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캐커뮤가 아닌 픽크루 자캐관계 어장의 팬어장 같은 느낌으로 생각해주세요! 오고 가는 사람에게 인사합시다. 타인의 레스에 길게 반응하기 어렵더라도 서로 간의 예의를 지키며 이용하도록 합니다.
>>본어장 주소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jake/1592097001/recent >>대숲어장 주소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jake/1594052995/recent >>자캐관계 위키 http://ko.thredicoc.wikidok.net/Wiki >>연성 가능 캐릭터 목록(스프레드시트) 참치 인터넷 어장: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WirFqvofNLN74u8nPtlwkk3Y5gAfUz0QlL8LMyYXwdI/edit?usp=sharing 구 사이트: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QDaKGQiiY1lnoAHMPWfNH2Kjc7f-T_Cr1sxFz3-FBs0/edit?usp=sharing >>백업본 pdf 파일 https://drive.google.com/drive/folders/14xitbgP09jj9LTgEUEH_UttE0yeBQgaj?usp=sharing >>세계관 통합 위키문서 http://ko.thredicoc.wikidok.net/wp-d/5ee5dae09bc7caf635bccb4d/View
어장 규칙 - 픽크루로 자캐관계 만들자! 어장 캐릭터들의 연성만이 허락되어 있습니다 :) - 팬픽, 팬아트, 팬툰 모두 허용! - 캐릭터들에 대한 잡담 및 썰 풀기 등도 환영! - 역극/로그 같은 건 금지! - 서로의 연성물에 대한 주접 가능! - 연성은 어장 안에서만, 외부 공유는 자제토록 하자! - 대숲어장 이용시에는 인코를 떼고, 데이터로 오거나 VPN을 이용하여 IP 우회 필수. 꼭 필요한 경우 이외에는 대숲어장과 연성어장 사이에 서로 특정될 요소가 없도록 해주세요. - 타 게시판에서 본 어장 참치의 본인인증을 원칙적으로 금하고 있습니다. 단 본인인증 문제로 물의가 생긴 장본인의 경우 사실관계를 명확히 설명하고 상황을 매듭지을 것.
* 혹시 자신이 만든 캐릭터가 이 어장에서 연성되는 게 싫다면 연성 가능 캐릭터 목록 혹은 위키 연성 가이드란을 수정합시다. * 연성 시 이름이 없는 캐릭터들의 이름은 픽크루로 자캐관계 만들자! 어장의 레스 번호로 대체합시다. * 자유로운 연성이 가능한 캐릭터라도, 기본적으로 오너에 대한 예의와 캐릭터에 대한 사랑으로 연성해주세요♡ * 구 사이트 출신 캐릭터와 참치어장 출신 캐릭터의 구분을 위해 구 사이트 출신 캐릭터는 앞에 O(Old의 의미)를 붙여서 부릅니다. 만약 본 어장의 레스가 다 채워져 판이 갈릴 경우 다음 판부터 나오는 캐릭터는 레스번호에 +1000씩을 더해 부릅니다. ex)1001, 1002, ...
슢스 유료화된게 많지만 나무위키에 줄거리랑 캐릭터별 작중행적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쭈왑 참고로 저 녀석은 민정우라는 본명을 가진 테러맨이라는 캐릭터입니다 다른 최애는 반이라는 녀석인데 이 녀석이 나온 웹툰은 아직 성인 웹툰 하나 밖에 음슴 (선정적이거나 지나치게 폭력적이라서 성인은 아닌데 대체 왜 성인인지 모를 웹툰)
신이었구나 참하에요! 뭐야 지금 영업 시점이에요? 그럼 제 최애여캐 영업할게요 제 최애는 놀랍게도 유부녀가 아니지만 유부녀여주면 더 좋을 것 같은 라애입니다 ㄹㅔ진 ㅇㅐ완소녀들의 동향분석과 대응방An 한번씩 봐주ㅅ..... 아니...남성향 하렘및 미연시 설정에 거부감 없는 분은..봐주세요..
아카즈킨..아카즈킨..... 갓캐 아카즈킨...... >>699 오 그 그거 생각나네요 어장에 루시드 드림 세계관. 가짜 세계에서 살고있다는 사실을 깨달아버리는거야,, 그 캐릭터가 앞으로 어떻게 움직일지도 궁금하네요. 절망할 수도 있고 나가려고 분투할수도 있고 머 그렇잖아요? 세계관 만든 참치가 공식으로 설정팩 안의 존재가 밖으로 나가는 건 안된다고 했지만
재등장 수동적인 포지션...... 으음 저는 아무래도 그런 포지션을 좋아하는 것 같애요 여태까지 그런 애들 잔뜩잔뜩 만들고 굴렸던 것 같음 근데 그냥 수동적인 포지션(ex: 스테이시아, 에델 등)도 좋지만 뭔가 발악은 하는데 여건상 수동적이게 될 수밖에 없는? 짓눌린? 그런 포지션(ex: 샨, 키리에, 유키야 등)도 좋아하는 것 같음
Q. 그래. 세계 안쪽에서 꺼내는 것은 어떤 느낌인지 설명을. A. 745: 꺼내는 것 자체가 불가능한 건 아니지요. 정보 꺼내고 신약실험한 그런 물질을 꺼내고...귀금속이나 보석을 꺼내고.. 그럴 순 있어요. 본인의 캐릭터가 획득한 지식도 일종의 꺼내기로 볼 수 있으니까요.. 다만 그 정보를 현실과 동일하게 현현시키는 것은 저희 팀의 통제 하가 아니라면 불가능하게 시스템적으로 막아둔 거죠.
745: 좀 더 간단하게 말하자면 일종의 크기차이 때문에 가공하지 않으면 영향을 미치기 어려운 셈이지요.
745: 미세먼지 한 알보다 더 작디 작은 것이 여기에 와봤자. 한순간에 순환 사이클에 끼어서 그 세계의 법칙을 잃어버리고 여기의 법칙에 동화되는 겁니다. 미세먼지보다 작은 것이니만큼. 그 쪽에서 인간이거나 그 이상이었다 한들. 지성도, 이성도, 전부 잃어버리고 먼지로 전락할 뿐. 그걸 모르고 밖을 원할지도 모르지만요.
위에 쭉 보고있는데 유진이는 심심하냐고 답합니다. 장난친다고 생각함. 반대로 서유진이 제하를 연애적 대상으로 느낀다면...어..유진이는 연애스타일이 그리 오래가지 못해요. 차라리 얘의 우정을 믿을만함 아마도 위처럼 묘한상황을 만들다가 익숙하다 싶을때 끝까지 시도하려 하고서는 다음날부터는 다시 친구 이럴수도 있음.
A. 외부에서는 프로그래밍에 가까운 방식으로 물질을 생성 가능. 내부에서 외부로 반출은 정보계열의 코드(745의 코드)의 가공이 없으면 불가능. 설정상 가능하다를 적어둬서, 내부 세계관 자력으로 반출되더라도 가공 없이는 순식간에 먼지 그 이하로 전락.
Q. 성인 컨텐츠는?
A. 성인임을 증명하면 기본 성인 컨텐츠가 열립니다. 미성년자일 경우 성인 컨텐츠는 미성년자 컨텐츠로 코드가 바뀌며. 술은 무알콜로. 담배는 사탕(커스텀 가능)으로 변환됩니다. 그러나 불법적인 약물류(대표적:마약)로 진통 이외의 쾌락을 얻는 것은 불가능하게 코드가 짜여 있으며 코드를 건드릴 시 마약류안전책임위원회에 연락이 직통으로 갑니다. 또한 성인 수위(생식행위, 살해행위 등)의 컨텐츠는 성인 인증 및 이네스페라를 종료하기 전 정신감정을 동의해야 개방 가능합니다.
아 그래요?? 심심하냐고?? 안믿는구나 사실 저런 상황이면 제하도 안믿길거에요(ㅋㅋㅋㅋㅋㅋㅋ) ㄹㅇ로다가 자기가 돌았다고 생각할 것 같은데,, 진짜 상상하기 힘든데 오래가지 못하는 건 예상하긴 했어요. 아니 근데 진짜 상상이 안가서,,, 상상이 안간다(?) 처음에는 자기가 이겨먹으려고 장난치다가 뭔가 그 유진이가 조성하는 묘한 분위기에 예민해진 제하 보고싶네요 o0(아 또 이 분위기) 이생각하면서 이거 좋지 않은데,, 않은데,, 생각하면서 말려버려라 근데 끝까지 시도하려 하는구나 대박이네 얘는,, 끝까지는 안갈 것 같아요 끝의 끝까지 몰려서 정신차릴 스타일. 친구로서 유진이가 되게 소중하기 때문인 것도 있고요. 지난번에 풀었던 너는 내일 내 얼굴 볼 자신 있냐? 이거 물어본 건 자기는 없거든요. 유진이 진짜 쿨하다. 그에 비해 쿨하지 못한 송제하,,, 키스까지는 감정없이 가능한데 그 이상은 감정없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할 것 같고. 유진이 대학가서 그 관계도 알려질지 모르겠지만 공감은 못할 것 같아요.
얘 약간....... 아예 애초부터 특정한 상대랑 유희적 육체적 관계 ← 가능. 근데 이미 얼굴 아는 사이에서 생겨나는 관계는 조심하는 것 같아여 모브라든가 (친구가 아니었던) 421이랑은 감정없이도 가능 하지만 친구로서 만났던 425와는 일정 정도 이상은 감정없이 불가능
돌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네 사이는 그런 반응이 납득가()아마 제하가 진담이라고 하면 진지하게 뭔일있냐고 물어볼 서유진. 유진이는 일단 우정으로서 제하를 굉장히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그나마 인간적인 부분임. 그래서 아마도 친구로서의 제하는 끝까지 유지하려 하고 싶어할것 같은데 만약 그런 의미로 생각하게 된다면 얘의 혐성상 둘다 어떻게든 만족하려 하는 지점을 찾으려 할것 같아요. 지도 자신의 사랑?이란게 오래가지 않는다는것을 아니까요. 말려버려라! 처음에는 그냥 아마도 팔장을 좀더 진하게 낀다든지 평소 스킨십에서 더 나아가는 정도일것 같네요. 그러다가 어제 썰은 백프로 장난이지만 여기서는 말만 장난이고 속셈이 따로있는 이벤트가 될것 같음. 아마도 너 내 친구지 내가 요새 좀 힘들어서. 내 집안 알지않냐. 이런말로 웃으면서 별거 아니란식으로 가끔 이럴수도 있지이렇게 경계를 흐릴것 같아요. 제하야 미안하다,, 공감을 못하는게 다행인것 같읍니다,,.얘가 괜히 사이코겠...()
유진이는 내가 원하면 한다<<기본적으로 이런 마인드. 애초에 마음이랄게 별로 없어요. 그냥 이 공허함을 채우고 싶은데 그 방식이 사이코틱할 뿐. 421에 대한 관심도 내가 이런 부분을 건드리면 과연 어디까지 갈까? 하는 악의적인 호기심에 가까워요. 하지만 가까운 지인을 그렇게 생각하게 된다면 우정인지 사랑인지 구분을 하려 할것 같음. 만약 호기심이 아니라 일말의 감정이라도 있다면 금방 불타오르다가 사그라들어서 연인인지 친구인지 애매한 관계로 남을 가능성이 커. 영화 첨밀밀의 주인공 관계같을거라 생각합니다
>>738 뭔일있녜 그거 약간 정신병 의심될때 반응아니냐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되게웃기네 만족하는 지점이라,,,, ,별 계기 없이 표면상으로 친구관계로 지내되 내부를 들여다보면 얽혀있는 그런게 생각나네요. 같이 살면서 어디 가서 늦는다하면 보고하고 막 그런,, 너 내 친구지 ← 의미심장 집안 얘기 꺼내면서 평소같지않게 하려는거 제하 눈살 찌푸릴 것 같긴 하네요 그래도 뭔가 이유가 있나 싶어서 유진이가 경계 흐리는 거에 딱히 별 말은 안 붙이고 흐려지게 놔둘 것 같고 만약에 서유진이 제하를 연애적으로 생각하게 된다면 제하 완전히 혼란에 빠질 것 같아요. 유진이의 그 경계를 잡는 것,, 거기에 휘청휘청 하다보니까 얘 생각을 모르겠고 왜이러는지 모르겠고 이랬다가도 친구관계를 원하는 것 같고 그런데 일단 나는 말려들어 있고() 언젠가 하루 날잡아서 진지하게 얘기하려 할 것 같음 뭐하자는 거냐고 뭘 원하는 거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