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85657900> [릴레이 활성화 프로젝트/크툴루] 모두들! SAN치는 준비했겠지! :: 30

소각식

2020-03-31 21:31:30 - 2021-01-15 12:23:34

0 소각식 (0320722E+5)

2020-03-31 (FIRE!) 21:31:30

러브크래프트/크툴루 릴레이!

제가 크툴루를 접한건 소설하고 COC 보드게임뿐이라서 복잡하게는 못 정합니다.

그러므로 모든 것은 다이스갓의 점지에 따라.
100면 삼크리쯤 되면 다곤의 비늘 한 장에 금이 가게 할 수 있습니다.

===

대충 주인공은 아자토스의 강림의식에 휘말려 산제물로서 갇혔습니다.
그러나 무슨 조화인지 그를 가두고 있던 감옥 문이 열렸습니다.
당신이 갇혀있는 곳은 뛰어내릴 창문 하나 없는 20층짜리 고층빌딩.

당신은 과연 미치거나, 죽거나, 이런저런 배드엔드 없이 탈출할 수 있을까요?

===
룰 설명 들어갑니다.

1 소각식 (0320722E+5)

2020-03-31 (FIRE!) 21:35:37

기본적으로 최초의 판정은 .dice 1 10. = 3 으로 진행합니다.

1은 펌블.
2-3은 배드 이벤트.
4-5는 적/트랩 (다이스로 결정)
6-7은 탈출의 단서(호신용 총이라던가, 마도서 복사본이라던가)
8-9는 해당 층 탈출(다이스에 따라 층별 보스전).
10은 행운!

2 소각식 (0320722E+5)

2020-03-31 (FIRE!) 21:44:25

적의 종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기어오는 혼돈: 확정 패배. 해당 층의 진행도 리셋.
광신도. 보정 없음. 패배시 진행도를 -1.
사역마. 승률에 -10. 패배시 진행도를 -1.
좌도사. 승률에 -20. 패배시 진행도를 -2.

트랩의 종류.
촉수. SAN치를 .dice 1 5. = 1 깎는다.
광기. SAN치를 .dice 3 5. = 4 깎는다.
변이. SAN치를 .dice 5 10. = 10 깎는다.

진행도는 층을 탈출하기 위해 쌓아야하는 탐색도입니다.
20-16층은 3포인트, 15-11층은 4포인트, 10-6층은 5포인트, 5-1층은 6포인트를 모아야합니다.

3 소각식 (0320722E+5)

2020-03-31 (FIRE!) 21:49:01

첫 판정에서 4-5가 나오면 100면 다이스를 굴려 은밀 스텟 이상일 경우에만 적/트랩과 조우합니다.
8-9 역시 은밀 스텟 이상일 경우 보스-좌도사와 조우합니다.

층을 탈출할 때마다 100면 다이스를 굴려 SAN치 체크를 해 실패하면 .dice 1 5. = 5 를 굴린 수치만큼 깎습니다.
단 10으로 즉시 탈출할 경우 SAN치가 감소하는 대신 .dice 1 5. = 4를 굴려 수치만큼 회복됩니다.

4 소각식 (0320722E+5)

2020-03-31 (FIRE!) 21:57:45

6-7은 100면 다이스를 굴려, 70이상일 경우 아이템을 획득합니다. 그 외에는 진행도를 1 얻습니다.
아이템은 자동으로 사용됩니다.

진정제. 패배시 SAN치를 잃지않는다. 일회용.
쇠파이프. 승률에 +10. 일회용.

80이상일 경우. 추가
내부 구조도. 진행도에 +2한다. 일회용.

90이상일 경우 추가
빠루. 승률에 +30%. 영구사용가능.


값이 높을수록 다이스 범위가 늘어납니다.

가령 97이 나왔다면
진정제
쇠파이프
내부구조도
빠루

이렇게 .dice 1 4. = 1를 굴리는 식입니다.

5 소각식 (0320722E+5)

2020-03-31 (FIRE!) 22:04:37

주인공의 스텟까지만 정하고 뒤를 맡기겠습니다.

격투:전투의 승률을 결정합니다.70부터 +10할때마다 승률이 10%상승합니다. 기본 승률은 50%.
은밀: 탐색 스텟도 겸합니다.
SAN치: 정신력. 낮아질수록 판정이 힘들어지니까 주의. 0이면 게임오버.


게임 오버의 조건은 전투에서 "10회" 패배하거나, SAN치가 0이 되거나. 둘 중 하나입니다.

아 그리고 적과의 조우 시 다이스는

1-5. 광인
6-8. 사역마
9. 좌도사
10. 그냥 지나갔다!(진행도+1)

입니다.

6 소각식 (0320722E+5)

2020-03-31 (FIRE!) 22:06:30

주인공 스텟

성별: .dice 0 1. = 0
(0 여/ 1 남)

격투: .dice 1 100. = 30
은밀: .dice 1 100. = 92
정신력: .dice 1 100. = 93 (최저 50)

7 소각식 (0320722E+5)

2020-03-31 (FIRE!) 22:08:53

이겼군.

그럼 일단 20층부터 진행하겠습니다.

======
진행도 0/3
======
.dice 1 10. = 5
1. 기어오는 혼돈.
2-3. 배드 이벤트.
4-5. 적/트랩
6-7. 탈출의 단서
8-9. 해당 층 탈출.
10. 크리!

8 소각식 (0320722E+5)

2020-03-31 (FIRE!) 22:10:32

약간 실수. 트랩은 배드 이벤트에만 나옵니다.


.dice 1 10. = 10

1-5. 광인
6-8. 사역마
9. 좌도사
10. 그냥 지나갔다!(진행도+1)

9 소각식 (0320722E+5)

2020-03-31 (FIRE!) 22:11:18

개막 10이냐.
========
진행도 1/3
========
.dice 1 10. = 3
1. 기어오는 혼돈.
2-3. 배드 이벤트.
4-5. 적/트랩
6-7. 탈출의 단서
8-9. 해당 층 탈출.
10. 크리!

10 소각식 (0320722E+5)

2020-03-31 (FIRE!) 22:13:08

마침 잘 나왔다.
판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dice 1 10. = 6

1-4. 촉수
5-7. 광기
8-9. 변이
10. 불량트랩(진행도+1)

11 소각식 (0320722E+5)

2020-03-31 (FIRE!) 22:14:19

광기의 트랩.
SAN치: 93-.dice 3 5. = 3

12 소각식 (0320722E+5)

2020-03-31 (FIRE!) 22:15:07

========
진행도 1/3
========
.dice 1 10. = 7
1. 기어오는 혼돈.
2-3. 배드 이벤트.
4-5. 적/트랩
6-7. 탈출의 단서
8-9. 해당 층 탈출.
10. 크리!

13 소각식 (0320722E+5)

2020-03-31 (FIRE!) 22:15:34

단서 찾기. .dice 1 100. = 55

14 소각식 (0320722E+5)

2020-03-31 (FIRE!) 22:16:04

진행도+1

========
진행도 2/3
========
.dice 1 10. = 8
1. 기어오는 혼돈.
2-3. 배드 이벤트.
4-5. 적/트랩
6-7. 탈출의 단서
8-9. 해당 층 탈출.
10. 크리!

15 소각식 (0320722E+5)

2020-03-31 (FIRE!) 22:17:12

19층으로 내려갑니다.
SAN치 체크.
.dice 1 100. = 58
90이상으로 -.dice 1 5. = 1

16 소각식 (0320722E+5)

2020-03-31 (FIRE!) 22:18:11

뭐 여유롭네요.

그럼 이제 19층부터, 여러분들이 직접 굴려주시길 바랍니다.
소소하게 주인공의 상황을 글로 묘사해주시면 더더욱 좋구요.

17 다음 (1940278E+5)

2020-04-03 (불탄다..!) 22:49:45

.dice 1 6. = 6

18 다음 (1940278E+5)

2020-04-03 (불탄다..!) 22:52:44

.dice 1 7. = 3

19 다음 (1940278E+5)

2020-04-03 (불탄다..!) 22:54:26

.dice 1 3. = 3

20 다음 (1940278E+5)

2020-04-03 (불탄다..!) 22:55:14

.dice 1 2. = 1

21 다음 (1940278E+5)

2020-04-03 (불탄다..!) 22:56:55

.dice 1 7. = 5

22 다음 (1940278E+5)

2020-04-03 (불탄다..!) 22:58:58

.dice 1 6. = 4

23 다음 (1940278E+5)

2020-04-03 (불탄다..!) 23:00:50

.dice 1 3. = 1

24 다음 (1940278E+5)

2020-04-03 (불탄다..!) 23:10:37

.dice 1 9. =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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