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97054201> [잡담판] 어둠의 장막이 드리운 인트라넷 -123- :: 1001

Darkman◆Aek41hZeho

2024-11-06 19:31:21 - 2024-11-19 00:05:35

0 Darkman◆Aek41hZeho (tm1NLY.l6Y)

2024-11-06 (水) 19:31:21

                                   _______
                                   |\         \
           _______________________ \         \
           /\__________________\\_______.\
         |\/                            ̄ヽ|          |
         | |  | ̄ ̄ ̄ ̄ ̄ ̄ ̄ ̄ ̄ ̄ ̄ ̄ ̄ ̄ ̄ ̄|  ||          |
         | |  |                          |  || [ニニニニニニニ] . |
         | |  |                          |  ||          |
         | |  |                          |  || [ニニニニニニニ]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_______________/ /|     ◎   |
           \\________________../  |          |
             ̄    ||          |          |          |
 ┌───────────────────────────────────────―――――――――──────
  ||(◎):Rule
  || ̄ ̄ ̄ ̄ ̄ ̄ ̄
  ||○     ■ 본 잡담판은 참치 인터넷 어장 앵커판 규칙 및 네티켓을 준수합니다.
  ||○
  ||○     ■ 기본적으로 어떤 주제를 이야기 해도 상관 없지만 Darkman◆Aek41hZeho이 하지 말라면 하지 않습니다.
  ||○
  ||○     ■ 아무도 없으면 혼자 떠들거나 소재를 정리하는 한가한 개인 잡담판을 지향합니다.
  ||○
  ||○     ■ 지속적인 우울감 토로&불판은 절대 엄금.적발시 영구 밴 조치.
  ||○

441 레드러너◆zG8MuxJaKY (zucoTY1bLg)

2024-11-09 (파란날) 15:12:47

트윈 스펠 타샤의 웃음

442 Darkman◆Aek41hZeho (QrjuscD6h.)

2024-11-09 (파란날) 15:13:35

난 필살기라서 공격기인 줄 알았는데

CC기였냐! ㅋㅋ

443 레드러너◆zG8MuxJaKY (zucoTY1bLg)

2024-11-09 (파란날) 15:15:04

애초에 샤프슈터를 고려안한 빌드라서 그랴ㅋㅋㅋ

444 레드러너◆zG8MuxJaKY (zucoTY1bLg)

2024-11-09 (파란날) 15:19:27

아무튼 이번 전투에서 볼 수 있었던 것처럼

펜도르가 아무리 몸을 비틀어도,

태생이 로그인지라 딜적으론 한계가 명확하긴해.

이 부분은 고레벨로 가면 더 차이가 벌어지게 될테고

445 Darkman◆Aek41hZeho (QrjuscD6h.)

2024-11-09 (파란날) 15:21:22

솔직히 그 정도면 충분하다고 생각해.

더 강해지면 전투밖에 못 하는 파이터는 뭐 먹고 살라고...

446 레드러너◆zG8MuxJaKY (zucoTY1bLg)

2024-11-09 (파란날) 15:21:52

그걸 감안해서 CC기를 든든하게 챙겨두는 것으로

딜하기가 애매하거나, 아니면 선턴 제대로 잡았으면

딜 대신에 쓸 선택지를 확보하는거지롱

447 Darkman◆Aek41hZeho (QrjuscD6h.)

2024-11-09 (파란날) 15:22:37

천재냐?!

448 레드러너◆zG8MuxJaKY (zucoTY1bLg)

2024-11-09 (파란날) 15:22:59

>>445 글킨해ㅋㅋ

449 Darkman◆Aek41hZeho (QrjuscD6h.)

2024-11-09 (파란날) 15:24:10

사실 랜스도 뚜벅이 파이터의 한계를 명확히 보여줬다고 생각해

거리가 멀어지면 할 수 있는 게 없다.

유일한 원거리 수단인 핸드액스도 사거리가 짧아서.

450 레드러너◆zG8MuxJaKY (zucoTY1bLg)

2024-11-09 (파란날) 15:25:33

솔직히 맵이 크면 클수록 뚜벅이의 단점이 적나라하게 드러나긴해.

특히 이번 전투는 대놓고 원거리 짤짤이가 대부분이어서 더 부각되었고.

451 Darkman◆Aek41hZeho (QrjuscD6h.)

2024-11-09 (파란날) 15:26:18

기수가 원거리 짤짤이할 떄는 충격이었다

랜스 차징하라고!!

452 레드러너◆zG8MuxJaKY (zucoTY1bLg)

2024-11-09 (파란날) 15:28:38

근데 현실에도 기마궁수 + 창을 든 케이스가 있긴 하더라ㅋㅋㅋㅋㅋ

453 Darkman◆Aek41hZeho (QrjuscD6h.)

2024-11-09 (파란날) 15:30:42

있긴 하지....

454 레드러너◆zG8MuxJaKY (zucoTY1bLg)

2024-11-09 (파란날) 15:34:16

뭐.. 현실 고증은 제쳐두고, 의외였다면 의외긴 했지만

455 레드러너◆zG8MuxJaKY (zucoTY1bLg)

2024-11-09 (파란날) 15:36:05

다이스가 좀 평균적으로 나왔다면 기수나 용병은 짜르고 시작했을테니

밸런스적으론 딱히 문제는 없었던 것 같네

456 Darkman◆Aek41hZeho (QrjuscD6h.)

2024-11-09 (파란날) 15:40:51

밸런스는 딱 긴장감 있고 좋았다.

457 템페스트◆1X5q5JHvtE (TLUaIRm7dI)

2024-11-09 (파란날) 15:42:21

딱 절반 정도 빈사 내지 쓰러지는 게 적절한 밸런스겠지요

458 레드러너◆zG8MuxJaKY (zucoTY1bLg)

2024-11-09 (파란날) 15:44:56

사실 PC들의 피가 1/3로 줄어들게 되면 긴장감이 안생길 수가 없긴 함 (?

459 레드러너◆zG8MuxJaKY (zucoTY1bLg)

2024-11-09 (파란날) 15:45:53

>>457 너무 쉽게쉽게 풀리면 PL도 GM도 만족을 못하는지라ㅋㅋ

460 Darkman◆Aek41hZeho (h2AhTcwBjA)

2024-11-09 (파란날) 19:16:19

20번 넘게 했는데 왜 1/5 확률의 라프라스EX가 안 나오는가...

제발 구라치지 마...

461 Darkman◆Aek41hZeho (h2AhTcwBjA)

2024-11-09 (파란날) 21:40:26

후카 헤이즈나 할까

462 Darkman◆Aek41hZeho (h2AhTcwBjA)

2024-11-09 (파란날) 22:52:28

후카 헤이즈 1회차 종료

463 Darkman◆Aek41hZeho (h2AhTcwBjA)

2024-11-09 (파란날) 22:52:50

애매하게 3 히로인을 다 미느라

아무 노멀 엔딩으로 끝난 것 같네.

464 Darkman◆Aek41hZeho (h2AhTcwBjA)

2024-11-09 (파란날) 22:53:18

굿 엔딩도 있나? 음.

465 Darkman◆Aek41hZeho (h2AhTcwBjA)

2024-11-09 (파란날) 22:55:08

혹시 릴라 있어?

이거 진 엔딩 같은 거 보려면 어떻게 해야 해?

466 Darkman◆Aek41hZeho (h2AhTcwBjA)

2024-11-09 (파란날) 22:59:44

찾아보니 아무 굿엔딩인 거 같다.

467 Darkman◆Aek41hZeho (h2AhTcwBjA)

2024-11-09 (파란날) 23:00:32

음. 뭔가 내 취향은 아니네. 후카 헤이즈.

너무 뻔한 비주얼 노벨 + 미연시라서.

468 달레트◆136SiloVc2 (naQDOIzrXc)

2024-11-09 (파란날) 23:02:44

(다크씨에게 게임 엔딩 본 족고수 팻말 달아드리기)

469 Darkman◆Aek41hZeho (h2AhTcwBjA)

2024-11-09 (파란날) 23:03:41

근데 매번 느끼는 거지만

로리 계열 히로인은 아무래도

공략할 맘이 들지 않는다..

470 Darkman◆Aek41hZeho (h2AhTcwBjA)

2024-11-09 (파란날) 23:56:40

그래도 진엔딩을 보기 위해 당분간 할까.

471 Darkman◆Aek41hZeho (h2AhTcwBjA)

2024-11-09 (파란날) 23:57:23

일단 자고..

472 고릴라 더 고릴라◆rcwT/kivQY (74iOWfdW/Q)

2024-11-10 (내일 월요일) 00:26:07

취향이 아닌가... 그럴수도 있지! 나도 스토리는 뻔한데 아트 디자인이나 컨셉이 마음에 든 거라!

아무튼 잘자!

473 Darkman◆Aek41hZeho (p1eACail4g)

2024-11-10 (내일 월요일) 11:43:51

아무래도 게임성이 좀 아쉽네.

스토리나 아트가 그걸 만회할 정도로

압도적으로 좋은 느낌도 아니라서...

474 Darkman◆Aek41hZeho (p1eACail4g)

2024-11-10 (내일 월요일) 11:44:22

1회차는 할만한데 다회차는 흠..

475 고릴라 더 고릴라◆rcwT/kivQY (74iOWfdW/Q)

2024-11-10 (내일 월요일) 13:13:56

그렇담 어쩔 수 없다!

476 고릴라 더 고릴라◆rcwT/kivQY (74iOWfdW/Q)

2024-11-10 (내일 월요일) 13:52:45

메타포 클리어 완료... 좋은 게임이었지만 후반부 스토리가 힘빠지는게 좀 아쉽군
그래도 공략 없이 올커뮤 가능할 정도의 널럴한 스케쥴은 마음에 든다

477 유다희◆XauUsJl5Ew (J.yDhoaI.g)

2024-11-10 (내일 월요일) 15:17:52

두 차례의 블루 스크린... 슬픈 일...

478 Darkman◆Aek41hZeho (p1eACail4g)

2024-11-10 (내일 월요일) 15:55:50

세이브를 생활화하도록

479 유다희◆XauUsJl5Ew (J.yDhoaI.g)

2024-11-10 (내일 월요일) 16:21:46

흑흑

480 Darkman◆Aek41hZeho (MgXMQSMjBc)

2024-11-10 (내일 월요일) 19:57:32

후카 헤이즈나 마저 할까.

진엔딩 봐야지...

481 Darkman◆Aek41hZeho (MgXMQSMjBc)

2024-11-10 (내일 월요일) 22:28:26

좋아. 이제 트루 루트만 남았다.

굿 엔딩 루트는 한 회차당 히로인 한 명씩만 진행되는구나.

그리고 시일이 남았어도 후루룩 지나가고.

482 Darkman◆Aek41hZeho (MgXMQSMjBc)

2024-11-10 (내일 월요일) 22:28:36

귀찮게 14일 다 안 채워도 되는 건 좋네.

483 고릴라 더 고릴라◆rcwT/kivQY (74iOWfdW/Q)

2024-11-10 (내일 월요일) 22:34:29

그건 그렇다!

484 Darkman◆Aek41hZeho (MgXMQSMjBc)

2024-11-10 (내일 월요일) 22:54:59

문득 떠올랐다.

485 Darkman◆Aek41hZeho (MgXMQSMjBc)

2024-11-10 (내일 월요일) 22:55:50

달레트님이 공유한 그 자동으로 레스 올라오는 스크립트.

그거 플레이할 때 쓰면 유용하지 않을까?

486 Darkman◆Aek41hZeho (MgXMQSMjBc)

2024-11-10 (내일 월요일) 22:56:01

앵커판 사이트에 부담을 줘서 쓰면 안되던가?

487 레드러너◆zG8MuxJaKY (w8FQkEiAVk)

2024-11-10 (내일 월요일) 23:26:11

나 그거 쓰고 있는 중인데

488 Darkman◆Aek41hZeho (MgXMQSMjBc)

2024-11-10 (내일 월요일) 23:27:11

그래? 그거 자동 새로고침하는 거라

앵커판에 부담 준다는 이야기가 있지 않았던가?

489 레드러너◆zG8MuxJaKY (w8FQkEiAVk)

2024-11-10 (내일 월요일) 23:28:56

그래서 달레트상이 새로고침 주기를 10초에서 15초 주기로 수정했을걸.

anchor>1597048363>86-88

490 Darkman◆Aek41hZeho (MgXMQSMjBc)

2024-11-10 (내일 월요일) 23:29:52

글쿤. 부담이 줄었나?

491 레드러너◆zG8MuxJaKY (w8FQkEiAVk)

2024-11-10 (내일 월요일) 23:30:45

15초 주기마다 갱신하는 정도니까

새로고침 연타하는 것보다는 덜하겠지?

어차피 ORPG 하는 동안, 소소하게 적용하는 정도라면 뭐..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