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천마◆mZUdtxSKpw
(nEnBz6btaw )
2024-11-10 (내일 월요일) 17:27:43
. /::::::::::::::::/::::::::::::::::::::::::::::::::::::::::::::::::::::::::::::::::::::::::::::::::::::::::::...........丶、__ . /::::::::/:::/:::::::::::::::::::::::::::::::::::::::::::::::::::::::::::::::::::::::::::::::::::::::::::::::::::...ヽー― → /::::::::/::::/:::::::::::::::::::::::::::::::::::::::::::::::::::::::::::::::::::::::::::::::::::::::::',:::::::':,:::.....\ -=彡 - ァ::::/::::::::::::::::::::::::::::::::::::::::::::::::::::::::::::::::::::::::::::::::::::::::::::::::::',:::::::',:::::.......丶 /.::/::::::::::::::::::::::::::::::::::::::::::::::::/::::::::::::::::::::::::::::::::|::::::::::::::::::::::',::::::|:::::::i 、:. \ . /.:イ:::::::::::::::/:::::::::::::::::::::::::::::::/:::::::::::::::::::::::::::::::/.|:::::::::::::/:::::|::',:::::!::::::::', `丶:...\ /:/ |:::::/:::::/::::::/::::::::::::::::/ 7::::::::::::::::::::::::::::::/ .|:::::::::::/:::::::|::::',:::|::::::::::', ` ̄ |/ .!::/::::/:::::::/::::::::::::/<_.Y:::::::::::::::::::::::::::::/\ .|::::::::/!:::::::::|:::::!::|::::::::::::':、 |′ |/:::/::::::::/!:::::::::::::! i /!:::::|:::::::::::::::::::rミ、 `ト、::/ |::::::::::|:::::|/::::::::ト、:::':、 . /:::/|:::::::/::|:::::::::::∧ ';、! .|:::/|:::::::ハ:::::::{ >、|:::X |::::::::/::::::::::ハ:::::| \', // |:::/:::::|:::::::::/::八 ヽ |/ !:::/ Ⅵ|! ん' |/ /|/!::ハ::::::::/ |:::::| . /´ |:/:::::::|::::::/::::::|::::>! .|::′ ヾ!` ソ / /::/ |/:::::|::::::′|:::::! ,ィ\ /,、!:/ .!:::::ハ::::::|:/| |′ V/ / |:::/|::::′ |/リ エ二ヾニニ\ `.|::/ Ⅵ:! .八 丶 // !:;′ / 【끝.】 -=≦ニニニニ\ ヽニム !/、 Ⅵ 、 / /′ !′ ニニニニニニニム マニ:ム ヽ :. _ / =マ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ム \ , へ ::. ゝ ア '´ -=マニニニニニニ} }ニニム ヾ 丶:. , '´ -=ニマニニニニニニ| }ニニ:ム ノ、 ` ー -=ニヾニニニニニ} ゝ=ニニ}! /: :.}′ -=ニニ}ニニニニニ≧s、`<=}! /: : : | -=ニニ}ニニニニニニニ>、 }K: : : :.|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 ━━━━━━━━━━━━━━━━━━━━━━━━━━━━━━━━━━━━━━━━━━━━━━━━━━━━━━━━━━━ ◎ 【어장의 규칙】 1.『D&D 5E』를 기반으로 한 개인 시스템으로 연재하는 어장입니다. 2.1000으로 할 수 있는 건 약한 소원권, 리롤권 구매 .dice 2 4 / 10어장마다 강화 1000 증정. 3.그 이외는 딱히 없다. ◎ 【룰의 설명】 1.anchor>1597050878>551 2.실제로 하면 그렇게 어렵지는 않다. (이건 거짓말 아님)(진짜 아니었음) ◎ 【주인공 및 동료 시트】 1.잦은 변경으로 인한 시트판 대체 └https://bbs.tunaground.net/trace.php/test/1597051024/recent ◎ 【이전 연재】 제 1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0878/1/50 제 2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0918/1/50 제 3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005/1/50 제 4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025/1/50 제 5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068/1/50 제 6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099/1/50 제 7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174/1/50 제 8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253/1/50 제 9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344/1/50 제 10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442/1/50 제 11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534/1/50 제 12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560/1/50 제 13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613/1/50 제 14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629/1/50 제 15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817/1/50 제 16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905/1/50 제 17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1968/1/50 제 18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2077/1/50 제 19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2121/1/50 제 20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3190/1/50 제 21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3220/1/50 제 22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3323/1/50 제 23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3359/1/50 제 24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3548/1/50 제 25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3585/1/50 제 26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3650/1/50 제 27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3706/1/50 제 28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3802/1/50 제 29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3898/1/50 제 30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3984/1/50 제 31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4080/1/50 제 32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4121/1/50 제 33 어장:https://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97054214/1/50 제 34 어장:>>0 ━━━━━━━━━━━━━━━━━━━━━━━━━━━━━━━━━━━━━━━━━━━━━━━━━━━━━━━━━━━
798
이름 없음
(gdNxJukhjI )
Mask
2024-11-10 (내일 월요일) 21:11:26
천외검제총이랑 연결도 시키고는 싶은데
799
이름 없음
(gdNxJukhjI )
Mask
2024-11-10 (내일 월요일) 21:11:40
그건 나중에 해야겠지
800
이름 없음
(oxRJ72jVgc )
Mask
2024-11-10 (내일 월요일) 21:12:22
자유로운 심의?
801
이름 없음
(J.yDhoaI.g )
Mask
2024-11-10 (내일 월요일) 21:12:41
@검심 - 절리 / 형이상학적인 마음이 형이하학성에 발을 걸침으로서 반대로 형이하학적인 움직임으로 형이상학적인 것을 벨 수 있게 된다
802
이름 없음
(h56nV.kAGo )
Mask
2024-11-10 (내일 월요일) 21:13:10
@검심무 劍心舞:자신이 소유한 검에 귀속된 기예를 천외검제총으로 장착시 다른검으로 사용가능
803
이름 없음
(kwG.c8cz.g )
Mask
2024-11-10 (내일 월요일) 21:13:39
검심지주의 플레이버를 완벽하게 활용하여 꿰뚫는 그런 세부 능력을 생각하기가 쉽지 않다...
804
이름 없음
(J.yDhoaI.g )
Mask
2024-11-10 (내일 월요일) 21:14:42
@천유현 - 천유현이라는 자기자신自己自身의 주인이 됨으로써 타자의 간섭을 원천차단한다
805
이름 없음
(h56nV.kAGo )
Mask
2024-11-10 (내일 월요일) 21:14:44
@청정 淸淨: 행동,추가행동,반응해동 각각 하나 추가
806
이름 없음
(oxRJ72jVgc )
Mask
2024-11-10 (내일 월요일) 21:15:23
@특성 강제 해체?
807
이름 없음
(HKPUjxJVCk )
Mask
2024-11-10 (내일 월요일) 21:15:44
@신과 영을 거치면서 정련된 검 혼과 육체간의 괴리를 최소화. 새로운 깨달음 돌파로 형성
808
천마◆mZUdtxSKpw
(nEnBz6btaw )
Mask
2024-11-10 (내일 월요일) 21:15:47
809
이름 없음
(h56nV.kAGo )
Mask
2024-11-10 (내일 월요일) 21:15:57
@ 명중식 무조건 치명타
810
이름 없음
(oxRJ72jVgc )
Mask
2024-11-10 (내일 월요일) 21:16:10
@나에게 영향이 끼쳐진것 허락전까지 복구 불가?
811
이름 없음
(wi5rJGQCwo )
Mask
2024-11-10 (내일 월요일) 21:16:34
검 지배력을 자신에 대해 행사함으로 다른 지배력을 원천차단.....
812
이름 없음
(kwG.c8cz.g )
Mask
2024-11-10 (내일 월요일) 21:17:14
@천관: 검이 된 말나식을 내려놓음으로서 아라야식으로 세상을 직관한다.
813
이름 없음
(kwG.c8cz.g )
Mask
2024-11-10 (내일 월요일) 21:18:05
크악 늦었다
814
이름 없음
(wi5rJGQCwo )
Mask
2024-11-10 (내일 월요일) 21:20:09
크악 마음으로 검을 든다 뜻으로 한자 찾다 끝났다
815
이름 없음
(J.yDhoaI.g )
Mask
2024-11-10 (내일 월요일) 21:21:07
검기현인은 검심지주를 달성한 이상 자연히 따라오는 법 즉 기능으로 넣을 필요는 없다
816
천마◆mZUdtxSKpw
(nEnBz6btaw )
Mask
2024-11-10 (내일 월요일) 21:21:39
[심검진기心劍眞氣]: 의념진기 연성, 내력 운용의 내력 성질 보정 上 승화 <10> [무형검의無形劍意]: 검학 특성 한정, 랭크에 비례하여 검학 특성 불완전 내포 [최대 4개] <10> [검심일성劍心一成]: 친화력 승화, 특수 기술 《검 지배력》화 및 성장 보정 中 <10> [심의검도心義劍導]: [검심劍心 · 절리切裏]: [검심무劍心舞]: [일검좌一劍座]: [말나식末那識]: [심중일주心中一柱]:
817
이름 없음
(h56nV.kAGo )
Mask
2024-11-10 (내일 월요일) 21:22:00
솔직히 검기현인은 자연스럽게 기예화 될거 같긴해 기경일체는 다른 문제지만
818
이름 없음
(J.yDhoaI.g )
Mask
2024-11-10 (내일 월요일) 21:22:49
용량 10으로 4개 불완전내포는 좀 탐나네...
819
이름 없음
(kwG.c8cz.g )
Mask
2024-11-10 (내일 월요일) 21:22:59
검학 특성 불완전 내포? 이거 확실히.
820
이름 없음
(kwG.c8cz.g )
Mask
2024-11-10 (내일 월요일) 21:26:25
참고로 심의검도 모티브는 나혼소의 그거다. 참마탈백검.
821
천마◆mZUdtxSKpw
(nEnBz6btaw )
Mask
2024-11-10 (내일 월요일) 21:27:14
[심검진기心劍眞氣]: 의념진기 연성, 내력 운용의 내력 성질 보정 上 승화 <10> [무형검의無形劍意]: 검학 특성 한정, 랭크에 비례하여 검학 특성 불완전 내포 [최대 4개] <10> [검심일성劍心一成]: 친화력 승화, 특수 기술 《검 지배력》화 및 성장 보정 中 <15> [심의검도心義劍導]: 전투 중 3회, 공격 판정 중 자동 정신 내성 굴림 대결, 승리 시 상대 기예 발동 봉쇄 <10> [검심劍心 · 절리切裏]: 기경일체 계통의 기예 내 방어 관통, 무시 효과의 자동 1회 중첩화 <10> [검심무劍心舞]: 천외검제경 내 안치된 검에 한해, 장착 무시 전투 기술 발현 가능화 <15> [일검좌一劍座]: 검 지배력 연동, 피해, 강제 내성 굴림 발생 시 자동으로 자체 유리점 발현 <20> [말나식末那識]: 전투 시 기술 의념의 《억겁億劫》 1개 획득 후 시작 <10> [심중일주心中一柱]: 검학 관련 판정 발생 중 재능 판정 보정 + 5 <15> 크리티컬은 무 - 리
822
이름 없음
(J.yDhoaI.g )
Mask
2024-11-10 (내일 월요일) 21:27:32
의념의 《억겁億劫》 1개 뭣?
823
천마◆mZUdtxSKpw
(nEnBz6btaw )
Mask
2024-11-10 (내일 월요일) 21:27:33
[심검진기心劍眞氣]: 의념진기 연성, 내력 운용의 내력 성질 보정 上 승화 <10> [무형검의無形劍意]: 검학 특성 한정, 랭크에 비례하여 검학 특성 불완전 내포 [최대 4개] <10> [검심일성劍心一成]: 친화력 승화, 특수 기술 《검 지배력》화 및 성장 보정 中 <15> [심의검도心義劍導]: 전투 중 3회, 공격 판정 중 자동 정신 내성 굴림 대결, 승리 시 상대 기예 발동 봉쇄 <10> [검심劍心 · 절리切裏]: 기경일체 계통의 기예 내 방어 관통, 무시 효과의 자동 1회 중첩화 <10> [검심무劍心舞]: 천외검제경 내 안치된 검에 한해, 장착 무시 전투 기술 발현 가능화 <15> [일검좌一劍座]: 검 지배력 연동, 피해, 강제 내성 굴림 발생 시 자동으로 자체 유리점 발현 <20> [말나식末那識]: 전투 시 기술 의념의 《억겁億劫》 1개 획득 후 시작 <10> [심중일주心中一柱]: 검학 관련 판정 발생 중 재능 판정 보정 + 5 <15> 下 35분까지 질문 받음 !
824
이름 없음
(J.yDhoaI.g )
Mask
2024-11-10 (내일 월요일) 21:27:54
@질문. 의념의 《억겁億劫》 이거 혹시 영겁의 람이랑 관련 있나요?
825
천마◆mZUdtxSKpw
(nEnBz6btaw )
Mask
2024-11-10 (내일 월요일) 21:27:57
[심검진기心劍眞氣]: 의념진기 연성, 내력 운용의 내력 성질 보정 上 승화 <10> [무형검의無形劍意]: 검학 특성 한정, 랭크에 비례하여 검학 특성 불완전 내포 [최대 4개] <10> [검심일성劍心一成]: 친화력 승화, 특수 기술 《검 지배력》화 및 성장 보정 中 <15> [심의검도心義劍導]: 전투 중 3회, 공격 판정 중 자동 정신 내성 굴림 대결, 승리 시 상대 기예 발동 봉쇄 <10> [검심劍心 · 절리切裏]: 기경일체 계통의 기예 내 방어 관통, 무시 효과의 자동 1회 중첩화 <10> [검심무劍心舞]: 천외검제경 내 안치된 검에 한해, 장착 무시 전투 기술 발현 가능화 <15> [일검좌一劍座]: 검 지배력 연동, 피해, 강제 내성 굴림 발생 시 자동으로 자체 유리점 발현 <20> [말나식末那識]: 전투 중 기술 의념의 《억겁億劫》 1회 발동 가능 <10> [심중일주心中一柱]: 검학 관련 판정 발생 중 재능 판정 보정 + 5 <15> 이걸로 수정
826
천마◆mZUdtxSKpw
(nEnBz6btaw )
Mask
2024-11-10 (내일 월요일) 21:28:46
>>824 그저 의념의 기본적 성질. 의식의 강제 승화 현상을 이르는 명칭. 효과로는 턴 1회 강제 발생 혹은 동일한 억겁 없이는 판정 절대 성공 등이 있다.
827
이름 없음
(J.yDhoaI.g )
Mask
2024-11-10 (내일 월요일) 21:28:55
아하.
828
이름 없음
(kwG.c8cz.g )
Mask
2024-11-10 (내일 월요일) 21:29:18
총 용량 37 이거 10 10 15로 짜면 대충 3개 넣을 수 있겠군.
829
이름 없음
(gdNxJukhjI )
Mask
2024-11-10 (내일 월요일) 21:29:24
다 좋아보이는데 어쩌지
830
이름 없음
(h56nV.kAGo )
Mask
2024-11-10 (내일 월요일) 21:29:29
전투 기술이 기예고 거기에 월아천충 포함되는거 맞나요?
831
천마◆mZUdtxSKpw
(nEnBz6btaw )
Mask
2024-11-10 (내일 월요일) 21:29:46
832
이름 없음
(kwG.c8cz.g )
Mask
2024-11-10 (내일 월요일) 21:30:26
일검좌와 검심일성은 둘 다 선택해야 의미가 있을테고.
833
이름 없음
(wi5rJGQCwo )
Mask
2024-11-10 (내일 월요일) 21:30:58
일검좌를 포기하냐 아니냐가 가장 큰 쟁점일듯
834
이름 없음
(J.yDhoaI.g )
Mask
2024-11-10 (내일 월요일) 21:31:15
용량이 3만 더 높았어도...!
835
이름 없음
(J.yDhoaI.g )
Mask
2024-11-10 (내일 월요일) 21:32:01
대체 가불가를 놓고 생각해보면
836
천마◆mZUdtxSKpw
(nEnBz6btaw )
Mask
2024-11-10 (내일 월요일) 21:32:21
837
이름 없음
(wi5rJGQCwo )
Mask
2024-11-10 (내일 월요일) 21:32:36
둘 다 선택할 필요는 없겠지만 최대 효율내려면 둘 다 선택해야겠지 고로 난 그렇게
838
이름 없음
(kwG.c8cz.g )
Mask
2024-11-10 (내일 월요일) 21:32:43
일단 이쪽은. [무형검의無形劍意]: 검학 특성 한정, 랭크에 비례하여 검학 특성 불완전 내포 [최대 4개] <10> [심의검도心義劍導]: 전투 중 3회, 공격 판정 중 자동 정신 내성 굴림 대결, 승리 시 상대 기예 발동 봉쇄 <10> 이거 두 개와 그리고 [검심무劍心舞]: 천외검제경 내 안치된 검에 한해, 장착 무시 전투 기술 발현 가능화 <15> or [심중일주心中一柱]: 검학 관련 판정 발생 중 재능 판정 보정 + 5 <15> 요걸로 하고싶군.
839
천마◆mZUdtxSKpw
(nEnBz6btaw )
Mask
2024-11-10 (내일 월요일) 21:32:45
그냥 강제 내성 굴림에 대해 유리점이라 생각하면 오케이
840
이름 없음
(kwG.c8cz.g )
Mask
2024-11-10 (내일 월요일) 21:33:04
>>836 >>839 아, 그래?
841
이름 없음
(kwG.c8cz.g )
Mask
2024-11-10 (내일 월요일) 21:33:26
그럼 질문 @강제 내성 굴림 은 리롤권으로 리롤 가능한가?
842
천마◆mZUdtxSKpw
(nEnBz6btaw )
Mask
2024-11-10 (내일 월요일) 21:33:28
843
천마◆mZUdtxSKpw
(nEnBz6btaw )
Mask
2024-11-10 (내일 월요일) 21:33:56
>>841 가능 말하자면 파이어볼 맞고 민첩 내성 굴림으로 피하거나 기예 따위에 달려있는 내성 굴림 회피 따위
844
이름 없음
(h56nV.kAGo )
Mask
2024-11-10 (내일 월요일) 21:34:00
[검심무劍心舞]: 천외검제경 내 안치된 검에 한해, 장착 무시 전투 기술 발현 가능화 <15> [심검진기心劍眞氣]: 의념진기 연성, 내력 운용의 내력 성질 보정 上 승화 <10> 이렇에 아무거나 하나 가고 싶긴한데
845
이름 없음
(kwG.c8cz.g )
Mask
2024-11-10 (내일 월요일) 21:34:45
>>843 아하아하.
846
이름 없음
(J.yDhoaI.g )
Mask
2024-11-10 (내일 월요일) 21:35:01
[심검진기心劍眞氣]: 의념진기 연성, 내력 운용의 내력 성질 보정 上 승화 <10> → 이미 검심을 빚은 이상 검도성하공으로 닿을 수 있어보임. [무형검의無形劍意]: 검학 특성 한정, 랭크에 비례하여 검학 특성 불완전 내포 [최대 4개] <10> → 중요하긴 하겠지만 나중에 이관해도 될거고 지금은 검술 육합검법 포함 3개라 불필요. [검심일성劍心一成]: 친화력 승화, 특수 기술 《검 지배력》화 및 성장 보정 中 <15> → 특수 기술. 다른 루트로 얻기는 매우 힘들어보임. [심의검도心義劍導]: 전투 중 3회, 공격 판정 중 자동 정신 내성 굴림 대결, 승리 시 상대 기예 발동 봉쇄 <10> → 좋기야 한데 상대방이 격상이라면 이기기가 매우 힘들어보임. [검심劍心 · 절리切裏]: 기경일체 계통의 기예 내 방어 관통, 무시 효과의 자동 1회 중첩화 <10> → 순수하게 강하기는 함. [검심무劍心舞]: 천외검제경 내 안치된 검에 한해, 장착 무시 전투 기술 발현 가능화 <15> → 천외검제총으로도 접근 가능하고, 근간이 되기에는 살짝 애매함. [일검좌一劍座]: 검 지배력 연동, 피해, 강제 내성 굴림 발생 시 자동으로 자체 유리점 발현 <20> → 강함. 중심이 될 나로서 좋고, 검좌라는 네이밍도 중요. 다만 용량을 너무 많이 먹음. [말나식末那識]: 전투 시 기술 의념의 《억겁億劫》 1개 획득 후 시작 <10> → 강함. 다만 사용 타이밍이 애매함. [심중일주心中一柱]: 검학 관련 판정 발생 중 재능 판정 보정 + 5 <15> → 강함. 특히 재능 판정 보정이 보통 까다로운 게 아니라는 점에서 강함.
847
이름 없음
(kwG.c8cz.g )
Mask
2024-11-10 (내일 월요일) 21:36:29
심의검도의 문제가 그거긴 하지. 정신판정 이겨야 한다는 것. 귀곡상인한테 성공하기만 하면 대박이긴 한데.
848
이름 없음
(kwG.c8cz.g )
Mask
2024-11-10 (내일 월요일) 21:37:16
@질문 심의검도의 판정 스탯과 레벨차가 하나 날 때마다 보통 DC가 어느 정도로 나옴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