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7055089> 【AA/다이스/앵커/무협】어비스의 부름:검 수집가 - 52 - :: 1001

전국민이전생검신을읽어야한다◆mZUdtxSKpw

2024-12-08 23:04:19 - 2024-12-09 15:49:38

0 전국민이전생검신을읽어야한다◆mZUdtxSKpw (mJ0SM4D8U.)

2024-12-08 (내일 월요일) 23:04: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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うぅ=‐-   -‐=≦./         :|  | .:/| | ̄~^'       | 八      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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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_ / ̄\         '        ̄ ̄八 (              "불로 그것들을 모두 소독하지요.무슨 일이 있어도."
       「 ̄ ̄:{  [(=- _    :l              イ   /L /   ̄
        .]|     乂 [(  厂 ̄_ノ_   >      < /  ./                    【어떤 희생을 감수하서라도 치뤄야 할 복수가 있다는 것이 생명의 슬픔이다.】
        .]\_,,, ''^`  // ̄ ̄ ̄\   厂 / :/  /
     _,,, ''^`     //          ̄-_ | :/,,.、vヽ`
_,,, ''^`             /            ̄-_  ̄ ̄\
:         .、丶`  /                ̄-_ -く
      ,,, ''^`    ./√              ̄-_ 〈┘__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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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어장의 규칙】
  1.『D&D 5E』를 기반으로 한 개인 시스템으로 연재하는 어장입니다.
  2.1000으로 할 수 있는 건 약한 소원권, 리롤권 구매 .dice 2 4 / 10어장마다 강화 1000 증정 / 50어장마다 특수 1000 증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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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룰의 설명】
  1.anchor>1597050878>551
  2.실제로 하면 그렇게 어렵지는 않다. (이건 거짓말 아님)(진짜 아니었음)

  ◎ 【주인공 및 동료 시트】
  1.잦은 변경으로 인한 시트판 대체 / 시트도 만듦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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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참치 편의용 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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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 36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4370/1/50
  제 37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4401/1/50
  제 38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4425/1/50
  제 39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4531/1/50
  제 40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4562/1/50
  제 41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4573/1/50
  제 42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4614/1/50
  제 43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4675/1/50
  제 44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4746/1/50
  제 45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4777/1/50
  제 46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4795/1/50
  제 47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4898/1/50
  제 48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4946/1/50
  제 49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4952/1/50
  제 50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4998/1/50
  제 51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5027/1/50
  제 52 어장:>>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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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45 이름 없음 (2N52BfFBOY)

2024-12-09 (모두 수고..) 01:09:04

>>644 발산하는 쪽이 아니라 그냥 축적해둔 걸 바탕으로 점차 가속하는 형태로 하는 건?

646 그냥 천마◆mZUdtxSKpw (.8W2Ebje2E)

2024-12-09 (모두 수고..) 01:09:36

천유현 <- 이 녀석이 일류라는 사실을 인지 !

647 이름 없음 (B/GsHuYnnU)

2024-12-09 (모두 수고..) 01:09:58

그리고 좀 디테일한 것까지 따지면 의외로 쾌보다는 유柔에 집중하는 게 더 나을 수도 있음
이게 일직선으로 쭉 달리는 게 아니라 결국 도로, 건물, 지형 따라 이리저리 틀면서 움직여야 할 거라서
정직하게 직선으로 쏘아지는 것보단 신체의 유연성을 기반으로 가속 감속 방향전환을 자유롭게 하는 게 더 유리할 거임 아마
유운검법에서 모티브를 따오는 게 그런 면에선 또 유리할 수도

648 이름 없음 (2N52BfFBOY)

2024-12-09 (모두 수고..) 01:10:01

일정 거리를 이동할 때마다 경력이 쌓이고 더 많은 경력이 쌓여 흐를수록 이동속도가 빨라지는 형태의 경신술을 만들면 될 것 같은데

649 이름 없음 (B/GsHuYnnU)

2024-12-09 (모두 수고..) 01:11:18

>>646 이게 무슨 뜻이야? 너무 어려운거 앵커해도 실천이 어렵다는 뜻?

650 이름 없음 (2N52BfFBOY)

2024-12-09 (모두 수고..) 01:11:43

천마도 >>610이라고 했으니 심상 같은 건 나중에 쌓아도 좋으니 일단 원리부터 파고드는 게 맞을 것 같은 느낌

651 이름 없음 (4r1oY7AyPs)

2024-12-09 (모두 수고..) 01:11:51

건물 옥상끼리 뛰면서 이동하거나.....

652 이름 없음 (2N52BfFBOY)

2024-12-09 (모두 수고..) 01:12:05

>>646은 >>610이랑 연결되는 말인 듯?

653 그냥 천마◆mZUdtxSKpw (.8W2Ebje2E)

2024-12-09 (모두 수고..) 01:12:07

심상도 중요하지만 원리도 함께 잡아야 할지도.

그리고 원리는 대체로 다른 무공을 익힌 천유현의 몸이 기반이 되기는 하겠지

유운검법의 접목이나 그런 건 괜찮은 쪽이지만.

광법절천이나 광검승해단과의 연결은 필수적인 쪽이라 봐도 무방할지도.

654 이름 없음 (2N52BfFBOY)

2024-12-09 (모두 수고..) 01:12:52

그러면 광검승해단으로 경력을 증폭시켜야 한다는 느낌인가

655 그냥 천마◆mZUdtxSKpw (.8W2Ebje2E)

2024-12-09 (모두 수고..) 01:12:55

>>649 자기류 무공이 익혀온 무공과 너무 크게 어긋나면 안 된다는 뜻

656 이름 없음 (B/GsHuYnnU)

2024-12-09 (모두 수고..) 01:13:23

광법절천, 광검승해단과의 연결?
아니 센세
인간의 몸으로 달리는걸 빛과 연결지어서 원리를 생각해내라니 난이도 헬이 아닙니까

657 그냥 천마◆mZUdtxSKpw (.8W2Ebje2E)

2024-12-09 (모두 수고..) 01:14:04

교과서를 보면 다 나와있대

658 이름 없음 (2N52BfFBOY)

2024-12-09 (모두 수고..) 01:14:05

광자화 같은 쪽의 이야기는 아닐테니까

659 이름 없음 (4r1oY7AyPs)

2024-12-09 (모두 수고..) 01:14:56

안그러면 광명승천검 루트에서 벗어나버리는걸.......

660 이름 없음 (oqNnlpMDqA)

2024-12-09 (모두 수고..) 01:15:03

일단 광법 절천 구결을 가지고 굴려보는게 https://arca.live/b/wuxia/117138437?category=%EC%B0%BD%EC%9E%91%2F%EC%97%B0%EC%9E%AC&p=2

661 이름 없음 (2N52BfFBOY)

2024-12-09 (모두 수고..) 01:15:25

>>659 광명승천검에 너무 집착하는 것도 안 좋다고 봐요

662 이름 없음 (4r1oY7AyPs)

2024-12-09 (모두 수고..) 01:16:01

일단 빛이 그렇게나 빠른건 자체 무게나 질량 부피가 사실상 없다시피해서인데......아니 영체화라도 하라고?

663 이름 없음 (4r1oY7AyPs)

2024-12-09 (모두 수고..) 01:16:41

>>661 아니 집착하는게 아니라 광명승천검 관련으로가야 가장 빨라

664 이름 없음 (2N52BfFBOY)

2024-12-09 (모두 수고..) 01:16:44

애초에 천유현 루트는 광명승천검 루트가 아니기도 하고

665 이름 없음 (2N52BfFBOY)

2024-12-09 (모두 수고..) 01:17:32

>>663 그거야 그럴지도 모르겠지만 당장 긴 휴식으로 달마삼검에 접촉도 안 한 상태에서 그거 관련을 짜올릴 수가 없을 테니까

666 이름 없음 (oqNnlpMDqA)

2024-12-09 (모두 수고..) 01:17:35

일단 저기 있는 구결과 광법절천과 광검승해단의 워리를 유운검법의 경력과 연계시키면 되려나?

667 이름 없음 (4r1oY7AyPs)

2024-12-09 (모두 수고..) 01:18:36

플래그는 일단 잔뜩 있으니까 내일 qte만 성공하면() 될거야......

668 그냥 천마◆mZUdtxSKpw (.8W2Ebje2E)

2024-12-09 (모두 수고..) 01:18:52

>>660 이건 또 어떻게 찾은거야 !

669 이름 없음 (1fmMgzE07I)

2024-12-09 (모두 수고..) 01:20:01

광법절천,창작무공이었구나 대단한걸

670 이름 없음 (2N52BfFBOY)

2024-12-09 (모두 수고..) 01:20:05

>>666 이쪽이 현실적인 답이라는 느낌

671 이름 없음 (B/GsHuYnnU)

2024-12-09 (모두 수고..) 01:20:12

그러고 보니 누가 예전에 연재분 내용별로 정리한 거 있지 않았나?
그거 링크가 어딨더라

672 이름 없음 (K8RsuJFdPs)

2024-12-09 (모두 수고..) 01:20:14

마도천하를 읖어야...

673 이름 없음 (oqNnlpMDqA)

2024-12-09 (모두 수고..) 01:20:26

그야 무협챈에 천마 연재작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읽다가 같은 사람이 쓴 창작 무공이 있길래?

674 이름 없음 (B/GsHuYnnU)

2024-12-09 (모두 수고..) 01:20:39

광검승해단 얻을 당시 묘사를 좀 다시 보고 싶은데

675 이름 없음 (UJIzEfjXpU)

2024-12-09 (모두 수고..) 01:20:57

test>1597051024>51-52

676 이름 없음 (B/GsHuYnnU)

2024-12-09 (모두 수고..) 01:21:05

일단 광법절천의 특성을 고려하면 경력(공력+검력)을 활용하는 건 확정일 테고
광검승해단을 어떻게 연결시킬지가 관건인가

677 이름 없음 (B/GsHuYnnU)

2024-12-09 (모두 수고..) 01:21:18

>>675 오 ㄳㄳ

678 이름 없음 (2N52BfFBOY)

2024-12-09 (모두 수고..) 01:24:51

광검승해단 자체는 당장 가진 진기가 광속성이라 광검승해단이 된 거지

지향점 자체는 만검승해단쪽에 가깝긴 한데

679 이름 없음 (2N52BfFBOY)

2024-12-09 (모두 수고..) 01:27:03

그런만큼 그쪽에서는 빛속성을 보충한다기보다는

당장은 그쪽에 유일하게 담겨있는 빛속성을 증폭하는 증폭기 역할쪽이 맞을거고...

680 이름 없음 (4r1oY7AyPs)

2024-12-09 (모두 수고..) 01:27:31

질량을 줄인다.....

681 이름 없음 (UJIzEfjXpU)

2024-12-09 (모두 수고..) 01:27:37

어렵네...!

682 이름 없음 (2N52BfFBOY)

2024-12-09 (모두 수고..) 01:28:06

검심지주-검도성하공으로부터 발산해서 일상관법을 걸쳐 빛으로 화하고 광검승해단을 거쳐 증폭

683 이름 없음 (B/GsHuYnnU)

2024-12-09 (모두 수고..) 01:28:40

광검승해단 습득이 어딘지를 모르겠네
크아아악

684 이름 없음 (2N52BfFBOY)

2024-12-09 (모두 수고..) 01:29:29

칼날이 된 육신이 바람을 베어가르며 앞으로 나아갈 때

검이 된 마음이 빛을 입고 광검이 되어 광법절천의 경력에 섞여들고

광검승해단을 거쳐 증폭되어 그 무엇보다 빠르게 윤회한다, 증폭한다

685 이름 없음 (4r1oY7AyPs)

2024-12-09 (모두 수고..) 01:30:44

천근추 반대로 못하나?

686 이름 없음 (4r1oY7AyPs)

2024-12-09 (모두 수고..) 01:31:26

무거워질수도 있으면 가벼워질수도 있을테니까 더 나아가서 질량을 줄일수 있을까

687 이름 없음 (2N52BfFBOY)

2024-12-09 (모두 수고..) 01:31:33

경력과 기가 빛을 입고 윤회하므로 그것이 회전하는 속도는 극쾌

경력은 그 무엇보다 빠르게 쌓이고 중첩되어 중첩된 둔중함으로 육신을 앞으로 내뻗는다

688 이름 없음 (1fmMgzE07I)

2024-12-09 (모두 수고..) 01:32:23

한 모금의 진기를 휘돌릴 때 운공과 보법이 저절로 함께 하는 합일合一의 경로로 자연스레 흘러간다
이게 마음에 와닿는군

689 이름 없음 (2N52BfFBOY)

2024-12-09 (모두 수고..) 01:32:25

뭐 이런 원리면 될 것 같은데

690 이름 없음 (UJIzEfjXpU)

2024-12-09 (모두 수고..) 01:32:27

승해단은(곰곰)

기억이 안 나는데 한번 찾아볼까

691 이름 없음 (2N52BfFBOY)

2024-12-09 (모두 수고..) 01:33:36

검심지주-검도성하공으로부터 발산해서 일상관법을 걸쳐 빛으로 화하고 광검승해단을 거쳐 증폭

칼날이 된 육신이 바람을 베어가르며 앞으로 나아갈 때

검이 된 마음이 빛을 입고 광검이 되어 광법절천의 경력에 섞여들고

광검승해단을 거쳐 증폭되어 그 무엇보다 빠르게 윤회한다, 증폭한다

경력과 기가 빛을 입고 윤회하므로 그것이 회전하는 속도는 극쾌

그 무엇보다 빠르게 쌓이고 중첩된 경력은 그 둔중함에 실린 패력으로 육신을 앞으로 내뻗는다

뭐 이런 이치는 어때요?

692 이름 없음 (UJIzEfjXpU)

2024-12-09 (모두 수고..) 01:34:25

호오호오

693 이름 없음 (2N52BfFBOY)

2024-12-09 (모두 수고..) 01:34:30

둔중함이라는 게 무게가 아니라 경력이 겹겹이 축적되어 자연스레 패력을 발한다는 거니까

딱히 무거워지는 쪽은 아니고

694 이름 없음 (1fmMgzE07I)

2024-12-09 (모두 수고..) 01:36:38

좋은데,욕심이라면 자연스러운 합일쪽을 넣으면 좋겠는데

695 이름 없음 (2N52BfFBOY)

2024-12-09 (모두 수고..) 01:36:42

원리적으로 이런 형태로 하는 게 지금 가진 요소로 할 수 있는 것 중 당장 떠올릴 수 있는 최선이라는 느낌

덧댈 아이디어라거나 있으면 땡큐에요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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