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Darkman◆Aek41hZeho
(tm1NLY.l6Y)
2024-11-06 (水) 19:31:21
_______
|\ \
_______________________ \ \
/\__________________\\_______.\
|\/  ̄ヽ| |
| | | ̄ ̄ ̄ ̄ ̄ ̄ ̄ ̄ ̄ ̄ ̄ ̄ ̄ ̄ ̄ ̄| || |
| | | | || [ニニニニニニニ] . |
| | | | || |
| | | | || [ニニニニニニニ]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_______________/ /| ◎ |
\\________________../ | |
 ̄ || | | |
┌───────────────────────────────────────―――――――――──────
||(◎):Rule
|| ̄ ̄ ̄ ̄ ̄ ̄ ̄
||○ ■ 본 잡담판은 참치 인터넷 어장 앵커판 규칙 및 네티켓을 준수합니다.
||○
||○ ■ 기본적으로 어떤 주제를 이야기 해도 상관 없지만 Darkman◆Aek41hZeho이 하지 말라면 하지 않습니다.
||○
||○ ■ 아무도 없으면 혼자 떠들거나 소재를 정리하는 한가한 개인 잡담판을 지향합니다.
||○
||○ ■ 지속적인 우울감 토로&불판은 절대 엄금.적발시 영구 밴 조치.
||○
441
레드러너◆zG8MuxJaKY
(zucoTY1bLg)
2024-11-09 (파란날) 15:12:47
트윈 스펠 타샤의 웃음
442
Darkman◆Aek41hZeho
(QrjuscD6h.)
2024-11-09 (파란날) 15:13:35
난 필살기라서 공격기인 줄 알았는데
CC기였냐! ㅋㅋ
443
레드러너◆zG8MuxJaKY
(zucoTY1bLg)
2024-11-09 (파란날) 15:15:04
애초에 샤프슈터를 고려안한 빌드라서 그랴ㅋㅋㅋ
444
레드러너◆zG8MuxJaKY
(zucoTY1bLg)
2024-11-09 (파란날) 15:19:27
아무튼 이번 전투에서 볼 수 있었던 것처럼
펜도르가 아무리 몸을 비틀어도,
태생이 로그인지라 딜적으론 한계가 명확하긴해.
이 부분은 고레벨로 가면 더 차이가 벌어지게 될테고
445
Darkman◆Aek41hZeho
(QrjuscD6h.)
2024-11-09 (파란날) 15:21:22
솔직히 그 정도면 충분하다고 생각해.
더 강해지면 전투밖에 못 하는 파이터는 뭐 먹고 살라고...
446
레드러너◆zG8MuxJaKY
(zucoTY1bLg)
2024-11-09 (파란날) 15:21:52
그걸 감안해서 CC기를 든든하게 챙겨두는 것으로
딜하기가 애매하거나, 아니면 선턴 제대로 잡았으면
딜 대신에 쓸 선택지를 확보하는거지롱
447
Darkman◆Aek41hZeho
(QrjuscD6h.)
2024-11-09 (파란날) 15:22:37
천재냐?!
448
레드러너◆zG8MuxJaKY
(zucoTY1bLg)
2024-11-09 (파란날) 15:22:59
>>445 글킨해ㅋㅋ
449
Darkman◆Aek41hZeho
(QrjuscD6h.)
2024-11-09 (파란날) 15:24:10
사실 랜스도 뚜벅이 파이터의 한계를 명확히 보여줬다고 생각해
거리가 멀어지면 할 수 있는 게 없다.
유일한 원거리 수단인 핸드액스도 사거리가 짧아서.
450
레드러너◆zG8MuxJaKY
(zucoTY1bLg)
2024-11-09 (파란날) 15:25:33
솔직히 맵이 크면 클수록 뚜벅이의 단점이 적나라하게 드러나긴해.
특히 이번 전투는 대놓고 원거리 짤짤이가 대부분이어서 더 부각되었고.
451
Darkman◆Aek41hZeho
(QrjuscD6h.)
2024-11-09 (파란날) 15:26:18
기수가 원거리 짤짤이할 떄는 충격이었다
랜스 차징하라고!!
452
레드러너◆zG8MuxJaKY
(zucoTY1bLg)
2024-11-09 (파란날) 15:28:38
근데 현실에도 기마궁수 + 창을 든 케이스가 있긴 하더라ㅋㅋㅋㅋㅋ
453
Darkman◆Aek41hZeho
(QrjuscD6h.)
2024-11-09 (파란날) 15:30:42
있긴 하지....
454
레드러너◆zG8MuxJaKY
(zucoTY1bLg)
2024-11-09 (파란날) 15:34:16
뭐.. 현실 고증은 제쳐두고, 의외였다면 의외긴 했지만
455
레드러너◆zG8MuxJaKY
(zucoTY1bLg)
2024-11-09 (파란날) 15:36:05
다이스가 좀 평균적으로 나왔다면 기수나 용병은 짜르고 시작했을테니
밸런스적으론 딱히 문제는 없었던 것 같네
456
Darkman◆Aek41hZeho
(QrjuscD6h.)
2024-11-09 (파란날) 15:40:51
밸런스는 딱 긴장감 있고 좋았다.
457
템페스트◆1X5q5JHvtE
(TLUaIRm7dI)
2024-11-09 (파란날) 15:42:21
딱 절반 정도 빈사 내지 쓰러지는 게 적절한 밸런스겠지요
458
레드러너◆zG8MuxJaKY
(zucoTY1bLg)
2024-11-09 (파란날) 15:44:56
사실 PC들의 피가 1/3로 줄어들게 되면 긴장감이 안생길 수가 없긴 함 (?
459
레드러너◆zG8MuxJaKY
(zucoTY1bLg)
2024-11-09 (파란날) 15:45:53
>>457 너무 쉽게쉽게 풀리면 PL도 GM도 만족을 못하는지라ㅋㅋ
460
Darkman◆Aek41hZeho
(h2AhTcwBjA)
2024-11-09 (파란날) 19:16:19
20번 넘게 했는데 왜 1/5 확률의 라프라스EX가 안 나오는가...
제발 구라치지 마...
461
Darkman◆Aek41hZeho
(h2AhTcwBjA)
2024-11-09 (파란날) 21:40:26
후카 헤이즈나 할까
462
Darkman◆Aek41hZeho
(h2AhTcwBjA)
2024-11-09 (파란날) 22:52:28
후카 헤이즈 1회차 종료
463
Darkman◆Aek41hZeho
(h2AhTcwBjA)
2024-11-09 (파란날) 22:52:50
애매하게 3 히로인을 다 미느라
아무 노멀 엔딩으로 끝난 것 같네.
464
Darkman◆Aek41hZeho
(h2AhTcwBjA)
2024-11-09 (파란날) 22:53:18
굿 엔딩도 있나? 음.
465
Darkman◆Aek41hZeho
(h2AhTcwBjA)
2024-11-09 (파란날) 22:55:08
혹시 릴라 있어?
이거 진 엔딩 같은 거 보려면 어떻게 해야 해?
466
Darkman◆Aek41hZeho
(h2AhTcwBjA)
2024-11-09 (파란날) 22:59:44
찾아보니 아무 굿엔딩인 거 같다.
467
Darkman◆Aek41hZeho
(h2AhTcwBjA)
2024-11-09 (파란날) 23:00:32
음. 뭔가 내 취향은 아니네. 후카 헤이즈.
너무 뻔한 비주얼 노벨 + 미연시라서.
468
달레트◆136SiloVc2
(naQDOIzrXc)
2024-11-09 (파란날) 23:02:44
(다크씨에게 게임 엔딩 본 족고수 팻말 달아드리기)
469
Darkman◆Aek41hZeho
(h2AhTcwBjA)
2024-11-09 (파란날) 23:03:41
근데 매번 느끼는 거지만
로리 계열 히로인은 아무래도
공략할 맘이 들지 않는다..
470
Darkman◆Aek41hZeho
(h2AhTcwBjA)
2024-11-09 (파란날) 23:56:40
그래도 진엔딩을 보기 위해 당분간 할까.
471
Darkman◆Aek41hZeho
(h2AhTcwBjA)
2024-11-09 (파란날) 23:57:23
일단 자고..
472
고릴라 더 고릴라◆rcwT/kivQY
(74iOWfdW/Q)
2024-11-10 (내일 월요일) 00:26:07
취향이 아닌가... 그럴수도 있지! 나도 스토리는 뻔한데 아트 디자인이나 컨셉이 마음에 든 거라!
아무튼 잘자!
473
Darkman◆Aek41hZeho
(p1eACail4g)
2024-11-10 (내일 월요일) 11:43:51
아무래도 게임성이 좀 아쉽네.
스토리나 아트가 그걸 만회할 정도로
압도적으로 좋은 느낌도 아니라서...
474
Darkman◆Aek41hZeho
(p1eACail4g)
2024-11-10 (내일 월요일) 11:44:22
1회차는 할만한데 다회차는 흠..
475
고릴라 더 고릴라◆rcwT/kivQY
(74iOWfdW/Q)
2024-11-10 (내일 월요일) 13:13:56
그렇담 어쩔 수 없다!
476
고릴라 더 고릴라◆rcwT/kivQY
(74iOWfdW/Q)
2024-11-10 (내일 월요일) 13:52:45
메타포 클리어 완료... 좋은 게임이었지만 후반부 스토리가 힘빠지는게 좀 아쉽군
그래도 공략 없이 올커뮤 가능할 정도의 널럴한 스케쥴은 마음에 든다
477
유다희◆XauUsJl5Ew
(J.yDhoaI.g)
2024-11-10 (내일 월요일) 15:17:52
두 차례의 블루 스크린... 슬픈 일...
478
Darkman◆Aek41hZeho
(p1eACail4g)
2024-11-10 (내일 월요일) 15:55:50
세이브를 생활화하도록
479
유다희◆XauUsJl5Ew
(J.yDhoaI.g)
2024-11-10 (내일 월요일) 16:21:46
흑흑
480
Darkman◆Aek41hZeho
(MgXMQSMjBc)
2024-11-10 (내일 월요일) 19:57:32
후카 헤이즈나 마저 할까.
진엔딩 봐야지...
481
Darkman◆Aek41hZeho
(MgXMQSMjBc)
2024-11-10 (내일 월요일) 22:28:26
좋아. 이제 트루 루트만 남았다.
굿 엔딩 루트는 한 회차당 히로인 한 명씩만 진행되는구나.
그리고 시일이 남았어도 후루룩 지나가고.
482
Darkman◆Aek41hZeho
(MgXMQSMjBc)
2024-11-10 (내일 월요일) 22:28:36
귀찮게 14일 다 안 채워도 되는 건 좋네.
483
고릴라 더 고릴라◆rcwT/kivQY
(74iOWfdW/Q)
2024-11-10 (내일 월요일) 22:34:29
그건 그렇다!
484
Darkman◆Aek41hZeho
(MgXMQSMjBc)
2024-11-10 (내일 월요일) 22:54:59
문득 떠올랐다.
485
Darkman◆Aek41hZeho
(MgXMQSMjBc)
2024-11-10 (내일 월요일) 22:55:50
달레트님이 공유한 그 자동으로 레스 올라오는 스크립트.
그거 플레이할 때 쓰면 유용하지 않을까?
486
Darkman◆Aek41hZeho
(MgXMQSMjBc)
2024-11-10 (내일 월요일) 22:56:01
앵커판 사이트에 부담을 줘서 쓰면 안되던가?
487
레드러너◆zG8MuxJaKY
(w8FQkEiAVk)
2024-11-10 (내일 월요일) 23:26:11
나 그거 쓰고 있는 중인데
488
Darkman◆Aek41hZeho
(MgXMQSMjBc)
2024-11-10 (내일 월요일) 23:27:11
그래? 그거 자동 새로고침하는 거라
앵커판에 부담 준다는 이야기가 있지 않았던가?
489
레드러너◆zG8MuxJaKY
(w8FQkEiAVk)
2024-11-10 (내일 월요일) 23:28:56
그래서 달레트상이 새로고침 주기를 10초에서 15초 주기로 수정했을걸.
anchor>1597048363>86-88
490
Darkman◆Aek41hZeho
(MgXMQSMjBc)
2024-11-10 (내일 월요일) 23:29:52
글쿤. 부담이 줄었나?
491
레드러너◆zG8MuxJaKY
(w8FQkEiAVk)
2024-11-10 (내일 월요일) 23:30:45
15초 주기마다 갱신하는 정도니까
새로고침 연타하는 것보다는 덜하겠지?
어차피 ORPG 하는 동안, 소소하게 적용하는 정도라면 뭐..
끝.