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2532626> 자캐를 위에서 제시한 세계관에 넣어보자! :: 27

이름 없음

2020-06-19 11:10:16 - 2023-01-05 12:10:59

0 이름 없음 (9987773E+5)

2020-06-19 (불탄다..!) 11:10:16

ex.ㅜ뽀로로
ㅗ우리 애는 요리를 좋아하니까 루피랑 절친될 듯!

ㄴ이런식으로 진행하면 됩니다. 자캐가 아니라 드림이나 오리캐여도 환영! 이왕이면 다들 아는 세계관이 참여하기 좋겠지만... 구체적인 작품이름이 아니라 마법소녀 세계관, 아포칼립스 세계관, 이런식으로 서술해줘도 좋을 것 같네.


일단 나부터ㅜ코난

1 이름 없음 (7899589E+5)

2020-06-19 (불탄다..!) 11:32:05

ㅗ 코난에 들어가면… 우리 애는 적어도 한 번은 용의자가 될 것 같다. 범인으로 몰린 건 억울한데 표정에 변화가 없을 듯?

ㅜ 마법소녀 마도카 마기카

2 이름 없음 (0018757E+5)

2020-06-19 (불탄다..!) 17:11:19

ㅗ 정확한 세계관은 모르는데 일단 꿈도 희망도 없는 마법 소녀물이라는 건 알고 있다...
대충 악역 같은 마법소녀가 되어서 사악한 표정으로 세계의 평화를 위해 싸우지 않을까??ㅋㅋ

ㅜ 해리 포터! 너무 유명한가?

3 이름 없음 (2480318E+5)

2020-06-19 (불탄다..!) 17:14:18

ㅗ아마 슬덴이다 빼박 슬덴 근데 어디에도 안끼고 간잽질만 하다가 막판 호그와트 전투에서 토껴서 무사히 살아남을듯

ㅜ해포가 나왔으면 단간이 나오는게 인지상정 단간론파 무인슈다뉴단절절소 어디든 ok

4 이름 없음 (1904336E+5)

2020-06-19 (불탄다..!) 17:15:53

ㅗ 비중 별로 없다가 중간중간 나와서 중요한 조언해주고(주인공이 듣고 나서 눈 탁 트이는 그런...) 어딘가로 사라지는 엑스트라, 혹은 주인공 친구 A 정도?

ㅜ 그리스 로마 신화

5 이름 없음 (1904336E+5)

2020-06-19 (불탄다..!) 17:17:32

>>3 헉 미안 겹쳤구나 나 >>4인데 >>3 가지고 다시 할게.

ㅗ 단간은 잘 모르는데 아마 중요한 단서 주고 조언은 해주는게 비중은 딱히 없는 그런 쪼무레기 일 것 같음.

ㅜ 그리스 로마 신화

6 이름 없음 (0381947E+5)

2020-06-19 (불탄다..!) 17:24:54

ㅗ 치근덕대는 제우스한데 송구하오나 저는 여자를 좋아합니다 하다가 번갯불에 볶아지는 경국지색의 님프 1일 듯

ㅜ 나루토

7 이름 없음 (4169441E+5)

2020-06-20 (파란날) 11:13:55

ㅗ번갯불에 볶아진댘ㅋㅋㅋㅋㅋ 나루토 엄빠랑 같이 싸우다 장렬하게 전사한 닌자 1포지션쯤 되지 않을까 싶다.
ㅜ메이플스토리

참고로 어장 세운 참친데 중복작도 가능!

8 이름 없음 (8085199E+6)

2020-06-20 (파란날) 12:57:03

ㅗ 검마 잡을 때 영웅들을 도왔던 조력자 포지션이지 않을까! +로 간신히 봉인을 피해 살아남아 후대에 돌아올 검마와 영웅들을 대비할 아이!

ㅜ 마법천자문! 오랜만이지ㅋㅋ

9 이름 없음 (8325395E+5)

2020-06-20 (파란날) 12:59:10

ㅗ 헉 나 메이플 부캐들 자캐이름 붙여서 키우는데ㅋㅋㅋㅋㅋ 자캐도 여럿 있지만 하나만 얘기하자면 자캐 설정상 모험가이고, 근데 막 렙업하는 것 보다는 온갖 맵 다 돌아다녀서 지역 탐험가 훈장 콜렉터 되는걸 목표로 사는 애가 될 듯?

ㅜ 학교생활

10 이름 없음 (8325395E+5)

2020-06-20 (파란날) 13:07:46

앗 겹쳤다 >>8 거에 이어서 쓸게
ㅗ 마법천자문이면... 보리도사 제자로 들어갔다가 어느 순간 탈주할 것 같아. 배우는 건 안 좋아하고 돌아다니는 걸 좋아하는 애여서ㅋㅋㅋ

ㅜ학교생활

11 이름 없음 (4998021E+5)

2020-06-21 (내일 월요일) 18:09:42

ㅗ이미 으어어 하고 돌아다니다 쿠루미한테 맞아죽었어
ㅜ이영싫

12 이름 없음 (1110213E+5)

2020-06-21 (내일 월요일) 19:15:31

ㅗ특기자이긴 한데 영물도 뭣도 아닌 그냥 인간일 듯. 특기는 원래 능력 넣으면 되고...
ㅜMCU

13 이름 없음 (3674979E+5)

2020-06-22 (모두 수고..) 15:29:22

ㅗ 한국에서 히어로는 아닌데 구조대원처럼 구조 활동에 신경쓰는 능력자 정도일 거 같아! 히어로로 나설 생각은 없어도 눈 앞에서 사람이 죽는 걸 외면할 사람도 아니라..ㅎㅎ

ㅜ 그럼 반대로 너참치의 캐릭터는 DC 세계관에서는 어떤 역할이려나?!

14 이름 없음 (1903819E+5)

2020-06-22 (모두 수고..) 23:59:07

ㅗ 아마 배트맨 같은 다크 히어로..? 부자인것도 비슷하네..

ㅜ 유희왕

15 이름 없음 (QU75Szaf66)

2020-08-09 (내일 월요일) 23:25:21

ㅗ 초반에는 정의무새였다가 어둠의 듀얼리스트로 타락하는 주인공의 조력자 1...?

ㅜ 블리치

16 이름 없음 (zjVwuCAtO6)

2020-08-13 (거의 끝나감) 03:12:21

ㅗ 레스렉시온 안 한 아란칼 상대로 몰아붙이다가 방심해서 레스렉시온 한 뒤 나가 떨어지는 역할

ㅜ 페스나

17 이름 없음 (LOeVVmMW8s)

2020-11-23 (모두 수고..) 01:17:19

ㅗR군은 마술사 집안이긴한데 거의 다 기울어져가는 케이스... 집안에 귀하게 내려오는 마술 예장이 있긴 하지만... 여튼 예전엔 신지랑도 잘 놀았는데 애가 삐뚤어지니까 손절하고 류도군 파벌에 끼어있을 듯. 시로랑은 친구의 친구? 아무것도 모르고 잘 지내다 엑스트라로 남을 예정
ㅜ신의탑

18 이름 없음 (wEoab6IhGg)

2020-11-30 (모두 수고..) 17:59:52

ㅗ 엌ㅋㅋㅋ신의탑 기반 캐들이 위주긴 한데... 당장 생각나는 애 하나 넣어보자면
공방에서 태어난 인조 생물 병기였는데, 우연히 지나가던 한 랭커에게 구원받아서 보답하기 위해 강해지고 싶다고 지금 탑 오르는 중이려나?ㅎㅎ

ㅜ 나이트런

19 이름 없음 (Z/y0UZ5tpw)

2021-03-22 (모두 수고..) 13:34:01

ㅗ 죽었어.

ㅜ 마법소녀 세계관. 잔혹한 성인용 마법소녀 말고 딱 쿠워어 하는 적이랑 귀여운 마법소녀가 투닥투닥하는 정도.

20 이름 없음 (HMNn9eJSUc)

2021-03-22 (모두 수고..) 17:59:35

>>19 너무 슬프다.............

ㅗ 마법소년이 없다면... 변신을 할 수 없는 남캐이니, 대신 그런 귀여운 마법소녀들을 뒤에서 서포트해주고 정신적으로 케어해주는... 어 하렘물 주인공...?? 암튼 이런 포지션일 듯
남캐도 마법소년처럼 변신할 수 있다면, 여전히 리더십이 있는 애라 다방면으로 동생친구들 서포트하는 서포트 계열일 거 같아

ㅜ 히어로물 세계관! 당캐는 빌런인가 히어로인가!

21 이름 없음 (Z/y0UZ5tpw)

2021-03-22 (모두 수고..) 19:21:47

ㅗ 중립. 히어로든 빌런이든 물건만 사주면 그만이야. 그러다가 살해당할 확률이 높지만.

ㅜ 보석의 나라

22 이름 없음 (4AoIiPS4p.)

2022-03-25 (불탄다..!) 07:37:58

ㄱㅅ

23 tinyurl.com (dj.adf.9z6)

2022-03-27 (내일 월요일) 08:18:41

I don't even know the way I ended up here, but I believed this publish was once good.

I do not recognise who you're but definitely you're going to
a well-known blogger in the event you are not already. Cheers!

24 이름 없음 (FCxvttmeIg)

2022-11-30 (水) 02:00:19

ㅗ 그쪽 세계관은 잘 모르지만, 예쁘고 귀한 보석이라 엄청 노려질 것 같네.

ㅜ 아이돌물 세계관

25 이름 없음 (dZGOcqSZJs)

2022-12-31 (파란날) 17:35:00

ㅗ 세션기타, 아이돌 음악도 듣지만 크게 관심은 없고 밴드음악을 좋아함.

ㅜ 죠죠 2부

26 이름 없음 (a0x/OoFspI)

2023-01-04 (水) 11:12:23

ㅗ 죠셉이랑 2인조 야바위꾼 하다가 대박 터트려서 시골가서 농사지음

ㅜ 삼국지톡

27 이름 없음 (Dgn/yhv0vE)

2023-01-05 (거의 끝나감) 12:10:59

ㅗ아마 손권 쪽에 붙어서 꽤 유능한 책사로 일할듯⋯ 근데 하도 깝치다가 아군, 적군 가리지 않고 미움을 사서 살해당함.

ㅜ네가죽어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