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7055089> 【AA/다이스/앵커/무협】어비스의 부름:검 수집가 - 52 - :: 1001

전국민이전생검신을읽어야한다◆mZUdtxSKpw

2024-12-08 23:04:19 - 2024-12-09 15:49:38

0 전국민이전생검신을읽어야한다◆mZUdtxSKpw (mJ0SM4D8U.)

2024-12-08 (내일 월요일) 23:04:19

/       //         | |  ―――      _ -=ニ ̄〉
        //          _,,, ''^` / /   |      、 __/
.       / :/             /   /    :|     \
       l        /     /     :/    |       \
        |  |    /       /     :/  /  .:|    |    :\
      .乂 乂                    /    :|    |  :|
\    ⌒ニ=- /             / |  .:|    |  :|   ./∧
⌒ニ=- __    .′/     |     :|    |  .:|    |  :|     /∧
うぅ=‐-   -‐=≦./         :|  | .:/| | ̄~^'       | 八      l
          /      |     |  | :/八 :|   、 :: .:|  |/ |    |  |
         /:   :/   :|     | ,,xf芥爻x、  \.: .:|  |  ノ     |  |
     ⌒≫彡  :/  / :|  .__彡゙ ん_)沁     \ |__,,,:|/ : |  |  |
         ̄ ̄/  /  |   : 込、V/);ソ         ん沁 狄   /.: .:| |
         /  /  :人   \           V/;ソ }[ /:/    :レ
        __彡_/∧(\ __\           '  `゙'′ //.   / l
           | | /∧                      /   / /
        √ ̄[=- _ / ̄\         '        ̄ ̄八 (              "불로 그것들을 모두 소독하지요.무슨 일이 있어도."
       「 ̄ ̄:{  [(=- _    :l              イ   /L /   ̄
        .]|     乂 [(  厂 ̄_ノ_   >      < /  ./                    【어떤 희생을 감수하서라도 치뤄야 할 복수가 있다는 것이 생명의 슬픔이다.】
        .]\_,,, ''^`  // ̄ ̄ ̄\   厂 / :/  /
     _,,, ''^`     //          ̄-_ | :/,,.、vヽ`
_,,, ''^`             /            ̄-_  ̄ ̄\
:         .、丶`  /                ̄-_ -く
      ,,, ''^`    ./√              ̄-_ 〈┘___
-‐=≦          ./ √               ̄-_   V/ ̄\
           / .√             V/     ̄-_ V/. : : :\
             / .八   \           V/     ̄-_ V/. : : :/ ̄ ̄l
     ――   ./   :/|:    \                ┌_ノ⌒ー┐ : : : : ::|
=ニ ̄    |\.:   :/..:|:     \       :l        |     .乂. : : : : |
.      :|:  \:/ .:|         \    |     八 ''"~~"'' 、/――
━━━━━━━━━━━━━━━━━━━━━━━━━━━━━━━━━━━━━━━━━━━━━━━━━━━━━━━━━━━
  ◎ 【어장의 규칙】
  1.『D&D 5E』를 기반으로 한 개인 시스템으로 연재하는 어장입니다.
  2.1000으로 할 수 있는 건 약한 소원권, 리롤권 구매 .dice 2 4 / 10어장마다 강화 1000 증정 / 50어장마다 특수 1000 증정
  3.그 이외는 딱히 없다.

  ◎ 【룰의 설명】
  1.anchor>1597050878>551
  2.실제로 하면 그렇게 어렵지는 않다. (이건 거짓말 아님)(진짜 아니었음)

  ◎ 【주인공 및 동료 시트】
  1.잦은 변경으로 인한 시트판 대체 / 시트도 만듦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7051024/recent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lbQJFNnOIsroYzQJ06aECUYhHWo4NXP0BLKs7J5-VU8/edit?usp=sharing

  2.참치 편의용 데이터
    └ 서울 지도:test>1597051024>54

  ◎ 【이전 연재】
  제 1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0878/1/50
  제 2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0918/1/50
  제 3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005/1/50
  제 4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025/1/50
  제 5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068/1/50
  제 6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099/1/50
  제 7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174/1/50
  제 8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253/1/50
  제 9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344/1/50
  제 10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442/1/50
  제 11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534/1/50
  제 12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560/1/50
  제 13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613/1/50
  제 14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629/1/50
  제 15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817/1/50
  제 16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905/1/50
  제 17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968/1/50
  제 18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2077/1/50
  제 19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2121/1/50
  제 20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3190/1/50
  제 21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3220/1/50
  제 22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3323/1/50
  제 23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3359/1/50
  제 24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3548/1/50
  제 25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3585/1/50
  제 26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3650/1/50
  제 27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3706/1/50
  제 28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3802/1/50
  제 29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3898/1/50
  제 30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3984/1/50
  제 31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4080/1/50
  제 32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4121/1/50
  제 33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4214/1/50
  제 34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4287/1/50
  제 35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4354/1/50
  제 36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4370/1/50
  제 37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4401/1/50
  제 38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4425/1/50
  제 39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4531/1/50
  제 40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4562/1/50
  제 41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4573/1/50
  제 42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4614/1/50
  제 43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4675/1/50
  제 44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4746/1/50
  제 45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4777/1/50
  제 46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4795/1/50
  제 47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4898/1/50
  제 48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4946/1/50
  제 49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4952/1/50
  제 50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4998/1/50
  제 51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5027/1/50
  제 52 어장:>>0
━━━━━━━━━━━━━━━━━━━━━━━━━━━━━━━━━━━━━━━━━━━━━━━━━━━━━━━━━━━

900 이름 없음 (1fmMgzE07I)

2024-12-09 (모두 수고..) 13:28:39

이하 생략인가
지금은 알필요 없다는건가

901 이름 없음 (If7Hh2LvAQ)

2024-12-09 (모두 수고..) 13:32:04

그렇다면 중요한 건 뭐가 지금 당장 더 빠를까일지도

902 그냥 천마◆mZUdtxSKpw (YKcy31UcnM)

2024-12-09 (모두 수고..) 13:32:33

타인과 겨룸으로서 자신을 세워 뜻을 밝히고

자신을 세움으로서 타인을 꺾어 뜻을 밝힌다

903 이름 없음 (B/GsHuYnnU)

2024-12-09 (모두 수고..) 13:33:17

근데 뭐가 더 빠를지 알 수 있나?(의문)
천유현 시뮬레이터 같은 게 있는 것도 아니고 두 제안 중에 뭐가 더 빠를지는 천마나 다갓 말곤 모르는 것이?

904 이름 없음 (B/GsHuYnnU)

2024-12-09 (모두 수고..) 13:33:44

전자가 심조고 후자가 역조인가

905 이름 없음 (B/GsHuYnnU)

2024-12-09 (모두 수고..) 13:34:56

오히려 우리 같은 일개 참치들이 판단하는 것보단
그냥 둘 다 앵커해놓고 천유현한테 통찰 판정 떠넘겨서 정관 우겨넣으면 지금 상황에 더 좋은 선택을 하는 것이(?)

906 이름 없음 (1fmMgzE07I)

2024-12-09 (모두 수고..) 13:35:46

난 경력중첩으로 더 가속할수있는 광검패영쪽이 장거리 이동
으로 더 좋지않을까 생각하는데

907 이름 없음 (B/GsHuYnnU)

2024-12-09 (모두 수고..) 13:36:24

어째서 나한텐 상태창이 없는 거냐(땡깡)
나도 능지 25 이상 찍어볼래(상태창이 생긴 시점에서 지구멸망 위기라는 점을 외면하며)

908 그냥 천마◆mZUdtxSKpw (YKcy31UcnM)

2024-12-09 (모두 수고..) 13:36:42

천유현 "검속성 미소녀 151종을 모으는 데 성공한다면...."

909 이름 없음 (1fmMgzE07I)

2024-12-09 (모두 수고..) 13:36:52

>>905 그런것도 가능한가?재미있긴 한데

910 이름 없음 (B/GsHuYnnU)

2024-12-09 (모두 수고..) 13:37:38

경력 중첩 자체는 광진영종도 평범하게 쓸 수 있는 것이?
라고 할까 베이스가 광법절천이니 못 쓰면 오히려 곤란하다
지향점도 경력과 공력의 조화를 통한 효율 최적화니

911 이름 없음 (B/GsHuYnnU)

2024-12-09 (모두 수고..) 13:38:03

>>908 검켓몬ㅋㅋㅋㅋㅋㅋ 아니 제목적으로 틀린 건 아니긴 한데

912 그냥 천마◆mZUdtxSKpw (YKcy31UcnM)

2024-12-09 (모두 수고..) 13:38:06

사실 두개 기능 별로 안 다른 것도 같고...(눈치이)

913 이름 없음 (B/GsHuYnnU)

2024-12-09 (모두 수고..) 13:38:45

사실 대충 잘 비비면 통합 가능할 거 같긴 해ㅋㅋㅋㅋ

914 그냥 천마◆mZUdtxSKpw (YKcy31UcnM)

2024-12-09 (모두 수고..) 13:39:01

천유현 "우리의 여정은 지금부터다 ! (스타팅 참월을 유기하고 검모씨에게 검켓러스를 주입하며)"

915 이름 없음 (B/GsHuYnnU)

2024-12-09 (모두 수고..) 13:39:16

참월은... 버려진 거지?!

916 이름 없음 (B/GsHuYnnU)

2024-12-09 (모두 수고..) 13:40:17

아니 근데 진짜 시간 좀만 있었어도 참월 검령 좀 하고 싶었는데
아침 그슨새 점심 청량리 저녁 종양거미라는 지옥의 콤보를 맞고나니 어질어질하다
시간이... 시간이 모자라... 시공간 계통 무공 하나 가지고 싶을 정도로(진심)

917 이름 없음 (1fmMgzE07I)

2024-12-09 (모두 수고..) 13:40:55

설명이 부족하다
광진영종은 정기신합일로 효율중점이라고만 생각했어
경력중첩은 일부러 뺐다고 봤는데

918 그냥 천마◆mZUdtxSKpw (YKcy31UcnM)

2024-12-09 (모두 수고..) 13:41:16

시간과 공간의....


이면 !

919 이름 없음 (B/GsHuYnnU)

2024-12-09 (모두 수고..) 13:41:20

지금 전투때 민첩빨로 2회 행동하는 것처럼 나중에 경지 더 오르면 지 혼자 턴 늘려쓰는 비열한 기능을 앵커해야겠어
대충 메이드 인 헤븐 비슷한 느낌으로다가

920 이름 없음 (K8RsuJFdPs)

2024-12-09 (모두 수고..) 13:41:52

후후후...순속이란

921 이름 없음 (B/GsHuYnnU)

2024-12-09 (모두 수고..) 13:42:33

>>917 경력을 중첩 안하는 것이 아니라, 육체에서 나오는 경력과 기공에서 기반한 기력이 서로 완벽히 조화되는 게 목표라서 경신법 얘기하다 갑자기 강기 쪽으로 이야기가 틀어지는 바람에
쓰다가 컷한 부분이 있다. 설명이 모자랐다면 스마나이...

922 이름 없음 (1fmMgzE07I)

2024-12-09 (모두 수고..) 13:42:48

무신백좌에 오르면 가능!
시공간방!그때는 의미없는 기능이겠지만

923 그냥 천마◆mZUdtxSKpw (YKcy31UcnM)

2024-12-09 (모두 수고..) 13:43:14

억겁 <-

924 이름 없음 (B/GsHuYnnU)

2024-12-09 (모두 수고..) 13:43:48

뭣? 억겁에 그런 기능도 있었다고?
영원신검에 주입하는 거 말고 쓴 기억이 없어서 몰랐다

925 이름 없음 (1fmMgzE07I)

2024-12-09 (모두 수고..) 13:45:06

>>921 그랬군, 경력중첩으로 가속가능하다면 좋은 신법이군

926 그냥 천마◆mZUdtxSKpw (YKcy31UcnM)

2024-12-09 (모두 수고..) 13:45:44

라운드 중 자체 턴 개방 기능 有

927 이름 없음 (B/GsHuYnnU)

2024-12-09 (모두 수고..) 13:48:45

암튼 광진영종에서 속도를 내는 방법이란
그냥 심플하게 몸을 움직이고 내력을 돌리는 효율을 올려서 출력으로 지면(혹은 벽면이나 장애물)을 후두려패고 그 반작용으로 발사하는 것
결국 속도를 내려면 힘을 역방향으로 분사해야 하는 건 변함없고
단지 좀 더 고급스럽게 운용하자면 자신과 지면의 작용 반작용을 일출과 일몰로 간주하고 둘의 조화를 통해서 마찰로 인한 힘의 낭비를 최소화한다든지 하는 응용도 가능할지도

928 그냥 천마◆mZUdtxSKpw (YKcy31UcnM)

2024-12-09 (모두 수고..) 13:51:32

대극의 순환으로 마찰 계수를 한없이 줄인다면...!

929 이름 없음 (B/GsHuYnnU)

2024-12-09 (모두 수고..) 13:57:50

일단 몸을 움직이는 효율을 올린다=경력이 극대화된다
내력을 돌리는 효율을 올린다=기력이 극대화된다
둘을 싱크로한다=PROFIT!!!

이라는 느낌
지금 천유현은 내력이 모자란 게 아니라 출력과 속력이 모자란 거니까
근육도 낭비 없이 쓰고 내력도 최고속도로 순환시킬 수 있으면 체력이랑 내력 둘 다 무진장 퍼먹는대신 그만큼 빠르게 시간을 절약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것
아마 나중에 경지가 오르면 발에 강기 두르고 상대를 밟기만 해도 사지가 찢겨나가는 진풍경을 볼 수 있을 것 같긴 한데
여튼 그렇다

930 그냥 천마◆mZUdtxSKpw (YKcy31UcnM)

2024-12-09 (모두 수고..) 14:02:41

검이 되는 것이다 !

931 이름 없음 (B/GsHuYnnU)

2024-12-09 (모두 수고..) 14:03:34

여담이지만 경력과 기력의 조화 어쩌고 하는 부분은 검경현풍과 검기상인의 묘사에서 착안한 것
경력이 더 강하면 전기톱처럼 상대를 갈아버리고 기력이 더 강하면 광선검처럼 상대를 갈라버린다기에
그럼 경력과 기력의 궤도/출력/타이밍이 정확히 일치하면 관통을 하는 게 아니라 그냥 순수하게 중첩된 충격력으로 닿은 걸 전부 가루를 만들어버리는 게 아닐까? 싶어서
지면을 폭행해야 하는 경신법에는 제일 적절할 것 같았고

932 이름 없음 (B/GsHuYnnU)

2024-12-09 (모두 수고..) 14:04:20

최후의 검 수집은 나 자신을 수집하는 것...!

933 그냥 천마◆mZUdtxSKpw (YKcy31UcnM)

2024-12-09 (모두 수고..) 14:05:12

기경일체氣勁一切 <- (?)

934 이름 없음 (1fmMgzE07I)

2024-12-09 (모두 수고..) 14:05:20

이름은 광검패영光劍覇泳 이 더 멋져

935 이름 없음 (If7Hh2LvAQ)

2024-12-09 (모두 수고..) 14:07:52

기경일체면 아예 분쇄하는 쪽이고...

936 그냥 천마◆mZUdtxSKpw (YKcy31UcnM)

2024-12-09 (모두 수고..) 14:09:20

기경일체면 극대의 증폭...

그리고 정확히 일치하기 때문에

의도한 효과가 나올 거란 얘기여따 !

937 그냥 천마◆mZUdtxSKpw (YKcy31UcnM)

2024-12-09 (모두 수고..) 14:09:58

Q. 광검패영과 광진영종의 차이점은 무엇일까 ?

938 이름 없음 (B/GsHuYnnU)

2024-12-09 (모두 수고..) 14:11:37

빛에 집중하는 순애파가 광진영종이고
빛은 히로인 중 하나에 불과하다는 하렘파가 광검패영이 아닐까?(단순명쾌)(음해)

939 이름 없음 (1fmMgzE07I)

2024-12-09 (모두 수고..) 14:12:10

ㅋㅋㅋㅋㅋ 😂

940 이름 없음 (B/GsHuYnnU)

2024-12-09 (모두 수고..) 14:13:29

뭐 광진영종도 빛이랑 볼장 다 보면 천지마검류라든지 천살역인이라든지 딴눈파는 건 똑같겠지만
결국 천가놈이 쓰레기 색마라는 사실은 변하지 않는다(진실)

941 이름 없음 (1fmMgzE07I)

2024-12-09 (모두 수고..) 14:15:44

그럼 광검패영이 더 잘맞는다는 이야기잖아
그쪽 말대로라면

942 이름 없음 (4KbbfH2JI.)

2024-12-09 (모두 수고..) 14:15:51

다들 이런저런 의견이 나왔지만
>>808의 정리에 태클 거는 의견은 없었다.
이건 저 정리가 맞다는 뜻이겠지.

저걸 기반으로 통합안을 생각해봐야겠지만.

943 이름 없음 (4KbbfH2JI.)

2024-12-09 (모두 수고..) 14:20:12

챗gpt 좌의 대답은 이러했다.


광검진영(光劍進影)

심상:
나(검)와 빛의 동일화, 그리고 빛의 순환적 변화가 동시에 이루어짐.
검을 통해 순환하는 빛의 흐름이 끊임없이 가속을 생성하며, 사용자의 신체와 검이 하나로 통합됩니다.

원리:
정(精):
검의 발산과 수축을 통해 빛과 그림자를 번갈아 생성하며, 정교한 리듬으로 에너지의 흐름을 조절.
기(氣):
광검패영에서처럼 검이 빛으로 탈바꿈하며 사용자의 기운을 확장시킴.
신(神):
광진영종의 심상(일출과 낙일)을 바탕으로 사용자의 정신과 검이 빛의 순환적 속성을 내면화.

가속 방식:
광검패영의 절광경 축적을 활용해 단발적인 가속을 얻고,
광진영종의 음양 순환으로 에너지 소모를 최소화하며 지속적인 가속을 유지.

944 이름 없음 (B/GsHuYnnU)

2024-12-09 (모두 수고..) 14:21:39

>>941 뭐 유운검법이니 탈혼검법이니 당장 덕지덕지 붙을 거 생각하면 광검패영이 더 편할지도 모르지
그쪽은 천유현=검까지만 기본으로 설정해두고 검=?의 ?에 들어갈 요소는 걍 아무거나 갖다붙이는 느낌이니

광진영종은 아마 검=빛부터 소화시키고 빛=?로 다시 확장하는 느낌이라서
결과적으로는 큰 차이 없을거야 아마
단지 그 과정에서 깊이 파들어간 다음에 넓게 확장하느냐 넓게 터를 잡고 깊게 파내려가느냐의 차이일 뿐

945 이름 없음 (B/GsHuYnnU)

2024-12-09 (모두 수고..) 14:24:37

요즘 챗GPT는 무섭다(진심)
이러다 10년쯤 뒤엔 그냥 원하는 요소 대충 넣으면 원하는 소설이나 AA물 하나 뚝딱하고 나오는 거 아닐까?

946 그냥 천마◆mZUdtxSKpw (YKcy31UcnM)

2024-12-09 (모두 수고..) 14:25:55

검, 바로 나

947 이름 없음 (B/GsHuYnnU)

2024-12-09 (모두 수고..) 14:26:01

그럼 지금 시점에선 광검패영, 광진영종, 절충안으로 3가지쯤 선택지가 주어지려나?
뭐 내일 연재 전까지 갑자기 다른 제안을 들고 오는 참치가 있을 수도 있지만

948 이름 없음 (4KbbfH2JI.)

2024-12-09 (모두 수고..) 14:26:03

>>945

정기신 개념도 넣고 다시 만들라고 하니까 재밌는 결과가 나오긴 했는데.
이건 내가 정리할 필요가 있을 듯.

기다려봐.

949 이름 없음 (B/GsHuYnnU)

2024-12-09 (모두 수고..) 14:29:58

이렇게 자기류 경신법을 만드는 동안 레스를 상당히 많이 태웠다
리롤권이 또 한 걸음 가까워졌군(음흉)

950 이름 없음 (1fmMgzE07I)

2024-12-09 (모두 수고..) 14:30:41

인간이 필요없는 시대가 다가오는 이 느낌,,,,
약간은 무서운걸,지금은 요점정리로 끝이지만 미래는 어떨지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