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캐커뮤가 아닌 픽크루 자캐관계 어장의 팬어장 같은 느낌으로 생각해주세요! 오고 가는 사람에게 인사합시다. 타인의 레스에 길게 반응하기 어렵더라도 서로 간의 예의를 지키며 이용하도록 합니다.
>>본어장 주소 1판: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jake/1592097001/recent 2판: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jake/1596392070/recent >>대숲어장 주소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jake/1594052995/recent >>자캐관계 위키 위키독: http://ko.thredicoc.wikidok.net/Wiki 스레디키: http://threadiki.80port.net/wiki/wiki.php/%ED%94%BD%ED%81%AC%EB%A3%A8%20%EC%9E%90%EC%BA%90%EA%B4%80%EA%B3%84%20%EC%96%B4%EC%9E%A5 >>연성 가능 캐릭터 목록(스프레드시트) 참치: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WirFqvofNLN74u8nPtlwkk3Y5gAfUz0QlL8LMyYXwdI/edit?usp=sharing 구 사이트: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QDaKGQiiY1lnoAHMPWfNH2Kjc7f-T_Cr1sxFz3-FBs0/edit?usp=sharing >>백업본 pdf 파일 https://drive.google.com/drive/folders/14xitbgP09jj9LTgEUEH_UttE0yeBQgaj?usp=sharing
어장 규칙 - 픽크루로 자캐관계 만들자! 어장 캐릭터들의 연성만이 허락되어 있습니다 :) - 팬픽, 팬아트, 팬툰 모두 허용! - 캐릭터들에 대한 잡담 및 썰 풀기 등도 환영! - 역극/로그 같은 건 금지! - 서로의 연성물에 대한 주접 가능! - 연성은 어장 안에서만, 외부 공유는 자제토록 하자! - 연성 가능 캐릭터 목록은 캐릭터를 낼 때마다 직접 추가하자. (모바일에서도 편집 가능, 구글 스프레드시트 앱 이용 추천) - 대숲어장 이용시에는 인코를 떼고, 데이터로 오거나 VPN을 이용하여 IP 우회 필수. 꼭 필요한 경우 이외에는 대숲어장과 연성어장 사이에 서로 특정될 요소가 없도록 해주세요. - 타 게시판에서 본 어장 참치의 본인인증을 원칙적으로 금하고 있습니다. 단 본인인증 문제로 물의가 생긴 장본인의 경우 사실관계를 명확히 설명하고 상황을 매듭지을 것.
* 혹시 자신이 만든 캐릭터가 이 어장에서 연성되는 게 싫다면 연성 가능 캐릭터 목록 혹은 위키 연성 가이드란을 수정합시다. * 연성 시 이름이 없는 캐릭터들의 이름은 픽크루로 자캐관계 만들자! 어장의 레스 넘버로 대체합시다. * 자유로운 연성이 가능한 캐릭터라도, 기본적으로 오너에 대한 예의와 캐릭터에 대한 사랑으로 연성해주세요♡ * 구 사이트 출신 캐릭터와 참치어장 출신 캐릭터의 구분을 위해 구 사이트 출신 캐릭터는 앞에 O(Old의 의미)를 붙여서 부릅니다. 만약 본 어장의 레스가 다 채워져 판이 갈릴 경우 다음 판부터 나오는 캐릭터는 레스번호에 +1000씩을 더해 부릅니다. ex)1001, 1002, ...
14. 563 한국형 듀라라라! 채팅망령 능력적으로는? 블루밸과 가장 비슷하단 생각을 하네요 둘이 사적인 이유로 뭉치지는 않을 것 같지만... 사적인 이유로 뭉치게 되면 솔직히 전력이 너무 커지지 않을까(밸붕) 하는 생각이 드는데 또 둘다 각자 서로에게 과의존 안하고 자기 능력으로 자기 할거 한다는 게 닮은 점 같기도 하고 성격도 어느정도 비슷한 편이에요 특히 이성적인 부분에서. 둘이 잘 안싸울 것 같죠 팔란이랑도 좀 비슷한거 같네요. 563의 제가 생각하고있는 주요한 캐릭터성 중 하나가 자기 주변사람 챙기는 거, 정 많은 거인데... 팔란도 가족을 끔찍이 생각하는 장남이라 장남장녀적인 부분이 닮은거 같아요. 563은 딱히 장녀라는 설정은 없지만요
41. 756 지옥교도소 사디스트 포지션 상 간수인 발타자르랑 닮긴 했는데 둘이 스타일은 전혀 다르죠. 실제로 만난다면 사디스트는 발타자르를 일은 잘 하는 편이지만(술마실때 빼고) 무른 사람이라 생각할거 같고 발타자르는 사디스트가 지나치게 인권을 짓밟는다 생각할거 같아요. 발타자르는 풀어줄 땐 또 풀어주거든요. 그 부분에서 대립하게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발타자르쪽이 상급자일텐데, 사디스트는 발타자르에게 의외로 진지하게 하극상 벌이지는 않아요. 파노에게 하듯이 비꼴 뿐이죠. 바뀌기 전의 성격은 내성적인 구아인씨나 쿄-카랑 조금 닮았으려나? 근데 크게 닮지도 않았네요........
27. 705 완두콩 딱순 인싸캐라는 점에서는 521이랑 닮았는데 또 크게 닮은 것도 아닌 듯. 굳이 따지면 토라? 아냐 안닮았어.......... 절망하는 나참치 너희들 서로 왜캐 안 닮았니? 딱순이는 그냥 딱순이인 걸로.......
어서와 도신쨩 스레디키는 처음이지 뭐지 뭐였지 뭘 풀려고 했었는데........아맞다 녹용요정이는 아직 뿔갈이를 1번도 안했습니다 수명이 6개월이라 뿔갈이 시작하면 사춘기 2차성징을 처음 겪는 아이들같이 드물게 충격을 받을지도 몰라요 !!!!!고어주의!!!!! https://th★eqoo.net/square/2167609858
>>959 ☆닮은 녀석과 영혼바꾸기 - 1025(애옹이) 애매... 한데...? 자의식 높음 + 고양이스러움 + 제멋대로 + 악의 없음 을 대충 추려보면... 귀찮고 재미있을 것 같으므로 692(노-나)씨와 바꿔봅니다(마지막에 가서 주제를 잃음) 아니 이게 뭐야? 까만 인간 댕댕이(비유)였던 내가 일어나보니 까만 고양이(리얼리)? 황망해서 벽 거울에 발자국 두개 찍으면서 자기 얼굴 들여다보는 692 in 애옹. 나는 누나니까 침착해야지! 하고 육구로 자기 볼 챡챡... 비슷한 걸 해보려고 하지만 초자연적 현상 앞에서 뭘 어쩌겠나... 몸도 유연하고 기력도 넘치고 여기저기 들어가지니까 좀 적응되고 나서는 집안 여기저기 쏘다닐 거 같아요. 식탁에 올라가도 될지 몰라서 앞발만 쭉쭉 뻗다가 얼떨결에 홱 올라와버렸는데 맛있는 튀김이 있으면 바로 냠냠해버릴 거 같고... 먹고 나서 뒤늦게 고양이가 먹어도 되는 건가 걱정하기
2인조 음악 그룹 헥스코드. 약 3년 전 활동 시작. 그룹명은 색상 표기법이라는 의미와 리스너를 매혹하는 주문을 걸기 위한 암호의 뜻을 가지며 중의적으로 지어졌다. 6을 의미하는 헥스인데 왜 두 명 뿐이냐고 하면 파랑이 뜻을 설명하는 동안 다홍이 "네 명 죽어서 그렇다"고 말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일렉트로닉을 기반으로 다양한 장르의 곡을 자체 프로듀싱을 통해 소화하는 기량을 보이고 있다. 몇몇 리듬게임에도 곡을 수록했으며, 해외로도 조금씩 그 명성을 뻗어나가려 한다.
진파랑/21세/여성/150cm/10월 3일생 프로듀서 겸 서브보컬. 어머니는 피아니스트, 아버지는 성악가. 기억도 나지 않을 만큼 어릴 적부터 음악을 접했다. 아기 때 사진을 보면 피아노 등의 악기 옆에서 찍은 사진이 많다. 그러나 자신에게 있어 관심 가는 음악은 부모님이 하던 것과 달랐다. 컴퓨터에 관심을 보이던 파랑은 작곡 프로그램을 만지게 되었고, 부모님의 지지 속에서 초등학생 때부터 자작곡을 만들기 시작한다. 이곳저곳의 동인 프로젝트에 곡을 제공하기도 하고, 자신이 직접 툴을 만지는 법을 배워 인디 게임 몇 개를 제작하기도 하는 등 동인 창작자로서 성공가도를 달리기 시작한다. 그러나 학업이나 교우 관계에 소홀했던 나머지 학교 생활의 만족도는 바닥을 치고, 결국 고등학교를 중퇴한다. 일찍부터 사회에 적응하지 못했다는 절망감과 더 좋은 음악을 만들어야 한다는 부담감이 합쳐져 슬럼프가 왔다. 며칠씩 방 안에 틀어박히거나 쫄쫄 굶기도 했다. 그러나 오랜만의 외출, 그녀에게 인생을 바꿀 만남이 찾아온다.
연다홍/21세/남성/183cm/8월 15일생 메인보컬 겸 퍼포먼스 담당. 어머니 얼굴은 기억이 안 나고, 아버지는 어린 자신을 고모네 집에 맡긴 후 찾아오지 않았다. 집에 있어 봤자 밥을 안 줄 테니 바깥을 돌아다니며 다른 아이들과 어울렸다. 녀석들과 유행가를 부르며 길거리를 돌아다니던 어느 날 동네 실용음악학원 원장이 다홍을 불러세웠다. 너 노래 배워 볼 생각 없냐. 저 돈 없어요. 공짜로 말야! 좋죠. 그 날부터 음악학원을 제 집처럼 드나들며 노래하기 시작했다. 실력은 일취월장. 인심 좋은 원장의 지원과 약간의 운이 있어 연예 기획사에도 연이 닿았고, 다행히도 연습생이 될 수 있었다. 그렇지만 개인의 개성이 너무 강하고 음색이 독특해 주류 그룹과는 맞지 않을 수 있다는 평가를 들은 이후 다홍은 엇나가기 시작했다. 일부러 더욱 개성을 강조하고, 자신이 좋아하는 일만 하려던 것. 그렇게 데뷔와는 멀어지나 하던 나날, 그에게 인생을 바꿀 만남이 찾아온다.
그나저나 배틀로얄에 막상 내려니까 암만 지켜보는 입장이래도 캐릭터 하나하나 살펴보면서 이해하기가 좀 어렵네 천천히 애들 관계나 사망 유무부터 확인한 후 내겠습니다 일단 컨셉은 양기 낭낭한 발랄한 정상인의 탈을 쓴 장발남임 배틀로얄을 즐겁게 지켜보는 인간이 정상일 리는 없응게...
이네스페라 사에서 출시한 추리시뮬레이션 게임 '아나트만의 메세지~순례의 끝~' 을 비롯한 아나트만의 메세지 시리즈는 설정팩 용량도 매우 큰 굉장히 매니아를 노린 게임입니다.
개별 게임이기에 각자의 현상기기에 설치해서 다운로드하는 방식으로, 본인의 세계와는 분리되어 있습니다.
기본 줄거리는 고풍스러운 세계관(*설정 가능)의 '주인공'이 화가의 공개된 유언장에 있는 수수께끼를 풀어 외진 곳에 존재하는 거대한 저택에 도착하는 것에서 시작됩니다. 기본적 목적은 '주인공'이 99개의 작품만을 만들었다는 화가의 100번째 작품들을 물려받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네스페라 사의 게임인 만큼, '주인공'의 설정을 정하는 것 뿐 아니라, 세계관 설정 또한 근대 일본이나 서양이나 심지어 중세나 르네상스로도 설정이 가능합니다. 물론 난이도 설정에 따라 주인공이나 세계관 설정의 범주는 달라집니다. 헬난이도일 경우 혈연도 없고, 진짜 돈에 쪼들리는 설정같은 것이나. 이전까지 개망나니였다라는 식으로 지능너프까지 가능할 수 있다고.. 그래서 게임을 설정하기 전에 '게임 내에서 사망 및 불완전한 여생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동의하십니까?' 가 반드시 '크게' 적혀있다고.
Picrewの「斜め後ろメーカー」でつくったよ! https://picrew.me/share?cd=ygFcM3lQAn #Picrew #斜め後ろメーカー *게임 내에서 나오는 사진. Picrewの「ヤンデレ男子_mero」でつくったよ! https://picrew.me/share?cd=ix3e8Mo2Zs #Picrew #ヤンデレ男子_mero *게임 내 회상씬에서 스쳐지나가는 장면 이게 유일한(...) 게임 내 살아있는 모습이다.
메세지 시리즈의 만악의 근원으로 꼽히는 화가.
*게임 스크립트 내에서 인간의 것이 아닌 듯한 재능을 지닌 사람이 있었습니다. 사람이 아니야. 귀신이야. 아니. 신선이야.. 같은 수많은 말을 들었지만 그 사람은 예술을 행했습니다. 평생 예술에 종사했지만 그 사람은 어떤 예술이던. 99점만을 스스로 인정했습니다.
그리고 그 사람이 죽었을 때. 그 사람은 '나는 100번째의 역작들을 만들었다'고 했습니다. 그 위치는 유언장에 힌트가 있다고 했지요.
...그 유언장의 공개는 그 사람의 별장을 찾아온 이에게만 이루어진다고 했습니다. 당신은 그 사람의 별장의 힌트가 있는 유언장에서 추리하여 찾아내었습니다... 그 별장에는 98명이 존재했습니다. 당신이 옴으로써 99명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모든 것은 끊겼습니다.
>>745 그가 느끼기에는 수없는 시대도 연령도 다르지만 윤회를 하게 만드는 악신이다. 악신의 존재를 눈치챈 얼마 안 되는 세계의 존재. 그러나 굳이 버그를 만들어 세계를 망칠 생각은 없기에, 그저 악령을 굉장히 강하게 만들었을 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