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캐커뮤가 아닌 픽크루 자캐관계 어장의 팬어장 같은 느낌으로 생각해주세요! 오고 가는 사람에게 인사합시다. 타인의 레스에 길게 반응하기 어렵더라도 서로 간의 예의를 지키며 이용하도록 합니다.
>>본어장 주소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jake/1592097001/recent >>대숲어장 주소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jake/1594052995/recent >>자캐관계 위키 http://ko.thredicoc.wikidok.net/Wiki >>연성 가능 캐릭터 목록(스프레드시트) 참치 인터넷 어장: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WirFqvofNLN74u8nPtlwkk3Y5gAfUz0QlL8LMyYXwdI/edit?usp=sharing 구 사이트: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QDaKGQiiY1lnoAHMPWfNH2Kjc7f-T_Cr1sxFz3-FBs0/edit?usp=sharing >>백업본 pdf 파일 https://drive.google.com/drive/folders/14xitbgP09jj9LTgEUEH_UttE0yeBQgaj?usp=sharing >>세계관 통합 위키문서 http://ko.thredicoc.wikidok.net/wp-d/5ee5dae09bc7caf635bccb4d/View >>픽크루 자캐관계 어장 가이드 http://ko.thredicoc.wikidok.net/wp-d/60bb8c5f59d49b042e1565e2/View
어장 규칙 1. 픽크루로 자캐관계 만들자! 어장 캐릭터들에 관련된 팬픽, 팬아트, 팬툰 등의 각종 연성 및 썰풀이, 잡담만을 허용하며 역극과 로그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2. 연성의 외부 공유나 캐릭터, 세계관의 외부 유출 등 픽크루 어장 외부의 타 게시판, 타 사이트에서의 본 어장 참치의 본인인증을 원칙적으로 금하고 있습니다. 단 본인인증 문제로 물의가 생긴 장본인의 경우 사실관계를 명확히 설명하고 상황을 매듭지을 것. 3. 대숲어장 이용시에는 인코를 떼고, 데이터로 오거나 VPN을 이용하여 IP 우회 필수. 꼭 필요한 경우 이외에는 대숲어장과 연성어장 사이에 서로 특정될 요소가 없도록 해주세요.
❖위키에서 삭제가 필요한 문서가 있을 경우: 1. 위키독은 삭제된 문서의 복구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다시는 복구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결정해주세요. 2. 정말로 삭제가 필요하다면, 문서 제목을 [삭제요청](기존 문서명) 형식으로 바꿔주세요.(ex: [삭제요청]nnnn(이름)) 3. 삭제요청과는 별개로 실제 문서가 삭제되기까지는 텀이 있을 수 있습니다.
* 혹시 자신이 만든 캐릭터가 이 어장에서 연성되는 게 싫다면 연성 가능 캐릭터 목록 혹은 위키 연성 가이드란을 수정합시다. * 연성 시 이름이 없는 캐릭터들의 이름은 픽크루로 자캐관계 만들자! 어장의 레스 번호로 대체합시다. * 자유로운 연성이 가능한 캐릭터라도, 기본적으로 오너에 대한 예의와 캐릭터에 대한 사랑으로 연성해주세요♡ * 구 사이트 출신 캐릭터와 참치어장 출신 캐릭터의 구분을 위해 구 사이트 출신 캐릭터는 앞에 O(Old의 의미)를 붙여서 부릅니다. 만약 본 어장의 레스가 다 채워져 판이 갈릴 경우 다음 판부터 나오는 캐릭터는 레스번호에 +1000씩을 더해 부릅니다. ex)1001, 1002, ...
연애감정 자체가 안 되는 김새틀 제외하고 녹조 쪽을 보자면 걔는 일단 연애감정이 안 되는 건 아닌데 결코... 순수 연애감정만 남지는 않을 것 같아서 빡침 그래서 별자리 애들은 논커플이 맛있는거죠 쟤네들끼리 조금도 사귈 것 같지 않으니까.........
주식 관련 얘기하다보니까 생각난건데 우리 어장 여러 세계관들이 실제 작품이었다면 동인에서 얘는 어떤 식으로 흥했겠는가...... 과연 어떤 적폐해석이 흥했을것같은지 2차창작이 어떤 분위기가 많을것같은지 커플링적으로 자주 엮일 것 같은 대상이 있다면 누구일까(근데이건잘안풀듯) 머 이런 동인필터 끼운 자캐들을 풀어보도록 하겠읍니다 .dice 1 82. = 81 .dice 1 82. = 58 .dice 1 82. = 67
81. 876 기사아카데미 6학년 백하겸 얘는...... 얘는 뭐라고해야하냐 BL이 흥할 것 같은 얼굴이라고 생각해요(의불) 공으로 가는 게 약간 더 우세긴 한데 리버스 관련해서 양측 팬덤이 뒤지게싸우고있을듯한 그런... 인상이 있고요 R-18로 가면 모브물 BL이 흥했을 것 같아요 폐소공포증 설정 잘 써먹어서 우케로 굴려버리기 연성될때에는 대개 늘 술에 꼴아있는 다메닝겐이지만 계략과 처연함을 숨기고 있는 과거사가 어둡고 나긋한 하라구로 선배 이미지가 있을 것 같은데 초기에는 그냥 좀 댕청하고 술좋아하는 바보선배로 그려지다가 과거사 하나둘 풀리면서 이미지 급변했을듯
58. 597 신화학교 4학년 송미리내 초기에는 하는 짓 보고 아 얘 쫌 발암냄새남<이소리하면서 안티파가 되는 경우가 어느정도 있을 것 같음 약간... 민폐끼가 없잖아 있어요 물론 갓기미리내움쬬<이러는 사람도 있을것같음 다만 점점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안티가 줄을 거 같고요 동인에서는 캐 설정상 나이가 어리고 (알런에 비하면 상대적으로) 순수한 부분을 잘 이용해서 개인연성은 적어도 다른 커플들이 중심으로 나오는 만화같은데서 "그래서 언니랑 오빠는 사귀는거야?" 이런 소리 해갖고 아, 아니거든?!(화아아악) 이런 반응을 불러일으키는 역할로 짜잘하게 잘 나올듯
67. 763 흑핑세계관 사실 흑발인 걔 동인에서...... 얘 관련해서는 공식 쪽이 얘 설정 잘 써먹을 수 있을 것 같은데 이상하게 존재감 없고 캐릭터 활용 못 한다고 까일 것 같아요 인기투표에서도 비인기캐 라인에 들어갈 것 같긴 한데 그렇다고 해서 캐혐이 생기거나 하는 건 아니고 얘가 최애는 아닌데 착해서 싫지는 않다<이런 느낌은 있을 듯 팬은 적지만 일부 매니아층의 사랑을 받아서 종종 픽시브에 연성이 나오는 정도? 그 정도의...... 적당한......
글쎄.. 미연시라는 요소때문에 처음인데 능숙한 ← 요소로 적폐해석 되지 않았을까 싶어요 데이트 처음이라며 졸라 능숙하게 리드하면서 어디서 배웠냐 하면 미연시에서. 약간 수위있는 장면에서도 처음이라며 엉거주춤하다가 능숙함을 보여주고 이것도 어디서 배웠냐면 미연시에서. 이런 식으로. 2차 창작으로는 컴퓨터 프로그래머같은 이미지가 많을 것 같아요 미연시 개조한다는 것 자체가 잘 모르는 사람에게는 이런 걸 어떻게 했어? 의 연속이기 때문에 막.. 적폐해석으론 만능 해커 이미지? 이렇게 보는 사람도 있을지 모르겠고요. 공컾진영이 흥하지만 마이너로 ■■■이나 ■■■과의 조합도 지지자가 있을 것 같은데 전부 얘가 왼쪽으로 갈거 같아요 그리고 커플링을 풀고싶은데 서원고 캐릭터들 연성 가이드라인이 없내,,
현 에메는 그냥 빌런 치는 데 이골이 난 미친ㄴ 스러운 걸로 흥하며 빌런 캐 중 인기많은 애랑 엮이면 난입하는 그런 애로 그려지거나.. 시리어스에서 빌런을 다 죽인다로 전투광스러은 면모가 보이는 연성이 대세인데. 가끔 과거엔 이러지 않았는데.. 라는 그런 말로 과거엔 그러지 않았던 시절을 상상하는 해석이 유행하지만 한결같이 죽인다는 느낌인...데... 뭔가 미묘하게 위기감지스러운 것이 아니라 경험한 듯한 말이다라는 팬들 의혹이 나오고.
그리고 전대 다이아 만나서 죽어버리는 연말에 낙하해버린다.. 그런 스토리 나오고. 루프물이라는 게 밝혀지고.. 돌아버린 스토리가 나오면 루프물을 살린 매우 시리어스한 연성이 많아지고. 커플들을 보며 너네 사귄다고! 같은 말을 못하는 이미지(개그물에서)가 잡힐 수 있다.. 그리고 연성을 할 때 의외로의 적폐는 가려진 눈 쪽을 왠지 모르지만 적안으로 하는 경우가 많은 그것.(실제로는가장 심해도 에메랄드니까 녹색일 것)
이왕 신화학교 누가 살아도 불행해지는 판에 공멸이 가장 해피엔딩이다 여러분 많이 주식썰 풀어주세요ㅎ제가 열심히 모니터 너머로 잘 먹고있읍니다 혹여 저에게 주식썰을 풀라고 하고싶으시다면~ 마법의 소환주문을 아니 그냥 말씀해주심 됩니다 사실 안푼지 너무 오래돼서 예전만큼의 포카 애증이 나올지 모르겟는
-그리하여 모험가들은 사막의 경고를 받아들여 월하미인을 꺾어들었고, 그것을 꽂은 그리운 사람들을 보며 빠져나올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을 꽂지 아니한 것은 악령으로 당신을 홀리게 되었으리라.
사막에는 전설이 있었습니다. 그저 신기루일 뿐이라고 과학은 단언하였지만, 믿는 사람들은 많았습니다. 그들은 어떻게 집에 있을 사람이 왜 그 곳에 신기루로 나타나겠는가. 라고 강변하였습니다. 하지만 점점 그 전설은 위력을 잃어버리고. 신기루가 있다. 라는 민담으로만 흐려져갈 때. 사막 근처의 마을에 드문 여행객이 찾아왔습니다.
"드문 일이구만." 후. 하는 물담배를 피우는 연기가 흐릿하게 얼굴을 가렸습니다. 이 시기에 사막을 찾아오는 이는 드문데. 게다가 낮에는 지글지글 끓고 밤에는 영하에 가까울 정도까지 내려간다고 말렸지만 여행객을 굳게 입을 다물고 고개를 저었습니다.
"....그래. 말릴 수는 없지." 사막이 넓고, 경계마다 사람을 둘 수 없으니. 라면서 몇 가지 충고를 해주었습니다. 밤에는 텐트를 쳐야 한다거나. 아니면 물을 많이 가져가라던가요. 그러나 여행객의 입이 열리며 나온 말은.
"월하미인을 꽂지 않은 신기루를 만날 수 있을까요." 울먹일 것만 같은 이 건조한 나라에서 듣기 힘든 목소리였습니다. 그는 물담배를 빠는 것도 잊어버리고 떠나는 여행객을 계속해서 바라보았습니다.
사막은 고요하고, 또 고요해서 모래의 소리만이 당신의 귀를 스칩니다. 태양빛이 지글지글 끓이는 소리도 들리지 않으며 여행객은 사막의 한복판에 섰습니다. 그의 발자국도 사막의 바람이 부드럽게 묻어주었지요. 텐트라고 하기 무안한 천막에서 물을 한모금 마시며 밤을 기다립니다. 달과 별이 쏟아지는 하늘. 그러나 어두운 땅. 밤의 천막을 나와 주저앉은 당신에게 바람 너머에서..
-당신을 기다렸어요. 목소리가 들리고 얼굴이 보이지만, 입술을 깨물었습니다. 언제나처럼 아름다운 모습으로, 월하미인을 꽂은 당신이 손을 뻗었습니다. 손가락이 신기루가 아닌 현실에 한 발짝을 내딛은 것처럼 닿았고 그것이 같이 돌아가요. 라고 속삭였기에, 결국 울먹이게 됩니다.
"알고 있었어... 알고 있었다고... 그런데 왜 월하미인을 꽂고 있는 거야. 이렇게나 나를 혹하게 하면서도 절대 얻을 수 없는 것이라는 양!" 발작적인 비명이 터져나온다고 하지만. 월하미인을 꽂은 사람은 그런 것을 모른다는 것처럼 부드럽게 웃고 있었습니다. 밤의 사막은 너무나도 추워서 새파랗게 질릴 수 밖에 없는데도.
"차라리... 월하미인이 없이 악령이었다면.. 차라리 그래서.. 나를 현혹하는 게 나았을 텐데.." "너무.. 아려요.. 너무... 닿으면 아려온다고.." 그 신기루가 닿는 곳곳 인두로 지진 것처럼 데인 듯 아려온다. 비명과 눈물이 섞인 당신의 얼굴에 입맞춰주는 당신이 단지 한번만이라도.. 라며 후회를 가졌던 사람. 가장 큰 아려옴이 입술에서 느껴지면 더 이상 버틸 수 없었다. 목놓아 울어버리면 모래에 닿은 눈물이 얼어붙었다. 나의 모든 차가움이 눈물에 응축된 것처럼.
그리고 다음 날. 당신은 아무런 일도 없었던 것처럼 사막을 빠져나와야만 했다. 그렇게 당신을 구하려는 호의가 당신의 물기어린 목소리마저도 빼앗아가버리고 말았지. 데인 곳은 다시는 식혀지지 못할 것이다. 버석거리는 모래바람이 웃는 것을 뒤로 하며 그는 그 나라를 떠났습니다. 다시는 오지 않을 거라는 것처럼 뒤도 돌아보지 않았지요.
아마도 한... 그쯤이져? 길어도 1년을 못 넘겨요 저는 한 6개월~1년쯤으로 잡고있음 애들은 아직 학기중일거고...... 학년이 끝나자마자 선배가 탈주했다? 그럼 아마 그리 될 듯한 갠적으로는... 에델이 신캐쟝을 미워할지는 제가 님 캐를 봐야 알것같은데(캐가나오기전까지는슈뢰딩거의관계가되는편) 갠적으로는... 김에델이 슈테흐랑 연인관계인 것도 아니니까 전여친님 미워하진 않을듯 암튼 전 전여친님의 입장에서... 현재 에델을 어케 생각할지가 쫌 궁금햇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