개겠군

99 이름 없음 (qmtWEV.7hw)

2021-06-21 (모두 수고..) 12:17:09

조용-. 악의 조직들의 목표라도 정해봐야하나

Powered by lightuna v0.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