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마른 바람. [지속 함정] "메마른 바람"의 ①②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의 LP가 회복했을 경우, 상대 필드의 앞면 표시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이 효과를 발동한다. 그 몬스터를 파괴한다. ②: 자신 필드에 "아로마" 몬스터가 존재하고, 자신의 LP가 상대보다 3000 이상 많을 경우, 그 차만큼의 LP를 지불하여 이 효과를 발동할 수 있다. 공격력의 합계가, 이 효과를 발동하기 위해 지불한 LP의 수치 이하가 되도록, 상대 필드의 앞면 표시 몬스터를 고르고 파괴한다.
"메마른 바람이라면...설마, 저 몬스터는!"
세트되어 있던 몬스터는, 다름아닌 아로마지-로리에.
아로마지-로리에. ★1 (風) [식물족/효과] ATK 800 DEF 0 이 카드명의 ①②③의 효과는 각각 1턴에 1번밖에 사용할 수 없다. ①: 자신의 LP가 상대보다 많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이 카드를 패에서 특수 소환한다. ②: 자신의 LP가 회복했을 경우, 필드의 식물족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하고 발동한다. 이 턴에, 그 몬스터를 튜너로서 취급한다. ③: 이 카드가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은 500 LP 회복한다.
원더 완드를 휘둘러 로리에를 묘지로 보내버린 청룡의 소환사. 그러나 묘지로 보내진 로리에는 묘지칸에서 빼꼼 고개를 내밀고는 상어에게 "후-"하고 바람을 불었다.
"로리에의 효과로 나는 500LP를 회복한다!"
상어 LP: 4000->4500
"그리고 메마른 바람의 효과 발동! 1턴에 1번, 자신의 LP가 회복했을 경우, 상대 필드의 앞면 표시 몬스터 1장을 파괴한다! 나는 청룡의 소환사를 파괴하도록 하지!"
월계수의 바람은 돌연 메마른 삭풍이 되어 청룡의 소환사를 집어삼켰다.
"...청룡의 소환사의 효과로, 덱에서 드래곤족 / 전사족 / 마법사족의 일반 몬스터 1장을 패에 넣겠어. 내가 가져올 카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